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4 변변찮았습니다 02.16 21:19
일본 개그물 대부분은 개그가 막 황당하게하거나 이상한 짓에 태클거는 개그를 많이 그리는데 솔직히 그런거 졸라 재미없음. 그런 부분에서 이 만화가 선생님은 이것이 진정한 만화다라는 걸 알려주는 군요
18 딸딸딸 02.16 08:36
응깃응기밋 응김
35 Wlsdk264 02.16 08:44
ㅋㅋㅋ 이런전개가 한번쯤 기대됐는데 진짜로 나왔다~~❤
50 꼬기요 02.16 08:52
감사합니다
50 カンナカムイ 02.16 08:53
감사합니다
50 아리스티아 02.16 09:13
자알 봤습니다....ㅋㅋ-
변기에 오래 앉아있으면 치질 걸린다
50 시스티나피벨 02.16 09:32
감사합니다
26 한마디 02.16 09:42
왜 응가를 하루 종일 싸는건데 그러다 변비생긴다 변기에 오래 앉아있으면 되려 변비걸린다더라
26 한마디 02.16 09:42
밥안먹고도 2년을 버틸수있다니 괴물인가
50 たかぎさん 02.16 10:08
잘 보았습니다ㅎㅎㅎㅎ
6 만화보는곰 02.16 10:12
요괴 학교 선생님이 되었습니다 ㅁ23화
35 이뤈쉭빵 02.16 10:21
동생을 걱정하는 좋은 형이네
29 초코우유 02.16 10:39
감사합니다
35 도람푸우 02.16 11:02
감사합니다
50 빡치게 02.16 11:10
수고하셨습니다
세일러복을 좋아하는 요괴
이건 아니잖아
23 아이콘 02.16 12:28
보건실 쓸데없이 넓네.
3 지나가던사람9 02.16 14:24
저 로쿠로쿠비 캐릭 분량 늘었으면 좋겠다
17 지구멸망해라 02.16 15:18
사노 얼굴 붉히는 것만 가지고도 나는 방 5공기는 충분히 먹을 수 있어
50 아시발꿈 02.16 15:46
잘자고갑니다
50 학신 02.16 16:00
잘봤습니돠
50 작명센스 02.16 16:02
감사합니다
50 사라 02.16 19:09
감사합니다
BEST 24 변변찮았습니다 02.16 21:19
일본 개그물 대부분은 개그가 막 황당하게하거나 이상한 짓에 태클거는 개그를 많이 그리는데 솔직히 그런거 졸라 재미없음. 그런 부분에서 이 만화가 선생님은 이것이 진정한 만화다라는 걸 알려주는 군요
50 KoTaRo 02.16 23:17
감사합니다
귀여워!!!
4 키뭉 02.21 14:34
감사합니다
15 레빠 02.22 17:33
잘봐츰니다
감sa합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