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43 URIdiot 05.23 23:48
그런거... 안들어가요 스승님
BEST 50 진진자라 05.23 23:44
훌륭한 삼박자다 진짜 감탄이 안나올수 없다....하..
BEST 18 일러술사 05.23 23:14
왜 울엉!!
BEST 35 manhwalo… 05.23 23:35
넣을게~~
BEST 39 안냥하세요 05.23 23:20
소난다...
BEST 18 일러술사 05.23 23:14
왜 울엉!!
BEST 39 안냥하세요 05.23 23:20
소난다...
BEST 35 manhwalo… 05.23 23:35
넣을게~~
BEST 50 진진자라 05.23 23:44
훌륭한 삼박자다
진짜 감탄이 안나올수 없다....하..
BEST 43 URIdiot 05.23 23:48
그런거... 안들어가요 스승님
16 Hitagi 05.24 00:16
야...후배.
39 왈라키아 05.24 00:31
사실 너도 이게 좋은 거 잖아
26 홍챠 05.24 02:26
말은 그렇게 해도 몸은 정직한걸...?
하와와...
23 메구메구밍 05.24 02:14
아오이 너무 커엽
12 Lrozi 05.23 23:15
1등인가?
43 THRILLER 05.24 00:42
2등 푸하하
33 anibale 05.23 23:17
울지마 ㅠㅠㅠ
11 순애가좋아요 05.23 23:17
나 생각보다 빨리봤넹?
41 뱅드림밴드 05.23 23:17
우는 모습도 사랑스럽네 ㅎㅎ
34 Shiori 05.23 23:20
울지마 바보야!
50 장국영 05.24 01:06
나 정말 괜찮아하하하하하하항~~~
23 그림쟁이다 05.23 23:20
후배 참 복잡하네.
걍 스승하고 후배하고 사겨라 남주는 내가 납치할테니까
50 컴사랑2 05.23 23:20
감기나 걸려라
36 차은호 05.23 23:23
스승님 눈치챘네 근데 여주 우는거 보니 뭔가 잘 해결될것 같다
역시 사랑 받으면서 자라는 게 중요하군.
50 브레머튼 05.23 23:28
울지마 ㅠㅡㆍ
50 후에에엥 05.23 23:30
뚝해 야지 ~
35 manhwalo… 05.23 23:32
걍 둘이 사귀면 안되냐
25 검은홀릭자 05.23 23:34
끼요요욧 언제나 기엽네 그래도 울지마
6 Benet 05.23 23:36
결과는 흔이들 선택한 사람의 몫이라고들 하는데 선택의 결과를 바꿔놓고 아무잘못도 없다고 하는걸까? 혹시 '남의 "선택"이라는 자유만 뺏지 않으면 괜찮아.' 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자살좀. 선택 이후의 결과에 영향을 끼쳐놓고서는 '선택은 하게 해줬잖아?' 이러면서 메괄련들마냥 나몰랑 시전하는거 보면 개역겨움
6 Benet 05.23 23:44
뭐야 다른데다가 댓글 썼는데 왜 여기에 달린거야
22 아뮈 05.23 23:36
우쩌라는거냐
31 유아유아 05.23 23:41
ㅠㅠㅠ 슬프다ㅜ
46 양심파탄자 05.23 23:47
디지게 귀엽네 무슨 저런애를 두고 남자좋아하기도 참...
28 김심야xxx 05.23 23:48
남주 친구가 젤 불쌍하다
작가가 여자를 그려놓고 남자라고 우겨..
11 근철 05.23 23:56
마코토군이랑 사귀는 사키쨩이 부럽다.ㅠ
9 야스하실분 05.24 00:01
하루에 2개라니 너무 좋고
26 C2H5OH 05.24 00:04
누가 쥔공이랑 사귈려나
류지 정말 좋은 사람이다…
50 LOLI 05.24 00:16
달랑 선배
18 미도우조아 05.24 00:44
류지 게이야?
20 ㄹㄹㅇ 05.24 01:06
ㅇㄱ ㄷㄹ ㅁㄱㄹ ㄷㄹㄷ ㅎㄱ ㅇㅌ ㅂㄴㄱ ㄱㄴ ㄱㄹㅊㄱ
20 하급덕후 05.24 01:08
류지 정말 좋은 녀석이잖아!!
43 씹정상인 05.24 01:25
쟤네 둘 플래그 세워지는거 아니냐
8 단소살인마 05.24 01:58
그니깐 ㅋㅋㅋㅋ
42 프레데리카 05.24 01:50
처음으로 '진짜' 좋아하는게 생겨서 벌어진 혼란이네
50 레모나m 05.24 01:58
울지마ㅏ~~!!
45 림짱 05.24 02:16
울지마..
17 Rasis 05.24 02:43
오,,,,
떠러질거면  심해까지 가봐야  극복하면 더나아짐
35 쿠짱 05.24 07:35
마코토 여장하는데도 저정도 인기면 얼마나 인싸인거야
39 DㅡVA 05.24 09:03
이거 뭔 한국 웹툰같네
15 manaokok 05.24 11:11
아.. 이거 복잡해 지네.
...............(뭔... 복잡해서 이해를 못하겠다)
50 다몰랑 05.24 15:54
그렇게
아빠는
죽고....
애 심리상태가 곱창이났네 ㅋㅋ,,
50 구미냥 05.27 13:15
아오이 ㅠㅠ 아오이 행복해졌음 좋겠당 ㅠㅠ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