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48 페페 07.28 20:33
뭔진 몰라도 섹스하자 섹스
BEST 40 사랑과리리나 07.28 20:36
표지가 야스만화 느낌이다
야스 만화가 맞기 때문이지!
36 이별 07.29 02:12
표지가 아니라도 제목부터가...
17 나는무엇인가 07.28 20:33
진짜 세에에에에에에엑스다
33 Cream 07.28 20:33
외전이라기엔 본편이 뭔지 기억이 안난다
하지만 잘 보았습니다
30 근chin 07.28 20:34
야스안하겠지?
44 nje406 07.28 20:35
외전이 있다면 본편도 있던건가? 이런 바람직한 만화를 모르고 있었네
동정 겟 ㅋㅋㅋㅋ
15 불닭먹고싶다 07.28 20:36
야스 만화 ㄷㄷ
6 롤탑레m200 07.28 20:37
외전이면본편은어디있음
14 삘조아 07.28 20:38
ㅋㅋㅋ 앗 안데 남주 부럽... ㅅ..ㅃ..삘조아
43 Zuikaku2 07.28 20:40
음 본편이 있나?
50 李信 07.28 20:42
호오 젝스 !
17 반다크호무라 07.28 20:45
본편은 어디인가
35 高橋李依 07.28 20:50
우효옷 남자아이 동정 겟또다제
28 콜라과다복용 07.28 20:51
역시 얼굴인가?
50 대마왕스탈린 07.28 20:53
리타 닮음
BEST 32 새벽3시반 07.28 20:54
본편보다 외전이 빨리 나오는 만화
34 호로라이브 07.28 20:56
우효ww
야스다 야스
44 존맛탱보이 07.28 21:01
이거 본편이 있음?
46 PatrickS… 07.28 21:05
동정을 끼요오오오오오옷
25 연필깍기 07.28 21:09
왜이렇게 일본은 처음 직찹이 심하냐
32 야스하실분 07.28 21:16
오우오우 야스만화
26 대물저격총 07.28 21:19
본편 찾아라~.
23 비픅 07.28 21:22
여자랑 처음이라며 남자랑은 또 모르지
49 림떡정 07.28 21:25
야이 사기를 치는 게 어딨어...ㅋㅋㅋ
20 kaguya님 07.28 21:29
제목부터 바꿔라 ㅋㅋㅋ 남자 av배우 동생이로
50 커여운네즈코 07.28 21:30
오우오우 야스라니 퍄퍄
24 gggglkkk… 07.28 21:41
본편이 없네 ㅋㅋ
50 takagi77 07.28 21:45
본편이 어딨냐
본편없는 외전 실화냐
50 베르무트 07.28 22:01
아팠으면 코토네도 처녀인가?
그리고 배우 동생이라는거 보니
'남자 av배우와 보이시한 여자' 이게 본편 제목이라는 뜻인가
45 lolicon 07.29 11:31
동정이 그냥 아무대나 찔러서 아픈거일걸?
50 브레머튼 07.28 22:03
동정 끼요오오오옷
30 아이소 07.28 22:03
풀컬러 등신같은 제목이라 들어왔다 ㅋㅋ
50 헤븐즈플라이 07.28 22:19
생각이 가능한 단계면 취해서 실수한 게 아니다
7 천화j 07.28 22:27
난 순간 제목 보고 남주가 AV배우라는줄...
50 고독한항해 07.28 22:30
북마크 클릭
입은 안된다고 말하지만 몸은 솔직하군
29 式守ちん♡ 07.28 22:42
우효오오 1화부터 야스
50 나가토유키 07.28 22:48
덮치는데 남자가 동정인게 뭔 상관일까 충격먹는 심리를 모르겠네
ㅇ...?남주고자?
50 산수 07.28 23:02
저건 동정을 뺏은게 아니라 비동정을 선물한거다
24 밤비노아 07.28 23:23
이건 북마크안하곤 못배기지..
43 IIJinII 07.28 23:35
본편을 검색 했는데 없었다고 한다
이것도 제목 어그로가 너무 강력하네
12 linnnnnn… 07.28 23:50
제목이랑 내용이랑 다른거같은댕
본편 외전이래요. 본편은 저 제목이고 이건 그 본편에 나오는 조연들 외전.
33 이든나래 07.29 01:24
저걸 이유로 사귀게 됐는데 남주형아 만나서 네토라레 되는건가
그러면 제목이 맞는것 같은데
50 邪頭 07.29 01:25
어로그보단 뭔 상업지같은 느낌
그냥 ㅅㅅ해
50 프레데리카 07.29 01:59
좋다...
동정 뺏은 여자...
32 잼밥 07.29 02:21
여자랑 처음이면 남자는?
32 힘든디자인 07.29 02:39
일단 야스하는데서 합격
4 레무링Aishi 07.29 03:09
본편 ㅇㄷ?
41 bibibibi… 07.29 03:41
본편 어디여
50 베헤리트 07.29 03:42
남AV배우의 동생답게 빠따도 서양화 되어있네

그림각으로  보건데 최소 20센치이상에

휴지심은 넘어가겠다
50 베헤리트 07.29 03:44
여상을 원활하게 하려면 최소15센치는 되야

상하 운동이 가능함

그 이하는 상하가 아닌 비비기

옆치기는 그 이상...탈아시아급 가능
50 흑애 07.29 09:44
해본적도 없으시면서 잘 아시네요
50 베헤리트 08.04 17:35
난 15가  안되어서 종종 삑사리가 나더라구요

그걸 의식하다보면 관계 자체가 불편해져서

더욱이 혀리 다치고나서는 여상은 쥐약이라

그리고 해본적도 없이 떠벌떠벌 거렸겠습니까

애도 아니고 섹드립 허언증은 안하죠

그저 개인 경험상 이랬었다 말하는것이지
22 야쿠자 07.29 05:17
고것이 정답
50 곤파스방방 07.29 07:17
ㅗㅜ 박아버리네
30 레무레무링 07.29 07:58
야스다야스
30 야한애니 07.29 10:06
일단 하고 보자 시빠ㅏㄹ것
45 iiiiilll… 07.29 10:58
이런게 현실에서 중고딩때 이루어지.... ㄷㄷㄷㄷ 물론 난 아니었... ㅠㅠ
50 세글자 07.29 12:42
섹스정도는 해주는구나
19 벨제뷔트 07.29 12:56
와! ㅅ....
야스를 하네......
부럽다.........
50 CoSmIQue 07.29 15:44
제목부터 환상적이군
44 이루마짱 07.29 19:46
보통 첫섹스에서 남자가 저런 반응을 보인다는 것 자체가 에러 ㅋㅋ
36 야메떼고레 07.29 21:34
어이
중고딩의 동정을 뺏어라
그게 더 꼴려
50 호위기사갈타 07.30 17:40
와 술김에 ㅍㅍㅅㅅ
23 qwerty10 07.30 19:32
본편 뭔지 몰라도 봐야겠당
44 아스나짱 07.30 19:46
동정 졸업이닷!!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