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 @manamoa_01]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32 닉넴위장술 10.21 01:21
스킬북을 사용하였습니다 이적의 기운이 몸에 깃들고자 합니다. 회피!! 스킬 습득에 실패하였습니다
BEST 37 엔젤지브릴 10.21 01:41
식자가 늦는 거니까 디퐁이 욕해주세요 저는 저거 저번달에 번역했지요
BEST 43 쁘리즈너 10.21 01:26
회피유저가 실드를 가져봐야 무슨 쓸머고???
BEST 36 미니툰 10.21 02:09
앗..아앗.. 저는 작가욕하는거였어요 역식분들은♡
BEST 25 Ku루미 10.21 01:04
과연 회피가 어디까지 가능할지 궁금해지는군요..
21 나즈나 10.21 01:02
회피 힐을 무시하지 마라!
33 미노루군 10.21 02:37
저 엘프랑 파티 짤거 같다
31 응기이이잇♡ 10.21 06:38
이왕이면 위험할때 쉴드랑 회복으로 구해주면 좋을듯...!!!
저 엘프 육변기가 될거같아.
18 메롱123메롱 10.21 15:12
이제곧 한 아이에 엄마가 될 사람한테 육변기라뇨..
아이가 얼마나 상처를 입겠어요.
12 ㅇㄱㅇ 10.21 01:03
오?2등인가
50 HAVANA 10.21 01:03
간다 보고 잘
36 미니툰 10.21 01:04
ㅎㅎ 진도 빨리빨리 나가란말이야
BEST 37 엔젤지브릴 10.21 01:41
식자가 늦는 거니까
디퐁이 욕해주세요
저는 저거 저번달에 번역했지요
BEST 36 미니툰 10.21 02:09
앗..아앗.. 저는 작가욕하는거였어요 역식분들은♡
BEST 25 Ku루미 10.21 01:04
과연 회피가 어디까지 가능할지 궁금해지는군요..
39 찔릉소 10.21 12:49
못피하는 다른 파티원한테 버프걸기.
23 매자냥이 10.21 01:05
엘프 귀 모자이크 ㅋㅋㅋㅋㅋㅋㅋ
50 re0부터 10.21 01:05
회피 마왕한테도 통할까?
25 STrikeR 10.21 01:05
ㅋㅋㅋㅋ 회피에다가 실드,ㄷㄷ 방어력 최강 힐러네,ㅋㅋㅋ
몹들이 피떵싸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25 STrikeR 10.21 16:23
ㅋㅋㅋㅋㅋㅋ
21 오태식 10.21 01:06
짧대....
30 유우키미캉 10.21 01:06
왜이리쨟냥
50 명월 10.21 01:08
감사합니다
33 하츠유키 10.21 01:09
엘프귀를 잡고 우마이봉을 입에다 넣고싶당
26 와가나와 10.21 01:10
여자였으면 우마이봉으로 쑤실떄마다 회피뜨는건가,,?
50 정열맨 10.21 01:14
엘프 나온거보니 복선이구만
잘보고있습니다
39 흑우새끼 10.21 01:17
왜 로그아웃 되었지...

초콜릿에 낚인 접수원
23 깨버렸네 10.21 01:17
섬궤 회피 100% 찍으면 최종보스 기술도 피함.
물론 물리한정. 마법은 회피 따로 있는데 최대 40이 한계옇던가

회피 최강이면 진짜 사기다.
혼자서 살아남고 파티 살리고  게임해보면 알게됨
29 겨드랑이 10.21 01:18
수인 커엽당
30 맥봉 10.21 01:18
감사합니다
40 아스트랄즈 10.21 01:19
스킬북 이었구나? ;
50 파워 10.21 01:21
잘 보고 가여~
BEST 32 닉넴위장술 10.21 01:21
스킬북을 사용하였습니다
이적의 기운이 몸에 깃들고자 합니다.
회피!!
스킬 습득에 실패하였습니다
24 메흑우 10.21 08:55
어딘가의 불행한 인간 같군요
41 엘EL 10.21 16:36
킹능성이 보인다
15 DevDog 10.21 01:22
스킬도 랜덤이네 확률 가챠 만화인가
42 Otto 10.21 01:22
회피 힐러에 실드스킬로 유사 탱이라......개쌉사기자너? 독보적인 힐러시넼ㅋㅋㅋㅋ
BEST 43 쁘리즈너 10.21 01:26
회피유저가 실드를 가져봐야 무슨 쓸머고???
15 いもさらだ 10.21 16:57
힐이 남에게도 쓸수있듯 실드역시 남에게 쓸수있기대문에 겁나좋죠
자기는 회피하고 남은 방어와 힐로 치유 캬
43 쁘리즈너 10.21 17:46
회피찍었다고 아무도 안대려가면 진짜 무쓸모일듯.....
24 무시기 10.21 01:26
그놈의 회피타령
50 카네키 10.21 01:27
잘봤슘돠아
24 조도 10.21 01:29
어질 몰빵 프리...  해보면 재밌음.나머지 인트와 파워에 반씩 투자한 전투프리~~!!
31 불량꼬맹이 10.21 01:59
라그에서 ....
48 의사양반ㅠ 10.21 01:30
귀에다 모자이크 ㅗㅜㅑ
2 마크로스 10.21 01:32
회피힐 트오세에서 해보니까 개쓰래기던데 ㅎㅎ
48 흰머리소년 10.21 01:44
감사 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30 드랑이 10.21 01:45
저 짐꾼이 히로인인가
50 뭐야이게 10.21 01:47
잘 보고 가여
31 썸머리본 10.21 01:55
능력치보단 주인공의 머리가 의심된다...
50 네임 10.21 01:57
잘 보고 가빈다
50 空白 10.21 02:04
감사합니다
1 YoRHa 10.21 02:05
잘보고갑니다
47 우왁굳 10.21 02:16
잘 봤슴니다
23 닉나시 10.21 02:19
ㅇ? 웹소설에선 이지메엘프 만나기 전까지 스킬북도 없고, 호인파티에 기생했는데.. 내용 개악..ㅠㅠ
30 Sebastia… 10.21 02:20
응 ? 모자이크 ?
10 소시민A씨 10.21 02:28
회피를 맹신한 주인공은 명중률 100찍은 몹한테 디지게 쳐맞게 되는데...
31 두통엔울버린 10.21 02:29
한마디로 회피 몰빵에 확률로 뎀지가 들어와도 방어할수 있는 쉴드를 얻어 무적의 길인가..
회피가 있으니 원킬만 안당하면 직업이 프리니 힐하고 좀비가 되겠넹 ㅋ
뭔 무적탱거인갘
50 kaguya 10.21 02:32
이딴게 만화다
26 티타 10.21 02:35
필중스킬 함 쳐맞아봐야 억! 소리내면서 정신차리지
50 로제타 10.21 02:41
백프로 회피란게 가능한건가
41 몽키D스패너 10.21 02:47
감사합니다
50 °¤° 10.21 03:00
°¤°^°¤°
31 명작사냥꾼 10.21 03:13
작가 놈이 이런 이상한 설정으로 주인공 무쌍하게 할 생각이면 필중 기술이나 광역기 같은 것도 다 피할 수 있다 하겠지.
무려 지금까지 100% 확률로 피하는 50포인트라는 수치는 100포인트 회복 보다 쎄다는 것일까?
하지만 작가 놈은 무조건 회피가 최고다라고 하겠지.
32 에이다 10.21 03:17
적당한 선에서 한계를 느끼고 인생 망하는 걸 보고 싶네.
23 클릴이일 10.21 03:25
아니 너 회피해 댕기니까 실드라는 스킬 필요 없자나.....
50 블랙쿠퍼 10.21 03:40
잘  보  고  갑  니  다
30 로스트윙 10.21 03:54
공격스킬아니면 무의미할텐대 뭐 나중에 시람들 의심 피하려고
일부러 파티해서 쓰겠지만
8 빤쓰런 10.21 04:14
일본=시골 맘에 들었다
13 고쿠토미키야 10.21 04:16
옆동네 던전도는거 보여주는곳 가면 환상이갰네
44 늉뇽늉뇽 10.21 04:19
수고하셨습니다~
32 닭가슴살모아 10.21 04:32
힐로 언데드나 잡으며 랩업해라
15 Corry 10.21 04:54
음...파티할 필요가없지
50 은빛여우™ 10.21 05:56
만능회피힐러
24 장나래 10.21 06:15
잘 읽고 갑니다.
50 레티샤 10.21 06:37
잘봐습니다
40 Angel 10.21 06:37
감사합니다
50 레비아탄 10.21 06:55
잘 보고 가여
50 학신 10.21 06:58
잘 봤 습니다
35 브레드유건 10.21 07:05
흐흐흐 빨리 나와라 흐흐 재밌다
50 인간나오시 10.21 07:11
잘 보고가여
50 흠냐 10.21 07:21
잘봤습니당
41 아리스티아 10.21 07:27
자알 봤습니다!!!
24 시오링 10.21 07:37
스테이지는 보구 다음하갑시다 궁금
50 히메라기 10.21 07:45
잘보고 가요
40 능물 10.21 07:45
엘프 아무래도 구해주고 파티in이지
28 테리아 10.21 07:53
내일부터 시험이네... 나도 이세계 전이 시켜줘....
50 데스메노스 10.21 07:55
잘보구가여
27 나도봐 10.21 07:56
공격은 못 배우나보네??
37 나만봐 10.21 08:09
역식 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50 시바견55 10.21 08:35
공격은 못해도 회피때문에 죽지는 않으니 최강인가ㅋ
50 지옥소녀 10.21 08:41
감사합니다
33 응기이잇익잇 10.21 09:16
감사합니다.
22 드빈 10.21 09:45
회피율 100퍼인데 쉴드랑 힐이 무슨 쓸모가있냐ㅋㅋㅋ 그리고 회피스텟이 있으면 명중률스텟도 있어야지ㅋㅋㅋ 실제로 저런 힐러가 있다면 회피율만 믿고 탱에 안찍은 물몸이라 한방맞고 승천하시겠지
50 쿠죠 10.21 10:01
잘보구갑니다
28 모아헤헤 10.21 11:14
ㅇㅇ 맘에 든다 일본이라는 시골에서 왔죠 사스가 갈라파고스 촌놈들
2 심술돼지 10.21 11:18
주인공 죤내 쳐때리고 싶은 만화네.. '회피힐러는 최곤데 =3='  이ㅈㄹ... ㅋㅋㅋ 그놈의 힘숨찐도 정도껏해야지 스토리 쓸 능력 없어서 독자들 발암걸리게 힘숨찐 만드는거보면 짜증이..
50 슬라짱 10.21 11:34
성장물 먼치킨...
30 로스트윙 10.21 11:39
이만화 원본 몇화까지 나옴?
35 세글자 10.21 11:47
스테이터스는 보여주고 끝내지 ㄷㄷ
44 뱅이 10.21 11:52
감사합니다
25 손절 10.21 12:02
난 하차 할란다.... 실드 스킬 배울 때 회피때메 못배우면 볼려고 했드만.. 배우네?
48 배리나 10.21 12:03
ㅇㅇㅅㅇㅇ
1 누룽지떡 10.21 12:06
잘봤습니다
50 아카샤 10.21 12:50
재밌게 봤습니다
46 모리아스 10.21 13:21
잘보고가여
50 Miyabi 10.21 13:48
잘 봤어요~
45 TeraB 10.21 14:06
회피만 믿다가는 당하니까 실드가 나왔군..
34 나나 10.21 14:13
냥 냥 냥
31 Mcccc 10.21 14:40
ㄹㅇ 괜히 왕국에서 추방한게 아니네
저런 발암 힐러 왜 데려감
19 trivia 10.21 15:54
회피 50으로 피하는 의지나 행동없이 자동으로 다 회피가 되면
회피 90~100은 어떻게 되는 거지?
게임 설정이라고 해도 망겜인데 세계의 설정이 저렇게 허술하면...
50 에드워드엘릭 10.21 17:42
잘보오거망
50 didi 10.21 17:45
감사합니다
50 사라 10.21 20:10
올 회피힐러 쪄네
50 구원 10.21 20:14
잘보았어요
50 아르니람 10.21 21:33
감사합니다..
50 아그리아스 10.21 22:18
감사합니다
50 schwarze… 10.21 22:47
저 아무것도 없는책은 엄청 좋은 책이었네요.
50 schwarze… 10.21 22:48
그것도 스킬 습득을 하는 책이요.
50 리무르 10.22 00:02
보고 가는 길
50 라킨바 10.22 00:04
잘봤어요~
48 말랑카우 10.22 08:51
잘보고가여
음 재밌는데
32 우헤하라 10.23 12:16
잘 보고 가여
50 comsaran… 10.24 14:46
잘 보고 가용
50 Kerorose… 10.30 09:11
잘 보고 갑니다. ^^
31 환무 10.31 01:56
잘보갑
44 이하경 11.05 20:17
오....흥미진진한데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