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 @manamoa_01]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50 은빛유에 07.12 23:27
미인을 심어서 미인을 얻자
BEST 26 닉넴뭐하지 07.12 23:33
힘=내구도는 아니니까 지 팔 부셔먹을 것 같아서 무기 쓰는 듯
BEST 26 밑정빼기 07.12 23:29
저정도면 힘이면 맨손으로 때려잡는게 더 낫지 않나?
28 다같이se 07.12 23:23
되게 올만이네 잘봣슴다
14 아아앗 07.13 00:54
히이이이익
28 씹덕거울 07.13 02:27
여캐 정이 안가네..
가슴이 작아..
50 은빛여우™ 07.12 23:25
완판 하자
44 아그리아스 07.12 23:25
감사합니다
45 명탐정피카츄 07.12 23:26
재배맨 생각나누
BEST 50 은빛유에 07.12 23:27
미인을 심어서 미인을 얻자
27 지나가는개 07.13 11:18
미인심으면 중간에 뒤질텐데..... 나오는것도 뒤질까아니면 살아서 나올까? 아니면 과연제대로 나온다고 해서 기억은 있을까? 어린아이로 나오지는 않을까? 흠...
33 포돌이 07.13 12:15
언데드 ㅆㄱㄴ
28 올록군 07.12 23:28
재력의 용사 뭐 그런거 되는거 아닐까.
그 지역 용사
17 처녀사냥꾼 07.12 23:28
중간에 신음소리 낼필요 있었니?
BEST 26 밑정빼기 07.12 23:29
저정도면 힘이면 맨손으로 때려잡는게 더 낫지 않나?
BEST 26 닉넴뭐하지 07.12 23:33
힘=내구도는 아니니까 지 팔 부셔먹을 것 같아서 무기 쓰는 듯
30 직박구리 07.13 00:58
그렇게 생각하면 힘쓰면 팔부러짐 ㅎ
15 미러볼 07.13 03:37
그렇다기엔 그냥 작가가 내구도 개념이 없어보임ㅋㅋ
상자 3개씩 그냥 팔로 들어버리는데
별 생각없이 그린듯
26 크림벨 07.13 07:57
복싱선수들도 장갑쓰잖아
25 童貞마법사 07.13 13:23
그건 상대방 배려해서 하는거고...
31 로크 07.13 15:13
손보호도잇을건데!!
50 comsaran… 07.12 23:29
잘 보고 가요
21 Tiffany 07.12 23:29
잘봤습니다.
31 황금백수 07.12 23:29
잘 봤습니다
50 코이누 07.12 23:30
저애랑 떡치기하명되?
50 레비아탄 07.12 23:31
잘 보고 갑니다
50 시로짱 07.12 23:32
메네짱 귀엽네
올만에봄.
25 뚜에 07.12 23:34
잘보고 갑니다
근데 저 정도면 권사로 가는게 나을것 같은데 ...?
19 미어컛 07.12 23:35
나라 잠바웨이꼴 나겠군
31 미니툰 07.13 00:51
븅신아 쟤가 돈 무한으로 찍어내서 집사고 땅사고 흥청망청 쓰면 몰라도
걍 평범하게 살면 한사람으로 짐바브웨꼴이 어떻게나
28 DDRDDR22 07.13 08:46
광산은 국가에서 관리하는게 기본인데다 애당초 화폐 복제는 처형이므로 저거 걸리면 일단 감금.
장비 복제도 장인조합이니 길드니 협동조합에서 태클 엄첨들어올테고.
여기저기 납치 암살 위협에 시달리겠죠. 현실에서도 장인들 납치하는건 공공연했고..
19 미어컛 07.17 17:32
븅신아 주인공이 그럴지 안그럴지 어케암? 동전도 재배한 마당에, 원래 장인들이 몇개월 걸쳐서 만드는걸 뚝딱해서 파는 사람 한명이 등장하면 경제생태계에 치명타인데 저놈은 한가지 품목이 아니라 다품목이라 광역기인데 트러블메이커 확정임
31 고양이조아 07.12 23:36
잘봣습니다
50 키즈나 07.12 23:37
잘봤습니다
저 여자, 남주가 고용하면 되겠네  무기를 아무리 부셔먹어도  재배스킬 써서 주면 되니
50 didi 07.12 23:38
잘보았습니다
49 schwarze… 07.12 23:42
저 쇠몽둥이를 심으면 더 강력한 무기가 나오나?
50 파워 07.12 23:42
잘 보고 갑니다.
50 리무르 07.12 23:42
잘 보고 갑니다
너 2기 나온다메~ 축하해 ㅋㅋ
43 엘스마스 07.12 23:44
보고갑니다
50 re0부터 07.12 23:44
사업 성공ㄱㅈㅇ 주인공도 행복해야지
28 렉스 07.12 23:45
어째 초반에는 안팔릴꺼 같은데
50 인간나오시 07.12 23:48
잘 보고가여
43 흰머리소년 07.12 23:51
감사 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9 곰문곰문곰문 07.12 23:58
미스릴검 있는놈이 왜 목숨걸고 산적질하고 있는건데?
21 블레 07.13 00:46
팔기에는 너무 많이 뺐어서?
50 말시키지마 07.12 23:58
잘 봤습니다
50 정령 07.12 23:59
사기당한다 사기당한다 끼요요요욧
30 타이치 07.12 23:59
때리는거보고비웃을뻔했다
22 j123j 07.13 00:00
드디어 드디어
24 金色の闇 07.13 00:00
잘봤습니다
49 나가토유키 07.13 00:02
힘이 쎄서 무기가 못버틴다니
능력 좋은데...
50 시바견55 07.13 00:03
잘 봤습니다
27 흑사신사 07.13 00:04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역식자님 어여 다음편도 연이어 후딱 올려주세요 잘보겠습니다
42 멘홀 07.13 00:05
상인용사 2화 감사합니다..
여자 심으면, ㅋㅋㅋㅋ 몇화에 심을려나?
30 맛있는귤 07.13 04:17
생매장이지 ㅋㅋㅋㅋ
19 암꺼나다 07.13 00:10
번역에 좁밥이 진짜 그대로 번역한 것인가?
36 닉뭐할까 07.13 00:22
잘봤습니다
44 먹고죽자 07.13 00:26
잘봤습니다
50 아르니람 07.13 00:26
잘봤습니다..
44 블랙쿠퍼 07.13 00:27
잘보고 갑니다
50 히메라기 07.13 00:32
잘보고 갑니다
41 상핑 07.13 00:38
감사합니자
26 아가리 07.13 00:44
.....
50 야샤진 07.13 00:45
잘 보고 갑니다
50 정열맨 07.13 00:49
음 호위들이 실력이 좋네
50 동네바보형 07.13 00:51
잘 보고 가요~
20 해질녘 07.13 01:02
잘 보고갑니다
히익.... 내 쇠몽둥이도 부러지겠네 ㅠ
41 모탈독자 07.13 01:23
가볍게 싸다구라도 날리면 얼굴가죽 떨어져나가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 쿄우카 07.13 01:34
잘보고가요
25 허드렛 07.13 01:45
감사합니다
36 루피카츄 07.13 01:48
이쁜 여자가 있는 곳에는 늘 남자들이 ㅋㅋ
16 워리어킹 07.13 01:55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 ㅠ
50 Ericales 07.13 01:56
잘보고갑니다.
50 흠냐 07.13 02:08
잘보고갑니다!
32 箋伺 07.13 02:33
잘보고 삼니다~ 쿠후후후후
50 Sskkyy 07.13 02:35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힘이 그렇게 쎄나
18 도서대출 07.13 02:57
그림도 좋고 내용도 호기심이 생기네
50 카미가리 07.13 02:59
잘 봤습니다
45 압류계정 07.13 03:06
모함가를 기다렸는데 모험가가 와버렸다
다시 돌아가야되는거 아냐?
모함가가 기다릴텐데
50 로제타 07.13 03:19
짧은 무쇠봉이면 안 부러질거 같긴 한데
34 호두 07.13 03:36
흐음... 뭔 무기를 써야돼냐
50 알바생 07.13 03:37
잘보고갑니다
49 뭐야이게 07.13 05:04
잘 보고 갑니다
50 대신마왕 07.13 05:05
잘봤습니다
34 Angel 07.13 05:14
작가 내구성 개념 없는거같은데
48 아카샤 07.13 05:31
잘 보고 갑니다
50 폐인 07.13 05:45
잘봤습니다
29 잦이조아 07.13 05:59
끼요오오옷
47 레티샤 07.13 06:00
잘봤습니다
32 지군 07.13 06:13
잘보고 갑니다
46 데스메노스 07.13 06:55
잘보구가여
32 엠씨맨 07.13 07:15
잘봤습니다!!
32 호메떼엥 07.13 08:05
여자 심어서 재배하는것만 기다린다
48 l스스l 07.13 08:10
잘 보고 갑니다
34 능물 07.13 08:36
와!  이거 또 용사구나!  잘보고 갑니다!
50 Leepi 07.13 08:56
감사합니다.
1 시다바리 07.13 09:08
잘보고갑니다
28 응기이잇익잇 07.13 09:35
오나ㅎ 을 심어서 팔아보자!
32 예니체리얀 07.13 09:48
도적이 ㅈㄴ 부잔데? ㅋㅋㅋㅋㅋㅋ
50 네임 07.13 10:26
잘 보고 갑니다
38 Coastgua… 07.13 10:35
도적따위가200금화검을 ㅋㅋ
26 빠샤 07.13 10:41
재밌어서 정주행
50 라이징태클 07.13 10:49
도적이 어째서 겁나 비싼 아이템을 갖고 있지?ㅋ
46 명월 07.13 11:17
재미있게잘보고갑니다
6 노란곰 07.13 11:26
재배맨 좋아연
37 ago덩어리 07.13 11:52
잘 봤습니다
43 古代京 07.13 12:34
잘보고갑니다
50 카네키 07.13 13:38
잘봤습니다
50 TierraAz… 07.13 14:25
잘봤습니다
1 무한주인 07.13 14:35
잘보고갑니다
28 분홍머리슈나 07.13 14:36
주인공이 여자 무기 재배해서 무기 제공하고 동료로 같이다닐듯
39 라킨바 07.13 15:01
잘봤어요~
작가가 사람을 너무 못그린다 ㅋㅋㅋ 컷마다 비율이 들쭉날쭉이야
50 복근 07.13 16:15
무기를 매번 조지는 무기살해자와 무기를 심기만 해도 양산 가능한 재배 치터...
의외로 조합 갠춘한 듯?
26 초코초코S2 07.13 16:19
잘 봤습니다.
42 골D로저 07.13 17:31
잘 보고 갑니다^^
43 말랑카우 07.13 18:08
잘보고가요
50 만이 07.13 20:56
잘봤습니다
1 누룽지떡 07.13 21:56
잘봤습니다
1 지나가는A 07.13 23:00
저 여자 심으면 무한재배 개꿀 일텐데
1 지나가는A 07.13 23:01
만약 엘프 심으면 세계수 만들어지는 건가?
16 도깨비7k 07.13 23:32
미인 심어서 미인얻는거 개 똑똑이네
50 LOLI 07.14 01:24
궁수 : 핫하 죽어라
26 1911 07.14 04:40
언데드를 심어 군대를 만들쟈
5 불타는곰 07.14 11:42
잘봤습니다
26 명작발굴기 07.14 12:22
능력이 개사기네
3 꺼요비히라 07.14 23:21
세녀시킨 로리를 심자..헥헥
29 클라우드나인 07.15 01:08
잘보았습니다
16 매너강 07.15 04:26
언젠가 주인공의 성검조스칼리버도 부셔버린다에 한표~!!!
50 센세 07.16 19:44
잘 보았습니다.
2 혼천 07.17 14:47
감사합니다~
50 Mk23 07.17 15:57
미친ㅋㅋㅋ미인 심어서 창관ㄱㄱ
50 류제로 07.18 03:24
수고하셨습니다
50 xxapplee 07.19 14:53
잘보고가요
50 베르무트 07.19 21:51
가격은 어떻게 정할려고
시장조사부터 해야지 장사부터 하네
49 YoRHa 08.07 20:43
잘보고갑니다
36 길선더 09.15 03:24
잘 보고 갑니다
26 yeoju 10.08 08:34
좋구만 그스킬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