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35 30대유부녀불륜… 01.08 22:45
60화 넘게 섹스 안한다 모두들 미련을 버려라..
BEST 46 끄러모아 01.09 00:08
근데 지 남편이랑은 죽자사자 박아댄다. 가슴은 상하로 출렁이면서 허리는 앞뒤로 흔드는 절묘한 신기를 계속 보여주는데 조루새끼 남편이 자꾸 한 번 싸고 더 못한다고 해서 센세이가 몸이 불타는 그런 만화임.
BEST 27 로리타니아 01.09 00:42
넌 슈벌 만인의 꿈을 짖밟았어
BEST 38 닉넴위장술 01.08 23:02
ㅅㅂ 하차해야겠다ㅋㅋ
BEST 50 아연이 01.08 22:54
ㅋㅋㅋㅋㅋ추천받아라 60화 까진 기다려봄
40 Domestic… 01.08 22:24
어우껄릿해
36 자위 01.08 22:25
그래서 섹스는 언제하나요?
BEST 35 30대유부녀불륜… 01.08 22:45
60화 넘게 섹스 안한다 모두들 미련을 버려라..
양지에 왔다고 나름 고려 했구만? ㅋㅋㅋㅋ
BEST 50 아연이 01.08 22:54
ㅋㅋㅋㅋㅋ추천받아라 60화 까진 기다려봄
BEST 38 닉넴위장술 01.08 23:02
ㅅㅂ 하차해야겠다ㅋㅋ
38 닉넴위장술 01.08 23:03
소년만화같은 설정으로 마구 ㅅㅅ해대는 만화도 많은판에ㅋㅋ
36 호구왕 01.08 23:15
맙소사ㅡㅡ
그럼 61화에서 함?
5 영기 01.08 23:27
그럼 60화 넘으면 섹스함?
50 찌잘알 01.08 23:38
굳이 남주랑 할필요없는데
BEST 46 끄러모아 01.09 00:08
근데 지 남편이랑은 죽자사자 박아댄다. 가슴은 상하로 출렁이면서 허리는 앞뒤로 흔드는 절묘한 신기를 계속 보여주는데 조루새끼 남편이 자꾸 한 번 싸고 더 못한다고 해서 센세이가 몸이 불타는 그런 만화임.
안한다고? 거르게해줘서 고맙다
BEST 27 로리타니아 01.09 00:42
넌 슈벌 만인의 꿈을 짖밟았어
28 천상천하 01.09 01:20
아...그래서 떡인지가 아니고 양지로 올라온거구만...아쉽네. ㅋㅋㅋㅋ
42 Gary 01.09 01:22
남주랑 안한다는 거지 바로 다음화에서 신나게 해요(남편이랑)
17 호국하도록해 01.10 00:33
그렇다면 60화 넘어서 한다는 얘기군 60화 이전에 호국의 요람으로 오도록 해
33 피르히 01.08 23:52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려볼게ㅐ여
50 diskdkra… 01.08 22:26
감사합니다
32 나쁜아이들아 01.08 22:26
그래서...빨리...다음화...다음화 내놔 이 것들아!!!!!!!!!
20 키리토 01.08 22:26
짜릿하겠네
46 흑애 01.08 22:27
가슴만지고 끝나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내 이불속으로 들어오도록 해
40 시노부여신 01.08 22:28
저걸 어떻게 안 만지누... 오늘도 즐딸하고 갑니당~ 응기잇!!!
50 텐짱 01.08 22:29
마지막 남자 휴지ㅋㅋ
34 CJ님 01.08 22:29
흠 브라를 벗고 누워있는건? 흐음 ㅋㅋㅋ
50 시스티나피벨 01.08 22:30
감사합니다
일단 다음화를 기다린당!
30 로이거 01.08 22:31
이 작가 이름이 뭐지
50 아르니람 01.08 22:37
감사합니다..
50 re제로투부터 01.08 22:40
주인공 ㄸㄹㅇ인 만화
13 kaeritai 01.08 22:41
감사합니다.
33 생각나는사람 01.08 22:42
원래 아닌척 하는 새.끼들이 더 밝히지
15 우메 01.08 22:44
히토미에 작가:츠야츠야(tsuyatsuya)치면이거볼수있음

번역안되있어서 난별루더라
50 이계의달 01.08 22:45
흠!.. 그런 일이 있었군 좀 빨리 내막이 나왔다는 기분도 들지만 츠야츠야는 어떤 식으로든 질펀한 난장판을 만들어서리.... 넵! 기대 함니다. ㅋㅋㅋ
50 로제타 01.08 22:48
음지보단 아무래도 순하군
40 소몬 01.08 22:54
저걸 넘어가준다고? 한국이었으면 성추행으로 소년원갔다
50 은빛여우™ 01.08 22:55
했어 야지
50 mobius 01.08 22:55
감사합니다.
21 lilllili… 01.08 22:57
섹스내놔ㅏ
36 nihilist 01.08 22:58
감사  합니다
11 Throu 01.08 23:06
계속해서 임팩트 있었으면 좋겠네요
44 나만봐 01.08 23:06
역식 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33 아발로니아 01.08 23:09
2화만 해도 걍 옆집에서 남편하고 하더만 남주하고 안한다고 안하는건가
28 블랙로즈 01.08 23:11
뭐.... H사이트에 올라온 4권을 보니 그때까지 없네요....
그래서 성질 급하신분들이 보기에는 많이 답답할거 같은데...
오히려 스토리 즐기고... 감질나게 하는거 좋아하는 분들은 괜찮다고 생각됨....
저러다가 했을때 그걸 보는 쾌감(?)은... 말로 표현 못하죠 ㅋㅋ
50 리군 01.08 23:16
이 작가는 항상 능욕하던데 이건 없나
50 たかぎさん 01.08 23:20
잘 보았습니다ㅎㅎㅎㅎ
50 니니닝 01.08 23:36
잘 보고 갑닝
50 맛좋은조개 01.08 23:52
여선생은 근본이지 야스야스
42 manaboja 01.08 23:57
감사합니다.
14 헬본머머리 01.08 23:59
계속 내리다가 ㅅㅂ 안나와서 그냥 때려치고 댓글만봄
내용따위 중요하냐
44 夢花火 01.09 00:03
읽고 갑니다
42 Gary 01.09 00:08
네컷 그림체가 본편이랑 많이 다르네
30 만신안베 01.09 00:18
딸 그만잡고 불륜야스 하라고
29 마나를보자 01.09 00:24
이만화는 갓이다!
50 발전기 01.09 00:28
잘보고가여
14 남이 01.09 00:33
잘버구으요웅
50 Meaclupa 01.09 00:56
일단 존버  7.8
50 KoTaRo 01.09 00:59
감사합니다
50 개나리 01.09 01:01
잘보고산디
50 대구아재 01.09 01:05
60화 넘게 안하는가? 하차해야겠군 흠.

음지작가라서 할줄 알았더만,.
36 asura 01.09 01:14
감사합니다
ㅋㅋㅋ 시바 등장인물들이 신선들만 나오나? 60화 넘게 노교미라고?
50 블랙쿠퍼 01.09 02:54
잘  보  고  갑  니  다
7 탄두 01.09 02:56
아가슴만지고 끝이엿냐 난 강간이라도한줄;;
40 만화방주인 01.09 05:52
잘 보았습니다!
27 크흐흠 01.09 10:39
60화 나오면 알려다오
49 나카노퀸노 01.09 13:24
감사합니다
28 쥬시 01.09 16:01
감사 감사
49 느글느글 01.09 19:20
잘 봤어요^^
34 효준 01.09 19:25
감사합니다
43 花火 01.09 19:49
노브라??
47 타카츠키센 01.09 20:09
감사합니다
22 zeninter 01.10 10:52
오늘도 고맙습니다
42 문도박사 01.10 21:22
끼요오오옷
44 맥봉 01.12 01:08
감사합니다
34 Legeno 01.13 01:18
잘봤습니당
42 황금백수 01.13 02:06
감사합니다
50 NoGameNo… 01.13 02:33
잘 보고 갑니댜~! ㅎㅎ
50 뱅이 01.13 03:16
감사합니다
32 불한당단무지 01.13 10:17
너무 비현실적으로 큰거 아님?
40 라피네스 01.13 13:26
잠들었다고 가슴을 만진다고? 당연히 깰꺼라 생각 안하냐?
17 키리카0 01.14 23:41
여선생은.....로망이죠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