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 @manamoa_01]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16 미시마쿠레히토 12.03 20:00
흑막같이 움직이는게 맞음. 일이 벌어지고 그 일이 결말이 나면 주인공이 뭐 했는지 대부분 사람들은 모름
BEST 29 말보로 12.03 20:24
흑막 주인공이 맞아요. 거기다 갈수록 흑화 하는듯한 인상이...
4권때 이 부분이랑 4권 맨앞 샤워 일러로 ㅅㅅㄸ 쳤는데 이걸 만화로 보네 갓루이자와 근데 결국 이치노세 미만 잡
BEST 13 kt강등 12.03 20:16
저게뭐가작아 눈에 문제있냐?
BEST 45 찌잘알 12.03 19:37
카루이자와 개꼴리네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29 용맹 12.03 19:31
잘봤습니 다
그냥 보고간다
30 샤카샤카 12.03 19:34
오랜만에 봐서 긴가민가한데 쟤 주인공 아니냐 뭔 흑막같이 움직이네
BEST 16 미시마쿠레히토 12.03 20:00
흑막같이 움직이는게 맞음.
일이 벌어지고 그 일이 결말이 나면
주인공이 뭐 했는지 대부분 사람들은 모름
BEST 29 말보로 12.03 20:24
흑막 주인공이 맞아요. 거기다 갈수록 흑화 하는듯한 인상이...
17 미러볼 12.07 00:05
제대로 읽은거 맞음?
뭔 주인공이 흑막;; 거기에 뭔 갈수록 흑화임
과거때문에 애초에 속을  알수없는 어두운 캐릭터인거지

흑막이랑 흑화 뜻 모르는것같은데
50 텐짱 12.03 19:34
남주 가즈아
50 불량식품 12.03 19:35
감사합니다
19 동원참치 12.03 19:35
이야^~^
BEST 45 찌잘알 12.03 19:37
카루이자와 개꼴리네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45 찌잘알 12.03 19:39
작은찌찌 그것도 벗지도 않은 애가 꼴릴줄이야 후...
BEST 13 kt강등 12.03 20:16
저게뭐가작아 눈에 문제있냐?
18 천상천하 12.03 21:24
카루이자와가 큰편은 아님. 76이니깐 보통정도
42 강백련 12.03 22:04
다른애들이 너무 커서 그렇지 카루이자와 정도면 큰거아..
18 tiger92 12.03 22:19
한국 평균이a인데 c면 큰편이지 ㅋㅋ
BEST 18 천상천하 12.03 23:53
확실히 현실로 따지면 C정도 되니깐 큰편인데 만화 기준으로 워낙 괴물들이 많다보니깐 76이 보통으로 보이는 것 같음 ㅋㅋㅋ
46 대구아재 12.04 02:20
큰편아니라니. 한국여자들 껌딱지인데 A
33 미노루군 12.03 20:23
조옷꼴린다 우리 누나보다 따먹고 싶다
39 흑牛 12.03 19:37
카루이자와 케이 따먹고 싶덩.
솔찍히 케이가 진 히로인이자누
33 국장님 12.03 19:38
쟤가 그 진히로인 카루이자와 인가요?
31 아키트 12.03 21:29
최신권 마지막에 고백했음
35 맛있는귤 12.03 19:38
우는여자 머꼴이다
50 카네키 12.03 19:38
잘봤슘돠아
BEST 17 흔해빠진놈 12.03 19:39
이 장면을 기대하고 있었음
31 흔한덕후 12.03 19:44
나도 기대하고 있었음
29 tskwl 12.03 19:40
잘봤습니 다
25 곽철Dargon 12.03 19:40
나도 오랜만이라 이해안돼는데
주인공 쟤 아님?
5 치마 12.03 19:52
맞는데...카루이자와가 쓸만한지 악역 연기하면서 떠보는 중
BEST 17 peomtom 12.03 19:54
카루이자놔를 자기말로 이용할려고  그리고 무엇이 결정적으로 카루이자와를 무너트렸는지 알아 내기 위해서 입니다.(흉터 떡밥에 여기서 회수됨) 나중에는 서로 그렇고 그런 사이가 되서 꽁냥꽁냥 됩니다. 원작 11.5권 마지막에선 아야노코지가 고백해서 커플이 됩니다.
28 두도 12.03 20:16
아야노코지가 고백한다고여?
33 미노루군 12.03 20:23
뭐야? 둘이 사귄다고 검은 머리는 쩌리야?
19 그로티 12.03 20:26
??그 아야노코지가 고백을??????
31 쭉퓅쉥부뷎 12.03 20:32
알려주는 건 좋은데 너무 갔잖아요 ㅡㅡ
27 카푸치노 12.03 21:14
진짜요??11권까지 밖에 못봤는데
아니죠??
BEST 28 NakanoNi… 12.03 21:24
대신 고백신 일러스트를 보면 케이는 기뻐서 울고있는데 아야노코지는 기쁘지도 않은 무덤덤한 표정이라 케이가 페이크히로인 확률도 좀 올라갔어요
18 천상천하 12.03 21:26
11.5권 마지막에 남주하고 케이 둘이 연인이 되긴 함. 다만 꽁냥꽁냥까지는 아님. 남주는 아직 케이를 포함한 진심으로 누굴 좋아하는게 아니라서....
25 곽철Dargon 12.04 18:49
아니 주인공이 왜 저러는지 알고싶었을 뿐인데
엄청난걸 들어버렸네..?
너무 좋쿠
50 슬라짱 12.03 19:41
히로인 시작인가
29 BOTTO 12.03 19:41
ㄷㄷ 다음화 개궁금해지네
43 diskdkra… 12.03 19:43
감사합니다
27 우에스기니노 12.03 19:44
개꼴리네 쉬불련
12 이거쟈나 12.03 19:45
잘 봤 슴돠
아 다음화 마렵다;;;빨리
2 쿠르갈 12.03 19:47
이 장면 이후 소설이 포텐터졌지
26 Do박 12.03 19:48
하차해야겠다 주인공새끼든 저년들이든 개극혀이네
17 peomtom 12.03 19:58
다 이유가 있어서 저러는거임 나중에보면 왜저러는 알수있음
21 라지엘 12.03 19:51
감사합니다
쥬지에 피쏠렸어여
15 궁각 12.03 19:53
이거 소설 몇권부터 보면 되는거야?
17 peomtom 12.03 19:55
지금내용이 4권이에요.
31 흔한덕후 12.03 19:55
4권부터 보시면 돼요.
BEST 31 흔한덕후 12.03 19:53
솔직히 초반은 호리키타를 밀어줬지만 4권 이후로는 카루이자와를 밀어주니 인기가 하늘을 찌르지
17 peomtom 12.03 19:57
이것이 원작초월인가 근대 너무... ㅓㅜㅑ..
50 지옥소녀 12.03 20:11
감사합니다
22 Ahnshy 12.03 20:15
원작초월..
4권때 이 부분이랑 4권 맨앞 샤워 일러로 ㅅㅅㄸ 쳤는데 이걸 만화로 보네
갓루이자와
근데 결국 이치노세 미만 잡
50 은빛여우™ 12.03 20:24
푸슉 푸슉
50 시스티나피벨 12.03 20:39
감사합니다
28 ♣Tet♥ 12.03 20:46
흐음 이부분이구나
50 에드워드엘릭 12.03 20:59
잘보고갑니디
21 루퍼스 12.03 21:13
주인공이 악마다!!!!!!!!!
46 후훗 12.03 21:17
잘 보고 가여:)
18 천상천하 12.03 21:30
현재로서는 케이가 남주와 제이 가깝긴 함. 그 다음으로는 호나미가 뒤에서 쪼금씩 추격중,,,,
50 야사카 12.03 21:38
하... 이걸 애니로 봤어야했는데 2기좀 안되겠니
41 엘EL 12.03 21:40
레벨업이다
50 학신 12.03 21:45
감사합니다
25 Leica 12.03 21:54
작가새끼 미쳤나? 밀그램의 권위에 대한 복종 실험의 응용이라고??? ㅈ같은 소리 하고 앉아있네. 저건 단순한 권위가 아니라, 외부압력과 물리적 압력을 포함한 강제복종이잖아??? 그냥 폭력의 대상이 되기싫으면 폭력을 저지르게 만들려는 개쓰레기 짓거리인데 그걸 심리실험의 응용이라는 식으로 말하네.
27 미스터신사 12.04 16:47
일본 국민들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 저런건 대일본제국의 후예(새끼) 인것 같음 - 칼자루를 잡으면 여태까지 굴복했던 세계를 온갖 핑계를 끌고와서 자기한테 굴복시키려는 그 비겁한 소인배의 극치 바로 그 모습... 전 세계에 그런 소인배형이 존재하겠지만 저 나라는 너무 어둡네...
45 서기☆치카 12.03 22:00
잘 먹겠습니다
49 머장 12.03 23:02
실지주 감사합니당
50 정열맨 12.03 23:07
주인공 잘 공격하네
25 흑걸달타냥 12.04 00:02
이거 애니로만보고 번역은 안봤는데 지금보니 애니내용은 아닌거같은데 몇화부터보면됨?
아 그냥 1화부터 볼까..? 흠
50 루시드 12.04 00:44
히로인입성 축축 !!
50 폐인 12.04 00:47
부탁이야 벗겨줘
48 Meaclupa 12.04 01:58
풀레그지  7.7
33 KoTaRo 12.04 03:00
감사합니다
23 블랙로즈 12.04 07:34
여러분은 메인히로인로서의 카루이자와의 시작을 보고 있는 중입니다 ^^
48 그냥좀가자 12.04 10:45
잘 보고 가여
32 유교탈레반 12.04 14:12
캬 주인공 쓰레기급
50 구원 12.04 14:12
잘보았어요
31 화니 12.04 15:23
잘보앗스미다
15 니알라토텝 12.07 09:53
케이붐은 온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