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39 티타 2019.12.04 02:46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악마 이젠 그냥 대사도없이 엄근진 눈빛 한컷으로 때워버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아쿠시즈 2019.12.04 02:36
헤헤헿헤헿ㅎ
14 처녀감별사 2019.12.04 02:37
앗...아아
28 Asdf06 2019.12.04 02:39
개판 ㅎㄷ
20 SSSS그리드맨 2019.12.04 02:41
주인공몸뺏으면 ㄱㄲ
32 아닐수도있습니다 2019.12.04 02:43
제자로 받아줄테니 너의 마마를 나에게 넘겨
32 아닐수도있습니다 2019.12.04 02:44
엄마ntr 이였노..
25 보탄 2019.12.08 02:43
닉값 못했네
BEST 39 티타 2019.12.04 02:46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악마 이젠 그냥 대사도없이 엄근진 눈빛 한컷으로 때워버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 허이짜 2019.12.04 13:51
아 ㅋㅋ 그 눈빛이 그장면이가 ㅋㅋㅋ
41 왕마루 2019.12.04 16:18
ㅋㅋㅋ 도대체 무슨 기억을 떠올렸을까?
아!! 이것은... 어릴적 동생을 때릴 때 혼내던 엄마의 싸다귀.. 같은 걸 떠올렸을려나? ㅋㅋㅋ
50 새벽하늘 2019.12.04 02:51
아저씨 다행이네 가게 복구 시켰어 전편 우는것 보고 약간 찡했는데...그나저나 아들은 엄마가 구해줬는데 고맙다는 말한마디 없네
48 질식교배 2019.12.04 02:55
제자로 동행하다가 밤에는 쥔공 엄마 따먹고 개꿀이누
48 코미쇼코 2019.12.04 02:59
스토리 미쳤누...
46 sonyz 2019.12.04 03:19
마무스키......mom好き?;;;
50 하마는입이커 2019.12.04 03:25
소재 신선하고 생각 못할전개라 재밌네ㅋㅋㅋ
19 PoRy 2019.12.04 03:49
본격 마마 NTR 장르였네
50 블랙쿠퍼 2019.12.04 04:01
잘  보  고  갑  니  다
17 화봉요원 2019.12.04 04:17
샤아 오열 중 ㅋㅋㅋㅋㅋ
33 마나를보자 2019.12.04 04:19
Ntr 장루일수도 개뀰잼
32 반일씹떡 2019.12.04 04:28
아니 아들색기야 쟤 이름을 다시한번 천천히 읽어보라고ㅋㅋㅋ
50 Fgktkez 2019.12.04 04:38
엄마 뺏기는 ntr 최고
50 淫者天下之大本 2019.12.04 04:57
와,
건축 마술이라니...

현대에 존재한다면 판검의사 다 싸데기 발톱으로도 후려칠 슈퍼 전문직이네;;;
32 록커 2019.12.04 07:22
판검의사가 최고 직종인 건 변하지 않아
마법세계라고 해도 마찬가지임
인간의 인생을 좌지우지하기 때문이지
50 淫者天下之大本 2019.12.04 08:15
그리고 그 위에 돈이 있지
그래서 전문직이고
50 발전기 2019.12.04 06:13
잘보고가여
50 은빛여우™ 2019.12.04 06:16
엄나 가슴
50 테리하운드 2019.12.04 06:27
이세계 너무 많아 헷갈림
50 강백련 2019.12.04 06:54
어머니...
50 서기☆치카 2019.12.04 06:59
잘 감상했습니다
50 diskdkra… 2019.12.04 07:22
감사합니다
50 유비 2019.12.04 07:27
보고 갈게요
50 空白 2019.12.04 07:38
감사합니다
50 레비아탄 2019.12.04 08:05
잘 보고 가여
50 시스티나피벨 2019.12.04 08:07
감사합니다
50 타카기짱 2019.12.04 08:07
잘 보았습니다ㅎㅎㅎㅎ
21 솔직담백 2019.12.04 08:25
엄마... 내가 없는 사이에 어째서 그런 놈이랑.....?
50 ReFlecTk… 2019.12.04 08:31
개판이다 개판이야
48 양배추 2019.12.04 08:38
옆집 이세계 드래곤 엄마 모성애와 맞붙으면 누가 이기려나;

감사합니다.
50 알럽 2019.12.04 08:47
수고하셨습니다
50 세글자 2019.12.04 08:48
제자가 아니라 아들로 받아주겠는걸
50 데스메노스 2019.12.04 08:53
쟌보구가여
44 소몬 2019.12.04 09:04
마마물 중에 제일 재밌넹. 근데 저 정도면 나중에 아들 죽이는 거 아냐? ㅋㅋ
오 계기까지 제공받고 완전 해피스토리잖아
39 순애파이팅 2019.12.04 09:17
개꿀잼 개그물이였잖어
50 쁘리즈너 2019.12.04 09:25
의형제 되서 같이 마마부르면 되는거네???
50 보딩고지봉지생수 2019.12.04 09:37
엄마 뺏기는 건 뭐라 말해야 함? 맘토라레?
38 허허여기좋네 2019.12.04 09:53
ntr  이라 하차합니다
50 로제타 2019.12.04 09:59
밀프성애자 였구만
50 그냥좀가자 2019.12.04 10:05
잘 보고 가여
50 能美クドリャフカ 2019.12.04 11:35
허허 ㅋㅋㅋㅋ
50 흠냐 2019.12.04 11:43
잘봤습니당!
50 사라 2019.12.04 11:49
감사합니다
35 나나 2019.12.04 11:53
냥 냥 냥
24 패밀리레스토랑 2019.12.04 13:12
ntr설정인데 이거
50 구원 2019.12.04 14:07
잘보았어요
35 CJ님 2019.12.04 14:33
슴가 보소 ㅋㅋㅋ
33 Shine12 2019.12.04 15:40
잘보고 가여
39 국장님 2019.12.04 15:48
여기도 엄마가 너무 이뻐
17 Kookoo 2019.12.04 16:56
귀파방의 위력
34 순정조아요 2019.12.04 16:58
엄마는 어쩔 수 없지~
50 니니닝 2019.12.04 17:00
잘 보고 갑닝
50 네임 2019.12.04 17:36
잘봤슴니다
50 kaguya 2019.12.04 18:33
이게 마마다
50 아그리아스 2019.12.04 18:38
감사합니다
50 카미가리 2019.12.04 20:02
감사합니다
50 만화방주인 2019.12.04 20:18
잘 보았습니다!
50 라킨바 2019.12.04 21:58
잘봤어요~
50 키라우드맥 2019.12.04 22:44
장르가 모험물이 아니고 이 무슨...
50 Meaclupa 2019.12.04 23:48
나름 진심이었네  7.7
19 NTR은진리 2019.12.05 00:14
플레그는 이미 꽂혔다. Ntr뿐만 남았네
50 LOLI 2019.12.05 00:27
엄마 쟁탈
16 군필여동생 2019.12.08 01:03
대신 조건이 있다, 너의 엄마 내 마마로 하겠다!!!!!!

아들 : 좋습니다 스승!!!!!!
40 어둠의복음 2019.12.11 02:34
미친건가 휴먼..;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