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37 nomosaic 2019.07.29 22:25
최신권 기준으로 히로인은 카루이자와 사카야나기 이치노세 의 3파전으로 진행되고 있음 히로인 취급 못받는 호리키타 ㅋㅋㅋㅋㅋㅋ
BEST 36 원할머니보고쌈 2019.07.29 22:39
난 이미 쌈
BEST 27 외쿸인 2019.07.29 22:19
잘봤습니다.
18 해줄수없는일 2019.07.29 22:17
잘 보고 가요
33 미노루군 2019.07.29 22:30
카루이자와 강간하면 표정 죽이겠다 캬~ 상상만으로 JOT이 저절로 서네
BEST 36 원할머니보고쌈 2019.07.29 22:39
난 이미 쌈
50 re0부터 2019.07.29 22:49
미띤 ㅋㅋ
19 좋은거좀주라 2019.07.31 18:52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키세스 2019.07.29 22:17
꺼억 ㅋㅋㅋ
29 올가이츠카 2019.07.29 22:19
둘러보고갑니다
BEST 27 외쿸인 2019.07.29 22:19
잘봤습니다.
50 comsaran… 2019.07.29 22:20
잘 보고 가요
50 날아가던사람 2019.07.29 22:21
잘 보고 갑니다
46 Yseok 2019.07.29 22:22
어실교 개인적으로 카루이자와 케이 다음에 사카야나기 아리스 이치노세 호나미 이순으로 여주 매력있다고 생각듬
1 랄랠루 2019.07.31 00:24
ㄹㅇ 인정
50 파워 2019.07.29 22:22
잘 보고 갑니다
50 더블유엠 2019.07.29 22:23
잘보고가요~
39 네이버 2019.07.29 22:23
잘봤습니다
BEST 37 nomosaic 2019.07.29 22:25
최신권 기준으로 히로인은

카루이자와
사카야나기
이치노세

의 3파전으로 진행되고 있음
히로인 취급 못받는 호리키타 ㅋㅋㅋㅋㅋㅋ
50 강백련 2019.07.29 22:27
솔직히 못받을만 하지
46 Yseok 2019.07.29 22:30
사쿠라도 공준 분해가
14 피곤노곤 2019.07.29 22:32
...아이고...아이리는 어쩌다가....
18 Qraq 2019.07.30 12:34
카루이자와는 아직 협력 관계 유지중이고...사카야나기는 떡밥이 너무 많아서 좀 기다려봐야 할 것 같고. 호나미는 최신권에서 메인 히로인이였으니까...추후에도 B반과 협력한다면 호나미 비중은 아직 남아있을텐데, 아이리는 이미 그냥 딱 클래스메이트 수준으로 정착해버림. 애초 스토리가 일회성 에피소드였어서...
4 쿠르갈 2019.07.29 23:47
원작 한 17권쯤 되야 플래그 설듯 ㅋㅋ
44 소몬 2019.07.30 02:16
사카야나기는 왜 넣냐 별로 썸도 없구만
25 tiger92 2019.07.30 02:40
사카야나기가 왜 들어가 ㅋㅋㅋㅋ
그리고 원작 자세히 읽어보면 주인공도 카이자와에게는 관심이 좀 있음
46 시노아♥ 2019.07.30 05:44
사카야나기는 최신권 시점에서 최고의 데레 히로인인 거시다!
25 tiger92 2019.07.30 02:47
호리키타는 여주인데 주인공 좋아하지 않는다고 히로인이 아니라고 하는건 좀 아닌거 같은데. 에초에 가지고있는 가치관이 다른데 이어지기도 어렵겠다 ㅋㅋ
37 nomosaic 2019.07.30 04:44
사카야나기 왜 들어가냐는 애들은 11권 안읽음?
최신권 기준이라는 말이 안보이냐
30 십따끄 2019.07.30 15:36
꼭 11권이 아니더라도 10권 이전의 SS 특전소설을 보면 사카야나기가 정말 얀데레 히로인이라는 것을 알수 있음
25 tiger92 2019.07.30 20:00
아 사카야나기 극혐인데. 히로인에서 빼면 안되나?
30 십따끄 2019.07.30 20:06
주요 6대 히로인에 사카야나기도 포함이 되기 때문에 빠질수는 없음. 다만 스토리상 진 히로인 가능성은 많이 없을 듯 함
25 tiger92 2019.07.30 21:58
10권까지 등장도 거의 안하던 년이 어떻게6대 히로인이 되었데 ㅋㅋ
30 십따끄 2019.07.31 01:53
10권 이전에도 5권부터 등장이 상당히 많았음. 남주하고도 비밀리에 자주 관계가 되었고.....다만 11권부터 본격적으로 히로인으로서의 비중이 커졌다는 거임
1 랄랠루 2019.07.31 00:25
와 ㄹㅇ 개굴이네 ㅋㅋ 호맄타 저리기ㅏ라
50 베르무트 2019.08.04 19:40
사쿠라 아이리는...

호리키타는 필요없다
50 불량식품 2019.07.29 22:26
감사합니다
50 은빛여우™ 2019.07.29 22:26
다음 다음
50 키즈나 2019.07.29 22:27
잘봤습니다
40 귀차니즘 2019.07.29 22:29
애니로 먼저 접해서 그런지 만화 아야노코지 얼굴이 너무 위화감 든다;;
25 tiger92 2019.07.30 19:52
성격은 위화감 안들고?
34 루퍼스 2019.07.29 22:29
잘봤습니다
50 은빛유에 2019.07.29 22:32
잘봤습니다
39 고구마엔사이다 2019.07.29 22:32
잘보고갑니담
50 에드워드엘릭 2019.07.29 22:34
잘보고갑니다
50 동네바보형 2019.07.29 22:40
잘 보고 가요~
49 KIKO 2019.07.29 22:45
진히로인 좋구여
16 인셉션 2019.07.29 22:54
볼수록 그림체가 별로라고 느껴진다
49 YoRHa 2019.07.29 23:01
잘보고갑니다
50 나가토유키 2019.07.29 23:05
괴롭히면 안대여
35 호날두 2019.07.29 23:08
남주야 빨리 도와주고 하렘 만들어라
50 성인 2019.07.29 23:11
잘봤습니다
50 머장 2019.07.29 23:13
정실등장~
잘보고갑니다
13 Ghhhhhhh 2019.07.29 23:32
이거 주인공 언제쯤 힘보여줌? 걍 힘숨찐 으로 계속 감? 에반데
30 십따끄 2019.07.30 15:38
5권의 릴레이에서 약간 보여줬고, 11권의 체스대결에서도 약간 보여줌
25 tiger92 2019.07.30 21:50
7권의 류엔과의 결투는 왜빼지?
30 십따끄 2019.08.01 00:33
그건 비공식적이고....
30 십따끄 2019.08.01 00:40
남주가 소수가 아닌 많은 사람들앞에서 공식적으로 힘보여준 거....
25 tiger92 2019.07.30 21:49
이 작품의 매력이 그건데 ㅋㅋ
33 무슨만화였지 2019.07.29 23:36
호리키타는 히로인이 아니라 여주인공인걸로
50 월요일싫어 2019.07.29 23:38
잘봤습니다
47 황금백수 2019.07.29 23:39
잘 봤습니다
29 마틴로즈 2019.07.29 23:49
오랜만에 보는데 이 두놈들 왜이리 똑같이 생겼냐 좀 구분해서 그리면 안되나 -_-;;
47 유교탈레반 2019.07.30 00:12
안그래도 같은 느낌 받음 ㅋㅋㅋㅋ
50 정열맨 2019.07.30 00:07
이지메의 피해자
50 야샤진 2019.07.30 00:10
진히로인은 카루이자와
43 쭉퓅쉥부뷎 2019.07.30 00:27
잘 보고 가요~
50 지옥소녀 2019.07.30 00:58
잘보고갑니다
50 TierraAz… 2019.07.30 01:18
따먹히기 몇화전
50 루시드 2019.07.30 01:34
가즈아 앞으로!!
14 유비관우자앙비 2019.07.30 01:35
카루이자와 미만잡
45 썸머리본 2019.07.30 01:36
이거 호시키타는 그냥 여자주인공이고 진히로인이 카루이자와라는 썰이 있던데 진짠가..?
44 소몬 2019.07.30 02:18
호리키타는 작가가 버렸음 주인공이랑 아무 진척도 없고 오히려 주변애 스도라는 날라리랑 친해짐
45 썸머리본 2019.07.30 02:27
ㅇ ㅏ .... 하필 걔인가...
25 tiger92 2019.07.30 19:56
스도랑 친해진것도 아님 그냥 스도의 착각임
1 랄랠루 2019.07.31 00:27
스도 불쌍하누 ㅋㅋ
50 Meaclupa 2019.07.30 01:40
플레그  7.0
50 네임 2019.07.30 02:13
잘 보고 갑니다
50 폐인 2019.07.30 02:23
잘봤습니다
30 십따끄 2019.07.30 02:24
쿠시다는 플로어 보스급 악녀 캐릭, 호리키타는 페이크 히로인겸 여주인공
30 십따끄 2019.07.30 02:28
시간이 갈수록 사카야나기, 카루이자와, 이치노세의 히로인으로서의 비중이 커짐
30 십따끄 2019.07.30 02:28
카루이자와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진히로인은 이치노세가 되길 빕니다.
50 카네키 2019.07.30 03:13
잘봤습니다
50 학신 2019.07.30 06:17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5 사신소녀 2019.07.30 07:36
솔질히 사카야나긴 좀 히로인이라는건 ..
30 베르베르 2019.07.30 08:49
역식자님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50 ASSLOVER 2019.07.30 09:23
왕가슴도 없고
이때부터 진히로인은 카루이자와였지..
50 미스터도넛 2019.07.30 11:39
잘보고갑니당
12 winnis 2019.07.30 11:59
음... 기다리기 너무 힘든데,, 소설 사러 가야되려나..
50 후훗 2019.07.30 17:52
오↗우↘ 잘 보고 갑니다:)
37 Ahnshy 2019.07.30 21:47
이제 좀만잇으면 아야노코지의 본성을볼수잇어!!
50 학교 2019.07.30 22:15
잘봤습니다
50 류제로 2019.08.03 10:45
수고하셨습니다
50 베르무트 2019.08.04 19:41
이제부터다
50 xxapplee 2019.08.05 16:52
잘보고가요
49 리무르x 2019.08.25 22:51
ㅋㅋㅋㅋㅋ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