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 @manamoa_01]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8 오마입 11.26 02:08
이게 뭔 개소리야
BEST 20 카무이 11.26 02:09
ㅋㅋㅋㅋㅋ 방난이 중2병이란거지?
BEST 25 쟁반같이둥근달 11.26 03:01
개소리를 이해하려하지마 왜냐하면 개소리니까
BEST 33 오바마하 11.26 02:56
아 그래서 현실이 이렇게 조옺벼엉신 같은 거였군요. 인류를 다 따져보면 인간을 초월한 위인보다는 인간을 초월한 뷰웅신들이 훨씬 많으니...
BEST 17 wkrmskda… 11.26 03:24
작가는 이 화를 그리면서 저 많은 대사를 적어놓으며 "난 역시 똑똑해, 이렇게 멋진 대사를 써 넣다니 ㅋㅋ"했겠지..... 아무리봐도 병x같은데 말이야.
28 샤너 11.26 02:07
1등 ㅋㅋ
18 대박맨 11.28 19:01
한주를 방난몬 설명으로 날리다니. .  이건 아니잖아 ㅜㅜ
48 배리나 11.26 02:07
ㅇㅇㅅㅇㅇ
BEST 28 오마입 11.26 02:08
이게 뭔 개소리야
BEST 25 쟁반같이둥근달 11.26 03:01
개소리를 이해하려하지마 왜냐하면 개소리니까
31 양양양양 11.26 11:22
신념있는 사이비 종교였던거임
BEST 20 카무이 11.26 02:09
ㅋㅋㅋㅋㅋ 방난이 중2병이란거지?
2 Partheno… 11.26 02:09
방난 언제 죽냐...
23 포도청장 11.26 02:09
이목 설명충이네
28 꺄오 11.26 02:09
방난 크흠...
BEST 4 흑우42 11.26 02:09
다된밥에 방난 뿌리기!
26 나도봐 11.26 03:48
오~ 그거 좋다 ㅋㅋㅋㅋㅋ 앞으로 써먹어야지
27 개복치 11.26 02:09
그럴줄 알았지
8 이꾸요잇요 11.26 02:09
와...과거 회상 나오길래 나루토인줄....
27 무슨만화였지 11.26 02:10
개소리 길게 써놨네
50 Gentsuki 11.26 02:10
킹덤 623화
21 밥콘 11.26 02:11
이목 방난교에 빠진놈 이잖아
BEST 14 포커페이스 11.26 02:12
사이비 종교에 빠졋구만 ㅋㅋ
23 초록만두 11.26 02:12
방난죽으면 인물이없나  겁나 장수시키네.....
7 녜임 11.26 02:12
하 진짜 과거회상모드 들어가네
저번화에 이번화부터 과거회상이라고 댓글단놈 나와 ㅡㅡ
만잘알 칭찬해~
34 liden99 11.26 02:13
이야기가 산으로 가는 중.
29 쿠린 11.26 02:13
역시 무신이니 뭐니하지만 걍 쌈중독된 ㅁ1친놈이였단거네
26 씹가능충 11.26 02:18
이제보니 이목도 제정신이 아니엇누....
1 세나오티 11.26 02:21
ㅆㅂ  방난  좀 그만 쳐라
41 Fgktkez 11.26 02:21
작가도 알지 않냐 우리가 이딴 ㅈ같은 과거사 알고싶지 않다는것을... 걍 빨리 ㅈ난 디지는거나 보여줘
31 매운맛카레 11.26 02:23
병 신 두글자 쓰는데 한화를 써버렸네
23 kjkx2001 11.26 02:24
걍 제정신이 아닌놈이 모든걸 망쳐놓은거네
뭐여 저건 ;;
BEST 50 로제타 11.26 02:24
방난은 이제 그만...배경스토리도 지겨워 ㅠㅠ
BEST 3 dhwnadla… 11.26 02:49
10화더남었다..
방난 신 결투하면서 팔하나썰리때마다
회상신추가되니..
16 골든보이 11.26 02:25
방난 뒈질려면 앞으로 몇주나 기다려야 하나.
15 흥국성님 11.26 02:27
재미있구만 으아!
7 메로나맛사탕 11.26 02:29
킹덤 거의 몇백 화만에 눌러봤는데 요즘 근황 어떤지 설명해주실 스피드웨건 없나요
2 미라클보이 11.26 02:33
인간대표 막타맨 방대표 업에서 죽을일만 기다리는중
5 Havertz 11.26 02:32
뭔개소리야 작가새기냐
29 king 11.26 02:35
이번주 변역 진짜 힘들었겠다..
BEST 20 포스 11.26 02:35
좀 중2병스럽게 얘기하긴 했지만
현실에 있는 사례로 예를 들면, 김연아같은 스포츠 선수나 아인슈타인같은 과학자, 소크라테스같은 철학자가 나타날때마다 인류 전체의 수준이 조금씩 올라간다는 얘기겠죠.
BEST 33 오바마하 11.26 02:56
아 그래서 현실이 이렇게 조옺벼엉신 같은 거였군요. 인류를 다 따져보면 인간을 초월한 위인보다는 인간을 초월한 뷰웅신들이 훨씬 많으니...
20 포스 11.26 03:37
ㅇㅇ 힘들게 올려봐야 다시 다 깎아먹는 븅신들이 더 많기는 합니다
21 조민수 11.26 06:50
거기 돈연아가 왜 끼냐?
29 록커 11.26 07:23
김연아 말이지 와하하
ㅇㅇ 이게 ㅈ논리 같아보이긴 하는데.. 옛날에 뭐 비슷한 소리 본거같긴 함. 어떤 원숭이가 처음으로 조개를 씻어먹기 시작하자 불가사의하게 지구 반대편에 있는 원숭이들도 띠용~ 해서 갑자기 모두 조개를 물에 씻어먹기 시작했다나 하는. 100번째 원숭이 효과, 같은 얘기였나. 그거 말하고 있는거 같은데.
11 원썬 11.26 02:40
짬에서 나오는 브앙난이 있을거에요
3 dhwnadla… 11.26 02:43
워메 머냐이게
뜬구름 잡는 헛소리로 보이지만 왕기 때부터 지금까지 수차례 싸워온 방난이니까 퇴장을 위한 빌드업이라고 생각해야지
48 배리나 11.26 02:50
ㅇㅇㄷㅇㅇ
19 베아트리스 11.26 02:51
오랜만에 나온 창문군 바이러스ㄷㄷ 어... 어째서 눈물이!? 왈칵!
35 불패 11.26 02:51
감사합니다.
1 비전주 11.26 02:52
작가가 방난으로 도가 사상 즉 도교를 표현하고 싶어하는거 같음 하는 행동들이 중2병 같아 보이는데 도교 수련법이 세속을 탈피하여 산속으로 들어가서 흔히 말하는 도닦는다고 하고 득도하면 신선이 되어 태평성대를 이루게 하는건데 근데 도교는 기원후에 정립되고 도가랑 도교는 엄연히 다른데 왜 묶어서 표현하냐
24 버블낙타 11.26 02:53
뭔가 열심히 포장을했지만 그냥 빙신같은데
5 바셀린 11.26 02:57
염병한다 진짜 ㅋㅋㅋㅋㅋ
18 ttt12315 11.26 02:59
킹덤 서사시나 전쟁만화인줄알았는데
무협지였네
11 제삐예삐 11.26 03:00
옛날부터 존댓말은 한줄 알았는데 반발하네요 언제부터 존댓말은 써는지도 가르쳐줬으면 하네여
8 주파크 11.26 03:09
알았으니까 얼릉 죽이자
개소리로 1화 먹네 ㅋㅋ
BEST 17 wkrmskda… 11.26 03:24
작가는 이 화를 그리면서 저 많은 대사를 적어놓으며 "난 역시 똑똑해, 이렇게 멋진 대사를 써 넣다니 ㅋㅋ"했겠지.....
아무리봐도 병x같은데 말이야.
11 나나낭 11.26 03:24
업공격전까지 개꿀잼아재만화엿는데ㅠ한화한화 아쉬워서 아껴보고..ㅠ 이젠진짜모르것네ㅠ나중에모아보면 재밌으려나..
23 제라툴 11.26 03:27
ㅅㅂ 이목 저 멋진캐를 사이비 신자로 만드네 작가쉐끼
1 농구황제 11.26 03:28
개소리가 길다

한회 그냥 날리네
10 madmonk 11.26 03:42
이러려고 일주일을 기다린거냐...
28 와우도덕 11.26 03:49
이거 과장된 중뽕과 필살기 일뽕의 조합이냐.
26 나도봐 11.26 03:50
왜들 그래 ~
5 ycnan 11.26 03:52
뒤질라구 밑밥까는거니까 그나마 참아준다
무-신 김도센세...
10 vvd0724 11.26 04:09
전쟁 정치만화에 저딴캐릭터는 왜넣은거지
50 Sskkyy 11.26 04:12
감사합니다.
6 루조상 11.26 04:12
갑자기 한쪽눈에서 눈물흘리길래 아마테라스 쓰는줄 즐감요
50 강물 11.26 04:18
개소리를 장황하게 늘어놨네 이목도 대가리가 방난화 되는건가 곧 뒤져버렸으면..
20 흐아앙 11.26 04:19
방난 띄워주는거보니 여기서 안죽나봐 ㅅㅂ
30 하이소 11.26 04:44
개소리를 하니깐 만화지
5 phereors 11.26 04:52
처음 이목 본 방난이 이름 소개하기도 전에 이목 이름을 알고있음 ㅋㅋㅋㅋ
10 외않됀데 11.26 04:57
누가 사람대표인지 헛소리 배틀 좀 하다가
비신대는 수많은 사람들의 의지를 짊어졌다구 하면서 갑자기 강해진 신이 왕기창으로
방난 반쯤 썰고 방난은 네녀석의 의지 앞으로 지켜보겠다구!하면서 튀고
이목은 신 네녀석 인정안할수없구나 새로운세대에게 맡긴다하면서 개폼잡고 죽음 끝
12 뷰지 11.26 04:59
이제 죽을때가오니 떡밥회수좀 해주는구만
4 한번도모태범 11.26 04:59
감사합니다~
29 polc 11.26 05:07
문명수준을 생각하면 저런 정신나간 생각을 한 인간들이 실제로 좀 있었을 것 같기도 하다
아니 사실 지금도 있긴 있지..
13 이성잼 11.26 05:30
인류가 상위존재가 된다해도 대체 어떻게하면 상위존재가 된다는 거냐.
방난이 초월하게 되면 죄다 상위무신이 된다는 건가....
아니 그 이전에 인류의 정의는 언제나 다굴빵. 폭력으로 누르면 누를수록 저항해가다는 게 역사상 팩트인데  만일 무신이 초월자가 되는 순간 사람들의 싸움은 더 일어날 거 같네.
25 골든샤워 11.26 05:37
이목도 장애인이었네
1 게임버그 11.26 05:39
주소창에 https://monkeycheat.com 쳐라 ㅋㅋ 버그판 게임 개많다 ㅋ 남자든 여자든 버그판 다운받을 목적으로 오기때문에 꿀빨기 좋음 ㅋㅋ . 인증같은거없고 클릭하면 바로 게임 다운이다 ㅋ
50 은빛여우™ 11.26 06:06
다음 다음
29 polc 11.26 06:11
아니 이거 방난이 그냥 근본없는 또라이가 아니라
지딴엔 정신나간 ㅄ같은 신념이라도 가지고 싸우는 또라이라고 이목이 설명한건데(카이네가 물어봤음)
뭔 또 이목도 장애인이라느니 작가가 난 역시 똑똑해 했을거라느니

니들 독해력 수준 왜이런데 대체
27 정체불명 11.26 06:12
처음에는 묵가 이야길 하는 건가 싶어서 방난이 어떻게 연결되나 싶었는데 개X리로 종결... 이것도 능력이다 ㅋㅋㅋ
5 알랴이니터 11.26 06:21
대중들한테 가능성을 보여주고 동기부여를 심어준다 라는 뜻 같은데 그런 존재들이 있잖슴 역사에도
그런 위인들을 실제 현실에서 보게되면 어떤 생각이 들까
아마 나도 나 자신을 초월해서 내능력의 한계를 이끌어내자 나아가 나도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보자
라면서 동기부여받고 계몽되지 않나
5 알랴이니터 11.26 06:23
힙합의 투팍 농구의 마이클조던 클래식의 베토벤
여러 분야에서 사람들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압도적인 존재들이 있잖슴
5 알랴이니터 11.26 06:39
한번에 바뀌진 않더라도
한계를 초월한 사람을 보고 감명받은 대중들중 몇명도 노력해서 한계를 초월하고 그걸 본 또다른 사람들이 초월하려고 노력하고 그러다보면 모두가 자신을 초월하기위해 노력하게 된다. 같은 사상아닐까모두가 그렇게 노력하면 싸움같은 의미없는 일은 그만두게 된다는 것 같은데 결론부는 엉성한듯
50 ASSLOVER 11.26 06:21
진지하게 ㅈ피스 ㅈ다랑 다이다이

개 10쓰레기 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ㅈ릴ㅈ맂릴질ㅈ릴질ㅈ맂맂맂맂맂리
16 니으저나버노 11.26 06:38
쪽바리들 내용 질질끄는건 진짜 종특이다
5 스바하바1 11.26 06:44
시 발 ㅋㅋ무슨 신천지 온거같네
39 엘릭 11.26 06:45
지금보다 미신 믿기 좋은 시대라 제대로 빠졌네. 지금도 말이 안 되는거에 빠진 사람이 있으니 저 때 저럴 수도 있겠지. 예나 지금이나 그런 사람은 보통 민폐;;
19 퍼거슴 11.26 06:47
모범을 보여준다는 놈이 여자랑 어린애한테만 시비를 걸고 다니냐 몽무랑 싸워 몽무랑
30 테리하운드 11.26 06:48
결국엔 신의 창맞고 디엔드?
38 실버스타 11.26 06:51
그렇게 모범을 보여준다는 인간이 상대하는게 매번 여성이거나 지쳐서 체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인 상대하고만 싸울려고 하냐...
정상인상태에서 싸운거는 극신 한명뿐...
14 옹센세 11.26 06:52
쌉개소리하네. 죶덤 이제 죶피스 테크 타네 ㅋㅋㅋㅋ
40 서기☆치카 11.26 06:56
잘 감상했습니다
37 나만봐 11.26 06:56
역식 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개소리로 소중한 회차를 까먹는구나...
29 록커 11.26 06:58
배후에 비밀 종교 세력이 있다는 건 의외로 중국 이야기에서
하나의 해결책으로 오래 전부터 각광받아 왔습니다
50 블랙쿠퍼 11.26 07:06
잘  보  고  갑  니  다
20 Zigmunt 11.26 07:21
아씨 중화통일 언제하려고 질질 끄냐
레알 이 작품 흐름 다 끊어 먹는 ㅈ난 새키 좀 나가 죽여줘....제발....
29 불법식저격총 11.26 07:25
1줄요약 : 방난은 사실 노란 예수였다
헤에에에에 슷고오옹오오옹ㅇ오오이-! ㄴㅇ.ㅇㄱ
7 우냐냥 11.26 07:30
방난몬의 이상에 마음이 움직인 카이네...하긴 카이네가 검을 든 이유를 생각하면 그럴수 밖에 없죠
21 리차드 11.26 07:42
그런 것 치고는 방난의 무력이 너무 약한 것 같네요
41 moco 11.26 07:44
이번화는 개소리로 날려버리네...
다보고 헛웃음만 나오네
50 지옥소녀 11.26 07:44
감사합니다
20 빌마 11.26 07:46
작가의 무리수내 . 억지다 억지.
2 gahndolf 11.26 07:55
다행이다 ㅋㅋㅋㅋ 보면서 시발 이게 무슨 개소리야 하고 봤는데 역시 내만 그런게 아니었네
39 diskdkra… 11.26 07:57
감사합니다
14 춉춉춉 11.26 07:57
신천지만화냐
50 시스티나피벨 11.26 08:00
감사합니다
28 씩씩이 11.26 08:03
방난 죽는 플래그 섰네 ㅋ
42 허헐헐헐 11.26 08:18
이목 부장들의 말이 독자들의 마음의 소리였음
아까 부터 대체 무슨 헛소리를 ㅋㅋㅋㅋㅋㅋ
42 허헐헐헐 11.26 08:19
피구왕 통키 마지막화에서 타이거가
지구의 환경 보호를 위해 피구를 그만두기로 결심했다는 개소리와 동급의 개소리였다 ㅋㅋㅋㅋㅋ
50 캬릉 11.26 08:22
방난 하나 띄울려고 만화를 조져버리네
39 페르 11.26 08:27
이 편은 너무 이해 하기 어렵다
27 똥치 11.26 08:30
일주일을 기다렸는데 개소리만 하다가 한회 끝났네
26 한심하긴ㅉㅉ 11.26 08:35
지금까지 방난 치트키로 대충 장 해쳐먹었으니까 마지막까지 더 해쳐먹으려는 작가의 발악이 줬같다
17 qwea 11.26 09:02
방난 과거회상편 왜 안나오나 했다 ㅋㅋㅋ
30 법정기록 11.26 09:12
윽엑 이미 추해질대로 추해진놈 과거따위 궁금하지도 않다
49 개나리 11.26 09:13
잘보고간디
30 루비손톱 11.26 09:17
그런 위대한 분께서 정작 자기 불리할땐 졸렬한 방법으로 이겼죠??ㅋㅋㅋㅋ
뭐야 인류의 졸렬함의 한계를 부순다 이건가?
9 때릴꺼야 11.26 09:22
원피스 보구 킹덤 쓰셨나요....
갑자기 병맛나는.....
38 쇼미러망령 11.26 10:04
여태까지는 그냥 방난만 그런줄 알았는데 이목도 살짝 ㅂ맛 나는군요...
6 Brillian… 11.26 10:09
아 그냥 방난 빨리 뒤졌으면 좋겠다. 방난 때문에 괜히 이목까지 중2병 됐네.
30 은짜씨 11.26 10:14
중2병 말기환자가 였구만;;
방난이랑 신이랑 겜 끝나려면 한두달 지나야겠네... 하..
25 sofa 11.26 10:17
킹덤 시발 폼 다죽었네
44 그냥좀가자 11.26 10:27
잘 보고 가여
48 배리나 11.26 10:51
잘 보고 가여
50 아르니람 11.26 10:27
감사합니다..
36 라피네스 11.26 10:35
개소리를 장황하게 써놨네
30 쇼미더패스 11.26 10:42
뭔 개소리냐 진짴ㅋㅋ 적당히 해야 재미있지
5 두봉 11.26 11:04
몽무랑 한명이 서로 최강이라 소리칠 때는 쥐죽은듯이 있더만
규, 강외, 양단화한테는 풀발기해서 달려드는 게 방난ㅋㅋ
44 뱅이 11.26 11:04
감사합니다
8 대지쿠파 11.26 11:14
하늘을 날기위해 몸을 던지는 자, 죽을 때까지 명상하는 자와 동급의 인간이지만 현대 중국인들 중에도 진짜로 있는 게 맞다. 현실고증임
5 신댕 11.26 11:31
와 600화가 넘는 회차중에 제일 븽신같은 편이었다
5 코된야걸 11.26 12:10
아니 이런 개소리 늘어놓을거면 차라리 걍 내가 제일 강한 자이고 다른 놈들은 다 필요없다라고 했을 때가 더 나았네 시발 ㅋㅋㅋㅋ
29 망샤 11.26 12:11
그러니까 방난이 힘은 있는데
가정교육을 제대로 못 받아서 저런다는거지?
12 마레키리토 11.26 12:40
이상 히틀러가 유대인구원하는소리였습니다
7 몰랑1 11.26 12:41
이게 다 뭔 개소리야?라고 나오는 이유는
작가가 방난을 개 ㅂ신으로 표현했기 때문에 우리가 이해를 못하는거지
저 말들을 정말 이해 못해서 그러는 줄 아는 댓글들이 있는데
이목에 말에 비해 강자 운운하면서 약자에게만 처들어오는 방난에게
누가 저 말들을 보고 아 그렇구나 하면서 이해를 하겠냐 걍 개소리로 들리지
29 polc 11.26 13:10
미친놈 A인줄 알았더니 미친놈 B였다는게 이번화 내용인데
덧글들 보면 '뭐? 미친놈이 아니었다고? 개소리하네 이목도 미쳤네' 이런 식이라서 한 말임
29 polc 11.26 13:39
그리고 방난이 쳐들어간건 규랑 강외인데 얘들이 약자는 당연히아니고
방난이 무슨 주인공도 아닌데 강자란 강자들한테 전부 다 싸움걸고 다녔으면 만화가 제대로 굴러갔겠나; 그정도는 애교로 좀 봐줘야지
마양전때 보면 무조건 지꼴리는대로 날뛰는게 아니라 지휘부 지시를 어느정도는 들어줄 최소한의 이성은 있기도했음
29 polc 11.26 13:45
오히려 난 이번화 보니까 납득가는 부분도 있음
그동안 왜그렇게 이상한 개소리를 지껄이며 개짓을 하고다녔나 싶었더니
진짜로 근본적으로 사상이 맛이 간 놈이라 그랬다는거
46 멘홀 11.26 13:02
킹덤 623화 감사합니다..
21 만화방주인 11.26 13:27
잘 보았습니다!
16 기타등등 11.26 13:29
안그래도 ㅂ신같은 놈을 더욱 ㅂ신스럽게 만들어 버리네
23 망가꾼 11.26 13:39
단순 무식쟁이네 방난
41 몽키D스패너 11.26 13:42
아무리 신에 가까운 영역이 되면 뭐 하나. 지금 상대가 '신'인데.
46 없음 11.26 13:50
잘봤습미다
건담 뉴타입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저리주저리 방난 곧죽겠네
29 망잘알 11.26 15:20
왼쪽눈에서만 눈물이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으읔 11.26 15:20
연재팔이로 전락한 이 작가 놈의 아무데나 컷 늘리기 주저리 신공은 허접한 개사기 방난까지 초월할 정도
28 쇼미리 11.26 15:44
그냥 방난은 이번 스토리에서 죽는다
작가는 이 말을 하고 싶었던 것으로 들림
16 최강에리이 11.26 16:06
방난 나오면 개노잼
9 broone 11.26 16:10
쓰잘때기 없는 말만 엄청 많이 싸재꼈군
50 말시키지마 11.26 16:22
ㅅㅂ 또 지방방송으로 가네..
9 하아수 11.26 16:26
와.... 개소리를 꼬아서 써 놔서 무슨 개소리인지 잘 못알아쳐먹겠네.
10 구요 11.26 16:34
흠 대충 자주 나오는 '어차피 지금 멸망하나 나중에 멸망하다 똑같은 멸망한태니 지금 멸망시킨다'는 비슷무리논리 아녀?
8 바른샘물 11.26 16:52
아 방난이 역사에 맞게 풀기에는 너무 어려운 캐릭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풀어버리는구나
7 동죽 11.26 16:57
개소리 오지네...
지리산 도사들 생각하면 됌.
50 폐인 11.26 17:21
방난 좀 그만 나와라 좀
27 EVPI 11.26 17:34
뭔 거지같이 부조리한 캐릭을 만들어 놓으니 그걸 설명하는 것도 말 같지도 않은 소리 밖에 더 나오겠냐ㅋㅋㅋ
25 이건뭐야 11.26 19:13
그냥 방난은 인간보다 상위적인 힘을 지닌 존재로 길러져서 그누구 보다 강하다 아니 인간보다 더 위에있다고 믿음을 주며 길러낸 미친종교의 결과물이라는거지 이 믿음에 문제점은 인간을 벌레새끼보듯 썰어버리는데 있음 그래서 지가 썰릴뻔한 일들에 대해서 상당하게 민감하게 반응함
22 갓미넴 11.26 20:56
역시 최고의 판타지만화 ㅎㅎ
5 가입했다 11.26 21:27
연말까지 업전투 끝내고 2020년부터 다음장으로 진행할거라고 희망을 가져봅니다.
49 라킨바 11.26 21:43
잘봤어요~
28 Sendol 11.26 21:47
이제 방난을 해치우면 되겠군요
번역=방난은 정신병자다
46 mobius 11.26 22:09
감사합니다.
48 배리나 11.26 22:31
ㅇㅇㅅㅇㅇ
일본만화 특유의 '하나가 되서 자유로워지자'는 일단 너무 우려먹어서 진부해졌음. 거기에 900화 넘어서 개뜬금타이밍에 설명충방식으로 나불나불하면 어떤 독자가 공감할수있을까
29 명작발굴기 11.27 07:38
???ㅋㅋㅋㅋㅋ
22 암꺼나다 11.27 08:35
방난 정신병 말기 환각에 빠져 자신이 구도자라며 사람을 벌레 죽이듯이 죽임.
이목 사기꾼 정신병 방난을 세치혀로 조종함.
31 에이다 11.27 11:19
이목이란 캐릭터에 공들여온 건 알겠는데 이번 업 공략은 너무 늘어지네..... 방난몬도 얼른 없어져야지. 한 명이 소리지를 때마다 그 근처 광역 스턴 쳐맞는 것도 웃기네
23 daath 11.27 16:07
이거 역사물 아니였나요??
이거 어째 용랑전으로 가는 것 같지.. ㅠㅠ
판타지.. 이제 접어야 하나..ㅠㅠ
36 소니드 11.27 16:34
역대급 개소리...;;
27 참피 11.27 16:40
"그들중에는 하늘을 날겠다며 계곡에서 몸을 던지는 자도 있습니다" 한마디로 병1신들 집단이란거네
20 skgk 11.27 18:28
방난이 븅신인건 알겠는데 이런애가 또 나올까바 걱정되누
19 잇히히힝 11.27 18:37
답답한 전개에에에에...
진짜 개소리도 이런 개소리가 없네. 눈물은 또 왜 나고 ㅈ1랄
4 도메스틱 11.27 20:58
??ㅋㅅㅋㅋㅋㅋ
8 준바링바링 11.27 23:14
그러니까 방난 이새끼가 사이비라는 거잖아??
40 iiiiilll… 11.28 14:38
엄청난 개소리를 늘어놓고 있어! 그럴싸한데!!!
2 땡모 11.28 15:46
그러니까 구도자라는게 사이비 종교라는 거지?
47 발전기 11.29 08:14
잘보고가여
8 SniperOn… 11.29 10:01
개소리엔 왕기의창이 제격이지 썰어줘좀..
16 웰짱 11.29 10:51
이목이 할 말 없으니까... 개소릴 하고 있네... ㅋㅋ
27 아몬듀 11.29 14:42
??? : 어라..? 왜 눈물..이..?
20 전곤 11.29 23:39
앞으로 4주는 더있어야 방난 뒤질듯
7 연아 11.30 22:01
여러분들은 지금 중2병이 고쳐지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지를 보고 계십니다
25 소새끼냠냠 12.01 09:35
뭔 개소리를 장황하게 써놨어
16 백지 12.01 18:36
잘봤어요~
26 쿠키 12.02 10:15
난 그냥 그림만 보고 글자는 안 읽었다
5 양양이 12.02 15:26
아 진행 속도 ㄹㅇ ㅋㅋ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