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1 퐈이어 02.12 21:03
흔직세 본편 관련 중요한 소식! 다음 달 휴재입니다
BEST 22 큐브 02.12 21:06
하루에 한번씩 나오면 소원이 없겠다고 생각하시는 분~~ ㅋ
BEST 26 오늘도즐겨라 02.12 21:16
저 때는 유에랑만 하니까~~~ ㅋㅋㅋㅋㅋ
BEST 10 마티어스부계정 02.12 21:01
기다리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고마워요오
BEST 46 Lespras 02.12 21:13
제 프로필 참조하슈 ㅎㅎ
46 Lespras 02.12 21:00
재밌게 보고 가유
14 Telestia 02.12 23:26
해킹됐냐?
죠또 오랜만입니다 쿠다사이. 내용이 기억이 나지를 않스무니다.
50 루시드 02.13 04:22
드디어 드디어 나오ㄴ !! 뮤유우우우우우
9 powli 02.12 21:00
감사합니다
46 Lespras 02.12 21:00
감사합니다
37 미카즈키 02.12 21:06
짧은 시간 안에 2연속 글쓰기는 금지되있는데???
46 Lespras 02.12 21:07
?? 진짜요?
46 Lespras 02.12 21:08
마나모아 시작한지 2주도 안되서 잘 모릅니다 ㅠㅠㅠ
BEST 50 たかぎさん 02.12 21:11
그런 거 없음 그러면 난 이미 밴 당하고도 남음
BEST 46 Lespras 02.12 21:12
아 놀래라
진심 무서웠다
BEST 26 오늘도즐겨라 02.12 21:11
가입 2주 차에 44를 찍었음? ㄷㄷㄷ
2주차에 44렙을 찍었다는게 말이 안되는데
BEST 46 Lespras 02.12 21:13
제 프로필 참조하슈 ㅎㅎ
35 아이자와 02.12 21:28
얼 유 휴먼?
29 구름구름구름 02.13 03:22
회원가입일이 비공개인데 ㅎㅎ
32 RAnt 02.12 21:12
라고 44렙이 말합니다......
50 아연이 02.12 21:18
30초 정도만 기다리면 연속댓글 가능
33 sherman 02.12 21:20
2주만에 44랩이면 어케한거여
46 Lespras 02.12 21:22
정확하게 11일만에 ㅎㅎ
33 「」 02.13 00:30
나는 몇달째 출첵(?)만했는데 아직도 33렙;;
15 미스틱메카닉 02.12 21:33
2주?? 44랩??? 플필사진 실물??????
34 설봉산삼촌 02.12 22:00
에... 그런데도 44???
BEST 27 공뱍이 02.12 22:48
연속 댓글하면 난데...
46 엘EL 02.13 22:44
뛰놈위나놈
35 흔한덕후 02.13 01:22
난  마나모아 시작부터 계속인데도 40도 안 됐는데 뭔 짓을 한거야?
50 교보문고 02.13 11:07
만화 많이 보고 댓글 달면 금방
35 흔한덕후 02.13 20:09
그 짓을 평범한 사람은 안해
BEST 10 마티어스부계정 02.12 21:01
기다리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고마워요오
50 re제로투부터 02.12 21:53
뭐야 본계정 어디갔어
채금되고 복귀한지가 언젠데 ㅋㅋ
34 설봉산삼촌 02.12 22:01
근데 마티님 왜 정지셨었나요??
몰라요 저도
그를 봉인해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채팅목록의 파멸이 일어날 것이 분명해!
50 カンナカムイ 02.12 21:02
감사합니다
36 아쿤델라르 02.12 21:03
쟤는 착한게 안 어울려... 탈다림에 영입시키고 싶을 정도야...
7 이세계좋아 02.12 21:03
감사합니다
BEST 21 퐈이어 02.12 21:03
흔직세 본편 관련 중요한 소식!









다음 달 휴재입니다
34 Lena 02.12 21:14
그럴수가!!!!!!!!
50 찌잘알 02.12 21:14
않이 이건 좀..
50 아연이 02.12 21:19
프샄ㅋㅋㅋㅋㅋ퐈이어~~!!!
10 킹시국빌런 02.12 21:22
안되이에에에에에ㅔ엥에에ㅔ에에에에에에에네에ㅔ에에에네에에에ㅔ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ㅔ엥에ㅔ네에네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ㅔㅇ에ㅔㅇ에ㅔㅇ에ㅔ에넹에에에ㅔ에엥에에에ㅔㅇ에에에에ㅇ에에ㅔ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ㅔㅇ에에에에에에ㅔㅇ에에에에
50 ☆카르마★ 02.12 21:22
레알? 거짓말이라 해줘!!!!!! 이유는!?!?!?!?
21 퐈이어 02.12 21:36
다음 화부터 많이들 기다리던 '뮤'가 등장할 에피소드의 시작이니
그 전에 한 턴 쉬어가는 듯
34 MVP트라웃 02.12 21:39
드디어 뮤가 등장할 차례네 ㅋㅋ
30 누르 02.12 22:09
온라인게임인가요?
37 Stratos 02.13 09:55
??
뮤라는 인어 아인(로리)이 있어요
50 ☆카르마★ 02.12 21:44
아싸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뮤닷!!!!!!!!!!!!!!!!!!!!!!!!!!!!!!!!!!!!!!!!!!!!!!!!!!!!!!!!!!!!!!!!!!!!!!!!!!!!!!!!!!!!!!!!!!!!!!!!!!!
36 대현자 02.12 21:37
뭔가 중요하지만 별로 나오지도 않아서 중요하지 않았다! 작가님 담달도 내주면 안되요..? ㅜㅠ
주작 스포는 차단임
21 퐈이어 02.12 21:48
주작? 무엇이? ㅎㅎ
34 q1w2e3r4 02.13 11:30
다음편 휴재가 주작이라고요ㅋㅋㅋㅋㅋ
그럴리 없어!
42 노움 02.12 22:17
중요 정보 압도적 감사
40 기계장치 02.13 00:29
프사 개오지네
16 unknown3 02.14 11:24
No god!!!!! no god please no!!!!!!!!!!! no!!!!! no!!!!!! n~~~~o!!!!!!
12 호시아이 02.14 11:37
안돼.. 이럴순업다..
27 라미리스 02.12 21:04
이 만화는 미궁이 여러가지로 나오며 각각 특색있고 싸우는게 주인건 거의 없고 대부분이 인성질이라는 점에서 참고할 가치가 다분하다
24 새벽색햇살 02.12 21:36
여기 미궁보다 요정님 미궁이 훨씬더 어려운거 같은데요????
27 라미리스 02.12 2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 붸루도라 02.12 22:22
미궁은 장식물...그러나...
24 새벽색햇살 02.12 22:34
스승님 오셨다
20 RISZ 02.12 21:04
감사합니다
BEST 22 큐브 02.12 21:06
하루에 한번씩 나오면 소원이 없겠다고 생각하시는 분~~ ㅋ
그럼 만화가가 죽어납니다ㅋㅋㅋㅋ
5 건더기 02.13 00:58
솔직히 월간이 주간으로 바뀌는게 소원이다.
흔직세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아주 좋습니다! 아뇨! 매우 좋습니다!!! 메ㅔㅔㅔㅔ우! 좋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한번씩은 너무 적소. 하루에 4번으로 하죠.
BEST 33 달팽이삼남매 02.12 21:06
저거 유에가 하지메한테 하는 말이 "그대신 나중에 잔뜩 사랑해줘" 입니다 네 니가 생각하는 그거요
네 그러니까 이거요?
1498501
1515304
1476121
1547463
24 새벽색햇살 02.12 21:41
번역은 하나 ㅠㅠ
어쨌든 좋잖아?
38 곰탱이 02.13 00:39
본계정 정지 엌ㅋㅋ
이해 못한 1인 알기 쉽게 설명좀...
h1t0m1
12 RainingA… 02.13 22:04
감사합니다 ^^7
즐딸 ^^7
9 술취한도바킨 02.12 21:07
잘보고가용~
역시 하지메군 멋져
50 たかぎさん 02.12 21:08
잘 보았습니다ㅎㅎㅎㄹ
41 호구왕세이밥 02.12 21:08
잘 보고가용
39 말캉말캉 02.12 21:08
뮤는 언제 나오는가...ㅠㅠ 뮤..ㅠㅠ
24 새벽색햇살 02.12 21:41
다음화 나오죠.
................
44 Thirdste… 02.12 21:09
몇년만의 만화냐
26 오늘도즐겨라 02.12 21:10
잘 봤음. 다음화도 기대
50 흠냐 02.12 21:11
잘봤습니당!
26 Supreme 02.12 21:12
졸라 오랜만이네
14 SMashiro 02.12 21:12
감사합니다..
11 우옭킼 02.12 21:12
잘봣습니닷 역시 재밋닷
50 저격망토 02.12 21:12
ㅂ신 주인공 토끼나 다른 애들이 저렇게 하는데 무시하다니 고자냐??
BEST 26 오늘도즐겨라 02.12 21:16
저 때는 유에랑만 하니까~~~ ㅋㅋㅋㅋㅋ
3 새마음새출발 02.12 21:15
슬퍼서 만화도 눈에 안들어온다
50 찌잘알 02.12 21:15
동급생련 만나러 가자 얼른
쿠데타백작 위험할것같은 이름이다ㅋㅋㅋ
28 요루시카 02.12 21:16
만화는 진도 진짜 느리네 어디쯤에서 끊으려나
즐감하고가요.
50 Jack77 02.12 21:18
아무리생각해도 저변태용 각오는 도대체 어디에다가 팔아먹었을까 하늘에계신 아버지가 눈물흘리겄어 아주
10 흑woo 02.12 21:19
유에는 오늘도 귀여웠다
음... 거유 3 빈유 1음.... 아슬아슬하게 합격입니다
3 오란지나 02.12 21:19
두달이라....
50 空白 02.12 21:21
감사합니다
41 joker062… 02.12 21:23
오랜만에 보네ㅋㅋ역시 애니로는1기완결낫고 2기는 올해 늦어도3~5월 사이에할듯싶고 라노벨은이미 많이진전됫을테고 하지메가결국엔 여주히로인들죄다 신부로삼고 원래세계로간다든데 빨리만화로도보고싶네ㅜㅜ
15 미스틱메카닉 02.12 21:24
아니 머야 늬들은 잠도 안자냐??
50 ☆카르마★ 02.12 21:24
유에(연인)도 커버 못할 자업자득
43 夢花火 02.12 21:25
절대 무적 '그들만의 세계'
50 치킨파티 02.12 21:26
다음은 뮤의 턴
29 이거쟈나 02.12 21:26
잘 봤 슴돠
30 닥터스톤 02.12 21:30
하지메가 미소로 접대하는걸 보니까 위화감이 장난아니네ㅋㅋ
11 오빠거기아냐 02.12 21:32
으으으 300살 ㅋㅋ  시아 빼곤 다 할머니네 근데 토깽이라 16살이면 저것도 토끼 나이론 할머니 아닌가
48 능물 02.12 21:33
아놔 그들만의 세계
33 야레야레절레 02.12 21:34
저거 시아랑 꿍짝쿵떡 해라는거 아냐? 므흣
50 레비아탄 02.12 21:35
잘 보고 가여
50 이계의달 02.12 21:36
ㅋㅋㅋ 지금 창문 밖으로 집어 던진겨 ???  취급이 우찌....
44 나만봐 02.12 21:37
역식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50 구미냥 02.12 21:39
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그건 좀 .. ㅋㅋ ..
49 니니닝 02.12 21:42
잘 보고 갑닝
48 어둠의왕자 02.12 21:43
하지메가 저렇게 웃을때 솔직히 나도 소름 돋았다...
12 응호몽홍응 02.12 21:44
감사합니다
50 시스티나피벨 02.12 21:45
감사합니다
11 임라슬 02.12 21:47
잘보갑니다
32 라지엘 02.12 21:49
감사합니다
17 잘먹었습니다 02.12 21:50
ㅈㅂㅅㄴㄷ
43 むね 02.12 21:51
시아 근육...
50 레티샤 02.12 21:53
잘봐습니다
50 정열맨 02.12 21: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카미가리 02.12 21:58
감사합니다
20 Shine12 02.12 22:00
감사합니다
43 나나코마치 02.12 22:03
뮤를 보려면 두 달을 버텨야되는군요 ㅠㅜ
26 오늘도즐겨라 02.12 22:12
난 최소 석 달 걸릴 듯 싶음 ㅋㅋㅋ
50 라킨바 02.12 22:10
잘봤어요~
고마워요오
30 누르 02.12 22:11
유에는 형상기억합금인가?
50 mobius 02.12 22:21
감사합니다.
31 힘멜 02.12 22:24
오오,이제 곧 남장여자(?)가 나오는건가?
살짝 그림 퀄리티가 낮아진 것 같아 보이는건 내 착각인가?
50 빡치게 02.12 22:26
수고하셨습니다
50 으훗 02.12 22:32
앗아아 느무 느려부런
45 불패 02.12 22:34
감사합니다.
50 schwarze… 02.12 22:35
도대체 뮤나올려면 언제 기다려야하냐고
50 카네키 02.12 22:36
잘봤슘돠아
50 schwarze… 02.12 22:36
그런데 하지메는 학교동기들은 언제 만나야 하는 거죠?
43 신드바드 02.12 22:38
감사합니다
50 야사카 02.12 22:40
이번화는 그림 개대충 그렸네 ...?

1화때보다 점점 퇴화중
40 냥타반장 02.12 22:44
오랜만이네
30 야인흠냥 02.12 22:47
그런데 유에는 자동재생이라는 스킬 때문에 상처를 입어도 자동으로 상처가 나아 버린다는데.. 그말은 그 막도 낫는건가?
감사합니다
31 평범한인생 02.12 22:53
잘보구가유
24 lYuGal 02.12 22:53
다음달 휴재라니... 하지만 감사합니다!
50 에드워드엘릭 02.12 22:56
잘보고갑니디
47 아리스티아 02.12 22:57
자알 봤습니다.
42 순재 02.12 23:00
감사합니다아!!!!!
감사합니다 애니에는 이 장면 없었는데
50 사라 02.12 23:05
감사합니다
50 유다치 02.12 23:10
역시 유에파 아니것어~? 하지만 나중에 3명이랑 결혼을하지요 후후후
히히히히힣
12 이즈상 02.12 23:16
역시 하지유에는 최고군
48 꼬기요 02.12 23:27
감사합니다
50 KoTaRo 02.12 23:28
감사합니다
50 학신 02.12 23:29
잘봤습니돠
40 manaboja 02.12 23:32
감사합니다.
50 데스메노스 02.12 23:38
잘복ㄷㄴㄱᆞㅅ니
50 개나리 02.12 23:44
잘보고간디
27 케모미미 02.12 23:48
너무좋아요
감사합니다
36 리제도메인 02.12 23:49
잘 보구 갑니다
감사합니다
4 카나오졸귀 02.12 23:52
아 소설로 11권좀 내줬으면..현기증난다
11권스토리 대충은 예상되지만 그 예상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다
4 카나오졸귀 02.12 23:53
유다치 나중에 다결혼한다네
34 작명센스 02.12 23:56
감사합니다
5 鉄塊 02.13 00:01
잘보고갑네다
으음 ㅋㅋㅋㅋ
41 황금백수 02.13 00:39
감사합니다
9 파버 02.13 00:41
감사합니다
50 l스스l 02.13 00:42
잘 보고 가여
44 아쿠시즈 02.13 00:44
헤헤헤헤헤헤헤헤헿헿ㅎㅎ
38 미리내 02.13 01:09
자업자득  ㅋㅋㅋ
33 처치 02.13 01:13
감사합니다
0.5화는없냐.
38 화니 02.13 02:04
흔직세 39화
12 요츠바미유키 02.13 02:31
감사합니다
30 쀼랴랴량 02.13 04:04
이제 교미 타임임
원래부터 겁나 박아댔는뎅
애니는 폭망이 아니라 없는거 취급이라 더이상 못 나올꺼고
원래 내용만 해도 슬라임 급은 될수 있었는데 그넘의 작화랑 쓰잘때기 없는 브금
14 Fuetakis… 02.13 04:04
다음화까지 언제 기달려
40 Fewdone 02.13 04:14
ㅇㅇㅇㅇㅇㅇ
50 Subarash… 02.13 04:48
감사합니다
21 거기아니야 02.13 05:04
감사합니다
39 만화방주인 02.13 05:08
잘 보았습니다!
^_^)b
49 그냥가라 02.13 07:18
수고하셨습니다
32 사각팬티 02.13 08:12
323살....메모..
25 아니ㅅㅂ 02.13 08:24
잘봣슴니다
5 부드러운구름 02.13 09:42
왜 안 ㅅㅅ?
28 무스 02.13 10:15
오랜만이라 기억이 잘안난다..
44 Tlvkfskr… 02.13 11:08
자알 보고 갑니데이
2 Kingshig… 02.13 11:22
애니는 망했어...
48 학교 02.13 11:44
잘봣습니다
17 메디치 02.13 12:44
잘 고보 갑니다.
40 라피네스 02.13 13:19
나중엔 하렘이 되는건가?
이제와서 번역?
9 소달기 02.13 13:49
잘치고갑니당
7 Gozarani 02.13 14:52
흔해빠진 직업을 세계최강 39화
50 구원 02.13 15:32
잘보았어요
떨구는거 개웃기넼ㅋㅋ
42 다몰랑 02.13 18:04
담주
휴제라고?!!!!!!
48 Angel 02.13 18:39
감사합니다
11 따자크 02.13 19:50
감사합니다
11 Kamenrid… 02.13 21:40
잘보고 베스트매치합니다
50 Mk23 02.13 23:36
근데 성이 쿠데타가 뭐냨ㅋㅋ
9 달슈 02.14 00:31
잘봤습니돠
34 드보라두 02.14 01:51
감사합니다
1 Dedredd 02.14 02:29
흔직세39
용도 먹어보자 빨리 소설처럼
19 NPYJ 02.14 13:06
이쯤되면 이게 외전인지 본편인지 헷갈린다
23 흥국성님 02.14 18:45
재미있구만 으아!
9 donghe08… 02.14 21:28
원래는 저런 성격이었을텐데...
4 동동하 02.15 00:39
감사합니다
25 세컨드 02.15 02:59
나머지 애들은 찬밥신세네
42 항그리 02.15 09:50
ㅅㄱㅎㅅㅅㄴㄷ
25 코지 02.16 00:09
오른팔 왼팔 밑에팔로 써주도록 하마.
1 갓모아 02.16 10:28
감쟈 감쟈
9 율카 02.16 14:57
감사함니다
10 호랭잉 02.16 15:27
잘보고가양
3 금잔화 02.16 16:31
휴재라니...
4 크라임씨너 02.16 23:28
흔직세ㅡ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