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 @manamoa_01]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12 알두인 07.16 18:21
신이 가련한게 아니고 좀 별로인데
6 07.16 18:21
갓본도가 깨졌어!
50 comsaran… 07.16 18:22
잘 보고 가요
??????
50 kaguya 07.16 18:23
이게 GOG다
50 파워 07.16 18:24
잘 보고 갑니다.
50 레비아탄 07.16 18:25
잘 보고 갑니다
50 동네바보형 07.16 18:25
잘 보고 가요~
50 잭도슨 07.16 18:25
흐으으으음
50 가능 07.16 18:26
....!!
50 새닉넴 07.16 18:28
발키리가 그냥 부서지네
40 ago덩어리 07.16 18:29
잘 봤습니다
50 키즈나 07.16 18:30
잘봤습니다
어떻게 되는 걸까?
30 시발빌런 07.16 18:31
시발 잘 본건가?
50 워싱턴보살 07.16 18:32
그만봐야되겠다
25 뚜에 07.16 18:35
잘본것이겠지?
50 m구데리안 07.16 18:36
잘 보고 갑니다.
16 마라니아 07.16 18:37
역시 일본도 잘부러지지 ㅋㅋㅋ
완벽하다는 신이 말 한 마디에 빡치나
25 봉마루 07.16 18:41
저 발키리 능력으로 페이크 만든거 아님? 코지로편은 발키리 능력 안나왔잖아
22 미어컛 07.16 18:44
으으아악 발키리
잘보고갑니다.
26 한심하긴ㅉㅉ 07.16 18:49
조오온나구려
1 이게뭐여 07.16 18:53
흐리스트 능력 알려드림 사실흐리스트는 부서진게아니라 일부박살날거임
대일본 제국의 초음파 커터흐리스트로 창짤라버림
24 그그 07.16 18:53
프리스트가 저번에 조용한 모습이랑 개빡친 모습 2개의 모습 보여준 것처럼 신기로 변한 모습도 2개인거 아닐까
50 あい 07.16 18:55
왈큐레 18화
39 엘릭 07.16 18:56
포세이돈 제우스보다 더 강할 것 같구만
22 X신 07.16 18:56
니뽄노 카타나와 세카이치이이이이이
46 타카기짱 07.16 18:56
인간은 언제 이기냐
50 정열맨 07.16 18:59
검이 참 무르네
50 야사카 07.16 19:04
가련한 존재... 뭔가 와닿네
31 아니이런 07.16 19:06
역시 일본도 하면 뎅겅이지.
칼이 뎅강
스포좀 하지마ㅡㅡ
그렇다면 역시 일본은 이도류를 제일 선호하는 나라인 셈이 되네요. 키리토의 스타버스트 스트림같은
50 오티누스 07.16 19:12
잘 보고 갑니다
50 은빛여우™ 07.16 19:15
아니 아니야
36 고양이조아 07.16 19:18
잘 보고 갑니다
12 EdelHunt 07.16 19:19
8.5 / 10.0
50 폐인 07.16 19:26
잘봤습니다
32 응기2잇 07.16 19:27
코지로 국뽕쩌네
후쿠시마 방사능냉각수 한사발 처먹으면 저리 될수 있을지도
50 인간나오시 07.16 19:27
잘 보고가여
27 Ieonar 07.16 19:45
어떻게 이길까 궁금하넹
45 늉뇽늉뇽 07.16 20:04
잘봤습니다~
50 카나타 07.16 20:06
뎅강뎅강..
50 정령 07.16 20:13
무기가 파괴될 수도 있구나..
50 리제니코 07.16 20:29
잘보고 갑니다.
50 에드워드엘릭 07.16 20:38
잘보고갑니다
50 흠냐 07.16 21:14
잘보고갑니다!
50 은빛유에 07.16 21:22
이놈의 일뽕은
18 닭봉미만잡 07.16 21:49
그래서 지저스 크라이스트는 언제나옴?
50 라킨바 07.16 22:26
잘봤어요~
50 블랙쿠퍼 07.17 04:12
잘보고 갑니다
50 먹고죽자 07.17 15:54
잘봤습니다
50 걍흑곰 07.17 23:09
잘보고갑니다
50 센세 07.20 18:55
잘 보았습니다.
50 베르무트 07.22 23:27
발키리까지 터졌는데
설마 여기서 이기냐?
아니겠지? 10넘사로 연출시켜놓은 포세이돈을?
50 류제로 07.23 08:37
수고하셨습니다
50 xxapplee 07.23 13:05
잘보고가요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