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37 DK멜리오다스 05.24 00:48
음..마치 벌레의 왕이 깨어나서 시끄럽다고 저 손가락녀석을 뭉개버릴거같은 전개인걸?
BEST 44 양깃머리 05.24 03:20
아 오늘도 겁나 재밌다 킹갓만화 피안도 예전에 미야비를 죽이러 5층 목탑을 올라갈때 금강이 옆에 서있던 구도에 소름돋고 저건 무슨 복선일까 생각하며 봤는데, 그 연출이 재연됐구나. 간만에 소름돋는다. 다만 벌레의 왕을 생각보다 작게 그렸는데, 쥐며느리가 모티프라면 이상할 것도 없지. 이번 화는긴장감 넘치네굿
45 기계장치 05.24 00:45
왜이러는걸까요?
50 미나세이오리 05.24 00:46
재밌게 봐주지
50 미나세이오리 05.24 00:53
이건 뭔 만화여 ㅋㅋㅋ
으악이다ㅠ
오랜만에 보는데 여전히 병1신같구나
BEST 37 DK멜리오다스 05.24 00:48
음..마치 벌레의 왕이 깨어나서 시끄럽다고 저 손가락녀석을 뭉개버릴거같은 전개인걸?
17 봉남이 05.27 13:57
그리고는 아키라일행이 놀란듯이
"단 한방에... 고문자식을!!" 이러겠지
8 팝팀에픽 05.28 16:09
쥐 : 우리 모두 죽을거야!!!!!!!
너무 일찍 와서 댓글이 없네. 이건 댓글이 더 재밌는 만화인데...
44 THRILLER 05.24 00:55
ㅋㅋㅋㅋㅋㅋㅋ
32 마카로 05.24 00:52
이거 나오면 패러렐 파라다이스도 곧 올라 올려나??
50 브레머튼 05.24 00:53
재밌었습니다
37 둘기 05.24 00:55
너무질질끈다
35 gmsisi 05.24 00:56
그리고 어차피 아키라에게 순삭...
37 잘속는 05.24 00:56
아니 이걸 어떻게 이겨... 크기부터 말이 안 되는데
32 Naga1234 05.24 04:39
어떻게 이기긴 칼 한방이면 절단임
49 에드몽 05.24 00:59
악귀 조련사 악귀라.
20 플라티넘 05.24 01:00
도망쳐 벌레의 왕..ㅜㅜ
26 도도코 05.24 01:04
귀가 없고 눈만 있는 녀석들 앞에서 라이트 비추면 안 들키지만 소리를 지르면 들킬수도 있는 거구나...
6 WantIPHO 05.24 01:05
와 진짜 생쥐는 ㄹㅈㄷ네 계속
29 거미입니다만 05.24 14:55
킹덤에 미평같은 역할 아닐까여 이 만화에 ㅂㅅ을 담당한다
17 소주반병 05.24 01:06
몇화까지 끌고 죽일려나
29 우물안개구리 05.24 01:07
ㅈ나 신기한 점은 저기 개떼로 몰려간 파티에서 믿는 구석이라곤 악귀라의 크고 굵직한 검 뿐이라는거. 머가리는 그냥 장식이고 늘 무력 vs 무력. 스핀오프로 미야비의 세계 정복기 같은거나 좀 보고싶다.
나두나두  공감함
10 니츠다히나 05.24 01:09
몇탄보스임?
30 takagi77 05.24 01:12
미야비의 4번째 아들
43 하늘바라기 05.24 01:10
이번 악귀라의 피해자는 벌레의 왕이군. ㅎ
30 takagi77 05.24 01:11
드디어 싸우는 건가
14 esthen 05.24 01:17
무슨 일이 있을 때마다 저렇게나 빠르게 눈물을 질질 짜는 생쥐를 보면, 이제는 찐따 같이 보이는게 아니라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으로 보인다. 배우하면 명배우 될 듯
저 손바닥 꽃게한테 먹힌 인간은 도대체 어떻게 저기로 간 걸까. 저 인간이 간 길만 알면 저렇게 개고생 안해도 됐을텐데
10 아건스 05.24 01:30
흡혈귀가 아니였을까묭?
50 클크 05.24 01:30
오랜만이다
13 장애인 05.24 01:33
나 죽기전에 완결 볼 수 있을까
50 컴사랑2 05.24 01:43
다 죽겨라.....
미야비를 이길수나있을까
50 강외 05.24 01:51
저놈은 몇달동안 잡을것인가
50 쥬시 05.24 01:54
면상이 크군
46 황금백수 05.24 01:55
감사합니다
19 꽃천사유 05.24 02:03
근데..정주행하다가 이상함을 느끼는데..
다리끌던 악귀라..자연치유 된거야?
31 호오오별꼴 05.24 02:42
이상하지 않습니다! 그게 자연스러운 거예요 ^^
27 기타등등 05.24 02:07
악귀라 저거 벌써부터 썰 생각에 흥분하는거 보소
악귀라:하악 하악
46 양배추 05.24 02:09
악귀라 : 옥수수 수확시작이다.
50 림짱 05.24 02:22
질질 끄는데
8 폭죽 05.24 02:42
역시 악귀라! 다른애들은 떨고있는데 지 혼자만 웃고있어
44 야레야레절레 05.24 02:59
악귀라 벌써 어케 썰지 머리 속에서 각 잡았네
7 샌드위치 05.24 03:05
사실 이미 흡혈귀가 아닐까?
BEST 44 양깃머리 05.24 03:20
아 오늘도 겁나 재밌다 킹갓만화 피안도  예전에 미야비를 죽이러 5층 목탑을 올라갈때 금강이 옆에 서있던 구도에 소름돋고 저건 무슨 복선일까 생각하며 봤는데, 그 연출이 재연됐구나. 간만에 소름돋는다. 다만 벌레의 왕을 생각보다 작게 그렸는데, 쥐며느리가 모티프라면 이상할 것도 없지. 이번 화는긴장감 넘치네굿
35 바샤티옹 05.24 16:03
저게 작아?????????????????
44 양깃머리 05.24 21:03
230 화랑 비교하면 작아 보이는데, 그냥 컷 크기랑 구도 차이인것 같기도 함 230 화 등장씬 한번 봐보셈
39 레제 05.24 22:34
진정한 만잘알
40 모아조아 05.24 03:23
엄청나게 큰데 아키라는 안무섭나;;
ㄴㄴ 악귀라써는맛있다면서 흥분할거임 100% 초s악마색휘...
32 Naga1234 05.24 04:41
지금까지 썬 악귀들중 더큰 악귀가 많았음
악귀라:찣고... 죽인다!!!
50 후에에엥 05.24 05:42
꽃게랑 찾았다
40 림떡정 05.24 06:41
기묘한 사이코패스... 감사합니다.
17 skaxovud… 05.24 07:43
언제 미야비를 만나게 되는거야?
13 근철 05.24 08:10
역시 공포만화 대작이라고 불리는 피안도답다. 막대기들고 서있는 아저씨들이 무드를 올려주면서 절벽 한갈래길이 아찔함을 더해준다. 목을 바꿔치기하는 고문녀석은 일본공포만화 특유의 기괴함으로 코러스를 울려주고 마지막에 등장한 벌레의왕이 압도적인 무력감을 만들면서 피날레를 장식하는구나 굿굿
44 양깃머리 05.24 21:05
햐 역시 독자도 만화 수준 따라가는구나 학생이었다면 방학숙제 독후감으로 내도 될만한 진솔한 감상평이다
우리는 피안도가 있어 행복하다 굿굿
저 악귀는 김창주가 모델인가..볼때마다 김창주 생각나네
21 manaokok 05.24 08:57
으아.. 기괴하다.
4 포치 05.24 09:40
아들이 아직도 많이 남았는데 런제 끝날까
3 darkhors… 05.24 09:50
대체 어디까지 갈까 궁금해서 그만 볼 수가 없다
제발 빨리좀 진행됐으면 ㅅㅂ 저런 벌레의 왕 말고 좁밥들 잡는데 한달넘게 걸리니 참..
50 호르도 05.24 10:09
어우~~~이뻐이뻐~<
다음편에 손가락자식 뒤지겠네
5 달빠입니다 05.24 12:05
피안도를 보면 만화는 재미보다 습관적으로 보는걸 알수있다
원피스도 요즞 노잼인데 어릴때부터 본 습관때문에 본다
20 프리셀 05.24 12:05
이렇게 말도 안되는  상황에 몰렸는데도 긴장안되는 만화는 피안도 뿐이야 ㅋㅋㅋㅋㅋ
48 purian01… 05.24 13:03
잘 보고 가여,,
12 cjsrhdtp… 05.24 15:50
이거 언제 끝남?ㅋㅋ? 스토리 전개가 베르세르크급
25 그림쟁이다 05.24 16:36
미야비 언제 만나니...
던전앤피안도 벌레의왕 신규업데이트
24 레무레무링 05.24 18:27
감사합니다
48 신속 05.24 19:48
쟨 덩치값 할거같이 생김
39 레제 05.24 22:35
문지기들은 킹안도에서 오랜만에 꽤 괜찮은 연출임
21 왕두꺼비 05.25 00:21
앵간하고ㅜ 이제 좀 쉽게 깍둑 썰기하자 ㅜ
23 임태희 05.25 13:25
쟤 쓰러트려도 나머지 3마리 남아있고 최종보스 까지 남아있는데 언제 끝나냐
4 5vufuff9… 05.29 22:58
개그만화 반갑ㄴ
1 Borazon 05.30 03:32
개같은 인간놈들이래 ㅋㅋㅋㅋ
15 anabolic 05.30 22:45
무잔이랑 미야비랑 싸우면 누가이김??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