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18 ㅊㅇ 05.18 09:46
2등인가?
18 ㅊㅇ 05.18 09:47
1등 개꿀딱
46 THRILLER 05.18 09:52
축하해요오
50 브레머튼 05.18 09:49
감사감사 ㅎ
41 패고픈용전생 05.18 09:57
폭탄? 지뢰 찾기!!!
32 달림이 05.18 10:08
너무 많은 반전이 일어나서 못 따라가겠다
32 달림이 05.18 10:09
영국군은 출연 끝인가?
40 NaRaE 05.18 10:11
이젠 형이란 작자가 배신하면서 알아서 단테, 나폴리오 연합 결성인가.
44 맴피스 05.18 10:22
후후, 형님 배신 굿..
49 名品 05.18 10:23
배신자 ?..
45 림떡정 05.18 10:39
어리석은 욕망은 잔인한 배신으로 이어질 뿐이니, 분수에 어울리지 않는 욕망은 거둘지어다. ㅋㅋㅋ
50 쥬시 05.18 10:47
오오 이런 전개로 가는군요
50 프레데리카 05.18 10:57
역시 너무 단순하더라
34 마빈 05.18 13:59
나폴리오는 악역에 어울리지 않더라니
50 림짱 05.18 14:25
흐음...
50 하늘바라기 05.18 14:30
헐.. 친형이 아닌건가...;
나폴리오 악역이 아니었구만
32 APTX4869 05.18 17:36
역시 이 작가의 흔한 패턴 빌런은 따로 있다로 가는군 ㅋㅋㅋ
42 헤븐즈플라이 05.18 19:27
뭐야 갑자기? 한방에 북극점 도달? ㄷㄷ
50 사라 05.18 19:39
배신의 배신이군
50 컴사랑2 05.22 14:58
형 멋진군....배신의 배신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