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 @manamoa_01]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34 덤덤 10.21 00:31
도핑으로 용화 시킬수있으면 이참에 아들을 그냥 용족으로 만들어서 키잡하는게 더빠르겠네
위험을 못느끼니까 모험모험거리는거지. 진짜 위험해보면 저 엄마가 얼마나 고마웠는지 알듯. 모험가란것도 범죄자만 아니면 아무나 받는다 라는거 자체가 얼마나 힘들고 위험한 일인지 노골적으로 알려주는건데...
BEST 39 Otto 10.21 00:43
아들놈 엄니가 도핑해줘도 뭐라하네;;;도핑안해줫음 처음 던전에서 셀레멘더 통구이되겠지? 그럼 엄마빡치겠지? 그럼 세상 멸망하겠지? ㅅㅂ 세상을 위해서라도 넌 도핑 중독이 되는한이 있더라도 어무니 특제도핑 받고살아야하는거아니냐?ㅋㅋㅋㅋㅋ
BEST 24 마나보러 10.21 00:38
이 만화는 현실의 엄마처럼 전지전능한 힘을 지닌 드래곤이 아들을 과보호 하는걸 이야기하고 같이 웃자는 만화임 진지빨지는 말자
BEST 21 CJ님 10.21 00:27
ㅋㅋㅋ 버프 쩌네 ㅋㅋㅋ
5 더시지푸스 10.21 00:25
으오오오오오
50 空白 10.21 00:26
감사합니다
BEST 21 CJ님 10.21 00:27
ㅋㅋㅋ 버프 쩌네 ㅋㅋㅋ
37 망가선인 10.21 00:40
저런 엄마 있으면 개 좋을듯 ㅋㅋㅋㅋㅋ
BEST 35 엔젤지브릴 10.21 01:00
ㄹㅇ 마구 할텐데
어차피 친엄마도 아니고
저기 용병들한테 잡혀서 남자육변기 되서  얼는박아달라고 할배들에게  붙겠지
35 아존나재밌어 10.21 01:51
저런엄마 있었으면 이미 세계에서 잡아갈려고 난리였을거임...
BEST 24 오노레디케이드 10.21 05:06
잡으려고 하긴 할까요 까딱하면 저세상으로 훅가는 건데
35 아존나재밌어 10.22 01:04
생각해보니 그것도 맞는 말이네요
22 청부살인업자 10.21 01:56
아나 뽕임
잘보고있어요
50 지옥소녀 10.21 00:28
감사합니다
다들 너무 빠르잖아
50 나가토유키 10.21 00:29
ㅋㅋㅋ 도핑도 엄청쎄
44 리무루최고 10.21 00:30
잘보고갑니다
13 야너드 10.21 00:30
다들 보고 댓글 다는거 진짜인지 확인 가능한가요!?
50 은빛여우™ 10.21 00:30
약물의 힘
BEST 34 덤덤 10.21 00:31
도핑으로 용화 시킬수있으면 이참에
아들을 그냥 용족으로 만들어서
키잡하는게 더빠르겠네
50 인간나오시 10.21 00:31
잘 보고가여
50 나츠메 10.21 00:31
도핑 개쩌네 ㅋㅋㅋㅋㅋ
구스타브 센세 겨울코미케 때 신작 내주시려나
43 새벽하늘 10.21 00:31
아들을 괴물로 만드셨군요...어머니....
47 구미냥 10.21 00:31
도핑력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커리 10.21 00:32
도핑마저 사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새토깽어맹뿌 10.21 00:33
엄마 너무 귀여움 ㅎㅎ
38 Angel 10.21 00:33
감사합니다
30 ReFlecTk… 10.21 00:33
도핑도핑~
50 카미가리 10.21 00:34
감사합니다
25 STrikeR 10.21 00:34
ㅋㅋㅋㅋ ㅋㅋ 다 박살넷네,ㅋㅋㅋㅋ
47 즈라마루 10.21 00:35
도핑이 개사기네ㅋㅋㅋㅋㄱ
50 시스티나피벨 10.21 00:36
감사합니다
BEST 24 원피스볼래요 10.21 00:38
이 만화는 현실의 엄마처럼 전지전능한 힘을 지닌 드래곤이
아들을 과보호 하는걸 이야기하고 같이 웃자는 만화임 진지빨지는 말자
BEST 35 미니툰 10.21 00:45
여기서 딱 니 혼자 진지 빨고있네
37 꺼져게이야♥ 10.21 01:39
니가제일 진지한거 같은데.....
24 Fewdone 10.21 00:39
잘보고갑네
38 진언 10.21 00:40
도핑ㅋㅋㅋㅋㅋ
46 악엔 10.21 00:43
버프보소 메이플이였으면 검마 한방컷이겠네
BEST 39 Otto 10.21 00:43
아들놈 엄니가 도핑해줘도 뭐라하네;;;도핑안해줫음 처음 던전에서 셀레멘더 통구이되겠지? 그럼 엄마빡치겠지? 그럼 세상 멸망하겠지? ㅅㅂ 세상을 위해서라도 넌 도핑 중독이 되는한이 있더라도 어무니 특제도핑 받고살아야하는거아니냐?ㅋㅋㅋㅋㅋ
25 제로이 10.21 17:47
그런데 저 몬스터들 도핑때문에 나온거 아니냐 ㅋㅋㅋㅋ
39 Otto 10.21 17:55
그랬어도 만의 하나의 일이니까 말이지...나같으면 상시로 포션병20개씩은 상비하고 다닐꺼 같은데....위험하면 복용하는 치트도핑재로ㅋㅋㅋㅋㅋ
47 흰머리소년 10.21 00:44
감사 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41 치롱 10.21 00:46
안경이라 그닥 ㅜㅜ
24 버섯농부 10.21 00:47
엄마가 무슨.. ㄷㄷ
46 HAVANA 10.21 00:48
ㅋㅋㅋㅋ 개쎄네
50 알퀘 10.21 00:48
엄마의 침 이나 모유를 먹으면 어떤 버프가 생기는걸까...
37 꺼져게이야♥ 10.21 01:41
드래곤도 모유가 나옴??
28 물빛 10.21 01:45
음.. 마법으로 어떻게든?
13 l리무루l 10.21 00:51
엄마버프 개오지네ㅋㅋㅋ
44 mobius 10.21 00:52
감사합니다.
위험을 못느끼니까 모험모험거리는거지.

진짜 위험해보면 저 엄마가 얼마나 고마웠는지 알듯.

모험가란것도 범죄자만 아니면 아무나 받는다 라는거 자체가 얼마나 힘들고 위험한 일인지 노골적으로 알려주는건데...
50 데스메노스 10.21 00:55
잘보국ᆢ여
밥에 뭘 넣은건지 궁금하군 후후...
30 바이콘 10.21 01:01
도핑 ㅋㅋㅋ
44 sss페이커 10.21 01:03
저런 펄붙출 마마 같으니 ㅡㅡ 아들 모험에 도핑까지 ㅡㅡ ㅋㅋ
19 가리엘 10.21 01:05
엄청난 능력이네...엄마의 소유품 어떤 것이든 하나만 얻어도 순식간에 최강이네...
6 ⁀⁀ 10.21 01:06
잘 먹고 갑니다
22 매자냥이 10.21 01:08
와...용사도 울고갈 버프인데요?
34 순재 10.21 01:12
도핑ㅋㄱㅋㅋㅋㅋㅋㅋ
36 아스트랄즈 10.21 01:12
도핑 금지.........ㅋㅋㅋㅋㅋㅋㅋ;
50 파워 10.21 01:18
잘 보고 가여~
42 우왁굳 10.21 01:22
잘 봤슴니다
47 하마는입이커 10.21 01:25
치트키썻나ㅋㅋㅋㅋ
20 누구가 10.21 01:33
아니 ㅋㅋ 몬헌이냐
47 불량식품 10.21 01:37
감사합니다
50 뭐야이게 10.21 01:41
잘 보고 가여
50 네임 10.21 01:55
잘봤스빈다
30 그냥가라 10.21 01:57
수고하셨습니다
48 쿠죠 10.21 02:03
버프오지네
50 kaguya 10.21 02:14
이게 도핑이다
28 월령은영 10.21 02:14
버프...  최강이네  오늘도 자연이 파괴되어가네
31 진달래 10.21 02:34
잘 보고 가욧
13 DevDog 10.21 02:42
나였다면 이용해먹었을 것 같은데... 내가 너무 타락한 건가
7 써부 10.21 03:21
엄마 섹시해.....뒤...







통수를 때리고 싶어
33 맛있는귤 10.21 03:24
버프로 저정도 수준이라니
50 블랙쿠퍼 10.21 03:36
잘  보  고  갑  니  다
50 RainonFr… 10.21 04:05
편리한 마법이네
24 평범한인생 10.21 04:09
넘 쎄자자나 ㅋㅋㅋㅋ
13 Corry 10.21 04:55
ㅋ 최강 갭ㅋ
33 항그리 10.21 05:49
ㅅㄱㅎㅅㅅㄴㄷ
38 Fgktkez 10.21 06:13
아이 씨ㅣ발년 머만하면 존ㅣ나 찡찡대네 그냥 좀 해주는대로 쳐해라 아니면 지금쯤 던전에서 역레이프야 넌
50 레티샤 10.21 06:34
잘봐습니다
50 아마노메구미 10.21 06:39
잘봐버렸어요 ㅎ
50 레비아탄 10.21 06:44
잘 보고 가여
50 흠냐 10.21 07:17
잘봤습니당
50 코이누 10.21 07:31
어디레이드냐."
48 사라 10.21 08:00
ㅎㅎ 도핑금지
37 유포리아 10.21 08:05
아니 아들인데 본인피에 반은 용인데 어때서
44 후훗 10.21 08:11
잘 보고 가여:)
50 시바견55 10.21 08:32
도핑금지이면 다음은 어떤걸로 할려나ㅋ
23 나도봐 10.21 09:16
최강 용인간 등업~
31 응기이잇익잇 10.21 09:18
놀라는 표정 귀엽당 ㅎㅎ
50 ASSLOVER 10.21 10:03
4컷 머냐고
22 웨하스드림 10.21 10:07
이 작가만 보면 음지 작품들이 생각난다.
29 m구데리안3 10.21 10:26
잘 보고 가여 ~~
10 마스터헌 10.21 10:59
무한치트도 이렇게 사용해야 제맛
50 LOLI 10.21 11:05
버프만 걸려도 저정도면 ㅋㅋㅋㅋㅋ
50 슬라짱 10.21 11:24
무서운 엄마야... 사실 역키잡해서 남친으로 만들어도 돼지만 엄마가 된이유는 친구들 때문이겠지...
22 엑읔엑긐 10.21 11:47
원펀맨급이노;;
42 SoulRoka 10.21 11:50
잘 보고 갑니댜~! ㅎㅎ
38 나니코레 10.21 12:03
압도적으로 감사
50 아카샤 10.21 12:41
재밌게 봤습니다
45 멘홀 10.21 13:21
최강 엄마 6-2화 감사합니다..
50 루시드 10.21 14:06
도핑이 무시무시 한데 !!
31 나나 10.21 14:11
냥 냥 냥
50 에드워드엘릭 10.21 17:39
잘보고가니디
50 didi 10.21 17:44
감사합니다
50 아르니람 10.21 17:49
감사합니다..
44 유비 10.21 20:07
도핑 테스트의 의무
35 키라우드맥 10.21 21:07
정말로 합법적인 도핑인지 의문이...
44 모모노기칸나 10.21 21:59
엄마랑 ㄱㄱ
45 엘스마스 10.21 22:05
드핑은츼곤데
48 아그리아스 10.21 22:11
감사합니다
50 schwarze… 10.21 22:22
아니 레벨조작한거야!!?
50 schwarze… 10.21 22:24
근데 어떻게 어머니의 힘을 주는 건지 의문이예요.
46 라킨바 10.21 23:14
잘봤어요~
50 리무르 10.21 23:44
보고 가는 길
36 알키오네 10.22 00:59
보고 가세오
34 블랙그리드 10.22 04:39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12 이뤈쉭빵 10.22 12:14
어무이!! 대체 무슨 짓을.... 웃으며 좋아할 때가 아닙니다. 이러시면 애가 비뚤어져요!!!
오우 대단하군
46 Meaclupa 10.23 00:15
뽕빨이었네  7.5
50 Sskkyy 10.23 06:17
감사합니다.
32 우헤하라 10.23 12:02
잘 보고 가여
50 comsaran… 10.24 14:38
잘 보고 가용
22 고미다 10.24 16:20
엄마랑 섹스 언제해?
17 개구리는캐로 10.24 22:17
용족되면 원킬~
50 jjfox12 10.26 09:28
감사합니다.
19 팬티앤스타킹 10.26 20:09
끼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애액
49 먹고죽자 10.28 00:22
감사합니다
50 Erina 11.03 15:00
감사합니다
50 Kerorose… 11.04 23:06
잘 보고 갑니다. ^^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