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0 극혐재앙페미충여… 2019.11.27 21:06
manamoa20.net... 헐 manamoa20까지 왔네. 대한민국의 암적존재 메갈벼슬잔치 여가부 10쌍들과 그 하수인 방통위 조았나 열심히구나.
BEST 8 바다나가자 2019.11.27 21:14
ㅋㅋㅋ~~~ 마나모아천만(manamoa10,000,000)까지 굳굳하게 가자!
BEST 50 세비지 2019.11.27 21:02
요즘 유행하는 암살,딸,슬로우 라이프 모든걸 넣고 버무려 봤습니다?
BEST 31 그러냥용 2019.11.27 21:25
재앙을 막을숭 없다!
BEST 50 셀렉트 2019.11.27 21:13
숨겨진 딸이 더 나오면 다 같이 덮밥해먹자!!!!
39 국장님 2019.11.27 21:00
딸을주었군
BEST 50 셀렉트 2019.11.27 21:13
숨겨진 딸이 더 나오면
다 같이 덮밥해먹자!!!!
50 유다치 2019.11.28 16:00
덮밥주세요!
BEST 50 흑牛 2019.11.27 21:00
흑우라불리던남자
37 자야지 2019.11.27 21:01
넌 흑우새끼
50 코이누 2019.11.27 21:11
너는아니지.
누가좀데려가.
45 기계장치 2019.11.27 22:05
호구라불리던흑우
48 화니 2019.11.27 21:01
감사합니다
50 diskdkra… 2019.11.27 21:01
감사합니다
뭔가 유행의 혼종 아니냐 최강이다가 딸을 줍고 슬로우 라이프를 즐긴다는거
BEST 29 리로이이이젠킨스… 2019.11.27 23:05
일본 작가들은 슬로우라이프가 뭔지 모른다는것만은 알겠음
BEST 45 엔쥬 2019.11.28 00:25
진짜 슬로우러이프물운 전생해시골에서 슬로울라이프를 보내고 싶다. 이거지 ㅋㅋㅋㅋㅋㅋ
17 갠지갱 2019.11.27 21:02
1111등
35 진그래이 2019.11.27 21:02
슬로우라이프나도즐기고싶다
BEST 50 세비지 2019.11.27 21:02
요즘 유행하는 암살,딸,슬로우 라이프 모든걸 넣고 버무려 봤습니다?
24 가입안하려했는데 2019.11.28 12:42
좋지 않습니다만 죠와요
22 Andre3K 2019.11.27 21:03
제목 싸대기마렵네 시발 ㅋㅋ
47 질식교배 2019.11.27 21:04
딸줍이누???
48 레몬좋아 2019.11.27 21:04
엄마가 누구일까..? 표지에 나온 여자는 아닌거같은데
BEST 50 nagisa 2019.11.27 21:04
아무리 그래도 성에 대한 지식이 너무 없는 거 아님...? ㄷㄷㄷ
35 안드로이드10N… 2019.11.28 06:06
고아로 자라서 평생 사람죽이는 일만 해온듯 합니다
50 히메라기 2019.11.27 21:06
잘보고 가요
BEST 20 데이타맨 2019.11.27 21:06
manamoa20.net... 헐 manamoa20까지 왔네. 대한민국의 암적존재 메갈벼슬잔치 여가부 10쌍들과 그 하수인 방통위 조았나 열심히구나.
BEST 8 바다나가자 2019.11.27 21:14
ㅋㅋㅋ~~~ 마나모아천만(manamoa10,000,000)까지 굳굳하게 가자!
BEST 31 그러냥용 2019.11.27 21:25
재앙을 막을숭 없다!
BEST 32 반일씹떡 2019.11.27 22:59
훠훠훠 페미니스트 머통령이 되겠쑵니다
28 dreammak… 2019.11.27 21:06
저정도 상식이면 나중에 딸이 더나올수도 있으려나 ㅋ
50 manaboja 2019.11.27 21:06
육아일기..
8 도메스틱 2019.11.27 21:06
ㅈㅂㄱㄱㅇ
50 空白 2019.11.27 21:06
감사합니다
50 흠냐 2019.11.27 21:07
잘봤습니당!
50 새벽하늘 2019.11.27 21:07
저런 성격을 지닌 남자가 나중에 딸바보가 되어있지
50 학신 2019.11.27 21:07
감사합니다
50 아르니람 2019.11.27 21:08
감사합니다..
9 카치카치 2019.11.27 21:08
감사합니다
50 보딩고지봉지생수 2019.11.27 21:09
저 제목이 내 물건처럼 기네 ^^;
46 그가을새벽출생소 2019.11.27 21:12
싹둑싹둑...
50 불량식품 2019.11.27 21:09
감사합니다
41 쿠이쿠이 2019.11.27 21:09
표지엔 무연고 새각시 하나 더 들이는구나.
37 자야지 2019.11.27 21:09
결국은 남주가 여자안에싸서 임신시킨거잖아.. 표지에잇던 노란머리가 아내인가
50 저격망토 2019.11.27 21:10
여기도 페도의 길이 보인다
50 카미가리 2019.11.27 21:10
감사합니다
35 HIKIPOOH 2019.11.27 21:12
미래에서 왔다고 생각이 드는데 아닐 수도...
50 아리스티아 2019.11.27 21:13
자알 봤습니다릭[email protected]!
50 니니닝 2019.11.27 21:15
와씨 조만간 아빠아빠하면서 얘들 한트럭으로 오겟다야
38 하얀아이 2019.11.27 21:15
뭐지 이 제목에서 ... 느껴지는 짬뽕의 느낌은.. 배신에 딸에 슬로우라이프.. ?
17 PoRy 2019.11.27 21:15
최강주인공에 딸줍줍 슬로우라이프 곧 하렘도 열리겠네
46 간빠루비 2019.11.27 21:15
막짤 뭐냐? 설마 애 던진거임?
26 암꺼나다 2019.11.27 21:17
또 슬로우라이프냐. 일본인들 귀농에 환상 있나?
36 개복치 2019.11.27 21:17
다섯살까지 키웠으면 육아가 시작되는게 아니라 끝난거지. 다섯살까지 키우는게 가장 빡세고 그 이후는 학부형의 삶임..
8 위아벗맨 2019.11.27 21:18
엥간하면 이런 거 안 쓰는데 나잇살 처먹은 아저씨가 임신 과정 모른다는 건 너무 에반데
50 ReFlecTk… 2019.11.27 21:18
흠.. 어떻게 이어갈지 궁금하네. 그리고 ㄹㅇ루 친딸이려나?
50 사라 2019.11.27 21:18
감사합니다
딸줍은 오랫만.......은 아닌가? 흔하네
50 떡악리 2019.11.27 21:19
잘 보고가용
40 mana마나 2019.11.27 21:19
인기 있는 소재는 유행이 된다지만
최근들어 먼가 엄청 중복되는 느낌이내요.
50 지옥소녀 2019.11.27 21:20
감사합니다
50 텐짱 2019.11.27 21:20
카카페 웹소설 내 딸은 드래곤 생각나네
42 카구야님 2019.11.27 21:20
이세계 슬로라이프 최강 딸 다 어디서 합친 이세계물
12 다가오토코다 2019.11.27 21:20
무슨 성지식이 낮도깨비만큼 없냐 여기 남주도 여기저기 많이 싸질러논거 아님?
28 뜬금없는꿀벌 2019.11.27 21:21
소설 탐방 갑니다.
필요하면 덧
37 부정적인놈 2019.11.27 21:44
스포 팍팍해서 내용좀 알려주삼 쪽지로라도
28 뜬금없는꿀벌 2019.11.27 23:09
일단 코드는 n7259ey
ㄹㅇ 종합 믹스계답계 바로 모후모후용 사연있는 애기늑대(여자)와 짱짱한 집안의 어리고 예쁜 여자가 가족(동거인=가족)으로 합류한다굿! 거기에 고향마을 심시티를 시행하지!

 힐링계로 가는것 같았지만 힐링계 느낌보단 ㄹㅇ 드물정도로 읽기 무난하다는게 강점

더 보게되면 더 남길게
40 표준FM 2019.11.28 17:43
소설가가되자 작품임?
28 뜬금없는꿀벌 2019.11.28 20:21
엔코드 보면 그렇 다는 것을 느낄 수 있죠?
다섯글자가 안되서 ㅇㅇ로 답 할 수 가 없넹!
40 표준FM 2019.11.28 20:40
5개 썼음 됐는데ㅋㅋ
50 흰머리소년 2019.11.27 21:24
감사 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50 리무르 2019.11.27 21:25
보고 간다
46 천하의미친놈 2019.11.27 21:29
먼치킨 슬로우라이프는 재미있는데 설마 이런게 더많이 나온단 소리인가?
27 히토미켜 2019.11.27 21:30
이세계딸물이 잘나가는건지...
50 몽키D스패너 2019.11.27 21:31
감사합니다
50 배리나 2019.11.27 21:32
ㅇㅇㅅㅇㅇ
50 TeraB 2019.11.27 21:35
갑자기 딸이 나왔네...ㅋㅋㅋ
37 마나러 2019.11.27 21:38
슬로우라이프 개좋아하네
50 이계의달 2019.11.27 21:38
뭐 어딘가에서 뒤석인 혼종이다만...... 일딴 조금 뜬금 없기는 하다!. ㅡ.ㅡ 늑대 돌아다니는 길목에 애를 두고 그냥 간다니 헐/....
50 나가토유키 2019.11.27 21:40
애키우기도 많네... 내가 본것도 3개는 될거 같은데
시작은 걍 대충썻네
5년만에 고향가는데 우연히 어디선가 싸질러놓은 내딸이 있네~
45 진달래 2019.11.27 21:41
흠.... 뭐지
50 그냥가라 2019.11.27 21:42
수고하셨습니다
50 레비아탄 2019.11.27 21:43
잘 보고 가여
48 Fewdone 2019.11.27 21:46
감사합니다
50 신드바드 2019.11.27 21:56
감사합니다
41 킁카킁카 2019.11.27 22:03
쾌락없는 책임은 아니었나보군
50 유메하라 2019.11.27 22:07
나중에 딸바보 될듯 하네
38 순애파이팅 2019.11.27 22:09
슬로우라이프물이 늘었다
35 만신안베 2019.11.27 22:09
제목길이 오짐
50 能美クドリャフカ 2019.11.27 22:13
진짜 친자일까
38 크흠 2019.11.27 22:14
정말 용의주도한 녀석은 암살할때 직접 가지도 않고 큰소리치지도 않는다...
50 은빛여우™ 2019.11.27 22:15
키잡 키잡
50 화목백수 2019.11.27 22:18
실제 제목은 <프린세스 메이커> 입니다.
50 시스티나피벨 2019.11.27 22:23
잘 보고 가여
36 에토펭 2019.11.27 22:40
잘 봤어요
31 Malesub 2019.11.27 22:48
감사합니다
50 시바견55 2019.11.27 23:02
엄마가 누굴까
10 야마다 2019.11.27 23:30
스포인데~ 엄마는... 로리(loli)
50 라킨바 2019.11.27 23:09
잘봤어요~
37 Ahjaha12… 2019.11.27 23:15
미래에서 온 딸일수..도..? 그럴일은 없겠지만
24 북마크용아이디 2019.11.27 23:23
다넣고 버무린 비빔밥 1화
50 배리나 2019.11.27 23:33
ㅇㅇㅅㄹㅇ
50 악엔 2019.11.27 23:40
미래이서왔고 미래무슨일생겨서 남주죽었으니 과거로가서 살리고 미래바는건가
31 Shine12 2019.11.27 23:50
호오오오옹오오
50 데스메노스 2019.11.27 23:56
ㅈㅏㄹ복ㄷᆞ빗에
7 로리최고잖아 2019.11.28 00:00
로리최고잖아!!
50 구미냥 2019.11.28 00:02
제목이 만화의 전부인 것
50 LOLI 2019.11.28 00:09
로리조아.
33 엘런호프먼 2019.11.28 00:15
갑자기 딸이 생겼다고!
47 아스트랄즈 2019.11.28 00:19
다큰 성인이 아이가 어떻게 생기는지도 모른다구?? ;;;;;;;;;;;;;
50 스위트HUNT 2019.11.28 00:20
힐링물이려나
50 아그리아스 2019.11.28 00:26
감사합니다
50 그냥좀가자 2019.11.28 00:34
잘 보고 가여
13 짤을찾는나그네 2019.11.28 00:45
s랭 딸의 아빠 적귀를 전귀로 잘 못 적은건 줄 알았네ㄷㄷ
50 인간나오시 2019.11.28 00:46
잘 보고가여
37 구스스텝 2019.11.28 00:47
졷세계물 아니고 레벨, 스킬, 시스템메세지 안나오는 거에서 일단 가산점 두 번 준다
50 서기☆치카 2019.11.28 00:47
잘 감상했습니다
50 로제타 2019.11.28 00:51
애 키우는 쪽이나
50 구원 2019.11.28 01:04
잘보았어요
48 백만불짜리다리 2019.11.28 01:15
십 상남자에 책임감까지잇네
50 정열맨 2019.11.28 01:31
갑자기 아빠가 됫다
50 루시드 2019.11.28 01:33
요세 딸줍도 하나의 장르아니냐 !!!
50 KoTaRo 2019.11.28 01:35
감사합니다
35 점수봇 2019.11.28 01:59
그림 7
소재 4
전개 4
맨날 애를 주워다 키워 ㅡㅡ
49 붸루도라 2019.11.28 02:59
슬로라이프가 될건지 과연
50 블랙쿠퍼 2019.11.28 03:02
잘  보  고  갑  니  다
50 레티샤 2019.11.28 03:47
잘봐습니다
50 Angel 2019.11.28 03:50
감사합니다
50 만화방주인 2019.11.28 04:07
잘 보았습니다!
17 일루스 2019.11.28 04:28
그림 소재 익숙한걸
28 온나자코 2019.11.28 05:01
판타지건 이세계건 슬로우 라이프물은 환영이야!
50 노우미쿠드랴프카 2019.11.28 06:41
감사합니다
50 테리하운드 2019.11.28 06:47
여긴진짜 딸버전인가
46 갓뎀 2019.11.28 07:43
버려진 아이치고 옷차림이 너무좋고 상태도 깨끗함 이름을 아는것도 이상하고 아마 진짜딸이 맞을지도
43 효준 2019.11.28 08:03
감사합니다
50 l스스l 2019.11.28 09:39
잘 보고 가여
5 1소설가가되자1 2019.11.28 10:17
https://ncode.syosetu.com/n7259ey/
50 지군 2019.11.28 11:02
잘보고가여
16 Qaxf 2019.11.28 11:37
잘보고가녀여
50 나만봐 2019.11.28 12:02
역식 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50 배리나 2019.11.28 12:23
ㅇㅇㄱㅇㅇ
50 배리나 2019.11.28 12:27
잘 조고 가여
50 °¤° 2019.11.28 12:59
°¤°^°¤°
27 신사일걸 2019.11.28 13:21
알고 보니 그동안 잤던 여자 모두 임신해서 딸 계속 나타나서 줍줍줍 하고 백발백중으로 불리던 남자 로 개명
41 제논 2019.11.28 13:33
뭔가 레이븐(엘소드)생각난다. 반역죄로 누명을 쓰고서 처형(?)당하는게 비슷해
36 곽철Dargon 2019.11.28 14:18
걘 오웬이 같은 학교출신 레이븐이랑 세리스가 약혼한것에 대해 질투해서 그런걸로 나왔는데..?
그리고 이미 한번 뒤진목숨....
설정은 비슷하지만...사실상 흔한 누명쓰여서 처형당하거나 파문당하는건 흔히있는 설정
41 제논 2019.11.28 17:25
아니 본래 용병으로써 나라에 충성했다가 억울한 누명을 쓰고 처형될뻔한거 말한건데...
36 곽철Dargon 2019.11.28 14:14
감사합니다..
48 아주라 2019.11.28 14:20
어디서 많이 봤는데...ㅋㅋㅋ
50 세글자 2019.11.28 14:29
딸내미가 귀엽군
50 맥봉 2019.11.28 14:36
감사합니다
43 응기이잇익잇 2019.11.28 19:22
감사합니다`
9 ween 2019.11.28 20:53
매춘부의 딸인가 ㅋㅋㅋㅋ
50 배리나 2019.11.28 21:11
ㅇㅇㅅㅇㅇ
44 살생하마 2019.11.28 21:30
제목 고증 잘못했누
전귀라 불리던 남자, 왕가에 암살당할뻔하다가 사생딸 만나, 같이 슬로우 라이프를 만끽한다지
뒤지지도 안했는데 뭘 암살당하누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