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41 nje406 07.28 00:16
저 후배 위치 선정 지리는 구만. 모처럼 분위기 좋았는데 결말은 항상 파국 엔딩 ㅋㅋㅋㅋ
BEST 18 nwaseu 07.28 00:16
난 후배가 더 끌린다
BEST 41 nje406 07.28 00:15
오늘도 동기짱은 이쁘당
BEST 41 nje406 07.28 00:15
오늘도 동기짱은 이쁘당
BEST 41 nje406 07.28 00:16
저 후배 위치 선정 지리는 구만. 모처럼 분위기 좋았는데 결말은 항상 파국 엔딩 ㅋㅋㅋㅋ
22 ÒwÓ 07.28 00:54
저 남주 얼굴 좀 보여줘요
왜 저리 여자가 꼬이는거야
50 흑애 07.28 00:58
맞소 상판떼기좀 봐야겠어
나도 같이봅시다
19 랴무 07.30 02:10
동기 엔딩 기원
43 추천드립니다 07.28 01:00
띄어쓰기 후배위 치선정
27 이용권빌런 07.28 01:36
'후배 위'치 선정?
후배위? 난 기승위가 더 좋지만 그래도 ㅗㅜㅑㅗㅜㅑ
50 홍챠 07.28 00:15
망상짱 간바레!
BEST 18 nwaseu 07.28 00:16
난 후배가 더 끌린다
29 댕딩 07.28 00:20
난 남자가.....
장난임! 동기가 최고임
37 블랙신컵 07.28 00:16
호텔까지 참아주세요..ㅗㅜㅑ..
33 류시케 07.28 00:16
캬 동기짱 카와이ㅣ
40 m구데리안4 07.28 00:16
꾸준히 나오네
23 만타 07.28 00:16
마지막 귀...귀엽다,,,
후배녀석이 없었으면 이미사겼을듯... 나쁜년!
요염미 터지네 ㄷㄷㄷ 동기짱 힘내쇼 ㅠ
와 오늘 생일인가 ㅠㅠ 좋아하는거 다나온다
후배 너무 귀엽구만
41 nje406 07.28 00:17
후배가 표지까지 꿰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존재감 무엇??
50 텐짱 07.28 00:17
거유 후배, 슬랜더 동기, 거유 선배
당연히 거유 선배지
야스야스야스야스
50 takagi77 07.28 00:18
제발 힘내자
백합에 냄새나는 남자 새기 넣지마라. 남자 새기 치우고 그냥 보빔 하드 백합으로 가자고
38 리무짱 07.28 00:20
난 백합 싫은데?
33 가다 07.28 00:18
동기짱 표정이 너무 커엽다 ㅋㅋㅋㅋ
21 니할미밥잘함 07.28 00:18
동기짱도 예쁜데 후배가 너무 강력하네ㅋㅋㅋ
50 Otto 07.28 00:19
이거 다음번엔 타와와에 선후배랑 콜라보하는고같던뎈ㅋㅋㅋㅋㅋ픽시브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46 만화방죽돌이 07.28 00:19
안된다 동기야 니가 힘내야지
아 NTR각이 진실이고 저건 상상인게 아니였네
어머나 후배짱 훅들어오메
50 ramid900… 07.28 00:21
후배가 취해서 남주를 동기짱으로 착각하는거?

레즈엔딩 갑시다...
동기쨩 귀여워
37 맥머핀 07.28 00:22
늘 짧아서 아쉽
13 시계킹주니어 07.28 00:22
식질 개깔끔하다 나도 저렇게 하고싶어
50 나나코마치 07.28 00:27
아, 거의 다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36 페니 07.28 00:27
후배 선배 동기 다좋다 ㅅㅂ 전부 금발테닝양아치한테 ntr당하는 동인지 보고싶다
24 모데우스 07.28 00:32
예쁘기보단 귀엽다
50 브레머튼 07.28 00:34
동기쨩 응기이이이이잇
22 고감칩 07.28 00:34
거유 몸 좋더라 같이 함께해
24 야스각이다 07.28 00:40
동기쨩 오늘도 귀여워
50 헤븐즈플라이 07.28 00:41
ㅋㅋㅋ 분명 동기와 마음도 맞는데 문제는 남주를 노리는 사람이 많음
50 커여운네즈코 07.28 00:41
겨유.. 햝쨕
그림 퀄리티 미쳤네.
50 나가토유키 07.28 00:49
남주 진짜 인기쟁이네
44 PatrickS… 07.28 00:52
부들부들 거릴때 귀여운 ㅋㅋㅋㅋ 마지막 컷도
27 워치 07.28 00:56
아오 아쉽다. 힘내라 동기짱
14 자가격리 07.28 01:06
역시 여자는 나이가 깡패여... 힘내라 후배짜응~
37 아레티아 07.28 01:09
볼때마다 스타킹 지린다..
43 어둠의복음 07.28 01:12
그림 진짜 맘에 든다 ㅋㅋ
34 배틀그라운드 07.28 01:15
난 동기보다 후배가 최고인데?
28 베아트리스 07.28 01:18
후... 후배 호텔로 데려가서 24시간 절대임신 민달팽이야스해주고싶다
24 아델라이데 07.28 01:21
여기서도 하렘물 찍으면 안되는거지?
39 포도구미 07.28 01:26
후배쟝채고닷
12 예화 07.28 01:28
후배쨩 겨드랑이 무냐구
49 asura 07.28 01:51
전화가 기억이 나지 않는다
41 존맛탱보이 07.28 02:05
남주 인기많네
50 夢花火 07.28 02:11
동기짱...
19 야쿠자 07.28 02:17
하필 눈앞에서ㅋㅋㅋㅋ
42 건방진뇨속 07.28 02:24
이거 시간지날수록 후배만 준내 불쌍해지는거 아니냐..
50 Hitagi 07.28 02:31
동기쨩 최고다
36 신즈 07.28 02:48
여긴 타와와 콜라보 우익 얘기없네
49 순애성애자 07.28 03:09
이 작가는 스타킹 묘사가 레전드네
12 성레인 07.28 03:38
동기쨩 연애하기 힘드네
4 오늘밤반찬 07.28 03:59
겨드랑이에 허벅지에..ㅗㅜㅑ 이 작가 왤케 살 잘 그리지
29 힘든디자인 07.28 04:05
이정도면 남자가 하렘인데..
9 간장게장간 07.28 04:18
진짜 남자가 얼마나 잘생겼으면 여자들이 들러붙냐 ㅋㅋ
43 아스나짱 07.28 04:23
몸매 오우야 좋구먼 ㅎㅎ
13 명작의기운이 07.28 04:34
이걸로 끝이 아니라 다행이네요. 앞으로의 내용이 기대됩니다.
34 manaokok 07.28 06:01
크으 동기짱 파이팅
49 곤파스방방 07.28 07:10
동기 귀여워
28 귀여운거조아 07.28 07:54
동기짱 커여워
22 무다시 07.28 07:59
오랜만이구만
50 로리합법화 07.28 08:27
후배쟝 에로스기루
50 옷짱 07.28 08:39
ㅋㅋㅋ 앞길이 고난이네
50 호구왕세이밥 07.28 08:58
동기쟝 너무 커엽자너
36 작은보호탑 07.28 10:02
ㅎ ㅏ......이래서 술은 싫다니까 가족파탄난다고
ㅋㅋㅋㅋㅋ엄청나
50 citrus 07.28 10:11
동기쨩 파이팅
50 고독한항해 07.28 10:50
콩 귀여운데?
14 후니999 07.28 10:56
선을 지키며 그리는 만화......
48 림떡정 07.28 11:40
델구 살기는 동기. 하구  살기는 후배. 근데...
50 호위기사갈타 07.28 11:57
선배보고 싶다...
41 아이보리 07.28 12:43
겨드랑이 표현력 무엇
50 호르도 07.28 12:51
흐흠 ㅋㅋㅋ 좋아 ㅋ
50 CoSmIQue 07.28 13:57
.......쓰게!!!
25 뻥튀기 07.28 16:13
힘내시오 ! 좋아 한다고 내질러 버렷
24 長瀞早瀬 07.28 16:27
이 작가는 끝을 좋게 내는 법이 없네 ㅋㅋㅋㅋ
50 나니코레 07.28 17:28
ㅋㅋㅋㅋ 후배의 방해
21 qwerty10 07.28 18:49
솔직히 후배가 더...ㅋ
3권표지는 저번에 나왔던 선배일거같다
38 ddkdkdkd… 07.28 20:25
그래도 역시 동기야... 동기쨩이 채고라구
34 고구마찹쌀떡 07.28 21:15
그래도 후배보단 동기지
3 실업자17학번 08.01 16:58
항상 마무리는 망상으로 끝나내
27 rmsid 17:04
ㅋㅋㅋ 아쉽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