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2 로드호구 2019.11.08 10:34
엘라 멋지다 진짜,, 이런 여자 주인공이 어딨냐 긴 계획과 인내 끝에 복수에 성공했고 복수를 하기 위해 자신이 했던 일을 정당화 하지 않는다.
39 국장님 2019.11.08 10:00
이거 재밌음
4 가슴모아다리벌려 2019.11.08 10:08
ㅇㅇ재밌음
22 신사가되려는자 2019.11.08 10:10
메데타시메테타시
46 그가을새벽출생소 2019.11.08 11:18
데레타시데레데레타시
50 HAVANA 2019.11.08 10:10
갈 겁니다.,
35 ゆりスキ 2019.11.08 10:14
이렇게 끝이라니 ㅜㅜ
46 ok1234 2019.11.08 10:16
이래서 사람이 적을 만들면 안되는거임
언제 어디서 통수 맞을지 모르게됨
37 실버링크 2019.11.08 10:19
파사우 조약: 종교 개혁 내용이었군. 내용이 더있나요? 정말 끝? 총장 시점으로 다시 나오길..
7 ATajt 2019.11.08 10:32
뒤에 내용 조금 더 있고 총장 시점은 없음.
35 갓개 2019.11.08 10:22
왠지 너무 급하게 끝낸거 같은데;;; 그 이후 이야기는 없는가?;;;
50 은빛여우™ 2019.11.08 10:23
더 많이 죽어야 하는데
30 보고또보고 2019.11.08 10:26
좋은 작품 감사.
50 시스티나피벨 2019.11.08 10:30
감사합니다
19 산트러스 2019.11.08 10:31
완결인거 같냐? 아직 하나 남았다
16 바카 2019.11.08 10:33
좀 허무한데
BEST 22 로드호구 2019.11.08 10:34
엘라 멋지다 진짜,, 이런 여자 주인공이 어딨냐 긴 계획과 인내 끝에 복수에 성공했고 복수를 하기 위해 자신이 했던 일을 정당화 하지 않는다.
50 아리스티아 2019.11.08 10:37
너무재밌어요 ㅠㅠ 다음 편을 올여주세요. 그게 마지막인가봐요
33 아르샤 2019.11.08 10:40
잔흔한 현실성이 강했어 완변한 결말이 나오지 않겠지만
좋겠 끝날려나?
7 ATajt 2019.11.08 10:41
코르돌라 ㅠㅠ..
50 그냥좀가자 2019.11.08 11:26
잘 보고 가여
50 comsaran… 2019.11.08 12:39
잘 보고 가용
32 스팀보이 2019.11.08 12:51
코르둘라 ㅜㅜ
50 Sskkyy 2019.11.08 13:38
감사합니다.
50 할리퀸 2019.11.08 16:05
음.....
결국 엘라쟝 오줌은 안싸주는구나 ㅠㅠ 보고 싶었는데.....
50 nagisa 2019.11.08 18:25
엘라 멋있어 ㅠㅠ
50 불패 2019.11.08 19:01
감사합니다.
50 아카샤 2019.11.11 12:57
재밌게 봤습니다 엘라 답지만 행복해 지는걸 보고 싶었는데
48 타카츠키센 2019.11.12 20:45
감삽하닏바
20 히카리쟝애미 2019.11.13 00:59
ㅎㅋㄹㅇㅁㄷㅈ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