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3 귀혁 07.11 15:56
제발 너의 빌런 아카데미아 그만 연재하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연재해줘 제발 ㅠㅠ
BEST 17 나나야 07.11 16:09
웃기네, 자격증이나 시험 파트 넘어가서 늘어지면 이것들은 언제까지 이러냐 빌런들 뭐하고있냐 아우성이더만 그토록 원하던 빌런 파트 보여주니까 또 주인공 안나온다고 징징거리는 꼬락서니하고는.
BEST 23 곰탱이 07.11 16:29
요즘들어 빌런측스토리가 길어진다고 난리인거 같은데 나히아 만화에서 빌런연합은 거의무조건연관되어있으니 중요빌런이라고 봐야되는거 아닌가요? 히어로측은 과거사 일상 성장하는게 다나오는데 빌런측은 그냥 히어로와 싸우기만 하는 스토리로 나와야되는건 아니잖음? 개개인의 이유로 악행을 저질렀을수도있고
BEST 1 ㅇㅇㅇㅇ121d… 07.11 16:23
ㄹㅇ 애초에 돈 내고 보는 것도 아니면 조용히 닥치기나 하지 불법 스캔물로 보는 놈들이 주제도 모르고 평가질이나 해댐 지들이 사서 뭐라 하는것도 아니면서 방구석에서 지들 맘에 안드는 내용 나오면 5252 그건 아니라구! 데쿠쿤 보고 싶다고 젠장! ㅇㅈㄹ 그냥 보고 있는 사람도 눈살 찌뿌려지게 댓글창 맨날 징징거림
BEST 20 그런거없다 07.11 15:53
근데 히어로물 이야기에서 빌런이야기 너무 길어지는데 차라리 외전으로 냈으면 하는데...
50 은빛유에 07.11 15:43
잘봤습니다
16 좆세경씨발련 07.11 18:46
그래서? 미도리야?가 토가임신시키는거 언제나옴?
(오챠코는 좀........)아! 그 야오모로즈?랑귀에 이어폰있는에랑 또 츠유짱?은?
20 짱꼼 07.11 15:43
오느리 그묘이린가?
20 예리시아 07.11 15:44
벌써  사람이 많군
17 아디오스물리 07.11 15:45
환경이 악당을 만든건가
28 망가선인 07.11 17:59
아빠 녀석이 문제였구만 ㄷㄷㄷ 확실히 영웅이 부모라고
자식도 영웅이란법은 없지
7 Qraq 07.12 02:12
우리나라에도 안중근 의사같은 예가 있음. 우리에게 안중근 의사는 영웅이었지만, 그분의 사후에 남겨진 안중근 의사의 가족은 일제의 집중적인 괴롭힘에 시달려야 했음. 그리고 안중근 의사의 아들은 친일파가 되었지...
22 Happi 07.11 15:47
5주년... 빠르네
19 김말갈 07.11 15:47
이번화는 몬가 심오한 내용이다..
22 앗꿈이네 07.11 15:48
악당들각성하는거오래가네
19 고양이조아 07.11 15:49
잘봣습니다
17 신대나 07.11 15:50
설마 자기 능력으로 아버질 죽인걸까?
23 곰탱이 07.11 16:14
폭주도 폭주지만 다죽인거 아님? 토무라 머리덮고있던 손만보면 각기 다다른사람손이니
46 야사카 07.11 16:18
텐코가 능력폭주해서 다 죽인걸로 아는데 ..

이해가 안되는건 붕괴 개성은 본인이 개성 멈추거나 아이자와같이 개성 멈추는애 아니면

붕괴 막지 못하고 온몸이 부숴져 내리는걸로 아는데 가족들 손만 남은게 웃김

아마 모순점같긴한데 작가가 대가리 굴리고있을듯
21 분홍머리슈나 07.11 17:33
올포원이 어째저째 한건 아닐까요?
41 틈새빌런 07.11 17:59
내가 보기에는 "닿은" 모든것을 파괴한다는 설명으로 커버할거같다
11 크레토스 07.11 15:51
능력 폭주해서 가족들 죽인건가
그렇지뭐 얘는 별로 매력없는 악당인데....그만보고싶당...
24 어둠간지악인 07.11 17:25
그만보고싶다뇨ㄷㄷ 이거 메인빌런이야기인데 주인공네들만 나오면 재미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토무라 양팔 왜 손목들 붙어있는지 이번화에서 시작하잖아요
우음...뭐 그렇긴한데 사실 개인적으로는 복제인간이랑 사이코패스일수 밖에 없는 여자애가 더 매력적이야 그리고
수염빌런이랑 해커로리가 최고로 매력적이었어 다시안나오나..수염빌런이랑해커로리..
9 junH 07.11 23:59
당신 닉네임을 보면 그럴것같네요
13 론템페스트 07.11 15:52
잘봤습니다
35 Windows 07.11 15:52
잘봤습니다
BEST 20 그런거없다 07.11 15:53
근데 히어로물 이야기에서 빌런이야기 너무 길어지는데 차라리 외전으로 냈으면 하는데...
BEST 23 곰탱이 07.11 16:15
외전이라고 생각하고 보셈
만화에 정식이야기만 나오고 외전따로 나오는경우도 있는데
한번에 같이 나오는경우도 있고
상황상 기간트마키아를 끌여들이는 이야기랑 빌런측 능력강화가 어떻게된건지는 설명해주는게 맞다고봄
3 졷킹 07.11 23:51
그럼 외전을 내야지 생각하는 대가리하고는 ㅋㅋㅋㅋ
46 야사카 07.11 15:53
앞으로 10화정도는 주인공 일행 못보겠네 .. 빨리좀끝나자 ㅠ
35 YoLO2 07.11 15:54
이야 통수가 ㅋ
50 레비아탄 07.11 15:54
잘 보고 갑니다
19 된다 07.11 15:55
능력 발현이 되서 주변이 다 죽었나보네
BEST 23 귀혁 07.11 15:56
제발 너의 빌런 아카데미아 그만  연재하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연재해줘 제발 ㅠㅠ
BEST 23 곰탱이 07.11 16:24
아니 ㅈㄴ궁금한건데 님이스토리 만드실꺼 아니면 안보시는게 맞지않은지? 둘다조건상 빌런측대장의 제자와 히어로측대장의 제자임 어떻게 성장하는가 또는 능력이 어떻게강화되는지는 나오는게 맞다고봅니다만
BEST 1 ㅇㅇㅇㅇ121d… 07.11 16:31
오랜만에 속시원한 댓글 보고가네. ㄹㅇ 지들이 사서 보는것도 아님서 왤캐 찡찡대는지
3 졷킹 07.11 23:54
이런 개소리하는 애들이 제일 빡대가리임 빌런 감성팔이하는게 니네 담당일찐들도 니네들 이유있어서 패는거임 ㅋㅋ 학교에서 일찐들의 처벌 달게받으라고 ㅋㅋ
16 주은재 07.12 03:19
맞고와서 여기에 푸니?
BEST 23 곰탱이 07.11 16:29
요즘들어 빌런측스토리가 길어진다고 난리인거 같은데
나히아 만화에서 빌런연합은 거의무조건연관되어있으니 중요빌런이라고 봐야되는거 아닌가요?
히어로측은 과거사 일상 성장하는게 다나오는데 빌런측은 그냥 히어로와 싸우기만 하는 스토리로 나와야되는건 아니잖음?
개개인의 이유로 악행을 저질렀을수도있고
7 키노 07.12 00:05
빌런의 이야기도 중요한건맞는데 메인빌런스토리보여준다고 주인공을 안보여주니까 그런거죠 너무 길면 중간에 번외편으로 주인공쪽 짧은 에피소드라도 그려주면 아 얘네 이러고있구나라고 생각이라도 할수있을켄데
24 어둠간지악인 07.11 17:19
ㅋㅋㅋ 빌런이야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모르네요 빌런이야기 안나오고 주인공네들만 나오는게 정상임?
10 돼지꿈 07.11 18:29
반년 가까이 주인공 안나오고 빌런 이야기만 나오고 있으니까.....
너무 길다는 게 문제
BEST 16 킹킹갓갓 07.11 18:13
빌런이 스토리 없이 싸우는거 볼라면 파워레인저 보셈
9 부라리큰 07.11 22:24
아니 존잼인데 다들 왜이럼
11 크로우즈 07.15 11:32
베르세르크에 비하면 그리 대작은 아니라 생각한다만 베르세르크에서 그리피스 이야기를 그럼 빼냐.... 진짜 댓글들 수준하고는
50 워싱턴보살 07.11 15:59
보고갑니다
10 TraSh 07.11 15:59
시가라키 약간 타카스키 신스케 생각나게하네. 매력없는 타카스키임
3 fnzl 07.11 15:59
결국엔 DV네.... 이만화 주인공인 미도리야보다 적인 시무락 더 캐릭터성이 강해보인단말이지...
41 에드워드엘릭 07.11 16:01
최고 갑니다
20 nivor 07.11 16:02
떡밥도 풀고 대립하는 이유도 알려주고 여러모로 의미있는 파트인데 졸라 징징대네
8 개념원리수학I 07.11 16:04
저렇게 된거구나
22 Mcccc 07.11 16:06
애초에 히어로물에 애새끼들 징징거리는 거 나와서 문제임 애들 연령 10살만 더 높았어도 이지경은 안났을걸
BEST 17 나나야 07.11 16:09
웃기네, 자격증이나 시험 파트 넘어가서 늘어지면 이것들은 언제까지 이러냐 빌런들 뭐하고있냐 아우성이더만 그토록 원하던 빌런 파트 보여주니까 또 주인공 안나온다고 징징거리는 꼬락서니하고는.
BEST 1 ㅇㅇㅇㅇ121d… 07.11 16:23
ㄹㅇ 애초에 돈 내고 보는 것도 아니면 조용히 닥치기나 하지 불법 스캔물로 보는 놈들이 주제도 모르고 평가질이나 해댐 지들이 사서 뭐라 하는것도 아니면서 방구석에서 지들 맘에 안드는 내용 나오면 5252 그건 아니라구! 데쿠쿤 보고 싶다고 젠장! ㅇㅈㄹ 그냥 보고 있는 사람도 눈살 찌뿌려지게 댓글창 맨날 징징거림
7 키노 07.12 00:10
한국 정발이 스토리가 비슷하면 돈내고보겠지
16 주은재 07.12 03:22
비슷하면 ㅇㅈㄹ ㅋㅋㅋ 스캔본 안보고 돈주고 만화책으로만 사서 보는 사람은 바보인갑네
24 어둠간지악인 07.11 17:32
ㅇㅈ 메인빌런이야기인데 주인공 안나온다고 징징거리는게 극혐 어차피 빌런이야기끝나면 주인공네들이 나올던데 왜캐 성질 급하는지 ㅋㅋㅋ
21 법정기록 07.11 18:02
그러니까 내용 밸런스를 못맞추는거지
이쪽 이야기나오면 여기서 늘어져 저쪽이야기 나오면 저기서 늘어져
딱히 목적이 있는 이야기도 아닌데 축축 늘어지게 이야기 끌고 가니까 이러지
17 나나야 07.11 23:49
필요한 이야기 이지만 재미 떨어지고 늘어지는건 인정합니다.
카미노 전투나 오버홀 사태만큼의 스릴감이 덜함.
12 명쳥이 07.11 20:33
빌런이 나오든 주인공이 나오든 재밌으면 호라모 젠젠인데 어쨌든 재미가 없으니까 그런 듯. 근데 왜 재미가 없는지는 나도 몰라 헿
46 아르니람 07.11 16:09
잘봤습니다..
46 야사카 07.11 16:10
손자인 텐코가 아니고 자식인 코타로를 다른 집안으로 입양보냈던거였어 .. ?

여태 내가 잘못알고있었나 그리고 무슨 사건에 휘말린거 올포원이 구해준듯 나오던데

텐코가 가족 몰살시킨거랑 다른 사건인가 ?
23 곰탱이 07.11 16:45
스토리 잘못알고계셧네요 ㅇㅇ 올포원이랑 원포올 싸우는장면 끝나고 병원에서 그랜토리노랑 경찰하고 올마이트랑 이야기할때 자식을 입양보내고 올마이트랑 그랜토리노에게 이야기하지않았다고 되어잇어요 사실상 시무라텐코나오기전에 할머니 돌아가셧음 ㅇㅇ 아마지금사건으로 텐코폭주해서 가족을 죽이게 된거거나
46 야사카 07.11 17:06
아하 , 텐코 태어나기 전에 이미 죽었었군요 ..

보통 남편 성을 따라가는데 시무라 성을 쓰고있는거보면 시무라 나나 남편도

진즉에 죽었었나보네요
23 곰탱이 07.11 21:39
? ?? 님 만화 오늘처음보셧나요? 그것까지 모르고 계실줄은..
46 야사카 07.11 23:48
애니 이후에 감질맛이 안나서 대충대충봤음
23 곰탱이 07.11 16:47
올포원 개입이 있었을거같긴 한데 시무라 지금까지 기억이 온전하지 않다가 지금에서야 떠오른거거나 아니면 올포원을 만나고 빌런이 된 과거회상을 하는중이거나 둘중하나인거같네요
44 오티누스 07.11 16:12
잘 보고 갑니다
35 Stranz 07.11 16:13
잘봤습니다
29 갓치콜 07.11 16:13
아 빌런 지겨워 주인공 보고싶다.
빌런특 세상 지들만 억울함 3살먹은 애새끼만도 못한 새끼들임
3 Kfifjfkf 07.11 16:16
나는 나히아에서 빌런 성장을 보여주는걸 반대하는 입장이 아님. 애초에 빌런도 주인공과 함께 성장한다는게 이 만화 매력임. 근데 이번 이능해방군 에피소드는 너무 떼거지로 다 몰려가서 떼거지로 동시에 과거고 감성팔이고 쏟아내고 개떼마냥 각성하고 파워업하는 전개가 ㅈㄴ 맘에안듦.
6 Brillian… 07.11 16:17
별 시덥잖은 룰 같은거 만들어서 애 하나 미치게 만든거네.
애 얻어터질때 아무도 안도와주고 하나짱이라는 애도 자기잘못 뒤집어 씌우고. 어린애 입장에선 감당 못하지.
16 롤로놀아 07.11 16:18
볼만은 한데 빌런 이야기가 너무 길지않냐
보통 만화 내용전개는 주인공 내용과 왔다갔다해야하는데 너무 빌런 이야기만 판다
50 은빛여우™ 07.11 16:18
내일나올줄 알았더니 빠르군
2 테메키사마 07.11 16:19
근데 아버지가 실업가로 젊은나이에 부를쌓았다는게 이상하다생각하는건 나만 그런거냐??
41 AXFGT 07.11 16:19
잘보고갑니다
22 쭉퓅쉥부뷎 07.11 16:21
빌런이야기도 재밌음
35 맛좋은조개 07.11 16:22
할머니가 아주고우시네얌 ~~
50 키즈나 07.11 16:23
잘봤습니다
19 덕도르 07.11 16:25
이것도 나중에 한번에 보면 재밋으려나... 올마이트전이후로 너무 루즈하다
13 logicps 07.11 16:26
토무라 이렇게 밴댕이 소갈딱지 되나. 제발 다른 이유이길
21 ㅁㄴㅁㅇ 07.11 16:26
대립하는 이유는 시발  인간쓰레기새끼 살인마들도 사정이 있어요를 몇달째 하고있는데 ㅋㅋ  지나가면서 한놈씩하는거도 아니고 여태 안풀던거 떡밥푼답시고 몇놈째 이짓만 계속함
36 즈라마루 07.11 16:26
흔한 빌런이 되는 이유
8 백지 07.11 16:28
잘 보고 갑니다
35 맛좋은조개 07.11 16:31
그거대한놈이 빨리 깽판 쳐줬음 좋겠는데
50 흠냐 07.11 16:36
잘보고갑니다!
24 양커비 07.11 16:43
리데스트로 얼른 뚜까맞았으면
17 집밥 07.11 16:43
잘보고가요
UNITED STATES OF SMASHHHHH
33 ago덩어리 07.11 16:45
잘 봤습니다
50 re0부터 07.11 16:46
여기서 개성 발현하네 보네 강아지 죽이고..ㅉㅉ 불쌍해라
37 사진모아 07.11 16:46
저 엄마 뭔가 어디선가 본 듯한..
24 어둠간지악인 07.11 17:16
시무라 나나 말씀하시는거?
16 킹킹갓갓 07.11 18:16
덴코 할머니가 올마이트 선대 잖어
50 HotaroOr… 07.11 16:47
저러다 재능 발현된거여?
50 comsaran… 07.11 16:47
잘 보고 가요
50 comsaran… 07.11 16:48
좀 그렇다
50 알퀘 07.11 16:48
잘보고갑니다
32 구미냥 07.11 16:48
다 말하고 나갔구만
철부지시절에 그냥 자기 버리고 갔다고 생각하고 그냥 싫어했네
졸라 삐뚫어지게 컸네
23 곰탱이 07.11 21:41
저 편지를 지금에서야 봣다는 생각은 안해보셧는지
말은안하고 떠나버린 엄마땜에 편지자체를 뜯어보지 않앗을수도 잇잖음 성인될때까지
48 폐인 07.11 16:49
잘봤습니다
20 별헤는밤 07.11 16:50
애들이 잘 모르는거 같은데
이 만화의 처음 주인공은 미도리야 일지 모르지만
지금은 미도리야 , 토무라 양쪽이 주인공이라고본다..
그리고 빌런이야기가  길다는데..
미도리야에 비하면.. 딱히...
나루토 처럼 나루토가 급성장해서  사스케사 못따라가니까
어거지 설정 넣어서 막장되는거 보단... 이게 좋다고본다
40 Miyabi 07.11 16:57
잘 보고 갑니다
잘봤습니다
37 토미토미 07.11 17:00
지가 다죽인건가 ㄷㄷㄷㄷㄷㄷㄷ
35 모탈독자 07.11 17:00
그리고 개성이 발동한건가..... 첫 희생자는 저 멍멍이고...... 안습
50 동네바보형 07.11 17:02
잘 보고 가요~
48 새닉넴 07.11 17:04
잘봤습니다
38 마루 07.11 17:07
잘 보고 가요
24 어둠간지악인 07.11 17:16
와 이번화 보고 할말이 잃었네 토무라 아버지 또는 시무라나나 아들이 아동학대 ㄷㄷ 마지막장면보니 개성 나온계기가 잇었군.. 토무라 주위에 손목들 붙어있는거 다 가족들꺼였음 ㄷㄷ
22 루비손톱 07.11 17:23
앙대 댕댕이 죽이지마 ㅠㅠㅠ
50 말시키지마 07.11 17:24
잘 봤습니다
BEST 8 sind 07.11 17:29
빌런 이야기 보기 싫다고 징징대는것들 진짜 짜증난다. 빌런 애기도 충분히 재밌기만 한데 왜 저리 짜증이냐?
자기 재미 없다고 징징대는것들 힘든 부분은 싫고 좋은 부분만 탐내다 이도저도 아닌 인생 사는 인간들 같다..
21 트리베 07.11 17:29
내가 이즈쿠 히어로되는거 보러온건지 저 빌런새끼 과거사를 보러온건지 헷갈린다
13 뭐라고 07.11 17:29
'히어로가 될수 있어' 한마디였다면 쟤도 데쿠와 같은 길을 걸을 수 있었을까
정상적으로 흘러갔으면 데쿠벌써 원포올 50퍼는 썼겠다 뭔 빌런스토리를 이리 질질끌어
강아지 죽겠다 ㅠㅠ
20 닉넴뭐하지 07.11 17:50
딴건 다 좋은데...매주 한 편씩 보는데 그 한 편이 너무 짧게 느껴짐..
39 네임 07.11 17:54
잘봤습니다
40 리제니코 07.11 18:01
잘보고 갑니다.
21 번개바람 07.11 18:02
올포원이 속인건가 보네? 애도 또다른 데쿠네 ㅋㅋ 근데 이 작가 스타일이 원래 이럼
10 돼지꿈 07.11 18:05
나의 빌런 아카데미아...
10 돼지꿈 07.11 18:27
주인공이 등장한 지 한 5달 됐다...
31 완결과미완결 07.11 18:10
감사핟빈다
50 시로짱 07.11 18:16
나만 재밌나보다;;
42 카나타 07.11 18:16
잘봤습니다
22 건방진뇨속 07.11 18:18
이 만화는 한 1년정도 세이브 해놔야 스토리 진전 조금이라도 있을거같네
주인공 아빠 드디어 나왔...는데.... 흠...
9 외눈괴물 07.11 18:26
굳이 이 작품이 아니더라도. 몇회 씩이나 주인공이 안나오면서 욕 안먹는 작품은 없지...... 주인공이 괜히 주인공인가. 작품의 중심이 되니까 주인공인건데... 주인공 얼굴 본지 언젠지도 모르겠네.
20 천창명월 07.11 18:31
빌런측 애기 길어 진다고 머라고 하는 ㅄ들은 정작 스토리 없는 적 나오면 개연성 없다고 ㅈㄹ 할꺼면서 이래도 ㅈㄹ 저래도 ㅈㄹ 이야
33 개나리 07.11 18:32
잘보고간다
19 나그네184 07.11 18:37
그냥 라이트한 베르세르크 본다고 생각하면 되지 뭐....이번 이야기는 그리피스편!
그리고 베르세르크가 한달이나 두달에 한편씩 아니였나? 그거에 비하면 나히아는 전개 엄청 빠른거지!
7 DarkSpan… 07.11 18:54
빌런측 이야기도 액션 많고 재밌구만 뭐. 영웅이건 빌런이건 배경스토리, 설정이 탄탄한건 좋은거지. 게다가 이 이야기가 앞으로 전개에 필요없는 부분도 아니잖아.
응 사연 있음 건물도 부수고 사람 죽이고 패도 ㅇㅈ해
46 Leepi 07.11 19:02
감사합니다.
37 라키 07.11 19:05
잘 보고 갑니다
4 떡방앗간 07.11 19:10
못봐주겠네 씨ㅡ발
병ㅡ신작가새기 빌런이 되고싶었습니다. 정의로운 빌런, 사연 있는 빌런 ㅇㅈㄹ도 정도껏임
50 지옥소녀 07.11 19:25
감사합니다
난 재밌는데 캐릭터 배경 설명해줘서 이야기 몰입 더 되잖아
21 zzhh 07.11 19:45
이 노잼만화가 왜이리 대우받는거냐
32 마유우우 07.11 19:46
슬프구먼....
50 파워 07.11 19:56
잘 보고 갑니다.
어떤 이유든 애를 때리는 새끼는 개ㅅㅐ끼다
21 mmnn 07.11 20:08
근데 길다 어쩐다 하는데 막상 단행본으로 따지면 긴 분량도 아니잖아? 단행본 한권에서 와리가리 하는 꼬라지 보는거보단 집중하는게 훨씬 낫지 답답하면 몰아보던가
14 시나일 07.11 20:30
스토리가 불만이면 댓글로 역식자 괴롭히지말고 작가 트위터가서 일본어로 써라 (그럴 용기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22 몽땅짱 07.11 20:37
빌런들 스토리 상세하게 나와서 몰입 잘되고 재밌구만 욕 ㅈㄴ 먹네
4 떡방앗간 07.11 20:48
느그의 빌런 좋까데미아
20 ☆카르마★ 07.11 20:51
히어로의 각성이 끝나니 빌런의 각성이 시작하는구나
16 얼척 07.11 21:25
이번 스토리 좋은데? 나히아에서 빌런은 필수 요소인데 그 빌런측 대장이 왜 저렇게 됐는지 보여주는게 그렇게 불만인가... 그냥 외전이라 생각하고 보자
50 Hong 07.11 21:33
사정은 알겠는데
주인공네보다 얘들이 분량이 더 커ㅋㅋㅋㅋ
2 cryostas… 07.11 22:10
너무 개연성없네. 조금 맞았다고 멘붕? 완전 또라이 싸이코한테 학대당하면서 사는것도 아니고 저정도 엄격한 훈육은 어느가정에서든 존재하는편. 그외에는 주변사람들도 다 잘해주는 화목한 가정인데 개연성없는 억지 설정
23 DDRDDR22 07.11 22:25
글쎄.. 애가 부모한테 맞고 총쏴서 부모죽였다는 미국뉴스를 좀보면 애는 애죠.
30 한류전도사 07.11 22:42
솔직히 점프는 닥터스톤 없으면 진작에 망했다
9 유이카의팬티 07.11 23:07
그래서 빌런아카데미아말고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언제나옴?
13 nicesm 07.11 23:08
다른 캐릭터도 아니고 메인 빌런의 오리진 푸는데 주인공 안나오냐고 거품물꺼면 그냥 이 만화 안 보는게 나을 거 같은데
17 슈댜 07.11 23:09
잘봤습니다
49 리무르 07.11 23:21
잘 보고 갑니다
12 개념초월자 07.11 23:41
재미만 있는데..왜 이렇지 사람들 ㅋㅋㅋ

올해 개봉예정인 조커 단독영화 보면 다 징징하실 분들이 많네 ㅋㅋㅋ
3 졷킹 07.11 23:51
어 빌런 이야기 개노잼 쌉노잼 쌉퇴물만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졷킹 07.11 23:55
팩트는 ㄹㅇ개노잼 스토리 늘어지는 이런 만화 빠는 병22신들이 존재한다는거지
24 황금백수 07.12 00:01
잘 봤습니다
22 낍꾫훍뛟쀯 07.12 00:06
주인공보다 빌런을 더 스토리를 심어줌 ㅋㅋㅋ
데쿠 보다 스토리가 더 자세함 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아 난 이거 하차함
9 junH 07.12 00:08
꼭 이 만화에서만 매주 꼬박꼬박 찡찡대는 새끼들이 많음. 개연성, 늘어짐 운운 하는 새끼들은 기승전결에서 기결 밖에 모르는 새끼들이라 그런가 스토리, 전개, 템포, 캐릭터 정체성 막 나가는 옆동네 블랙클로버에는 이런 댓글 다는 놈 하나를 안 다네. 이놈은 2류로 시작해서 3류로 가는 중인데 ㅋㅋ
9 junH 07.12 00:10
이러니 이고깽 죶세계 십덕 모에 자캐딸 치는 만화들이 판을 치지 ㅋㅋㅋ 죶나 발정나서 참을성이 죶도 없는 놈들이 매화 화면 꽉차는 먼치킨식 전투, 죶나 뜬금 없는 섹스어필 연속이 없으면 만화를 못보는 새끼들. 작품을 망쳐달라고 아주 애원들을 하고 앉았네
3 졷킹 07.12 00:24
아무도 먼치킨식 전투 죶나 뜬금 없는 섹스어필 타령한 사람 없는데?? 이런 새끼들이 제일 병2신임 ㅋㅋ
9 junH 07.12 16:39
지혼자 찔려서 답글 다는 꼬라지 ㅋㅋㅋ 닉값 못한다고 할까봐 14분 눈팅해서 기어코 꼬장 부리는 니 인생이 레전드
1 azureivy 07.12 00:12
일단 빌런의 축인 쟤가 매력이 없어서 문제, 빌런 진영 스토리라서 재미없는게 아니라,
매력없는 놈을 축으로 스토리를 끌어가니깐 흥미도가 떨어지고 관심도가 낮아지는 거지ㅋㅋㅋㅋ
뭐 위에 보니 조커 얘기 하는데, 그냥 아무생각없는 중2병 캐릭을 어디서 감히 조커랑 비교를ㅋㅋㅋㅋ
50 베르무트 07.12 00:22
쟤가 남주라니까
35 Meaclupa 07.12 00:25
빌런즈  7.0
31 톨캣 07.12 01:02
아빠라는건 지가 못받고 자란 부모의 정때문에 이상하게 뒤틀려서 아이들에게 삐뚫어지게 고압적이고 동생이란년은 지혼나기 싫다고 덤탱이 씌우고...
8 미드나 07.12 01:29
나만재밌나...
23 리갈 07.12 02:06
니가족충 소환하면 언쟁 쌉바름ㅅㄱㅋㅋㅋㅋㅋㅋ
2 mobbbb 07.12 04:11
재밌는데 난리들이넼ㅋㅋㅋㅋㅋㅋ개 웃기넼ㅋㅋㅋㅋ 여기서 떠들면 데쿠가 나오나 잘보고 갑니다
46 Sskkyy 07.12 05:50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27 뭐로할까 07.12 06:05
저렇게 애정을 받으면서도 이상해진 아버지가 확실히 문제있는거같은데
14 은짜씨 07.12 08:19
잘보고갑니다~
16 셰이커 07.12 08:38
빌런편이 욕먹는 이유는 재미가 없어서입니다 시발련들아 이즈쿠 델꼬와
15 코코아맘 07.12 13:14
ㅇㅈ개노잼이고 이즈쿠델꼬와
31 발전기 07.12 09:42
잘봤습니다
17 prmc 07.12 18:18
왜이리 빌런 아카데미아 재미가 없나 했더니... 빌런이 매력적이지 못한게 가장 큰 문제 + 상대편 빌런이 매력적인게 문제;;;
공짜로보는 양아치새끼들이
평가질하는 꼬라지봐라 ㅋㅋㅋㅋ
야이 병2신들아 조용히봐라 뒤지기싫으면 ㅋㅋㅋㅋ
21 박하사탕ㅇ 07.13 02:04
이번화를 애 오리진으로 잡는거 보면 시가라키가 갱생해서 히어로질 할꺼라는 거지발싸개같은 개소리는 완전히 관짝에 들어가 영면했다고 볼 수 있겠네
24 맛있는귤 07.13 04:32
근데 ㄹㅇ 주인공 언제 나오냐
28 배고프다아 07.13 06:35
잘봤습니다
몬쨩은 뭔죄야 시발련아 ㅠㅠ
38 문도박사 07.13 17:18
몬짱 ㅠㅠㅠ
21 박하사탕ㅇ 07.13 20:08
이번화랑 ㅈ도 상관없긴 한디 아오야마 그시킨 레이저 배꼽에서 전도 가능하다면 무릎같은 이상한 곳이 아니라 손바닥으로 전도해서 쏘면 간지가 살텐데
50 센세 07.14 16:19
잘 보았습니다. ' u '
44 걍흑곰 07.14 18:14
잘보고갑니다
21 방랑자 07.14 22:54
나루토 처럼 호감있는 빌런이 아니라 그냥 빌런자체가 허감이안가서 ㅈ도재미업음
7 dkfxpdj 07.16 00:53
사실 원래 무능력자였는데 올포원이 몰래 붕괴 능력 넘긴거임
50 류제로 07.16 22:41
수고하셨습니다
7 CHOPA 07.17 09:29
잘봤습니다
11 asura 07.18 08:21
잘봤습니다
1 뱃살이 08.14 15:44
아 진짜 처음에 히어로(지망생)들 나온거 너무 조타 ㅠㅠ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