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안드로이드 공식 앱 출시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6 namaste 11.29 14:11
흰수염 이미지 다박살나내.....
BEST 4 PRTSC 11.29 14:11
로저 흰수염 다 망가트려주는 갓다센세
BEST 21 시노미야 11.29 14:13
오뎅 제발 최대한 잔인하게 뒤졌으면
BEST 11 혐모노스케 11.29 14:19
용버지 그립습니다...
BEST 31 crow 11.29 16:04
난 님프사 보겠습니다
BEST 50 히메라기 11.29 14:07
이제부터 보겠습니다
BEST 31 crow 11.29 16:04
난 님프사 보겠습니다
12 공듀님 11.29 19:37
샹크스 버기 귀여운거 뺴고는 뭘 본건지 모르겠긔 ㅡㅂㅡ ;
50 루시드 11.30 00:43
오뎅오뎅 거리다가 이야기 끝남 이게말이야 오뎅이야 ㅋㅋ
29 우짱사마 11.29 14:09
잘보겠습니다
26 곽철Dargon 11.29 14:09
언제끝날려나
이게 요즘 그렇게 핫하다매?
이번엔 회상으로 얼마나 끌까? 와노쿠니 오고나서 조로 전투씬만 보고 제대로안본지 몇달된거같다
21 설백 11.29 14:17
오다피셜로 와노쿠니편에서 로저에 대해 이야기 한댔으니 꽤나 걸릴거임
BEST 6 namaste 11.29 14:11
흰수염 이미지 다박살나내.....
3 아벰바 11.29 15:19
개소리하고 ㅈㄹ이네
베스트냐 ㅅㅂㄴ들
? 왜 혼자 불탐? ㅄ
BEST 29 조커1 11.29 16:22
ㅆ다새끼 한글배웠나
31 amamiyar… 11.29 16:27
흑역사 적립
23 갈때 11.29 19:15
이새끼 만화마다 시비털고 다니네
50 교보문고 11.30 03:24
ㅋㅋ 찐뜨아 쉨ㅋ
BEST 4 PRTSC 11.29 14:11
로저 흰수염 다 망가트려주는 갓다센세
3 아벰바 11.29 15:21
ㅈㄹ한다 ㅉㅉ
30 polc 11.29 18:48
로저는 만나보고싶다 한마디만 했을뿐인데 또 왜
43 Fgktkez 11.29 14:11
오뎅 빨리 디지는 모습 보고싶네
18 후해호 11.29 14:11
그나마 전개는 빠른데 ~~ 아쉽다~~
27 kakdoogi 11.29 14:11
오오오 해적왕이다
1 PiTL 11.29 14:11
갓뎅님 반자이!
27 귀갑로리타 11.29 14:12
오뎅 너무 역겹다
50 시바견55 11.29 14:12
오뎅이랑 흰수염 표정 똑같네ㅋㅋ
BEST 21 시노미야 11.29 14:13
오뎅 제발 최대한 잔인하게 뒤졌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煙草 11.30 01:45
갓 카와이도센세가 오뎅탕으로 끓어버렸자너~
18 나비키 11.30 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모방범 11.29 14:13
저렇게 그려놓으니까 에이스랑 판박이네
BEST 28 나만아니면돼 11.29 14:15
ㅇㅇ 콧수염 지우면 에이스임 핏즐이니까
38 로리합법화 11.29 14:13
골드로져 외모 변천사가 심한데
28 나만아니면돼 11.29 14:14
로저 완전 젊다
32 요른 11.29 14:14
곰치눈에서 이래 바뀌니 에이스 닮았네
BEST 15 펭귄과사탕 11.29 14:14
오뎅 데려갈려고 둘이 싸운다...뭐 그딴 스토리만 아니었으면
20 리무짱 11.29 14:15
어쩌피 골드로저 배에 탑승 하겠지만요..
47 맛좋은조개 11.29 14:14
아쒸 흰수염 간부 어쩐지.. 떡밥이풀리는데 노잼이다
20 리무짱 11.29 14:14
골드로저 젊은모습 에이스랑 닮았다..
8 고기마음 11.29 14:15
이정도 띄워주는거 보면 오뎅인지 ㅈ뎅인지가 주인공이네;;
28 만화마니아 11.29 14:15
빨리 다음 보고싶다
50 그냥좀가자 11.29 14:15
오뎅 언제 끝나는 거야..!!
19 하얀달 11.29 14:16
아..... 완전..... 거의 뭐 닫힌 세계를 개항하는 선구자급 위인으로 포장되네 ㄷㄷ
38 치우맥달 11.29 14:51
그래봐야 현실은 지 부하들 내버려두고 튄 무책임.
18 후해호 11.29 14:16
네코짱 이노짱은 배에 언제 탄거지 .. 마지막에만 보이는데~
22 몰라라 11.29 14:17
골드로져의 얼굴이 진짜다~
11 새로고침 11.29 14:18
이게 그유명한 오뎅탕끓이다 자서 불난집인가요?
BEST 11 혐모노스케 11.29 14:19
용버지 그립습니다...
16 ㅇㅇ1 11.29 14:20
물에 뿔은 오뎅 ㅋㅋ
34 르네헬번 11.29 14:21
엄청 싫어 보여 ㅋㅋ
28 냥타반장 11.29 14:21
오늘은 오뎅탕이나...
9 moen 11.29 14:22
어쨋든 산채로 삶아질새끼라 다행이긴한데 그장면 억지감동 졸라넣을것같아서 벌써 깝깝하네
45 sss페이커 11.29 14:22
로져 얼굴 에이스에서 수염만 붙였네 ㅋㅋ
28 쿠름 11.29 14:22
이번주는 재밌는데
29 우코 11.29 14:23
진짜 부자는 부자구나 로저 젊었을때에 모습에 에이스가 보여..
50 치킨파티 11.29 14:23
흰수염 나와서 본다
8 건금 11.29 14:23
마지막 로저 에이스가 분장한줄알았네
22 이야아어리로 11.29 14:24
원피스 964
32 아르샤 11.29 14:28
여기에서 시간 이동 대한게 나오네
50 흠냐 11.29 14:29
잘봤습니당!
49 아침은네슬레 11.29 14:29
오오 젊은 시절 로저라니
24 유라사랑 11.29 14:29
이제부터가 시작이다...ㄷㄷ
50 RainonFr… 11.29 14:31
확실히 에이스 닮게 그려졌네
13 두릅릅 11.29 14:33
이번화 좀 재밌네 ㅎㅎ 오뎅도 나름 갠찮아지려하는데?
이것도 만회최초로 1000 화 넘기나부네 앵간히 우려내내..
뼈가 삮을때 까지
3 ddaa122 11.29 14:33
진짜 오뎅 편점 빨리 끝내자.
어차피 원피스 세계정부 얘기 나올때 젤 재밋어지는거 잘 알고
원피스 떡밥들만 잘 정리해서 결말 잘 마무리하며 갓작되는것도 역시 잘 아니까.
빨리 오다로 돌아오자.
6 양양이 11.29 14:33
흰수염하고 로져면 ㅇㅈ이지 ㅋㅋ
11 agada 11.29 14:34
토쏠려도 캐릭터들 만큼은 원피스 이길 만화가 없는 것 같다...
네임드들끼리 투닥거리는 건 과거라도 재밌네
30 몽땅짱 11.29 14:34
저 시간 여행하는 여자가 오뎅 아내 되는 사람인가요
7 Kookoo 11.29 14:35
아직 검은수염이 흰수염 배에 타기 전 시점인가? 아니면 검은수염 탔는데 안나오는건가!?
41 몽키D스패너 11.29 14:39
감사합니다
BEST 5 코된야걸 11.29 14:39
이번화는 오뎅을 억지로 안 띄어줘도 충분히 잘 보여줄 수 있다는걸 보여줌.
항해를 하며 새로운 문물을 보기 위해 근성있는 모습을 보여준다거나 호기심 가득한 모습은 꽤 보기가 좋다.
5 코된야걸 11.29 14:41
가신들 과한 후빨도 그렇지만 이건 가신이니까 어쩔 수 없었다치고 센고쿠나 아카이누를 입을 통해 노골적으로 띄어줄 필요가 없었던거임. 좀 급이 떨어지겠지만 흰매로반으로 하기엔 나쁘지 않은 성격 같음.
7 진짜개빡치네 11.29 14:40
저 시간여행하는애가 공백의100년 떡밥이네. 800년전에서 왔다는데... 나중에 오뎅이랑 저 여자랑 로저랑 어떻게 연관돼서 공백의100년 떡밥 회수할지 졸라 기대된다.
6 solarVie… 11.29 14:41
아 왜 또 휴재야 ㅡㅡ
29 일단보류 11.29 14:42
스토리가 좀 추한데
20 벌레탐지기 11.29 14:42
저년 와노쿠니 가고싶어하는 이유 분명 또 와노쿠니 띄워주기하려고 만들었겠지
17 weseriou… 11.29 14:43
와노쿠니 얘기나올때마다 애들 표정봐라 ㅋㅋ
오뎅은 지짝 출신이면서 엄청 싫어하넼ㅋ
원피스 인물들하고 엮이니깐 과거가 재미있긴 해. 후빨 없으니 낫네
32 샤오마오 11.29 14:43
처음부터 주인공을 오뎅으로 하지 그랬냐
21 쇼미레 11.29 14:47
스토리가 좀 많이 아파 보인다.
주인공 루피와 니코로빈으로 어떻게 안될거 같으니까

새 주인공과 여자를 가져다 쓰고 있는.. 덴마랑 비슷한 병에 걸린 상태 같다
27 Necky 11.29 14:48
언제 일뽕편 끝나려나;;
11 프로개청자 11.29 14:48
루피도 그렇지만 샹크스도 견습 때 부터 뭔가 남달랐네보네
최고 핫바리한테 로저가 밀집모자까지 물려준거보면
일뽕 뽕짝 판타지
48 타카기짱 11.29 14:50
잘 보았습니다ㅎㅎㅎㅎ
31 록커 11.29 14:51
오뎅은 드래곤하고 관련없냐? 닮았는데
16 로자리 11.29 14:52
귀멸의칼날 보러간다...
24 체리사랑랜드 11.29 14:53
흰수염 -> 로져라~!
32 m구데리안3 11.29 14:53
오뎅 오뎅 오뎅 오뎅 오뎅 오뎅 오뎅 .......이게 무슨 원피스냐, 그만 접어라 '오'피스
30 토착왜구당 11.29 14:58
아 진짜 10년 더 게다릴테니까 제발 2부 리부트 하면 안되나?
17 weseriou… 11.29 14:59
근데 여행하면서 저런반응 보이면 솔직히 같이 갈 마음이 있긴 하겠다. 뭘보든 반응 저렇게 나오는데
8 티티카카 11.29 15:00
병들고 건조해보이던 모비딕갑판이 저리 떠들썩하다니
흰수염해적단 전성기 보는것만해도 즐겁다ㅋㅋㅋ
33 또세계소환 11.30 04:55
그건 ㄹㅇ 좋음 ㅋㅋ
48 mobius 11.29 15:01
감사합니다.
41 깜디 11.29 15:03
로저는 에이스의 아버지라는게 느껴지고 오뎅은 처음엔 비호감이지만 갈 수록 이미지 개선되어가고 토키는 이쁘고 나랑 동갑♡ 그래도 앞으로가 기대되네
13 코코팜 11.29 15:03
800년 전이면 공백의 100년인가 뭐 그때 온건가?
6 알프스소녀 11.29 15:04
오뎅 엄청 싫어보여~~여기서 UFC 김동현이 보였는데 나만그런거냐?
8 ㅇㅇㅇㅇ1234 11.29 15:06
이번 화는 괜찮네ㅋㅋ 이렇게만 했으면 욕 안 쳐먹었지
50 즈라마루 11.29 15:10
오뎅의 과거에서 공백의 800년전 떡밥 나올 거 같네
50 citrus 11.29 15:12
1세대 해적들 이미지가 깨지네 ㄷㄷ...
29 king 11.29 15:14
로저 진짜 에이스랑 똑같이 생겼네ㅋㅋ
콧수염 빼고 주근깨 그리면 그냥 에이스구만
48 v천재v 11.29 15:14
ㅋㅋㅋ이건쩜 잼있네
50 악엔 11.29 15:20
와...고들로져 강해보여
16 세벡스 11.29 15:21
누군 아들이고 누군 동생이냐
차별 심하네 흰수염
30 mmnn 11.29 15:25
그냥 이번편 정도면 항상 있었던 정도로 밀어주는거라 대부분 그냥 넘어갔을텐데 그놈의 유골맛 오뎅국이랑 루피일행 캐붕시키면서 질질짜게 만든거 두개로 이미지 떡락해서 평가 반등시키기 어려울듯
26 예성 11.29 15:27
로져 에이스랑 개똑같이 생겻네
46 diskdkra… 11.29 15:29
감사합니다
34 히리 11.29 15:32
거의 격주연재..
28 하얏치 11.29 15:33
흰수염이랑 로저 나오니까 좀 볼만 하네
15 춉춉춉 11.29 15:34
여기서 로저까지 나올줄이야..
8 써니호 11.29 15:35
잘 봤어요 감사해요
26 하지마비요 11.29 15:36
솔까 이번편은 볼만했다
50 あい 11.29 15:45
로저 잘생겼네
26 아시발꿈 11.29 15:47
갓버기와 로저 꿈이냐 생시냐
50 하마는입이커 11.29 15:48
이조가 이렇게 합류했노
21 바다랑 11.29 15:50
아주 좋아연
31 맥봉 11.29 15:53
감사합니다
35 양배추 11.29 15:53
포네그레프에 관련된 여자 같은데?
17 메꾸밍 11.29 15:54
뇌절이란것도 와노쿠니의 전통문화라오
48 발전기 11.29 15:55
잘보고가여
25 니니닝 11.29 15:56
읭.......
28 asura 11.29 15:56
감사합니다
38 키라우드맥 11.29 16:06
오뎅덕에 과거의 대해적들의 과거도 겸사겸사 알게되네
언제나죤잼
50 개나리 11.29 16:10
잘보고간이
50 은빛여우™ 11.29 16:10
썩소들 ㅋㄷ
10 소시아 11.29 16:10
오뎅이 다이묘가 되던 과정을 전부 잘라내고 바로 이번화를 봤다면 전혀 호불호 갈릴 것 없이 자연스러운 흐름이 되었을 것 같다.
이전 부분은 오뎅의 강력함과 독특한 성격을 보여주려고 한 것 같은데, 그건 이번화에서도 전부 볼 수 있잖아. 오히려 논란될 것도 하나 없고.
10 소시아 11.29 16:13
농담 아니고 960화부터 건너뛰고 바로 963화랑 이번화를 봐도 어색할 장면 하나도 없다.
38 D통수 11.29 16:14
로저 얼굴 심심하면 바꾸는 거 같아 ㅋㅋ
23 Gravity6… 11.29 16:24
잘보았씀다
17 골든보이 11.29 16:28
갓멸을 먼저 보고 왔다.원피스 지치다 못해 지겹다 이제.
50 워싱턴보살 11.29 16:29
나이들어서 노망났나 이딴식으로 할거면 때려쳐
50 에드워드엘릭 11.29 16:43
잘보고갑니디
제목보고 움찔했다.... 오뎅의 모험 ㅡ,.ㅡ;;;
50 잭도슨 11.29 17:03
갓멸 갓멸 갓멸이 짱이야
진짜 ㅈ뎅새끠가 뭐라고 과거 투탑이던 흰수염과 로저그 저 즤랄을하냐 참 ㅋㅋㅋㅋ ㅈ다새긔 어이없네
32 쥐제리 11.29 17:06
얼른 카이도 보고싶다
17 아리플 11.29 17:10
흰수염 엄청 대인배네 저런 패륜아를 받아주다니
26 끼요오오옷 11.29 17:17
최근 원피스는 ㅈ피가 안나와야 꿀잼이었는데 ㅈ피가 그리워지게 만드는 ㅈ뎅
10 에이비씨디 11.29 17:18
ㅋㅋㅋㅋㅋㅋㅋ오뎅의 모험 시밬ㅋㅋㅋㅋㅋㅋㅋ
50 데스메노스 11.29 17:21
잘보구가위
29 모아조아 11.29 17:29
골드 로져 갑자기 왜이리 멋있게 나오지? 젊을때라 그런가? ㅋㅋ
이게 만화냐 시붤
16 Jeanne4 11.29 17:33
젊은 로저봤으니 괜찮네
11 Midas 11.29 17:42
솔찍히 이번편은 괜찮은데 그냥 까기만 할꺼면 만화 왜보냐
35 세글자 11.29 17:44
오늘 저녁은 오뎅탕
50 schwarze… 11.29 17:58
다스리는 나라를 않돌보고 가출하냐. 오뎅아 이럴거면 허락을 받아야지.
50 schwarze… 11.29 17:59
근데 오뎅이 왜 몸이 부은 거예요.?
33 불편한세상 11.29 18:04
잘보고 갑니 다용
26 후루야레이 11.29 18:15
공백의 100년이 원피스 핵심주제인데 전부 왜놈들이 중심에있음 일뽕이 너무과함. 드레스로자만해도 로마+스페인+난쟁이픽션+검투사,탱고 모티브, 토트랜드는 영국+프랑스+쌍둥이왕,엘리스,제르마 모티브인데 와노쿠니만 일뽕그자체+모든 최중요원피스 설정의 모든것이 엮임 에넬의 페어리바스도 카구야공주랑 엮을듯
37 고양이조아 11.29 18:18
잘보고가여
48 서기☆치카 11.29 18:36
잘 감상했습니다
22 하로하로 11.29 18:49
골d로져 자나..
50 시스티나피벨 11.29 18:51
잘 보고 가여 흰수염ㅠ
30 붉은달 11.29 18:59
간만에 원피스다운 개그가 튀어나왔네 ㅋㅋ
30 몰라 11.29 19:01
편집자님 그립읍니다
오다 뒤진거아님?
50 폐인 11.29 19:07
말풍선 많아서 배고프네
이제 원피스 연제 하나요~~??
29 영심이 11.29 19:14
그러다 나중에 골드로져랑 싸우고 패배하는건가??ㅋㅋ흰수염과의 하움 더 보고 싶은데 한번 부딫치고 끝나네....
19 저는 11.29 19:15
만화제목 사무라이 해적으로 바꿀 각이네 ㅋㅋㅋ 개병맛
50 할리퀸 11.29 19:30
오뎅탕 964화
46 NoGameNo… 11.29 19:30
솔직히 골드로져가 캐리했다 ㅇㅈ~? ㅎㅎ 잘보고 갑니댜~! ㅎㅎ
50 그냥좀가자 11.29 19:39
ㅍㅁㅍㅁㅍㅁ
14 soyulee 11.29 19:46
오뎅탕시발 20년이아깝네
27 똥치 11.29 19:53
오뎅새끼 개념없이 나대고 사고치는 수준이 루피급이네. 노개념
9 바른샘물 11.29 19:57
와노쿠니는 에피소드는 작가의 엄청난 실수다. 어떻게 마무리할지 감도 안오네
19 sseok 11.29 20:06
오~이걸 봐야하냐 말아야하나
27 까악 11.29 20:25
다른내용 하나도 흥미안가고 800년전에서 왔다는 한마디만 보이네 요즘은 한화한화가아니라 한줄한줄 느낌정도다 진행이
18 살무사 11.29 20:38
원피스가 아니라 와노쿠니고 주인공은 루피가 아니라 오뎅임
25 manaboja 11.29 20:55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다나오네
17 흥국성님 11.29 21:05
일단 본다 으아!
10 대한얘국당 11.29 21:12
ㅅㅂ ㅋㅋ 대놓고  루피는 오뎅의 환생이다 이 ㅈㄹ이네
30 플루트 11.29 21:25
호오 오늘도
18 wkrmskda… 11.29 22:29
일뽕을 어떻게든 세계에 알리고 싶은거 같은 오다.
12 dkfxpdj 11.29 22:32
멀쩡한 스토리에 오뎅국물 쳐발라서 개판을 만들었네 ㅈ무라이 일뽕 미화 ㄷㄷㄷ
14 Andre3K 11.29 22:39
ㅋㅋ 오랜만에 들와봤더니 아직도 오뎅타령이네
제목만 보고 바로 내렸다
26 snowb 11.29 22:56
일뽕 너무 과하다 억지로 일본인 레전드케릭 만드려니까 거부감 개심함
오뎅은 무슨 개뿔이 저기 끼려고해
오뎅 뽕빨물로 진행하는건 어차피 엑스트라니까 일본편 지나면 없어질놈 상관없는데

흰수염이랑 해적왕 이미지 개판될것 같다는게 마음에안든다
39 나나코마치 11.29 23:31
그래도 간만에 흰수염이 많이 나와서 좋네요 ㅠㅜ
50 블랙쿠퍼 11.29 23:32
잘  보  고  갑  니  다
35 liden99 11.29 23:51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다나오네
8 루조상 11.30 00:12
즐감요ㅎㅎ
16 배고파죽어 11.30 00:58
그래서 원피스는 언제부터 연재함??
옆동네 칼부림 만화보다 이게 더 일뽕범벅인게 신기하긴해 ㅋㅋ 정상결전 이전에만 하더라도 일뽕스러운게 거의 없던 작품인데
11 티고라스 11.30 01:45
감사합니다
8 미씽노 11.30 02:02
흰수염 해적단 16번대 대장놈이 오뎅 부하였어?
12 소라시로 11.30 02:17
흰수염도 젊었을 때가 있었을텐데 젊었을때는 저랬을수도 있는거아닌가 이미지를 깬다 뭐다는 좀;
18 테니스 11.30 02:21
원피스 지금까지보건때문인지 정때믄인지보게됨 볼만화거의없음
13 제삐예삐 11.30 02:43
토키 역시 800년전 사람이네요 이무도 800년전 사람이겠네요
50 스위트HUNT 11.30 03:45
로저 만화 따로 만들었음
30 드보라두 11.30 03:55
감사합니다
35 항그리 11.30 04:18
ㅅㄱㅎㅅㅅㄴㄷ
23 살맛탱 11.30 04:24
감사합니다
50 Sskkyy 11.30 06:25
감사합니다.
50 뉴월드 11.30 08:44
감사합니다
32 은짜씨 11.30 09:28
오데오뎅오뎅 이제그만~
50 라킨바 11.30 12:39
잘봤어요~
17 네이저 11.30 14:01
이름만 나와도 존잼이라며 칭찬받을 인물들도 이런 스토리를
오다가 오뎅이 되어서 ㅈ망 ㅈ노잼 하품만 나오누
7 Kookoo 11.30 16:01
표지는 웃기게 그릴려고 저런거지 거진 강간인데..역시 해적.. 가운데 놈은 누구지?
17 오니키 11.30 19:57
골d로저 신문을 읽다니... 루피랑은 다른데,
30 Malesub 12.01 05:49
감사합니다
15 제황 12.01 06:55
진짜 핵 노잼이네ㅡㅡ
30 darkdrag… 12.01 10:57
오즈 주니어 어릴 적 오습도 귀엽네요
그리고 흰수염 산하 해적단도 같은 해적단이거나 흡수합병 된 경우도 있네요.
15 스즈야쥬죠 12.01 12:24
재밌는데?? 과거편도 봐야 줄거리 이해하지 ㅇㅇ 그나저나 샹크스 버기 카와이네 ㅋㅋㅋ
5 척월 12.01 23:47
이정도 푸쉬면 ㅈ뎅이 루피 친부아니냐
14 너묵현 12.02 00:05
원피스 964
7 천상인룡 12.02 07:21
흰수염 나의 오야지가... 부관참시 당하고 있어....ㅠㅠ
25 아쇼다라 12.02 08:33
에라이 십팔....
16 백지 12.02 18:57
감사합니다
18 리바이아커만 12.03 00:58
와 지렸다 해적왕 골드로저! 솔직히 1화보면 누가봐도 전형적인 생김새의 해적을 해적왕이라 칭하며 그냥 대해적시대를 연 인물 정도의 임팩트를 가진 캐릭터였으나 주인공이 모험을 떠나면서 만나는 적들, 특히 사황 그 위에 군림한 존재의 가치를 지녀버린 엄청난 해적의 인물에 약간의 생기를 넣어 그렸네.
18 리바이아커만 12.03 00:59
이제 드디어 로저의 활약상을 보는건가
43 타카츠키센 12.03 21:16
감사합니다
7 무도 12.04 04:46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어... 리플들 보면서 참 기분 좋게 웃겠다고 작가가...
근데 그냥 찌질거리고 징징 거리는 ..거기 어이 거기 너! 같은 찐찐따 쉑히들 글 보면 정말 그리기 싫겠다고 말야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