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안드로이드 공식 앱 출시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5 GGKED 11.11 12:50
면전을 보아하니 쓰레기도 아닌 폐기물 향기 솔솔 나는 구만
BEST 27 마오마오쩌둥 11.11 14:22
거울 보셨나요?
BEST 28 이름없는성좌 11.11 16:06
그건 폐기물한테 실례인거 아닌가?
BEST 22 선동열 11.11 12:48
1급 발암 물질 등장
끼오오오홋
BEST 22 선동열 11.11 12:48
1급 발암 물질 등장
42 엘EL 11.11 16:40
정말 홀리네
50 HAVANA 11.11 12:48
갈 겁니다
BEST 25 GGKED 11.11 12:50
면전을 보아하니 쓰레기도 아닌 폐기물 향기 솔솔 나는 구만
BEST 27 마오마오쩌둥 11.11 14:22
거울 보셨나요?
BEST 28 이름없는성좌 11.11 16:06
그건 폐기물한테 실례인거 아닌가?
46 세비지 11.11 19:32
왜 얼굴가지고 우리 애 기를 죽이고 그래욧!
33 《SYSTEM》 11.11 20:09
우리 애...? 혹시 두분 관계가...
23 초록공룡 11.12 00:56
ㄴㅇ0ㅇㄱ 상상도 못한 관계
25 보탄 11.12 23:28
뭐야뭐야?  ㅋㅋ
26 환상제독 11.11 12:51
등장부터 특수 발암 물질의 기운이 느껴진다
우해해해해해해해해해해해ㅐ해해해 엄마!
힘 찾았다니까 들러붙는 사람이 생기네.
22 태초마을소년 11.11 15:14
주인공이 쟤 아빠일걸?
27 비달브 11.11 15:28
주인공은 용사 아빠인데 뭔 개소리여
22 태초마을소년 11.13 08:12
긍까 쟤가 용사인줄 죄송요 저도 주워들어서
16 이거나먹어 11.11 12:55
잘 보고 간다
35 헛둘셋넷 11.11 12:55
딱봐도 개 발암 새키네
33 미리내 11.11 12:55
저쉐리는 헌신짝처럼 버릴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저리 친한척 말 거는거임?
34 곰탱이 11.11 13:58
용사파티 망해서 돈벌곳 찾다가 들러붙은거 같은디 거의 핵폐기물수준 ㅋㅋㅋㅋ 힘없을땐 버리더니 힘되찾으니 태세변환수듄
사실 세상모든사람이 그렇지 않나요 그래서 우리들은 싫은거지만
30 하늘의방랑객 11.11 12:59
죽을만치 두들겨패서 쫓아내야 할 인물같은데...
46 모탈독자 11.11 13:00
으아니 지금 저 철면피 쉑.....
13 우갸걐 11.11 13:01
이러든 저러든 결국 주인공 발목을 잡게찌...
49 아침은네슬레 11.11 13:02
등장씬 한번 참...멋지네
50 Hong 11.11 13:02
양아치는 버리는게 답
50 은빛여우™ 11.11 13:03
꺼뎌 필요없어
김선생님!!! 그라인더 가져와요 그라인더!!! 이 만화가 위험해! 어서 저 종양을 제거하지 않으면...!!!!
26 와지 11.11 13:05
엔빵하기 싫어..
50 구미냥 11.11 13:06
진짜 깝죽대게 생겼네
27 앨제 11.11 13:08
1화에 나왔던 쓰래기잖아? 아저씨 힘잃으면 뒈지라고 막말하던새끼네....
7 유루산 11.11 13:10
혼자 잡으면 몰빵인걸 엔빵을 왜해
놀랐잖아 색햐(퍽)
44 쁘리즈너 11.11 13:14
ㅋㅋㅋㅋㅋㅋ 저기키가 저번화의 그 놈인가???
17 호강두 11.11 13:14
ㅋㅋ보나마나 통수 칠 놈이네
35 양배추 11.11 13:17
걘지 기억은 나질 않는데,
능력 잃고 나서 개무시하던 그 자식 아닌가?
50 불량식품 11.11 13:19
감사합니다
29 Fewdone 11.11 13:22
감사합니다
50 레비아탄 11.11 13:23
잘 보고 가여
26 소율 11.11 13:26
당분간 극암예정인거같으니 난 이 곳을 빠져나가야겠어.
36 가이브러시 11.11 13:27
꺼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닥터P 11.11 13:28
껒여 개쉒야
23 허허여기좋네 11.11 13:32
저놈 몇화에서 짤렸는지 아는분?
17 코코코 11.11 13:34
발암의 구도자여 옆에 있는 여자애 목자르고 시작하자
50 레티샤 11.11 13:37
잘봐습니다
40 iiiiilll… 11.11 13:38
ㄷㄷㄷㄷㄷㄷ
30 민트캔디 11.11 13:42
1화때 아저씨 무시하더니 같이하자? 쓰래기 정도가 아니라 폐급이군
14 햄골스든터 11.11 14:03
당장 용사파티 터진것도 저새끼때문임 ㅋㅋㅋㅋ 쟤가 더글라스 나간뒤에도 계속 팀캐미 박살내다가 결국은 해고당한거라서
17 자다깸 11.11 13:51
응 누구맘대로^^ 꺼져 ㅗ^오^ㅗ..
라고해도 착해빠진 아죠씨 대려가겠지...ㅠ
34 그냥가라 11.11 13:52
감사합니다
22 그냥휴먼 11.11 13:52
하필 바보녀석이 왔네....
35 KIKO 11.11 13:52
재는 뭔데 끼어드누
32 순애좋아 11.11 13:55
타지 않는 쓰레기
30 이상한박사 11.11 14:21
태울 쓰레기
42 아스트랄즈 11.11 14:05
특공 검사 는 직업군이 대체 뭘까?? ;;;; 특공 이란게 붙는거 보니 그냥 무작정 개돌 형?? ``;;
48 mobius 11.11 14:06
감사합니다.
24 만화방주인 11.11 14:12
잘 보았습니다!
50 잭도슨 11.11 14:19
제발 받아주는 십 발암 전개로 가지말자 진짜ㅡㅡ
50 시스티나피벨 11.11 14:20
잘 보고 가여
50 하마는입이커 11.11 14:24
n빵 싫으니 안껴준다 하셈 ㅋㅋ
50 캬릉 11.11 14:27
슈박색기 한마리 등장
50 에드워드엘릭 11.11 14:33
잘보고갑니디
50 로제타 11.11 14:34
쫓아낼땐 언제고 다시 들러붙어
50 citrus 11.11 14:36
주인공이 착해서 받아줄거 같은데....
46 diskdkra… 11.11 14:37
감사합니다
50 폐인 11.11 14:39
쓰레기 냄새가 솔솔
50 할리퀸 11.11 14:39
흠.......
35 브레드유건 11.11 14:46
저 스벌롬 1화에서도 준내 깝죽대던 놈인데
제발 마음 좀 독하게 먹자;
50 흠냐 11.11 14:50
잘봤습니당!
50 인간나오시 11.11 14:54
잘 보고가여
50 아르니람 11.11 14:54
감사합니다..
31 방구석대마왕 11.11 15:04
끼워주겠냐 우뇌를 꺼놨나
39 나나코마치 11.11 15:05
1화에서부터 막말하던 놈 아닌가요 저거...
50 정열맨 11.11 15:10
저거 나중에 사고칠거 같은데
36 붸루도라 11.11 15:15
어울리지 않는 것이 상책
49 흰머리소년 11.11 15:42
감사 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36 티르 11.11 16:01
저런 싹바가지 없는 놈
14 아무아무개 11.11 16:04
톨킨? 반지의 제와....ㅇ?
36 불패 11.11 16:12
감사합니다.
10 HAZZ 11.11 16:22
불안한데... 용사파티랑 거리에서 만날때 첫등장부터 싸가지였는데!
얘가 가출한 딸내미한테 엄한짓할것 같은데... 그나저나 17살 부자집 가출jk 환술이라니 ㅗㅜㅑ
29 Pinkseal 11.11 16:28
발암 전개 제발 피해갔기를 ㅜㅜ
25 시오링 11.11 16:35
또 암살자 나오는줄
34 신드바드 11.11 16:35
감사합니다
34 갓뎀 11.11 16:49
일어에서 특공들어가면 가미가제 비슷한 성격이던데 근접극딜쪽인가 보네 방어는 똥이고 아저씨가 만능형이라 보조해줘야 할듯
23 aquilahd… 11.11 16:51
과연 발암일지...
감사합니다
38 D통수 11.11 16:58
난폭한 수단 금지라고 말하자마자 난폭할듯한 녀석 등장 ㅋㅋ
50 그냥좀가자 11.11 17:02
잘 보고 가여
36 이세계전생 11.11 17:02
저거...뭐여....짜슥...소설을 다시 봐야겠군...기억이 가물가물혀~
50 空白 11.11 17:11
감사합니다
14 がしわばら 11.11 17:15
또 똥파리 하나 나왔네
41 나니코레 11.11 17:32
압도적으로 감사
17 아리플 11.11 17:42
특공검사오 유명한 캐릭터는 검희 아이즈 발렌슈타인, 맹자 오탈등이 있습니다
15 Corry 11.11 17:43
에휴 새기 ㅋ또용사놈 이깝치네
14 Chema 11.11 17:43
저런 놈이 의외로 성격 좋을 때가 있지..... 많지는 않지만.....
28 떡악리 11.11 17:52
잘 보고가용
19 앙헤가오 11.11 17:55
13화를 48번 짜름
50 comsaran… 11.11 18:33
잘 보고 가용
47 우왁굳 11.11 19:03
빙신이 아닌이상 같이하지는 않겠지..?
46 TeraB 11.11 19:35
쓰레기가 나왔네
50 사라 11.11 21:02
감사합니다
46 후훗 11.11 21:10
잘 보고 가여:)
50 l스스l 11.11 21:15
잘 보고 가여
50 아그리아스 11.11 22:11
감사합니다
46 이계의달 11.11 22:20
어째 요즘은 용사파티라는 것들이 다 저모양 들이냐!. ㅡ.ㅡ...... 면상이 제수 없다 좀 때려라!. ㅡ.ㅡ
32 BeamKnig… 11.11 22:31
그냥 용사에게 양보해서 한 번 신세 말아먹게 해.
30 cherry2b… 11.11 22:34
잘봤습니댜
25 manaboja 11.11 22:41
감사합니다..
50 라킨바 11.11 22:45
잘봤어요~
50 블랙쿠퍼 11.11 22:45
잘  보  고  갑  니  다
50 LOLI 11.11 22:46
산업 폐기물
34 나나 11.11 22:48
냥 냥 냥
저거저거 지쪼대로 나대다가 의뢰인 딸 상처입혀서 쥔공이 아빠된 자로서 용서 모탄다!! 해가지고 혼쭐날 삘
50 리무르 11.11 23:21
보고 간다
50 네임 11.11 23:32
잘봤슴니다
50 Leepi 11.11 23:51
감사합니다.
41 Angel 11.12 00:46
감사합니다
50 루시드 11.12 00:54
냄새가 난다 냄새가 !!
34 KoTaRo 11.12 01:37
감사합니다
35 항그리 11.12 02:22
ㅅㄱㅎㅅㅅㄴㄷ
25 호포 11.12 03:21
1화 다시보고오니 아란빼고 쌉쓰레기들인데 왜 또 친한척하냐ㅋㅋ
33 순애파이팅 11.12 10:16
행동거지는 좀 방탕해도 인성은 똑바로 박힌놈이면 좋겠다 그래도 전 용사파티인데..
41 지군 11.12 10:44
불안한디...폭탄아닌겨
재미있게보오고 가압니이다아
48 말랑카우 11.12 11:18
잘보고가유
50 아카샤 11.12 13:05
재밌게 봤습니다
50 뉴월드 11.12 13:24
감사합니다
50 Sskkyy 11.12 15:44
감사합니다.
43 프로딸게이 11.13 14:31
일단 맞고 시작하면 안되겟냐??
50 jjfox12 11.14 20:58
감사합니다.
50 먹고죽자 11.16 16:16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