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44 THRILLER 05.23 23:52
2기 확정. 응~ 5등분만든 제작사로 바꼈어~!
BEST 12 Hardpard 05.23 20:02
이거 2기 나올예정 없나요?(애니)
BEST 15 3000따리 05.23 20:49
선넘네...
BEST 43 셰실리아 05.23 21:11
선은 넘으라 있는거니까..
BEST 36 신대나 05.23 20:06
2기 확정됐습니다
BEST 23 암튼커엽 05.23 20:17
마조메이드라니 좋군
BEST 35 임페리얼나이트 05.23 20:45
디아블로는 남자 안 데리고 다니네...쳇
BEST 15 3000따리 05.23 20:49
선넘네...
BEST 43 셰실리아 05.23 21:11
선은 넘으라 있는거니까..
건장한 남자가 나쁜건 읎잖소
메이드는 좋지!
23 슬라임300년 05.24 02:04
네이놈 네놈은 메이드가 몇명이나 거느리고있잖나!!!
부러븐자식...칫
부러우면 부하가 되거라
50 불쌍한콩 05.23 20:29
어이 로제 제법인걸..?
일등인 것인가 기사들이여
2등이로군 담엔 더 노력하여 1등을..
9 통뼈감자탕 05.23 20:04
노오오오력이 부족하군
50 미나세이오리 05.23 20:00
(씨익 웃으며) 이몸 등장...!
14 최강의도른개 05.23 21:18
얌마 넌 얼른 멸망신뢰.net에나 들어가 버리라고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닉나시 05.24 19:45
왜 흑우상이 아니라 백우상이야?
40 이갈리마 05.25 10:45
그러게요ㄷ
32 시라소니 05.23 20:00
그냥 엣찌한 만화
13 사춘기볼빨기 05.23 20:01
보지에 선가락은 넣으면서 ㅅㅅ는 안하는 야애니
BEST 12 Hardpard 05.23 20:02
이거 2기 나올예정 없나요?(애니)
BEST 36 신대나 05.23 20:06
2기 확정됐습니다
42 夜空 05.23 20:46
홀리.... 일단 감사합니다
BEST 44 THRILLER 05.23 23:52
2기 확정.
응~ 5등분만든 제작사로 바꼈어~!
32 옵빠이로리 05.24 02:47
5등분제작사로? 그 지리는 바스트모핑이 없어진건가.......
29 bibibibi… 05.24 04:33
와 도랏네..
30 SBja 05.24 05:22
애니는 회사보단 감독의 영향을 받는 겁니다. 애니를 직접 만드는 건 회사가 아니니까요. 근데 감독도 같ㅇ...
그 꼴리는 셰라 모습을 못 본다고?
11 즐하 05.24 08:21
21년에 나올 예정이라네요
드래곤 불쌍 ㅠㅠㅠ
장비는 어떤걸 골라갈려나
26 진정한사랑 05.23 20:04
중간에 버녁 안된거!!!
번역 해주라!!! ㅠㅠ 일본어 몰라 ㅠㅠ
BEST 30 굵궬뚫롃 05.23 20:13
오랜만인걸! 마왕의 알현실은 며칠을 걸쳐 디자인한 자신작이니까!
BEST 30 굵궬뚫롃 05.23 20:14
더 정확히는 '며칠동안 생각해서 디자인 한'
43 희대의미친놈 05.24 04:01
오늘은 캬루짱으로 정했습니다. 뭘 정했냐구요? 알면서~ ㅋㅋ
50 저격망토 05.23 20:06
옆동네 메이드 골렘하고는 다르네
42 Shiori 05.23 20:08
백우상?
호구가 아닌 거신가!
35 더더러지 05.23 20:10
배구상은 왜?
19 어쩐지그런날 05.23 20:11
저 메이드 맘에 드는데ㅋㅋㅋㅋ
50 화목백수 05.23 20:11
자기가 만든 던전을 공략한 디아블로?
50 컴사랑2 05.23 20:12
드디어 보물창고 왔네....이제 무쌍인가??
46 갓뎀 05.23 20:12
본인템 찾았으니 쉬워지겠네
50 냥타반장 05.23 20:13
오버로드가 생각 나네.
34 카짓 05.23 20:35
던전으로치면 오버로드한테 댐벼도 비비는것조차불가능하지만
29 bibibibi… 05.24 04:34
개ㅈ망 오버로드 따위 언급마셈
34 카짓 05.24 22:39
? 애니라면 이해하는데
26 Re이세계오쿠1 05.23 20:14
흑우상은 없는건가
40 집돌이 05.23 20:14
금수저....
18 Tails 05.23 20:14
흠....강력한 아이템을 가지러
50 후에에엥 05.23 20:21
로제 핥쨕
39 dsds313 05.23 20:24
다음화빨리나오게해주세요
48 미카미사토루 05.23 20:26
좋다 좋아
즐감하고가요.
50 브레머튼 05.23 20:35
감사감사 ㅎ
23 닷짜 05.23 20:37
아직  엧프마읓. 안갓네
20 ☆냥캣☆ 05.23 20:38
백우상? 백우? 야 흑우가 좋아하겠다
15 Keinchel 05.23 20:39
로제로 갈아탈까 고민중 ㅋㅋㅋ
50 흑애 05.23 20:40
난 흑우상을 원한다 로제
50 夢花火 05.23 20:41
ㅗㅜㅑ 마조메이드 로제~
32 Naga1234 05.23 20:41
물딜러 파티추가
11 멀뚱 05.23 20:42
어서오세요
골뱅이 디아블로 다시 십삼 님
45 두통엔울버린 05.23 20:45
이런 게이트오브 바빌리온까지 가지고 있는거냐?
세계의 지보라니 보구 투성이구먼~
20 순수한레꼬단 05.23 20:59
58화를 달라!
얀데레 각성 ㄷ.ㄷ
50 나가토유키 05.23 21:03
보물고 라니 좋은거 많이 있냐  ㅋㅋ
50 림짱 05.23 21:05
메이드가 M속성 변태였다 야스 쌉가능
22 전설의숨덕 05.23 21:06
흑우상이다...
흑우 아니고?
50 쥬시 05.23 21:07
백우상???
47 Kane 05.23 21:13
나왔다 압도적 템빨..
던전에서 태워 먹은 템 이상의 템으로 중무장 하려나
기대된다 언렁 다음화를 주시오~
재밋습니다아
50 카미가리 05.23 21:20
너무 오래되서 뭐찾으러 왔던건지 기억이 .....
50 Hong 05.23 21:22
근데
너네 말이 동료지 시스템 상으론 노예잖아?
노예따위가 정식 사용인한테 개기내?
37 젠틀게이♂ 05.23 21:29
M속성 좋지
17 일루스 05.23 21:34
넷플릭스에 애니 있길래 봤는데 만화 그림체가 훨씬 낫네
39 나냐무 05.23 21:38
드래곤 저걸로 끝임!? 어우야 불쌍해라... ㅠㅠ;;
43 광폭 05.23 21:39
용가리 녀석 안죽었으면 탈것으로 이용당했겠네ㅋㅋㅋ
6 람노리기 05.23 22:09
이거 애니화 된거 2기 나올각은 없는걸까
9 DIZNWK 05.23 22:12
드래곤 저걸로 죽은거임?
15 rmsid 05.23 22:13
재밌다ㅏㅏㅏ
50 LOLI 05.23 22:21
백음머어어어어
39 왕마루 05.23 22:32
전편의 그 불쌍한 동정 드래곤은 이제 그냥 끝난거야?
7 하얀오줌 05.23 22:33
백우상이라니 백우보단 흑우지
30 헤븐즈플라이 05.23 22:44
진짜 이 작가 남자 몸이라고 진짜 대충 그리네 ㅋㅋㅋ
45 だめがね 05.23 22:54
메이드 m인거 같은데
50 데스메노스 05.23 22:56
잘보구가여
35 유아유아 05.23 22:57
오오 주인공 여기서 파워업?
50 펨돔의숲 05.23 23:03
질투하는거 귀엽네 암고양이
4 Aleph0 05.23 23:06
백우? 흑우 친구임?
50 치킨파티 05.23 23:06
렘 박력ㅗㅜㅑ
16 표림 05.23 23:10
후기좀써봐라
왜 S메이드는 없을까
17 고구마찹쌀떡 05.23 23:30
옷버리고 오지는거 꺼내오겠구만
50 으훗 05.23 23:34
봉사는 하라고 있는거지
이제 저 메이드도 따라나설려나?
35 부드러운구름 05.23 23:56
주인공 왤케 안쎄보이냐
35 보고갈게요 05.24 00:00
이제 사기템도 가지고 가자
50 예거예거 05.24 00:59
흑우상은 없어?
43 광폭 05.24 01:19
님들 이거 소설로 몇권 정도임?
20 종말의케테르 05.24 02:05
이프리트 그쪽 이프리트랑 너무 똑같지 않냐ㅋㅋㅋㅋㅋ
메이드 다리 핥짝
29 bibibibi… 05.24 04:35
드래곤 부활시켴
50 箋伺 05.24 05:08
잘보고 삼니다~ 쿠후후후후
48 알럽 05.24 07:24
수고하셨습니다
50 다몰랑 05.24 07:49
백우말고
흑우로
이제 옷좀 입자
27 지마 05.24 12:24
백우상?
흑우상은 없냐?
50 라키 05.24 17:42
오..보물전.....잘보고 가요~
48 신속 05.24 19:26
백우상이 뭔진 모르겠는데 오버로드마냥 ㅈㄴ 사기템인것같다
50 레미르 05.24 21:50
먼가 사기템이겟지 ?

디아블로보다 메이드가 더 강했던건에대하여 ..
디아블로는 템빨인가 ?
43 광폭 05.25 01:23
템없어도 ㅈㄴ쎈 기술 잘만 쓰는데 템빨은 아님
50 나니코레 05.24 22:21
보물고 찾았으니 쉽사기템으로 무장하겠지?
그게 뭐지
4 5vufuff9… 05.29 22:48
디아블로 다ㄱ치고  섹스나 해라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