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36 닉넴위장술 01.10 20:26
이런전개로 60화까지 ㅅㅅ없다고? 숨넘어가겠네 쉬벌...
BEST 38 할렐루카 01.10 20:41
만화다봤네
BEST 48 아연이 01.10 22:57
그쪽은 필요없구
37 Domestic… 01.10 20:22
왕가슴가슴
48 아연이 01.10 20:39
왕까진 아니지
후후후... 60화까지 ㅅㅅ가 없다니... 이몸이 센세의 욕구를 채워주지..!
BEST 48 아연이 01.10 22:57
그쪽은 필요없구
12 가우치타 01.10 20:23
흠뻑 젓었으면  .... 거품 나는거는 금방인데  ㅋㅋㅋ
BEST 36 닉넴위장술 01.10 20:26
이런전개로 60화까지 ㅅㅅ없다고?
숨넘어가겠네 쉬벌...
40 CherryBB… 01.10 20:33
60화까지 저 둘 아무 일도 없음 ??
50 텐짱 01.10 20:37
진짜요?ㅋㅋㅋ 대박이네
BEST 38 할렐루카 01.10 20:41
만화다봤네
13 서리칼날 01.10 20:42
서로 대딸까지 쳐준 정도면 몇몇 만화 치고는 많이 나간건데?
38 소몬 01.10 21:22
야이 xxx야 니 네타 때문에 볼 맘 확 사라졌잖아
36 닉넴위장술 01.10 21:57
나도 3화 베댓보고 안거야
3홰댓은 안봤냐?
50 찌잘알 01.10 21:25
남주랑만 없는거아닌가 ㅎㅎ 여선생이 남편이랑 하는건 종종 나올듯 아니면 공원 노숙자든지 택배원이든지 배관공 집주인 등이랑 해도 상관없고
5 뎂븞랎잆넚 01.11 02:14
잠만 진짜에요? 진짜같자ㄴ나!!!
33 gekigeki 01.10 23:37
이런 걸 세간에선 전희예술이라고 부르는 건가
17 아무아무개 01.10 23:53
61화 부터 보면 됩니까?
36 닉넴위장술 01.10 23:55
저도 잘...
3화 베댓에서 60화넘게 없다고하더군요
40 Gary 01.11 12:20
몇년전에 본거지만 처음부터 둘이서 벼라별짓을 다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마 삽입은 안 한다는 얘기인 듯 하네요.
25 피르히 01.11 03:32
ㄴㄴ 저 선생님은 제자랑만 안하는거 아닐까 ㅅㅂ?
39 락언 01.10 20:26
음탕한 발정녀...
28 시노부여신 01.10 20:27
ㅗㅜㅑ 요오오오오망한 유부녀 센세한테는 육봉을 선물로 드려야겠구만.. 응기잇!!!!!!
18 키리토 01.10 20:27
뭔가 위험한데;...
50 たかぎさん 01.10 20:28
잘 보았습니다ㅎㅎㅎㅎㅎ
20 카니나유타 01.10 20:29
다음화에 물론 자1위씬은 없겠지만 기대하는 사람들 많지?
42 고양이조아 01.10 20:29
오홍홍 기대되요오옹!
39 세글자 01.10 20:29
뭐냐 왜 한집으로 안 들어가는거냐
50 re제로투부터 01.10 20:29
선생님도 불륜을 원하네ㅋㅋ
3 와프 01.10 20:30
헉헉 재밌다 헉헉
19 시로야샤 01.10 20:30
잘본거시다
37 ♧시로♤ 01.10 20:31
얘내입 이상한데 달려있는데?
입이 코 아래가 아니라 눈 아래에 달려있어....
39 락언 01.10 20:31
왠지 퇴직한 이유도 학생들 따먹고 다니다가 걸려서 짤린건 아닐까...?

보통 선생은 일반 직장인에 비해 결혼해도 직장 그대로 이어가는 경우가 많던데
왜 전업주부가 되었을까? 남편이 쎄빠지게 일하고 출장 다니고 하는걸로 봐서 금수저급도 아닌거 같은데
34 위병 01.10 20:31
신기하네 저래놓고 60화까지 별일이 없다니...
30 나쁜아이들아 01.10 20:31
남주도 그당시때 잘못한 일이지만
좋아한다고 햇을때 스스로 거절하고 결혼해놓고는
이제와서 좋아한다고 햇어놓고 이러는건지 이해안되네
30 정액변소 01.10 20:32
남자애 웃기네 나쁜짓한거 맞는데 선생이 봐줬다고 나쁜짓한줄 알았다고 질질 쳐짜노 ㅋㅋㅋㅋㅋㅋ
35 쇼미더패스 01.10 20:33
이거 걍 음지에서 계속 그리지 왜 양지에 나온거임?ㄷㄷㄷ
50 은빛여우™ 01.10 20:33
가슴 가슴
50 diskdkra… 01.10 20:33
감사합니다
43 나만봐 01.10 20:33
역식 하시느리 고생 하셨습니다.
ㅎㅌㅁ 였다면 100% 했는데 ㅋㅋㅋ
39 에루 01.10 20:35
욕구불만 무섭네
19 아카드 01.10 20:35
아무리 봐도 언젠가 불륜각인데 60화 넘게 아무 것도 없을 것이다?
50 시스티나피벨 01.10 20:39
감사합니다
25 이야아어리로 01.10 20:39
낙일의 파토스 5
50 맛좋은조개 01.10 20:44
큰 젖 너무 좋다.
1 사랑꾼 01.10 20:44
좋은 흐름이다
37 직박구리 01.10 20:45
60화까지 없는거 구라아님?
스토리가 이렇게 흘러가는데 없다고?
없음.. 저 베댓도 내가 3화 베댓에서 언급한거 본 모양인데 저거보다 진도는 더 나감 만질거 다만지고 목욕할거 다 하지만 ㅅㅅ는 안한다...
20 zeninter 01.10 20:49
오늘도 고맙습니다
33 몽땅짱 01.10 20:51
아줌마 진짜 개발정나서 남주랑 언제해도 안이상한데 언제함 도디체
38 호메떼엥 01.10 20:52
남주 못따먹어서 안달난 여자같은데 ㅋㅋㅋ
20 붕어싸만코00 01.10 20:58
남주새끼 대딸까지 갔는데도 노섹스인게 ㅈㄴ 노이해ㅋㅋㅋ
이게 만화네
33 asura 01.10 21:07
감사합니다
31 무천도사 01.10 21:10
엌 이 그림체는 설마 음지에 있던 그분? 미시 오지게 그리시던
재회를 축하하려면 400년 만에 만나던가 정도는 해줘야지.
42 니니닝 01.10 21:17
잘 보고 갑닝
50 나가토유키 01.10 21:23
유부녀가 더 문제있네 ㅋ
42 문도박사 01.10 21:26
끼요오오옷
50 찌잘알 01.10 21:29
나라별 인식차인가 남주가 고딩때 찌찌만진건 무방비선생탓이 아니라 걍 남주 잘못이지.. 그리고 예전에 좋아한사람을 지가 안받아줫다가 나중에 맘변한걸 탓하는것도 좀 거시기하네 .이런 경우가 그 수염깍고 여고딩줍는 만화에 상사도 그런 말을하는거보면 일본특징인가보다
29 가가걸2 01.10 23:36
참교사 마인드
50 mobius 01.10 21:42
감사합니다.
28 누텔라 01.10 21:44
61화부터 보면 되겠군
36 페이트제로 01.10 22:18
잘 보았어요~
14 뇌가없음 01.10 22:30
아니 딱봐도 눈동자 소재인데 ㅅㅅ를 안한다고??? ㅗㅜㅑ....
6 에반데ㅋ 01.10 22:36
ㅅㅅ나올떄까지 숨참는다 흡!!!!!! (사망)
29 쀼랴랴량 01.10 22:38
이제 부터 왠만하면 교미 장면 안나옴.....
47 느글느글 01.10 22:38
잘 봤어요^^
33 법정기록 01.10 22:49
이거 결국엔 한번도 안하고 끝나는거 아니여? 저 선생은 남편이랑만 하고 남주는 정신병 걸려서 맨날 딸만치고
50 이계의달 01.10 23:00
이 작가는 어떤 이야길 할지가 관건이라... 저렇게 잘 나가다 딴놈이라 뒹굴라.... 그러다 남주가 또 그걸보고 ㅋㅋㅋ ..
고자 빼고 할거 다한다
45 KoTaRo 01.10 23:25
감사합니다
50 블랙쿠퍼 01.10 23:56
잘  보  고  갑  니  다
저정도면 바로 떡각잡아야지 슈발 뭐하는거야
남편도 출장갔겠다 바로 섹파하면되지
50 Meaclupa 01.11 00:32
저래도 안넘네  7.8
50 아그리아스 01.11 00:32
감사합니다
35 manaboja 01.11 00:56
감사합니다..
50 로제타 01.11 01:05
유부녀 꼬리치네
9 무라시 01.11 01:56
자애 ㄱ ㄱ
50 리군 01.11 02:01
츠야츠야가 양지에선 예술성을 강조하네 ㅋㅋ 역시 보통내기가 아니다.
10 ekdlsjtm… 01.11 04:29
츠야츠야 히사에 배덕일기...
38 liden99 01.11 06:55
감사합니다..
28 산카레아 01.11 06:57
아 꼴려서 영문판으로 62화까지 봤다..
50 히메라기 01.11 07:52
잘보고 가요
17 슈퍼맨 01.11 08:01
60화까지 없다고?? 작가 이 양반 우릴 피 말려 죽일 셈인가
20 차돌박이 01.11 09:23
프리퀄인 황혼의 에토스도 번역부탁 드립니다
20 차돌박이 01.11 10:09
뻥이겠지 싶어서 영문판 봤는데 진짜 없음.
62화까지도.
물론 꼴리는 짓은 하지만 섞지는 않음.
18 쥬시 01.11 10:18
감사 감사
33 여긴어디 01.11 10:52
이건 사리 제조 만화네
36 화니 01.11 12:12
감사합니다
22 케모미미 01.11 12:29
이게 도메스틱 뺨친다는 그 만화임?
44 나카노퀸노 01.11 13:55
감사합니다
20 sadfrog 01.11 14:12
겁나 끼부리네
35 만화방주인 01.11 15:06
잘 보았습니다!
40 Gary 01.11 15:30
여주인공 왈: 그런데 우리가 한 짓은 평범한 불륜보다 더한 거 아닌가...
9 할짝 01.11 16:43
60화 넘게 섹스만 빼고 다하는게 뭐냐 하차한다 ㅋㅋㅋ
50 발전기 01.11 21:23
잘보고가여
39 맥봉 01.12 01:15
감사합니다
50 개나리 01.12 13:45
잘보고간디
31 Legeno 01.13 01:21
잘봤습니당
39 황금백수 01.13 02:13
감사합니다
50 뱅이 01.13 03:21
감사합니다
50 NoGameNo… 01.13 04:08
잘 보고 갑니댜~! ㅎㅎ
29 불한당단무지 01.13 10:54
저 센세 흠좀무
3 협조문 01.13 12:18
꿀잼이네요..
39 라피네스 01.13 13:59
대화로 봐선 몇 화 후엔 할꺼 같은데 안한다니 말이되나?
14 키리카0 01.14 23:54
생각만으로 젖다니.......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