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39 월광접 06.24 18:59
마계에서 살거라고 할때 얼굴이 예전에 악주기때랑 되게 비슷하네... 이렇게 마왕으로의 첫걸음인가
BEST 36 Huni 06.24 19:01
순간 웃는표정 악주기 이루마 얼굴 아님?
BEST 50 인사하는고양이 06.24 20:34
이런거 벤일걸 다음에 살아있으면 이루마 멋있다만 해줘
40 sterben7 06.24 18:45
gggggggg
BEST 40 sterben7 06.24 18:46
뭐야 왜 영어야 ㅋㅋ
BEST 50 인사하는고양이 06.24 20:34
이런거 벤일걸
다음에 살아있으면 이루마 멋있다만 해줘
이루마 머씨따!!!
18 대머리빡빡이 06.24 18:47
1등이네? 대머리의 저주를 내리겠다
40 sterben7 06.24 18:53
난 이미 머리가 더 길어지고 있다 어리석은 녀스억 ㅋㅋㅋㅋ
18 대머리빡빡이 06.24 19:06
응m자!넌m자다!!!
46 포돌OI 06.24 19:12
G의 개수마다 원형탈모 ㄷㄷ
11 사이비 06.24 19:19
머리통길어지면 무슨느낌임?
49 희대의미친놈 06.24 19:46
징징이 느낌임
44 Lejavaji 06.24 21:19
미래의 모발 미리 땡겨쓰네ㅋㅋ
18 이세계간로리 06.24 18:56
이거 벤 아녀?
그리고 나 이루마의 성 처음 알았다....
35 zeromen 06.24 20:26
1등 대신에 영어로 적었넹
잘보고 가요
49 희대의미친놈 06.24 18:47
스승 왤케 귀엽지?
50 진진자라 06.24 18:54
그러니까 ㅈㄴ 먹고싶게생겼음...츄릅♡
11 사이비 06.24 21:11
저기 바퀴벌레처럼 생긴생물이요? 취존...
50 진진자라 06.24 21:24
로리할멈 말하는건데...
21 euingeui… 06.24 21:59
훌륭한 단백질 보충원...!
25 Jack70 06.24 19:11
??? : 쿵!쿵!쿵! FBI OPEN UP!!!
이루마의 처절한 미소 멋있다잉~
BEST 27 나카와다메엣 06.24 18:48
오우..악주기랑 닮아져간다
근데 저렇게 혼잣말로 인간이라고 하는거 다 모니터링되고 있는거 아님?
동굴들어간뒤로 연결이 안되고 있는중
35 만화comics 06.24 18:48
마지막에 이루마 너무 멋있다
50 텐짱 06.24 18:48
모두의 곁에 어쩌고 할 때 아메리는 없네ㅋㅋㅋ
50 텐짱 06.24 18:49
모두와 함께네
30 Klonece 06.24 18:54
시험 보는 애들만 회상?으로 나온듯.. 아메리는 머랄까.. 감독관 비스무레한 역할이라...
50 미카미사토루 06.24 18:48
스승 멋지다
12 나츠키렘 06.24 18:49
이루마 섹시하다..
50 꼬마키요 06.24 18:49
이루마찌 나와땅
10 알게뭐얌 06.24 18:50
와와와와와와
24 유르엘 06.24 18:51
이루마가...우리 순한 애가 타락했어요 ㅠㅠㅠ
24 Beatwo 06.24 18:51
역시 마왕님
17 테레카 06.24 18:51
빠르다......멋진다 이루마군-!
31 고우으에웁 06.24 18:53
이루마 개간지
39 감정아이 06.24 18:54
주인공이 성장하는 모습이 멋있어서 좋네ㅋㅋ
22 Ehdufjwo 06.24 18:55
나프라 귀여워 ㅎㅎ
17 스콘맛있어 06.24 18:56
이루마짱 성장했어~~~
21 크라이 06.24 18:56
초반엔 개그풍이 강했는데 점점 소년만화 같은 느낌이 드는듯!
50 名品 06.24 18:57
스승 멋지군
38 이루마짱 06.24 18:57
섹카쿠다까라아쿠마노요우니,,,
그래서 이루마는 점수를 언제 따냐교요,,,P를 모아야 우승할 수 있지,,,
34 존맛탱보이 06.24 18:58
이루마 멋있다!
19 빵빵하게 06.24 18:58
언제배운거지.. 다시정독...ㅜㅜ
잘먹겠습니다
BEST 39 월광접 06.24 18:59
마계에서 살거라고 할때 얼굴이 예전에 악주기때랑 되게 비슷하네... 이렇게 마왕으로의 첫걸음인가
36 와카코 06.24 20:50
이루마 마왕엔딩 가자아!!!
25 Jack70 06.24 21:09
근대그거 이미 맞을것 같아
35 Ellote 06.25 13:13
그냥 작가가 얼굴 표정을 잘 못그려서 그런거임
30 갓구라찬양해 06.24 19:00
일단 이루마 울린 새끼부터 죽이자
BEST 36 Huni 06.24 19:01
순간 웃는표정 악주기 이루마 얼굴 아님?
이게 악마다
31 행운 06.24 19:02
만신으로 인증되셨습니다
50 브레머튼 06.24 19:03
이루마쿠운
50 시로짱 06.24 19:04
호호호 재미가있구만
44 Hitagi 06.24 19:05
이루마 근접샷 개존잘이네ㄷㄷ
11 김치맛카레 06.24 19:08
나는 마계에서 살거야 할때 남자인데도 반했습니다 정상인가요...?
49 희대의미친놈 06.24 19:47
에초애 정상이 뭔지도 모르잖아 너는;;;
31 완벽한포덕 06.25 01:31
반함을 넘어야 정상입니다 고로 님은 비정상입니다
47 qweqwe12 06.24 19:10
드뎌 쐈구나~
10 아려 06.24 19:11
이루마 막컷 순간 심쿵 ㅋㅋㅋㅋ
10 아려 06.24 19:12
참고로 난 남자다 ㅎ
23 음탕카멘 06.24 19:20
이것만큼 매주 다음화 기대하는게 없다..
19 마로나 06.24 19:20
이루마 멋있어!!!!!!!!!!!!!!!!!!
31 가브충 06.24 19:23
이루마 멋있다!
오!! 개간지!
8 크루슈룰루 06.24 19:34
바로 이거지
31 규루루 06.24 19:39
언제나 어쩌다보니 1등이였는데 처음으로 1등이 되려고 노력하는구나ㅠㅠㅠ
역대급으로 남주 개호감... 답답한 부분도 없음 그리고 심지어 너무 재밌음 주변 인물도 호감들이구...
이루마군은 눈들이 예쁘고 재밌다
50 마유우우 06.24 19:45
각성했네...
29 거누 06.24 19:48
퀴이이이이즈~~~~ 이루마 악주기가 나오는 화수는?
22 Ehdufjwo 06.24 21:07
54 -60
50 페르갓 06.24 19:51
이루마 멋있구만
역시 차기마왕 이루마!!
12 레미안 06.24 19:56
너무 매력적이다
24 shin0312… 06.24 19:59
마지막에 말못하는 애 겁나 커엽넹
42 네로세크레 06.24 20:03
이루마 악주기 아니어도 사디스트였으면 좋겠다 막 조교도 하구
37 키루루 06.24 20:08
크으으으 이루마 잘생겼어
42 피식 06.24 20:14
이루마가 점점 마왕으로!!
15 소려 06.24 20:15
점점 성장해가는 이루마군이구만 ㅎㅎ
 To Be Continued
42 im3000 06.24 20:15
이루마 마지막 표정 멋지네
17 크래토스 06.24 20:24
이루마 저 얼굴 너무 속 시원해진다 ㅠㅠ
15 물딩딩 06.24 20:34
압도적인 힘으로-같은 연출이 나올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았네요. 저게 더 어울리긴 하지만.
50 뇌격 06.24 20:35
드디어 쐈다 크으으으으
근데 딱히 역식자님들 일 잘하는 건 맞는 거 같아서 내 뽀뽀 받을만 한데?
뚫어버려라... 그런데 거미 뚫린곳이 거기같네..
50 능물 06.24 21:02
이루마 너무 멋져
50 가이브러시 06.24 21:07
멋있다 이루마 ㅋㅋㅋㅋㅋㅋㅋ
7 슈이치♡ 06.24 21:11
오 빨리 올라왔다
성장한다!!!!!!너무 좋아!
20 Iwant카페인 06.24 21:54
우오ㅗㅗㅗㅗ 조아쓰!!!
3 하지소 06.24 22:02
각성한 이루마 멋져부려
25 샤나인 06.24 22:03
이루마도 드디어 욕심이란 게 생긴 듯!
이대로 마왕까지 가즈아!
17 KKND12 06.24 22:08
애니 되면 잼나겠다
이루마형 힘내!
28 sshss 06.24 22:27
인간인데 최강의 악마를 정하는데서 우승하겠다고?ㅋㅋㅋㅋㅋㅋ
50 箋伺 06.24 22:38
잘보고 삼니다~ 쿠후후후후
10 유노아 06.24 22:44
와아 드디어...ㅠㅠ
15 춍춍미눔 06.24 22:53
스승 최고다!
41 돼지빠빠 06.24 22:56
드디어 드디어
41 우짱사마 06.24 22:58
아 스토리 너무좋다
현 최애1위 이루마
매일 나오길 ㅋ
저 로브뒤집어쓴 작은애도 나중에 문제아 클래스로 오면 좋겠네
16 히메고토 06.24 23:36
욕망이 생겼다
14 환생 06.24 23:57
뭐냐 악주기 왔냐??? ㅋㅋ
씨앗 챙겼지
35 제레발레리 06.25 00:07
열매 어디갔어?(
역시 가장 악마같은건 인간이었고..
개섹시하네
50 카미가리 06.25 00:20
키야!!!! 바로 이거지
내가 원하던거 ㅎㅎㅎ
36 caros 06.25 00:50
돌아가기 전에 떨어트린 포인트부터 다시 찾아와 스핑크스같은놈한테 받은거 어쨌어!!
10 톨리스도도 06.25 00:51
작가여 악주기를 내놓거라~~~
17 젝키 06.25 01:06
아호호홓호 좋아요~!
25 워치 06.25 01:25
마왕 강림
33 번개바람 06.25 01:35
악주기도 이루마의 한면모니
22 쌉선비 06.25 02:52
부모님 당신은 데체
이루마 보면 아들래미 보는 기분
50 이뤈쉭빵 06.25 03:37
화살 나가는게 그리 멋지거나 하진 않네
11 감귤우유 06.25 05:33
요어있미재
24 BrujaBri… 06.25 06:42
한동안 꿍쳐두다가 오늘 봄.
크 역시 이루마치
50 알럽 06.25 08:24
너무 약한마물이었구나..
19 슈가송 06.25 09:20
이루마군 우승하자
50 라키 06.25 09:40
각성인가..........잘보고 가요~
50 Meaclupa 06.25 10:19
로드  7.7
뭔가 멋있었ㅇㅓ..
9 Wendi 06.25 20:02
이루마 각☆성?
9 Wendi 06.25 20:04
"나는 마계에서 살거야" 나오는 부분 머시따ㅏ
악주기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25 4바퀴 06.26 02:06
우옹오오 갑자기 진지!
5 흠뻑 06.26 09:45
얘도 쎄지는구나
50 프로딸게이 06.26 13:35
오 좀 남자다워졌네~~
28 전설의숨덕 06.27 11:08
머시따 마왕되라!
50 펨돔의숲 06.29 16:02
저거 귀엽게 생겼는데 냄새단다징...
38 NatureKe… 06.30 09:47
스굣우=멈춰!
윳규이=가자!
이규교=화이팅!
음...?(맞나?)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