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6 이기철 2019.11.08 19:31
나만 요정 섹ㅅ로 봄?
BEST 33 사발면 2019.11.08 20:11
인기 많아짐 + 좀 잘생겨짐 + 친구 잃음+ 가족도 잃음 + 머리 나빠짐 = 고등학교만 졸업해도 노답...
BEST 42 호르아크티 2019.11.08 19:41
근데... 가족과 친구를 잃는건 너무하지 않나...? 아무리 주인공이라고 하지만 그 두개만큼은 지켜줘야지...
BEST 33 수육고기 2019.11.08 22:24
요정을 오른손에 꽉쥐고 오나홀 피스톤하는거 말하는거야???
45 Umaru 2019.11.08 19:31
잘보았슴니다
BEST 26 aquilahd… 2019.11.08 19:31
나만 요정 섹ㅅ로 봄?
BEST 33 수육고기 2019.11.08 22:24
요정을 오른손에 꽉쥐고 오나홀 피스톤하는거 말하는거야???
42 아존나재밌어 2019.11.09 02:00
난 왜 이문장을 보고 꼴린것인가...
ㅗㅜㅑㅗㅜㅑ
50 국어쌤 2019.11.08 22:41
나랑하는거야?? 히힛
32 보건선생 2019.11.10 10:28
저랑하시죠 마침 보건실 침대 비어있음니다
44 에퀴레이 2019.11.08 22:57
난 그냥 엑스등급 카드 떠서 요정년이 주작한거란 생각했느데 이분은...
50 HAVANA 2019.11.08 19:31
갈 겁니다
1 나무 2019.11.08 19:32
능력자 배틀물이 되거나
주인공 하렘물이 되거나
16 쿨구글 2019.11.08 19:33
주인공 얼굴은 왜 보정이 안 되니 ㅠㅠ
37 퐁당스프 2019.11.08 19:48
위로 조금 올려보시면 저게 굉장히 보정된거 맞아요 ㅋㅋ
35 말잘듣는 2019.11.09 03:43
거울 보시고 다시생각해 주세요
45 후후후느끼고있군 2019.11.08 19:33
후후후.. 주인공에게 느끼고있군..
36 멘토스박하맛 2019.11.08 19:34
흥미진진한데?
음! 뭔가 신선하고 좋다! 북마크 해야지!!
9 씹선비새끼 2019.11.08 19:35
하 ㅅㅂ 개부럽군
50 diskdkra… 2019.11.08 19:35
감사합니다
50 하마는입이커 2019.11.08 19:36
요정 ㅅ 엑스
50 우왁굳 2019.11.08 19:36
오 뭐지 이건
45 크로즈에볼 2019.11.08 19:36
오 의외로 신선하네... 맨날 죽어서 이세계를 가야지만 주인공 보정 받는 애들 보면서 불쌍했는데 얘는 그래도 죽진 않네...
32 회색신사 2019.11.12 09:54
이게 더 비참하지 않냐
이건 죽지도 않는데 가족도 잃고 친구도 잃었음
47 잠옷 2019.11.08 19:37
보정이 뭔가 기묘하네.. ㅋㅋㅋ
50 나가토유키 2019.11.08 19:37
나는 주인공이다 능력
오홍...
39 국장님 2019.11.08 19:38
엑스와 섹스는 안하나
24 패밀리레스토랑 2019.11.08 19:38
표지나온 애들이 앞으로 박힐애들인거 같은데
50 아침은네슬레 2019.11.08 19:39
여주가 얀데레면 이작품 대작으로 인정
48 Fewdone 2019.11.08 19:40
감사합니다
50 레비아탄 2019.11.08 19:41
잘 보고 가여
50 백만불짜리다리 2019.11.08 19:41
여러분 모두 인생의 주인공입니다.
BEST 42 호르아크티 2019.11.08 19:41
근데... 가족과 친구를 잃는건 너무하지 않나...? 아무리 주인공이라고 하지만 그 두개만큼은 지켜줘야지...
48 메차쿠차 2019.11.08 20:25
주인공은 항상 시련이 있는 법
50 manaboja 2019.11.08 19:41
뭐지 이전개는
50 사라 2019.11.08 19:42
감사합니다
50 시스티나피벨 2019.11.08 19:44
감사합니다
48 위병 2019.11.08 19:45
새로시작하는 만화가 늘고있네 역식만 계속 이어지면 좋겠네요
39 오노레디케이드 2019.11.08 19:45
요정이 웬지 ㅈ같이 보인다 고로 밟으러 간다
32 멋냉이아저씨 2019.11.08 19:45
x가 좋은것 같기도 하고 안좋은것 같기도 하고 ...
50 새벽하늘 2019.11.08 19:48
공부는 못하지만 그거 말고는 좋은것 받았네...이제 주인공 처럼 하렘?만들려나 아직까지 여자는 한명이지만
39 ♧시로♤ 2019.11.08 19:48
아니...공부 못하면 안되잖아....
50 리무르 2019.11.08 19:48
보고 간다
44 amamiyar… 2019.11.08 19:48
사용료 왤케 집착해 ㅋㅋㅋㅋ
25 kains 2019.11.08 19:49
아주 대놓고 나오는 구나 주인공 보정ㅋㅋㅋ 궁극의 치트
19 보리로지은발 2019.11.08 19:50
여주가 얀데레였나 능력보정이란 걸 눈치 깐 것 같은데
25 굿굿맨 2019.11.08 19:52
ㅅ1발 저거 오타쿠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남주 아니냐;; 히로타카였나
32 갱치 2019.11.08 20:13
ㄹㅇ 시발 어디서 봤나 했는데 히로타카네 ㅋㅋㅋㅋㅋㅋㅋ
33 아르샤 2019.11.08 19:53
그야알조 주인공 보정
27 달달무슨달 2019.11.08 19:54
이거 자가기 주체적으로 하는게 아니네 그냥 떠밀려 주인공이냐 ㅋㅋ
33 자칭신사 2019.11.08 19:54
요정 SEX라니..
10 djznsxns 2019.11.08 19:54
일단 와드
50 마유우우 2019.11.08 19:59
미친 내용인데 ㅋㅋㅋㅋㅋ 진짜 자기는 하나도 안남았자나 ㅋㅋㅋ
저 새기 주인공이나까 분명 고자도 패시브로 달려온다
15 HAZZ 2019.11.08 20:02
여자애도 X급 능력보정 받은 거 아니냐? 저 요정 아니고 다른 요정 구해줘서 ㅋㅋㅋ
50 악엔 2019.11.08 20:03
여자:후훗큰그린 1단계성공이야 다음잘부탁해 요정
32 어둔 2019.11.08 20:04
뭐지 ㅋㅋㅋㅋㅋ
50 이상 2019.11.08 20:06
어떻게 죽일지 궁금하네
50 카미가리 2019.11.08 20:08
감사합니다
35 CJ님 2019.11.08 20:11
이세계 판타지가 아닌 현세계 판타지인가 ㅋ
BEST 33 사발면 2019.11.08 20:11
인기 많아짐 + 좀 잘생겨짐 + 친구 잃음+ 가족도 잃음 + 머리 나빠짐 = 고등학교만 졸업해도 노답...
38 노잼 2019.11.09 10:34
저정도 반응이 나올정도로 잘생겼으면 인방만 해도 돈 겁나땡길텐데
2 Dkcjian 2019.11.09 14:57
?? 예체능 가면 되는데? 님 인생은 외길인생임??
50 찌잘알 2019.11.08 20:18
주인공 보정 여심파악 못함도 잇겟지?
44 ☆석가모니☆ 2019.11.08 20:21
젠장......주인공은 고자라는 설정은 없길 바란다.....제발.......제발.....
50 흠냐 2019.11.08 20:23
하... 부럽다
50 티르 2019.11.08 20:24
여자애는 뭔가 눈치챈 듯한 느낌
48 갓뎀 2019.11.08 20:27
러브코미디 주인공이면 해피엔딩이고 어딘가에서 하이퍼오라베기라도 날리면 배드엔딩인데 ㅋㅋ 재밋어 보인다
50 아르니람 2019.11.08 20:32
감사합니다..
50 能美クドリャフカ 2019.11.08 20:36
주인공보정
49 브레드유건 2019.11.08 20:41
다리 ㅋㅋㅋㅋ 졸라 길어졌네ㅔ ㅋㅋㅋㅋ
50 그냥좀가자 2019.11.08 20:50
잘 보고 가여
50 발정유다치 2019.11.08 21:01
후 입 선 자
50 로제타 2019.11.08 21:05
주인공 보정의 제일 엄청난건 마지막에 이긴다는건대 ㄷㄷ
50 할리퀸 2019.11.08 21:25
음......?
21 평범한시민 2019.11.08 21:26
엑스! 엑스! 엑스하고싶다
50 은빛여우™ 2019.11.08 21:27
라면 먹으러 가자
50 저격망토 2019.11.08 21:30
주인공 퍼프가 이상해
39 티타 2019.11.08 21:41
얼굴 변했을 때 개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이후론 솔직히 노잼
50 구원 2019.11.08 21:45
잘보았어요
23 난도질악마 2019.11.08 21:52
원작자가 보쿠라노 작가다

일단 표지캐들은 다 죽겠군
보정은 여주가 해주는거 아니야? 여주가 원하는대로 보정되는거 같은데?
40 직박구리 2019.11.08 21:56
그냥 찐한테 진짜 존재하던 주인공을 덮어씌운거 아닐까? ㅋㅋ
26 여고생이물고빤다 2019.11.08 22:01
나루타루 작가가 글을 썼으니, 다 죽을듯...
20 유녀로리 2019.11.08 22:16
이것도 이것대로 좋다냥
50 능물 2019.11.08 22:18
이게 뭔 만화인지 이해하는걸 포기했습니다
39 ISAF 2019.11.08 22:20
희망따위는 버려라 처럼 가겠지
38 선바 2019.11.08 22:22
뭐지 혼모노들 대리만족 만화인가 슷고이~
50 comsaran… 2019.11.08 22:24
잘 보고 가용
50 괴라는나물 2019.11.08 22:25
버프 받았는데 가족도 친구도 잃어버리다니 ㅜ ㅜ
50 레모나m 2019.11.08 22:50
남자애 인줄 알았네
50 아그리아스 2019.11.08 22:51
감사합니다
1 누룽지떡 2019.11.08 23:16
잘봤습니다
50 화니 2019.11.08 23:30
주인공 보정
50 ☆카르마★ 2019.11.08 23:30
다음화는 세크스?
39 심심할땐요우코짱 2019.11.08 23:48
매우 좋은 스토리로군
50 홍련 2019.11.08 23:58
잘봣습니다
43 봇치당총재 2019.11.09 00:34
음......
50 쇼우타 2019.11.09 00:38
신선도 합격, 여주 합합합합격
그림체 좋고, 남주 성격 나쁘지 않음(너무 나대지도, 너무 찐따같지도 않네)
좋다 이런거 바로 북마크.
43 라티 2019.11.09 01:06
감사합니다
50 °¤° 2019.11.09 01:18
°¤°^°¤°
37 하지마비요 2019.11.09 01:39
이왕 덩크가능한 김에 NBA 진출하자
50 블랙쿠퍼 2019.11.09 02:07
감사합니다
50 카네키 2019.11.09 02:50
잘봤슘돠아
50 톱을노려라 2019.11.09 03:32
여캐는 괜찮은데 남캐들 그림이 애매하네
32 록커 2019.11.09 03:50
재미있긴한데 연중당할 듯한 이 느낌은 뭐지
50 맛있는귤 2019.11.09 04:19
진짜뭐지 이 주인공보정은
50 지군 2019.11.09 05:49
잘보고가여
46 여긴어디 2019.11.09 06:23
저 여자가 작가구나. BL작가!
50 없음 2019.11.09 06:34
잘봤습미다
50 개나리 2019.11.09 07:57
잘보고간디
50 캬릉 2019.11.09 08:31
망한 주인공역인가
27 PINCH8 2019.11.09 08:46
먼가 재밌을듯
50 세글자 2019.11.09 09:04
뭐냐 이 일천구백구십년도에 나왔을거 같은 만화는?
50 푸른하늘구름 2019.11.09 09:55
누구처럼 회사들어가서 여자하고 떡치고 사장, 회장되겠네.
43 행복의도토리 2019.11.09 10:24
저여자는 뭔가를 알고 있는건가
42 아냥 2019.11.09 15:01
저여자는 히로인 능력이겠죠 뭐
48 mpboy 2019.11.09 10:30
보정 좋네
47 아스트랄즈 2019.11.09 11:17
냥이들 한테 돌림빵 당한 요정??? ``;;;;
50 발전기 2019.11.09 12:03
잘보고가여
45 응기이잇익잇 2019.11.09 12:29
저 히로인이 흑막이자 주인공으로 보이는대? ㅋㅋ
1 리게이™ 2019.11.09 13:00
잘봤습니다
50 라킨바 2019.11.09 14:14
잘봤어요~
27 디스워드 2019.11.09 14:41
다음화에서 주인공 보정을 받고 전생트럭에 치입니다. 그리고 이세계 ㄱㄱ
16 후추챰치 2019.11.09 15:04
찐따들 위로해주는 만화
28 욕쟁이 2019.11.09 16:08
잘봤ㅅㅂ니다
23 음탕카멘 2019.11.09 20:42
꿀잼 냄새 난다 이거
아아 이게 대리만족 상상, 희망사항, 꿈, 일어날 수 없는 일, 븅띈 같은 세계 라는 건가.
9 체험살해현장 2019.11.09 23:14
주인공이긴 주인공인데... 학교 쪽에서만 주인공이고 나머지는 인식을 못하는건가..ㄷㄷ;
50 맥봉 2019.11.10 07:08
감사합니다
50 느글느글 2019.11.10 09:11
잘 봤어요~^^
50 말랑카우 2019.11.10 13:21
.....
50 카지군 2019.11.10 19:09
작가 그자체...
50 LOLI 2019.11.10 21:52
데려가서 감금플레이 가즈아
11 써부 2019.11.11 02:53
잘 보고 가용
23 명작 2019.11.11 04:08
무난..평범...
50 쁘리즈너 2019.11.11 10:19
감사합니다
50 jjfox12 2019.11.15 12:18
감사합니다
50 먹고죽자 2019.11.15 14:16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