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안드로이드 공식 앱 출시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0 미시마쿠레히토 2019.12.10 14:03
...남자+남자인척하는 여자 쪽은 어떻게 된건가
BEST 40 흑애 2019.12.10 13:48
설마 에덴의우리처럼 같은 완결아니겠지
BEST 33 미노루군 2019.12.10 13:59
설정이긴 하지만 몇달간 수색도 제대로 못하는 ㅈ본국 개 ㅂㅅ
BEST 19 나호로집에3 2019.12.10 14:28
혼자보다 넷이 좋지.. 나머지 셋이 비상식량이 되줄테니까..
29 ADF11F 2019.12.10 13:45
또나왔네!
BEST 33 미노루군 2019.12.10 13:59
설정이긴 하지만 몇달간 수색도 제대로 못하는 ㅈ본국 개 ㅂㅅ
BEST 40 흑애 2019.12.10 13:48
설마 에덴의우리처럼 같은 완결아니겠지
41 아회남 2019.12.10 14:02
밖에서 아버지가 찾으러 왔었으니 아닐 듯
24 Asdf06 2019.12.10 14:09
3인조 뭐하나ㅋㅋ
40 흑애 2019.12.10 14:59
웅이 아버지 어디갔어요 웅이 아버지
41 끄러모아 2019.12.10 14:59
어떻게 되었지? 가물가물하네
26 쿠짱 2019.12.10 18:14
아빠네도 표류했잖아 근데 호마레가 원래 나가는 거 반대했는데 아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아서 구조 기다리고 있을 듯
3 허니가이드 2019.12.10 13:48
오 금방나왔네
39 니니닝 2019.12.10 13:50
잘 보고 갑닝
24 태초마을소년 2019.12.10 13:52
ㄱㅇㄷ 호마레 짜증내는거 귀여워
23 쟤네왜섹스안함 2019.12.10 13:52
시온이랑 섹스했다는 확언만 나오고 끝나면 좋겠다
27 日常 2019.12.10 13:55
역시 트윈테일에다가 금발은 최고야 정말
50 저격망토 2019.12.10 13:57
이제 완결이 보인다
50 시스티나피벨 2019.12.10 14:01
감사합니다
50 레티샤 2019.12.10 14:01
잘봐습니다
50 diskdkra… 2019.12.10 14:03
감사합니다
50 치킨파티 2019.12.10 14:03
잘봤습니디
BEST 20 미시마쿠레히토 2019.12.10 14:03
...남자+남자인척하는 여자 쪽은 어떻게 된건가
27 온나자코 2019.12.10 15:54
그러네요. 언제 만나게 될련지
32 5252믿고있었… 2019.12.10 14:10
확실히 혼자보단 4명이 낫지. 혼자 서바이벌 스킬 완벽하다해도 저건 무리임
50 v천재v 2019.12.10 14:20
이제결심했네
아니 땟목으로 하라고 배가 우스워보이냐?
50 전갈자리 2019.12.10 14: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 19 나호로집에3 2019.12.10 14:28
혼자보다 넷이 좋지..
나머지 셋이 비상식량이 되줄테니까..
36 아시발꿈 2019.12.10 14:29
드디어 배를 만드누......
50 아침은네슬레 2019.12.10 14:30
이작품엔 배드엔딩은 없을 것 같으니..그나마 다행이군
50 은빛여우™ 2019.12.10 14:34
다시 표류
31 몰라요 2019.12.10 14:34
바다에서 떠내려온 불탄 흔적이 있는 판자조각을 모아서 배를 만들었는데 뱃머리가 양머리모양.
32 록커 2019.12.10 14:37
몇달뒤에 “자 물 마시는 시간이야 항문을 보여줘”
원래 사이좋은 애들이었지만, 사이가 더 좋아졌다
34 세나7 2019.12.10 14:45
올해 가을 태풍이 무서웠으니 사이좋게 뒤졌을듯
50 하마는입이커 2019.12.10 14:46
캐리하겠다는데 던지네
34 유카리상 2019.12.10 14:51
호마레 너무 좋다
30 우효오오옷www… 2019.12.10 14:54
다음화는 1월이라니 3주 우욱
17 해줄수없는일 2019.12.10 15:00
이제 이것도 끝을 향해 가는구려
50 유에츠키 2019.12.10 15:03
탈출의 기미가 보이는건가
15 코코팜 2019.12.10 15:08
아빠랑 남자애들은 뒤졌나
43 깜디 2019.12.10 15:11
그냥 겨울을 저기서 보내는것도 나쁘진 않겠는데
50 Hong 2019.12.10 15:12
100화 내로 완결날려나?
38 에루 2019.12.10 15:28
원래라면 섬에 남는게 안전할텐데 만화니까 넘어가자
44 아리스티아 2019.12.10 15:41
설득 성공했네요...ㅎㅎ
22 삵쾡이 2019.12.10 15:58
일본 만화 답게 남자 1명이 섬에 오고 나머지 전부는 여자....ㅋㅋㅋ
46 아스트랄즈 2019.12.10 16:05
뗏목에서 배를 만들게 됐구나............... 조선에 대한 상식도 있으려나 호마레 ;;;;
32 mmnn 2019.12.10 16:09
쟤들 예전에 배타고 나갔다가 뒤질뻔한거 아니였나? 학습능력이 없나?
50 구원 2019.12.10 16:21
잘보았어요
47 moco 2019.12.10 16:38
호마레 없으면...
다들 아는거지 생존확률 극감한다는거
50 레비아탄 2019.12.10 16:55
잘 보고 가여
39 티르 2019.12.10 16:56
버스기사 등골브레이크 시전하네 ㅋㅋㅋ 트롤 세명 태우고 이겨내야한다.
50 알퀘 2019.12.10 17:29
으음...아버지는 어디서 무엇을 하고있나?
26 쿠짱 2019.12.10 18:10
여윽시 시온×호마레야
41 고양이조아 2019.12.10 18:17
호우호우호우
50 보딩고지봉지생수 2019.12.10 18:28
전멸 플레그 섰네.
50 서기☆치카 2019.12.10 18:33
잘 감상했습니다
23 sams 2019.12.10 18:34
뭐 태평양 한복판이 아니라 일본 근해라면 방향만 잘 잡으면 배를 만드는게 훨씬 낫죠. 그래봐야 저기서 만든 배로는 풍랑 만나면 즉살이지만..
16 어차피인생혼자 2019.12.10 18:39
호마레는 밀어붙이기 당하면 약하구만. ㅋㅋㅋㅋ 그래서야 어찌 세상에서 서바이벌하겠나.
10 마나모아변태 2019.12.10 18:53
으음..어찌 될려나...
그나저나 다른섬의 아버지랑, 남자& 남장여자애는 잘 살고 있는걸까..
41 불패 2019.12.10 19:00
감사합니다.
50 그냥좀가자 2019.12.10 19:34
잘 보고 가여
50 에드워드엘릭 2019.12.10 19:40
잘보고거반디
38 레모나m 2019.12.10 19:51
호마레 귀엽다~!
31 사보텐 2019.12.10 19:59
그전에 아빠랑 남여학생을 만나야지
49 후훗 2019.12.10 21:19
잘 보고 가여:)
50 로제타 2019.12.10 23:18
현실적으론 다 같이 죽자는거지 쩝
22 삼일굶었어 2019.12.10 23:58
옷이 왜케 깨끗한거야???
50 으훗 2019.12.11 00:02
짧아부렁..
45 허헐헐헐 2019.12.11 08:31
반대쪽편은 출하된듯 ㅋㅋㅋ 그쪽도 스토리 끌고 가 볼까 하다가 인기 없으니 아빠 설정이랑 같이 태평양으로 출하시켜 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SSSS그리드맨 2019.12.11 17:05
뗏목타고가다 물에 모두빠지고 수염고래나타나서 빨아들이고 메테다시 메테다시
36 톱을노려라 2019.12.12 01:53
어떤 엔딩일지
43 프로딸게이 2019.12.12 14:34
잘보시고가십니다~~~
50 RainonFr… 2019.12.14 00:52
섹시담당 (웃음)
28 인포 2019.12.16 00:12
남장여자 조합은 언제 등장시킬려고 하는거지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