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 @manamoa_01]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33 미노루군 12.04 00:01
역시 방사능 나라야....
BEST 17 xX노빠꾸CAF… 12.04 00:11
방사능 덩어리인듯
BEST 29 무쿠로 12.03 23:22
뭐지 이건...
BEST 14 쇼거스 12.03 23:28
고만해 미친놈들아!
BEST 34 겨울달빛조각 12.03 23:25
이건 우리에게는 너무 이른 만화다....
BEST 29 무쿠로 12.03 23:22
뭐지 이건...
BEST 33 미노루군 12.04 00:01
역시 방사능 나라야....
BEST 17 xX노빠꾸CAF… 12.04 00:11
방사능 덩어리인듯
BEST 31 세나│SENA│ 12.04 00:47
리얼 방사능 덩어리..ㅋㅋㅋ
27 이름없는성좌 12.04 01:18
내,,내가 무었을 본것이야!!!!
정신이 혼미해진다!
21 9O에꼬자 12.04 01:31
걍 꼬자 주세요... ^^
7 처녀감별사 12.04 01:12
난죽택..
23 kin45716 12.04 10:26
그보다 1화인데 이런게 더 있다는거임?
아직 인류가 받아들이기에 이른데...
7 10cm 12.03 23:22
이건 뭔..
이건 또 무슨...? 음머어어
12 개장수손맛 12.03 23:24
이제 가다가다 막장이 다 나오니?
16 허벅지페티쉬 12.03 23:24
또 이상한거 나왔네 ㅋㅋ
29 그냥이대로 12.03 23:24
흐음.. 뭐랄까...흐음.....
8 지풍 12.06 04:04
흐으음..
24 ㄹㄹ다이스키 12.03 23:24
혼란스럽네.,
28 카카리네 12.03 23:24
.....
22 Gravity6… 12.03 23:24
이제는 이세계가서 AV까지 찍냐... 할말이 없다..
부처를 상대로 av를 실제로 찍었는데 뭔들 못 할까
BEST 37 치이타나 12.03 23:25
시ㅡ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란하다 혼란해
22 나당갸 12.03 23:25
시발 이게 머지..?
50 은빛여우™ 12.03 23:25
가슴 가슴
4 아르고0 12.03 23:25
이젠 하다하다 av도 찍냐...
24 압길 12.03 23:25
몰라 이거뭐야 무서워
BEST 34 겨울달빛조각 12.03 23:25
이건 우리에게는 너무 이른 만화다....
31 야토가미 12.03 23:26
이거 ㅅㅂ 뭔 혼종이여...ㅡㅡ
34 응냐 12.03 23:26
뭐야 이건....
ABP-923
26 니건 12.03 23:27
이거보니까 이종족리뷰어즈보고싶다.요즘 번역 안올라오네
35 쇼우타 12.03 23:57
그러고보니 그작가 애니화(어케 한거야) 된다던데
그거 소식도 없네..
35 세글자 12.03 23:27
제목보고 들어왔는데
BEST 14 쇼거스 12.03 23:28
고만해 미친놈들아!
27 zm102938… 12.03 23:28
그냥 차라리 17달고 진짜 떡치는 장면이 있는게 더 나을듯;;
7 포카리신지 12.07 19:28
상업지는 왜 개그물이 안나올까
7 준2345 12.03 23:29
역시  일본 만화 제목 부터가
23 나는슬라임 12.03 23:29
ㅅㅂ...이제 이런거까지나오냐 혼란하다...혼란해.. ㅈㄴ어이없네
내가 시바 뭘 본거지?
50 나가토유키 12.03 23:30
재밌나?... 몰겟음
38 키라우드맥 12.03 23:30
막장의 연속...
38 Jack77 12.03 23:30
나중에 이세계어서 만화 그리든가 아니면 옷만들겠다
33 메차쿠차 12.03 23:31
혼란스럽지만 일본이라면 가능하겠지
15 욕쟁이 12.03 23:31
..? 잘봤ㅅㅂ니다..?
48 새벽하늘 12.03 23:32
허탕만 칠줄 알았는데 이상하게 히트가 났네
zzzzzzzzzz개웃겨
20 니니닝 12.03 23:32
잘 보고 갑닝
32 흑애 12.03 23:32
출하준비해라 이미 이작품은 끝났다
42 서기☆치카 12.03 23:32
이게 뭔데 미친놈들아
15 Corry 12.03 23:32
기존 판타지 이세계나 작품든이나 완결점
이딴거말고!!!
50 시스티나피벨 12.03 23:33
잘 보고 가여
28 모아헤헤 12.03 23:34
여태 본것중 젤 골때린다 ㅋㄱㅋㅋ
17 ddkdkdkd… 12.03 23:35
????????????????????????
28 im3000 12.03 23:36
망... 아니 나에겐 이른 만화인듯
30 레몬소다 12.03 23:36
표지짤 어디서 많이 봤는데 이제야 나온건가?
50 블랙쿠퍼 12.03 23:37
ㅋㅋㅋ 이건 가지가지한  만화다
33 오이오이당근 12.03 23:37
?먼데?이거?
45 타카기짱 12.03 23:38
잘 보았습니다ㅎㅎㅎㅎ
50 레비아탄 12.03 23:39
이젠 이세계에서 av 찍을 수도 있구나 ㅋㅋㅋㅋㅋ
33 아카메 12.03 23:41
ㅋㅋㅋㅋㅋ 이게머야
35 불패 12.03 23:41
감사합니다.
50 나츠메 12.03 23:41
뭐냐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36 花火 12.03 23:41
이세계 가는법 4층과 5층 4반 왕복 6층으로 간뒤 9층으로간다 메모...
33 ReFlecTk… 12.03 23:41
개판이다... 이건 현재 세대에 나오면 안되는 녀석이야!
38 D통수 12.03 23:44
인류에게 살짝 빠른듯 아닌듯 ㅋㅋ
29 Malesub 12.03 23:45
감사합니다
18 개구리는캐로 12.03 23:45
또 이상게 나왔네
35 로크 12.03 23:46
이런 겉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9 1zee 12.03 23:47
이건..뭐냐..
50 로제타 12.03 23:47
그래 이게 일본의 근본이지 암
17 최종일 12.03 23:48
G랄맞음의 끝판왕이다. ㄹㅇ
죄와 벌도 한 수 접어야한다.
29 크림벨 12.03 23:49
이게나라다
16 Asdf06 12.03 23:50
혼톤 파쾨 망칵.
4 Window10 12.03 23:50
어...음...눈 앞이 파래지네
50 스위트HUNT 12.03 23:51
괜히 봤다 ㅅㅂ
45 이계의달 12.03 23:55
뭐냐 이건 ㅜ.ㅜ... 이런게 기획이 통과가 되냐!...???
35 쇼우타 12.04 00:05
어... 적어도 ㅈ세계물보단 창의력이란게 있으니깐?
(근데 솔직히 이건 창의력이라고 부르고 싶지 않다. 창의력에 대한 실례야...)
23 REVA 12.03 23:57
골 때린다
38 질식교배 12.03 23:59
이세계면 이종간 임신ㅆㅆ 나오나?
29 냠이 12.04 00:00
ㅋㅋㅋㅋㅋ아니 시발 이제목 보고서 어케 안들어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 맛좋은조개 12.04 00:01
별게 다나온다 ㅋㅋㅋㅋ
47 v천재v 12.04 00:02
리얼 저새상
24 아시발꿈 12.04 00:02
시발 진정해 애들아 우리한텐 아직 일러 흑우라면 모를까 꿈이냐 생시냐....
31 DDRDDR22 12.04 00:03
나름 재밌긴하네요
24 야수그리스도 12.04 00:04
하다하다 이젠....염병한다 진짜
30 99구구 12.04 00:04
머냐 ㅋㅋㅋㅋㅋ 이세계뮬 뽕빨 아직 안떨어지것어 ㅋㅋㅋㅋ
내가 이 작품을 보기에는 시대를 너무 빨리태어난것 같다.

수박씨
29 록커 12.04 00:05
아이디어가 빛의 속도로 소진될 것 같은 설정이네
22 부릉부릉 12.04 00:05
겁나 웃기네 ㅋㅋㅋ
13 mangayo 12.04 00:14
단행본 나온다고 책으로 살까?
어느 출판사인지 돈이 안될 것 같은 걸 잘도 내주네
ㅋㅋㅋ.. 와 끝내주네. 수간도 좀 찍지.
29 맥봉 12.04 00:15
감사합니다
중요한건!! 떡씬이 없어. 다들 그걸 지적안하네.
32 띄기 12.04 00:18
저 여기사 한마 유지로 아니냐
21 StevenGe… 12.04 00:19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ㄱㅋ 어이가 없다.ㅋㅋ
50 인생시작 12.04 00:19
뭐냐 이건
19 학교종일 12.04 00:22
이걸 보게 될줄이야...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 ...이거 허가해준 만화 PD나와.....
49 구미냥 12.04 00:27
내가 지금 뭘 본거지
34 오바마하 12.04 00:29
의외로 양심적인 왕 이었다...
49 라킨바 12.04 00:33
ㅋㅋㅋㅋㅋ잘봤어요~
32 아르샤 12.04 00:33
못봐주겠다 이런 만화도 나와주내
40 아스트랄즈 12.04 00:33
중요한건 마X마X 에서 배웠다니............. 그리고 거기 망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노가시라 라니............... AV 찍는 상대방

배우가 혹시 마츠시게 유타카 냐 ;;;;;;;;;;;;;;
11 금연금지 12.04 00:39
인류에게 너무 이른 작품인듯....
50 하마는입이커 12.04 00:39
ㅋㅋㅋㅋㅋㅋㅋㅋ졸ㅋ라재밌네 ㅋㅋㅋㅋㅋㅋ
35 맛있는귤 12.04 00:44
미1친만화;; 이딴거 자꾸 늘어나노
4 카치카치 12.04 00:47
감사합니다
31 고양이응꼬 12.04 00:49
하지만..실제 이세계전이 컨셒  av나왔다 ㅋㅋ
25 독도는우리땅 12.04 00:49
이걸로 알수있지 av에서 남자배우란 대충 로션발라 구멍에 넣을수 있는 무언가 정도의 위치
27 나도봐 12.04 00:52
하아... 씬 장면에서 풀로 죽어버렸네...
24 하치켄 12.04 00:56
ㅋㅋㅋㅋㅋ
18 DaijouV 12.04 01:07
막장도 너무 개막장이니 반대로 좀 신선한데
50 루시드 12.04 01:08
내가 지금 뭘ㄹ본거냐 !!!
30 라이브러리 12.04 01:11
아니... 이런 약빤듯한 만화가~~~~ 감사합니다...
13 환타맛사이다 12.04 01:17
잘.. 아니 안본걸로 하겠습니다..
34 붸루도라 12.04 01:18
이건...뭐...
32 아오고 12.04 01:22
무슨 약 했냐
35 순재 12.04 01:26
내가  뭘본거지?
50 kaguya 12.04 01:30
이게 AV다
36 고양이조아 12.04 01:48
이건 또 뭔 ㅋㅋㅋㅋㅋ
31 아냥 12.04 02:01
나도 이세계가서 메챠쿠챠 당해보고 싶당.....
48 Meaclupa 12.04 02:06
혼란하다  7.7
29 mmnn 12.04 02:23
아예 쌩 개그물이니까 오히려 괜찮은데? ㅋㅋ
24 느궘마 12.04 02:29
이노가시라상 밥먹다가 av찍으러갔노
50 카네키 12.04 03:05
머야 이거
18 라티 12.04 03:21
감사합니다
40 레미르 12.04 03:26
진정한 이세계만화내 내가 뭘본거지 ㅋㅋㅋㅋ 약이
44 늉뇽늉뇽 12.04 03:35
수고하셨습니다~
33 시즈플레어 12.04 03:46
ㄹㅇ ㅂ1ㅅ같넼ㅋㅋㅋㅋㅋㅋ
음 말도안돼
12 PoRy 12.04 03:56
이거....그걸 보고 영감을 떠올렸나..
41 Fgktkez 12.04 04:46
진짜 지린다 장르 ㅋㅋㅋㅋㅋ
44 뱅이 12.04 04:50
감사합니다
29 롱고미니아드 12.04 05:00
병맛 + 방사능
단편도 아니고 1화 ㅋㅋㅋㅋㅋㅋㅋ
31 톱을노려라 12.04 06:00
단편 같은데 1화?
뭐야 32레벨로 업했다고 뜨네...
50 야사카 12.04 06:50
재밌었다 나름 ㅋ
29 망잘알 12.04 07: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효준 12.04 08:03
감사합니다
32 순애파이팅 12.04 08:56
비냥♡사장님 ㅋㅋㅋㅋㅋ아 개웃겨ㅋㅋㅋㅋㅋ제목부터 예상은 했지만 그냥 개그물이네ㅋㅋㅋ
제목이 왜저러누
22 manaboja 12.04 09:32
와나.. 머리속이 이세계가 되는 경험을.
50 전갈자리 12.04 09: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 그냥좀가자 12.04 10:14
잘 보고 가여
8 림떡정 12.04 10:18
아 진심 웃다가 죽을 뻔했다. 작가 천재인 듯.
23 kin45716 12.04 10:24
가능????
26 니얼굴네즈코 12.04 11:32
이건무엇일까
50 jjfox12 12.04 11:50
감사합니다
50 흠냐 12.04 11:55
잘봤습니당!
34 나나 12.04 11:59
냥 냥 냥
27 만화방죽돌이 12.04 12:55
작가 뚝배기를 까서 여는게 이해가 쉬울거 같아
34 브레드유건 12.04 13:24
어 그래 댓글만 보러 왔어
거를 불쏘시개 하나 늘었네
30 천하의미친놈 12.04 13:35
이건 1화면 충분해
7 히토미켜 12.04 13:35
전혀 꼴리지 않아..
22 암꺼나다 12.04 13:37
네 1화 하차합니다.
22 만화방주인 12.04 14:16
HER..... 정말 헐~이다!
24 CJ님 12.04 14:40
으악 남자 비키니 아머 안본눈 삽니다 ㅜㅜ
33 응기이잇익잇 12.04 14:56
와 멋진 세카이다1
31 화니 12.04 15:17
정신 나간 만화다!
46 맛좋은조개 12.04 16:15
모자쓴 놈이였네 아쉽
뭐지 이개같은 제목에 개같은 내용은
21 교복 12.04 17:00
음 나만좋냐?
32 un나무 12.04 17:26
한계치를 초과했습니다
25 곽철Dargon 12.04 19:08
미친샠기들
25 Legeno 12.04 19:57
잘봐씁니당
22 유우키아스나 12.04 20:54
참신하다 ㅋㅋㅋㅋㅋ
아아.. 보고계십니까.. 피카소선생님..
1 닉정하기귀찮 12.05 00:21
내용 궁금해서 왔는데 너무 혼란해서 걍 내렸는데 정상인가요?
10 데이타맨 12.05 02:39
병맛의 극치... 역시 망가국 성진국 일본이다.
26 독고룡 12.05 04:44
이게 만화다?!
27 아비규환 12.05 08:02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42 쁘리즈너 12.05 10:10
뭐야 섹스씬이 똑바로 안나오잖아 필요없다
따먹히고와라 마이카......참신했다
50 Mk23 12.05 11:43
이게뭐얔ㅋㅋㅋㅋㅋ
45 모모노기칸나 12.05 20:04
항마력 부족
49 개나리 12.05 21:52
잘보고간디
ㅋㅋㅋㅋ 비냥 지렸다잉
50 Hoshino 12.06 04:07
이세계 AVㅋㅋㅋ
방사능 ㅋㅋㅋㅋ
33 Foro 12.07 18:32
? 쒸 바 이게 머여
25 changpye… 12.07 19:07
나만 재밌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