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42 하루살이처럼 04.09 22:57
애니는 방향성을 잘못잡았고 원작은 좀 난해한면이 많음 코믹스가 내용 쉽게 잘풀고 그림퀼도 쩐다고 생각함 특히 오해부분을 제대로 알아보기 쉽게 그려놓음
BEST 43 린스윈드 04.09 22:28
애니는 캐릭터 이해 완전히 잘못했고 액션의 농도가 애니로 나온 분량과 비교를 불허할 만큼 코믹스 진행이 충분히 되었습니다. 성우는 연기 잘했으니 아쉬운 부분이지만. 어쨌든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BEST 41 spike62 04.09 22:36
평가도 소설보단 만화가 낫다 하더군요. 먼저 애니를 보긴 했는데 무조건 만화쪽 권합니다. 소설은 너무 길거 같아요.
28 쿠레하 04.09 22:15
이거 애니만 봤는데 잼씀?
50 VeCrOs 04.09 22:16
콥스파티랑 비슷하던데
즉, 이것은 명작임
50 Jack77 04.09 22:22
재미있음 확실히 보는맛 있음
BEST 41 spike62 04.09 22:36
평가도 소설보단 만화가 낫다 하더군요. 먼저 애니를 보긴 했는데 무조건 만화쪽 권합니다. 소설은 너무 길거 같아요.
BEST 43 린스윈드 04.09 22:28
애니는 캐릭터 이해 완전히 잘못했고 액션의 농도가 애니로 나온 분량과 비교를 불허할 만큼 코믹스 진행이 충분히 되었습니다.
성우는 연기 잘했으니 아쉬운 부분이지만. 어쨌든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애니는 캐릭터 디자인에서 멸망해버렸음..
원작가가 동인지 나오지 못하게 빻은 그림체로 만들어 달라고 했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50 Mk23 04.10 23:01
오리주댕이 커엽던데...
37 Ku루미 04.09 22:37
애니보다 코믹스판이 평가가 좋더라구요
24 아마도꿀벌 04.09 22:51
소설은 읽기 좀 어려움
BEST 42 하루살이처럼 04.09 22:57
애니는 방향성을 잘못잡았고
원작은 좀 난해한면이 많음
코믹스가 내용 쉽게 잘풀고 그림퀼도 쩐다고 생각함
특히 오해부분을 제대로 알아보기 쉽게 그려놓음
26 츤로리 04.10 05:53
5년 전에 원작소설 1~4권 샀는데 아직 2권에 있음. 하필 원서라 일본어+군대용어+난해한 장문 줄줄이로 머리 터짐. 가독성 어디.
만화가 훨씬 나음

애니는 캐릭터 묘사를 너무 못 했음

어떻게 보면 다른 캐릭터라 느낄 정도
50 カンナカムイ 04.09 22:16
감사합니다
50 SMashiro 04.09 22:17
감사합니다..
37 psj12 04.09 22:18
타냐짱이다~
50 시스티나피벨 04.09 22:18
감사합니다
ㅈㅂㄱㄱㄴㄷ
34 보고갈게요 04.09 22:19
감사합니다
31 독후감상문 04.09 22:19
제목이 유녀 전기라 그런지 짱구처럼 나이를 안 먹을 것 같음.. 성장한 타냐가 보고싶습네다!
16 마이카 04.09 22:20
타냐쨔야ㅏㅏㅏ앙
50 빡치게 04.09 22:21
.....
50 m구데리안3 04.09 22:22
이게 드디어 올라 오네

잘 보고 가여 ~~
고마워요오
50 덤보문어 04.09 22:25
감사합니다
히이 살인마들
46 덕담좀해줭 04.09 22:31
감sa합니다
46 덕담좀해줭 04.09 22:33
역시 만화쪽 작화가....
33 임실진 04.09 22:32
감사합니다.
50 치킨파티 04.09 22:32
잘봤습니디
50 능물 04.09 22:33
덩케스트 전퉄ㅋㅋㅋㅋ우리 독일의 공군이 한건한 전투죸ㅋㅋㅋ 괴링이었나?
34 アニメ神 04.10 00:25
덩케스크는 또 어디여 덩케르크겠지
34 アニメ神 04.10 00:27
그리고 덩케르크 전투는 독일군이 노획한 장비만해도 6~10개 사단 무장가능하게 할 정도의 양이였다만 독일 공군도 충분히 잘해준 전투임 영국군은 본토로 후퇴하고 정작 군대를 무장시키기에는 장비가 너무 부족해서 일단 간단하게 찍어내려보자 해서 나온게 그 전설의 파이프 스텐임
50 능물 04.10 08:59
스텐? 아 그 스텐 막 찍어낸 그거? 그게 총알 분무기지 총이여?
수류탄 없을 때 던지는 용도로 참 잘쓴겈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이거 주인공도 악마 못지않게 악마임
50 호구왕세이밥 04.09 22:37
잘 보고가용
50 정열맨 04.09 22:40
ㅋㅋㅋㅋㅋㅋㅋㅋ
50 Hong 04.09 22:41
군대는 전부 짐싸들고
29 나호로집에3 04.09 22:42
파리점령전에서 6호 티거가 나와버렸네.. -ㅅ-
테크트리 뭐탄거냐? 저짝은 거지같은 b1이 굴러가는데
50 라키 04.09 22:52
잘보고 가요~
50 XekanoVa 04.09 22:52
감사합니닷
나 이거 전혀 이해안돼
19 유우다치poi 04.09 22:55
지금 만화로치면 몇권인가요?
23 나비키 04.09 22:59
솔직히 이해하기 힘들어서 같은화를 두번씩은 봐야함 ㅋㅋㅋ
50 레비아탄 04.09 23:03
감사합니다
18 베를린그라드 04.09 23:04
언제 소설 따라잡나...
50 꼬기요 04.09 23:05
감사합니다
50 냥타반장 04.09 23:08
그니까 왜 애니를 그따구로 ㅡㅡ
34 케니오메가 04.09 23:19
타냐쨩 적에게 사로잡혀서 고문당하는 모습 보고싶다 처음에는 버티다가 점점 헤롱해지는 모습 보고싶어
40 찾지마라 04.09 23:20
왜애니을 그따위로
50 키라우드맥 04.09 23:34
이런 장면이 애니에는 없다니...
27 로리​​​​ 04.09 23:39
타냐 머리 너무 가발같다
50 나니코레 04.09 23:40
압도적으로 감사
50 花火 04.09 23:47
재밌게 보고 갑ni다
30 달림이 04.09 23:49
이 내용 책에는 있었던가?
30 달림이 04.09 23:51
덩케르크는 어린 시절에 전문서적으로 접했는데 솔직히 미묘했음
아무리 봐도 패전 도주전에다가 너무 많은 의미부여와 미사여구가 많아서
여기 써있는 내용이 맞긴 한가 싶더라고
즐감하고가요.
50 LOLI 04.10 00:18
로리 조아
49 고양이조아 04.10 00:20
잘보고가욘
44 잘먹었습니다 04.10 00:25
유녀전기 소설 재밌음?
50 셀렉트 04.10 17:37
코믹스와 소설과 비교하며 역질하는 입장에서 봤을때 코믹스는 다른 만화에 비해 분량이 저렇게 많은데도 한화에 10페이지도 못담는 이유가 소설에는 없는 부연설명을 추가적으로 넣어 독자의 이해를 도움.
제대로 그린 얼굴이 아닌 동물처럼 그리거나 코믹하게 나오는 부분은 소설에는 없음. 결론은 소설은 역사소설 수준
34 アニメ神 04.10 00:28
이거 웹연재랑 결말 똑같으려나
40 홍콩행gayba… 04.10 00:43
감사합니다
40 홍콩행gayba… 04.10 00:46
감사합니다
23 2등 04.10 01:06
애니기 더 나은듯
25 열등감 04.10 01:50
크 유녀전기 이 분량
50 셀렉트 04.10 17:37
그대로 이번화는 60페이지로 준수함
50 레티샤 04.10 02:23
잘봤습니 다
23 Kalian 04.10 02:40
이미 장비 병력 다 빼서 빤스런중이겠지? ㅋㅋㅋㅋㅋㅋ
50 comsaran… 04.10 03:04
잘 보고 가용
50 지군 04.10 11:35
감사합니다
44 와다다다닷 04.10 12:25
감사합니다
가뜩이나 월간이라 더디 나오는데 극장판 (타냐 vs 메어리 수) 이 이미 만화 분량을 넘어가버려서
뭔가 보기가 애매해졌네.. 애니나 2기 빨리 나왔으면..
50 mobius 04.10 16:43
감사합니다.
50 Leepi 04.10 19:22
감사합니다.
42 DDRDDR22 04.10 20:48
여부대원이 더있어쎄
19 떠나고싶다 04.11 13:45
동물 캐릭으로 세계대전 역사서 작품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25 야심한밤 04.12 17:48
감사합니다
50 XekanoVa 04.12 19:39
애니 2기 나올려나?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