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 @manamoa_01]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50 은빛여우™ 10.15 13:01
고기 맛나
41 치롱 10.15 13:06
음? 이건 뭔 만화인가.
12 만1가쇼미 10.15 13:46
연구용으로 용 잡는 만화
41 치롱 10.15 13:07
태피스트리 : 다채로운 선염색사(先染色絲)로 그림을 짜넣은 직물.
27 로셈보 10.15 13:08
이거 예전에 포경 미화한다고 욕 왕창 먹던 만화인데
올만이네
25 라훌라 10.15 14:16
햐아 배우신 분일세 동향사람이구만ㅋ 반가운데 로솀보 한판 ㄱㄱ?
27 로셈보 10.15 14:39
내가 먼저 한다
50 파워 10.15 13:49
잘 보고 가여~
그냥 깊게 생각 안하고 분위기 특이하다랑 용불쌍하다 정도만 느꼈는데, 듣고보니 포경미화만화 맞네 ㅅㅂ
25 라훌라 10.15 14:12
와 이게 얼마만이냐  감사감사
25 라훌라 10.15 14:21
근데 이게 포경미화면 해적미화 깡패미화같은 범죄자들과 변태미화 학대미화 등 온갖 잡것들은 으데서 그렇게 잘팔렸대?? 이정도면 환경미화 수준인디
9 뚜웅이 10.15 15:33
근데 이걸 포경미화라고 한다면... 살인, 폭력, 강도, 도박 등등 온갖 범죄를 미화한거나 마찬가지 아닌가요? 스릴러니 공포니 액션이니 실상은 전부 범죄아닌가? 만화나 영화같은 문화 컨텐츠는 그냥 그대로 즐기며 봐야지 거기에 무슨 의미를 부여하려고 하면 끝도 없을 듯 합니다.
37 꺼져게이야♥ 10.16 00:52
아니 바보도 아니고 이걸 포경미화인지 아닌지는 둘쩨치고 살인 폭력 강도 도박등등 온갖 범죄물은 미화한거맞아요  영화 문화 컨텐츠 붙엿다고 미화를 안한거가 되는건 아니죠 그걸 감안하고 독자가 판단하는거지 님ㅈ대로 다른사람판단까지 정할순없죠
11 한넘만팬다 10.16 06:51
그런거 다 따지면서 볼거면 만화도 영화도 책도 그냥 안보시면 됩니다.
이거 23화까지 나오지 않았나.?
27 위병 10.15 14:48
용잡이라는 주제로 요리하는  만화라니...
48 사라 10.15 15:11
감사합니다
50 은빛유에 10.15 15:20
고래 잡이 뭐 그런건가? 용을 가지고?
27 쇼미리 10.15 15:26
나도 예전에 일본놈들 고래잡는거 종나 욕했는데
고래 회 한번 먹어보고 ... 그쪽으로 넘어가버림.. 하 10할.. ㅋㅋㅋ;
31 붉은10월 10.15 16:18
포경잡이에서 여러부분 차용한건 맞지만
딱히 어그로는 안보이네
50 시스티나피벨 10.15 17:32
감사합니다
47 개나리 10.15 19:21
잘보고간디
34 블랙그리드 10.15 20:49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14 달달한바나나 10.15 21:58
요즘 일본에서 고래잡이.다시 합법화 할려고 이거 다시 나오는거 같네...
고래 노화 되서 죽거나 그물에 걸려서 죽은건 먹어도 되는데... 쪽바리들 고래 마구잡이로 잡기 시작하면 한국에서 서식하는 고래도 못 보는 수가 있음
16 꾸빠 10.15 22:31
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이게 포경미화한다고 욕먹어야 한다면
그럼 해적미화 도둑미화 살인마미화 이런건 어캐보는거 ?
16 만화방주인 10.15 23:11
이런 흐르는듯한 이야기가 좋다.
19 볼사리노 10.16 00:41
감사합니다
17 진그래이 10.16 02:31
너무 오랜만이다.....
22 ssha 10.17 19:05
잘은 모르겠지만 암튼 재밌네요!
50 comsaran… 10.20 22:14
잘 보고 가용
31 DDRDDR22 10.21 10:15
그냥 몬스터헌터같은데.
24 소새끼냠냠 10.21 14:38
잘보고갑니다
44 리무루최고 10.24 14:44
잘보고갑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