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8 MINEMOUS… 01.21 23:06
애니쿤은 인생의 소중함을 느끼고 시간을 좋은곳에 쓰러 갔어..
BEST 50 아연이 01.21 22:53
흑우 떴다 애니는 얘가 애니였나?
BEST 50 대구아재 01.21 23:04
애니군은 접은듯.
BEST 19 사신이죽는방법 01.21 23:12
애니쿤의 명복을 빕니다
BEST 44 가톨릭교황 01.21 23:16
뭐야 이 혼종은 찌발
43 Domestic… 01.21 22:45
고마워요오오오
48 흑牛 01.21 22:46
마마마마마붕이
BEST 50 아연이 01.21 22:53
흑우 떴다 애니는 얘가 애니였나?
BEST 50 대구아재 01.21 23:04
애니군은 접은듯.
BEST 28 MINEMOUS… 01.21 23:06
애니쿤은 인생의 소중함을 느끼고 시간을 좋은곳에 쓰러 갔어..
17 키라요시카게 01.21 23:24
이제 몇주 있다가 하 시발 수능공부 ㅈ같네 하고 온자
BEST 50 초등학교1학년 01.21 23:30
결국 도살당한거여?
42 아쿤델라르 01.22 03:26
맛... 있었다...
42 이럴수갘 01.22 05:09
아니 내집에서 오나홀로 쓰고있음
29 옹골참 01.24 00:19
그녀석... 드디어 현실을 살러갔군.. 많이 그리울거야.. 녀석이 항상 지키던 1등자리는 비워두자고.. 언제든지 돌아올 수 있도록 말이야...
50 감동받은준표 01.22 00:12
흑우=도메스틱=그림만봅니다
43 Domestic… 01.22 00:51
개소리마라 좀.. 그림만봅니다는 누군지도 모른다
가끔 흑우 나타나긴 함...
BEST 19 사신이죽는방법 01.21 23:12
애니쿤의 명복을 빕니다
16 Kaspi 01.21 23:48
동일인물일걸 정주행하다가보니까

애니란닉네임으로 음메에에하는거봤었던거같음
Ummmoooooooooo
50 시바견55 01.21 22:47
아버지 터프한데ㅋ
17 호국하도록해 01.21 22:53
터프하게 만들어줄테니 호국의 요람으로 들어오도록 해!
BEST 44 가톨릭교황 01.21 23:16
뭐야 이 혼종은 찌발
50 배신 01.22 03:25
나 형한테 댓글 달고싶었는데 형 이미지 최고야 만화 볼때마다 보여서 웃었는데
33 shironek… 01.21 23:58
누가 이런 끔찍한 혼종을 만들었단 말인가.....
17 평범한 01.22 17:06
아주 볼 때마다 주옥 같네 ㅋㅋㅋ
풉킥풉킥풉
50 아르니람 01.21 22:48
감사합니다..
36 미친문어 01.21 22:48
나와버렷♡군 재밌어!
아버지  돌맹이에 걸려 넘어져사망
38 쿠이쿠이 01.21 22:48
다 디지는 거야
23 너불로장생 01.21 22:49
위대한 아버지의 무쌍인가?
33 Hour123 01.21 22:49
핫! 이런~
32 Recreati… 01.21 22:50
장대 높이 뛰기
아버님은 칼 높이 뛰기를 시전했다!
BEST 34 ksiri 01.21 22:50
저렇게 했는데 못 넘고 벽에 부딪치면 개그지만...
그럴리 없겠지!
21 마티어스 01.21 22:52
약속된 전개
1-1. 마을 안전함
1-2. 마을 파괴 +확률 1%
2-1. 마물 전부 퇴치 + 1-1 전개
2-2. 마물 몇마리 안으로 들어감 + 3으로 이동
3-1. + 1-2 전개
3-2. 마을사람들이 힘을 협동해서 마을안으로 들어오는 마물을 잡음 + 1-1 전개
26 독후감상문 01.21 23:02
??? : 해치웠나?
21 마티어스 01.21 23:04
아, 안돼 '그' 발언은!!
26 독후감상문 01.21 23:06
사탄도 거르는 플래그의 맛이 어떠냐! 이 악마야!
21 마티어스 01.21 23:08
그거알아?
어차피 플래그 세워도 주인공은 안쓰러짐
소재가 나오면 얻으면 되지
죽으면 애토전생 시키면 돼지 ㅋ
40 만렙꼬부기 01.21 23:20
요즘 보니까 넌 플래그도 안걸리드라
50 레비아탄 01.21 22:53
잘 보고 가여
50 흑애 01.21 22:53
아버지 벽에 가버려!!
40 두통엔울버린 01.21 22:53
그지 자식새끼가 목슴걸고 싸우는데 도망가면 애미가 아니지
애비야? 애미가 아니구
40 두통엔울버린 01.22 13:26
아 ㅈㅅ 주로 애미를 많이 쓰다보니 입과 손에 붙어서 나도 모르게 그만
32 ♡SAO♡ 01.21 22:54
아니 벽부술힘이 있는데 못뛰어넘나 저높이인데....
50 시로짱 01.21 22:55
맞서싸워!! 도망가지마!!
감사합니다
50 구미냥 01.21 22:56
설마 주인공 또죽고 회귀하진 않겠지
36 im3000 01.21 22:56
부수면 진짜 난리 날거같은데;; 뛰어넘어라
뛰어넘을려나 장대 아니 칼높이뛰기로
50 カンナカムイ 01.21 22:58
감사합니다
50 호구왕세이밥 01.21 22:58
잘 보고가용
50 흠냐 01.21 22:59
잘봤습니당!
50 LOLI 01.21 23:05
다 죽으면 아버지 트롤엔딩
50 nagisa 01.21 23:06
설마 빡대가리처럼 부수진 않겠지 ㄷㄷㄷ
50 ☆카르마★ 01.21 23:07
아버지를 버리는 아들은 저기에 없습니다
50 지옥소녀 01.21 23:10
감사합니다
32 허허여기좋네 01.21 23:13
격주인데 왜케 안나오는 느낌이냐  ㄷㄷ
50 니니닝 01.21 23:14
다른 회귀물은 동료랑 힘을 모아서 극복하는게 대부분인데 이거는 어떻게든 솔로네닝
50 라킨바 01.21 23:18
잘봤어요~
26 히바리짱 01.21 23:18
장보고 가씁니다
50 re제로투부터 01.21 23:18
누나도 오겠다 이러다
32 KARU 01.21 23:19
이제 8화라닝
35 Sunday 01.21 23:19
( 뚫어지게 보면서 ) 오늘도..
44 마아마아마아 01.21 23:20
잘보고있습니다
9 마나렸다 01.21 23:20
감사합니다
18 좆목님 01.21 23:20
어.. 망작은 아닌데
뭔가 존재감이 적어서
출하당할 것 같은 느낌이...
50 정열맨 01.21 23:22
점프한다에 한표
11 랑호이 01.21 23:24
출하....하지않겠는가?
50 5등분의신랑 01.21 23:27
감사합니다
40 시원찮은목쨩 01.21 23:31
부수진 않겟지.. 넘겟지..
50 배신 01.21 23:35
감사합니다
50 나가토유키 01.21 23:36
점프 하겠네 딱뵈도 ㅋㅋ
50 空白 01.21 23:37
감사합니다
39 사각팬티 01.21 23:37
벽 뚫는 순간 하차
49 신드바드 01.21 23:39
감사합니다
50 전갈자리 01.21 23: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에몽가 01.21 23:45
벽뜷으면 어이없을듯
오우야 안돼
감사합니다
50 kaguya 01.21 23:58
이게 아버지다
48 피르히 01.22 00:05
감사합니당
30 크흐흠 01.22 00:07
다음화. 진격의 거인 아버지??
50 학신 01.22 00:09
감사합니다
50 데스메노스 01.22 00:10
잘보구가에
50 카미가리 01.22 00:15
감사합니다
33 시오링 01.22 00:21
벽 뒴뛰기 올림픽 금상값
50 아그리아스 01.22 00:34
감사합니다
40 에이다 01.22 00:42
마물 숫자가 저리 많은데 혼자서 뭘 하겠다는거야.... 마을에서 상위 실력자들이랑 협력했어야지. 먼치킨도 아니면서.....
36 박보검 01.22 00:50
죽고 한번 더 살아나려나?
50 블랙쿠퍼 01.22 00:51
잘  보  고  갑  니  다
50 mobius 01.22 00:51
감사합니다.
50 Angel 01.22 00:51
감사합니다
50 매화정검 01.22 00:55
잘봤습미다
50 꼬기요 01.22 00:59
감사합니다
참 짧군 데모 모 다이죠부
꼭 하지말라는짓을 합니다...
50 불패 01.22 01:22
감사합니다.
24 lo0O0ol 01.22 01:42
ganzi 감사합니다
14 달려있는하니 01.22 02:01
재밌네...빨리 나와랑
49 만화방주인 01.22 02:12
잘 보았습니다!
50 로제타 01.22 02:18
장대높이뛰기 하려나
34 라티 01.22 02:22
감사합니다
진짜 너무 멋있다
24 SHsyaho 01.22 03:15
최강에도달한 모두를위해 죽자
이거 괜찮은데??
22 스포충뒤진다 01.22 03:23
타국의 전투에 미친 왕이 마물 조종해서 마을 뺏고 거점삼아서 주인공 나라 칠 계략이었는데 주인공한테 칼빵맞고 죽을걸? 맞나?
50 배신 01.22 03:26
보고 또 보고 반복해서 보는중
22 하얀겨울 01.22 03:26
호오~~~~~
50 그냥가라 01.22 03:46
수고하셨습니다
50 Fgktkez 01.22 04:32
진도 너무 느려요...
50 箋伺 01.22 04:50
잘보고 삼니다~ 쿠후후후후
16 왕두꺼비 01.22 05:26
같이 싸우장
50 l스스l 01.22 06:32
잘 보고 가여
49 테리하운드 01.22 06:55
잘 봤어요
50 말시키지마 01.22 07:10
다시 Re 되는 건 아니겠지.
50 빡치게 01.22 08:56
수고하셨습니다
26 아리플 01.22 09:48
얼마나 명검인거냐 저만한 마물을 베는데 이 하나도 빠지지 않는다고? 저정도 베면 날이 무뎌지고 피와 지방이 엉겨붙어서 쓸수스 없을텐데
50 나만봐 01.22 10:03
역식 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50 지군 01.22 11:05
감사합니다
15 세요 01.22 11:05
맛있겠다아
38 알럽 01.22 11:07
벽을 뛰어넘는다..그리고 같이 싸운다
19 시희 01.22 12:08
감사합니다
50 구원 01.22 12:45
잘보았어요
50 멘홀 01.22 12:59
죽음으로 돌아가 8화 감사합니다..
50 에드워드엘릭 01.22 13:03
잘보고갑니디
16 레인데디 01.22 13:35
감사 합니다.
49 나카노퀸노 01.22 13:44
감사합니다
40 효준 01.22 14:21
감사합니다
6 AMD시퓨 01.22 14:27
감사합니다
36 유학생입니다 01.22 17:08
호구가 아닌 이상 점프해서 들어오겠지
50 맥봉 01.22 18:01
감사합니다
42 qsc123 01.22 18:33
부수는게 아니다!! 뛰어넘는거다!!
42 미리내 01.22 19:36
벽 부시면 난리날거 같은디;;
23 닉네임123 01.22 23:01
이 만화, 재밌다..!
50 KoTaRo 01.22 23:51
감사합니다
50 카네키 01.24 04:42
잘봤슘돠아
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