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18 flcl 07.08 00:45
이게 만화지
BEST 15 프로판가스 07.08 02:39
그런거 신경 쓸 시간에 고블린 슬레이어는 고블린을 10마리는 더 죽입니다!
BEST 12 자야지 07.08 01:00
고블린 슬레이어 볼마다 느끼는건데 여자들 개불쌍하다
BEST 39 야사카 07.08 00:45
오우야 낭심파괴
BEST 7 볼링핀 07.08 01:08
뭐 시골인심처럼 박하겠지?
17 taehyun 07.08 00:44
잘보고가요
BEST 39 야사카 07.08 00:45
오우야 낭심파괴
9 신화 07.10 10:21
ㅇㅇ 내장을 넘어 전립선까지
BEST 18 flcl 07.08 00:45
이게 만화지
4 코코넛 07.08 00:45
잘봤습니다
12 푸푸개 07.08 00:46
번역 감사합니다
44 잭도슨 07.08 00:46
잘봤습니다
19 아르샤 07.08 00:46
정말 인간몸에 고블린이 인심에 대한 그런거 알고싶다
16 nome 07.08 00:50
임신...
BEST 7 볼링핀 07.08 01:08
뭐 시골인심처럼 박하겠지?
23 익명버프 07.08 07:09
ㅋㅋ 남의산에 무단침입해서 버섯도둑질하고 놓고가라니 농촌인심 박하다는 개객기는 실제로 경험해봄
13 골드라이타 07.08 09:13
절도죄로 신고하지 그랬어요
23 익명버프 07.08 09:25
뒷집 아저씨꺼라 알아서 하신 ㅋㅋ
22 포돌OI 07.08 15:26
남의 땅에 들어와서 약초들 도둑질 하고 시골인심 박하다는 년들 때문에 시골인심이 박해짐.
19 아르샤 07.08 01:23
지금까지 시리중에서 임신한 몸으로 나온게 있어나?
18 티르 07.08 10:56
고블린은 암컷이 없습니다. 인간여자를 납치해서 번식합니다. 고블린새끼는 한번에 여러마리가 태어나며 구출되지 못한 여자들은 고블린에게 희롱당하다 죽게 됩니다.
22 포돌OI 07.08 15:27
소설에는 뭐... 언급되죠
15 헤카나 07.08 02:10
임신 가능한걸로알고있어요 중간에 임신한거는안나온데 새끼들은 있으니까 인간몸으로 고블린 낳을수있지않알까요 암컷고블린이 안보이는걸로봐선갑자기 새끼가 나타나지는 않을테니
15 치킨게임 07.08 02:22
쟤낸 암컷이 없으니까 가능하지 않을...까요?
12 엘트 07.08 02:22
이 세계 몬스터는 여성 개체가 없습니다.
그래서 여상을 납치하는 거죠.
14 이제이 07.08 02:22
본편 안봤냐? 원래 암컷이 없어서 인간 엘프 납치해다가 번식용으로 쓰는 설정임
19 곰탱이 07.08 08:56
초대고블린 누가나앗누? 암컷이없는데 ㅅㅂㅋㅋㅋㅋㅋ
23 익명버프 07.08 09:26
다른 별에서 이주해온 설정 아니었음?
15 치킨게임 07.08 11:27
그러면 그 별에는 암컷 고블이가??
22 포돌OI 07.08 15:29
초록 달의 여신이 낳는게 고블린아닌가 싶은데
12 아스테라 07.08 14:47
여기선 고블린이란게 일반적인 판타지소설 같은 하나의 종족이 아님. 녹색 달이란 곳에서 차원문을 통해 쏟아져나오는 마물임. 한마디로 그쪽에선 게임에서 몹 리젠되듯이 그냥 생성되는거.
8 딩그루딩 07.08 16:08
판타지 세계이기에 몬스터의 첫 발생시기나 원인 등을 따질 이유도 없고 방법도 없지만
굳이 첨언을 하자면
진화론의 입장에서 닭이냐 달걀이냐 라는 질문을 받는다면
닭이 먼저라는 답이 나오는 것이 정상이라고 봅니다.
8 조팔육 07.08 16:44
진화론의 입장으론 달걀이 먼저지. 기레기 기사 보고 닭이 먼저라고 하나 보네 ㅋㅋ
자가복제하던 시절이 있으니 닭이먼저 아닐까?

태초의바다까지 가면 단백질이 먼저냐 DNA가 먼저냐 하는 문제가 되긴 하지만;;
8 딩그루딩 07.08 16:10
그 말인즉슨, 초대 고블린을 누가 낳았는가 하는 점은 생각할 것이 아닙니다.
어떠한 생물이 처음 고블린으로 '진화'하였고,
그 이후로 인간 엘프 여성을 이용하여 번식을 시작하였다.
가 되겠습니다.
20 dhbtgrae… 07.08 16:27
그렇게치면 최초의 인간은 누가 낳음?
9 kiryu 07.09 21:41
닭이 낳았지
5 치롱 07.10 00:07
닥이 낳았숨
BEST 15 프로판가스 07.08 02:39
그런거 신경 쓸 시간에 고블린 슬레이어는 고블린을 10마리는 더 죽입니다!
23 광고주 07.08 16:17
미스터 존 윅?
33 틈새빌런 07.08 18:52
그거 초반 후기에 써있는뎈ㅋㅋㅋ
18 바카스 07.08 00:46
잘 보고 갑니다
BEST 10 트릭스 07.08 00:46
인첸트 파이어(나무에 불붙힘)
16 마음 07.08 12:59
ㅋㅋㅋ 생각해보니까 그렇네
25 검은구름 07.08 00:47
역시 고슬...
화끈하면서 확실하네..
아아 거기가 그랬던 것이다
으으 자니넹.....소름이 으으으 근데 인챈트 마법밖에 못쓴느데 저 여자가 신이되기 직전이라구요? 신 자격 너무 널널한거 아냐?
19 고교생 07.08 01:20
안 쓰는거 아님?
BEST 15 치킨게임 07.08 02:24
안쓰는거죠 저 여자 입장에선 고슬이를 고용한거에요 마법을 최소한만, 그니까 "이정도만 해주면 충분히 하겠지"정도만 해주는거겠죠
주인공이 얼마나 고블린을잘알고 잘싸우나 구경하려고 가만히 있는거임 인챈트 마법은 서비스로 걸어준거
16 世界のあわり 07.08 00:48
와 보면서 숨을 못셨네..
10 해질녘 07.08 00:48
잘 보고갑니다
14 하이요 07.08 00:48
이게 만화다
45 10덕 07.08 00:49
덧글에 스포일러 유포, 심한 욕설 등을 작성시 영구정지 당할 수 있습니다
18 게라다스 07.08 00:49
다죽였다 ㅋㅋㅋㅋㅋ
17 뭐왜뭐어뭐 07.08 00:49
역시 고슬 미쳤다
42 새닉넴 07.08 00:50
이게 액션이다
36 은빛유에 07.08 00:50
그래 고블린 거시기 으깨자
33 애니 07.08 00:51
ㅋㅋ지렸다
16 Kikiang 07.08 00:51
잘 ~~보고가요~~
45 10덕 07.08 00:51
덧글에 스포일러 유포, 심한 욕설 등을 작성시 영구정지 당할 수 있습니다
한번더써야징
50 야샤진 07.08 00:51
곱슬 멋있다
5 오르크볼그 07.08 00:52
이게 만화다
31 동네바보형 07.08 00:53
잘 보고 가요~
9 ㄹㄹㄹㄹ 07.08 00:53
으미 낭심관통.... 꼬블린 슬레이어
저긴 좀....
18 ehdehdeh… 07.08 00:57
과연 순살이다
34 루시드 07.08 00:59
고블린도 아파요 저희도 아파요..!!!
20 오이오이당근 07.08 01:00
역시 고블린 슬레이어
BEST 12 자야지 07.08 01:00
고블린 슬레이어 볼마다 느끼는건데 여자들 개불쌍하다
11 라데온 07.08 01:01
ㅗㅜㅑ... 자닌
16 다크시니 07.08 01:01
ㄹㅇ 아프겠다
28 알바생 07.08 01:02
잘보고갑니다
28 이계의달 07.08 01:02
으와!... 정말로 지린다... 던져진 사람을 받아들고 공격이라니... 숨이 멎을듯한 전투신이였습니다!....
22 양배추 07.08 01:03
고블린한테 유린 당하고 것도 모자라 임신하고 ㅅ끼까지 낳아버리면
진짜 멘탈 훅 가겠어요;
36 로제타 07.08 01:03
다른 작과 콜라보한 느낌
50 강물 07.08 01:09
간지;;;
45 워싱턴보살 07.08 01:09
보고갑니다
23 Umaru 07.08 01:09
이거 본편이랑 이어지나요?
그래서 쟤랑 언제 섹스함?
6 EdelHunt 07.08 01:10
8.5 / 10.0
와우... 근대 왜 오리지날에 그렇에 않싸워??
15 치킨게임 07.08 11:29
저땐 아직 덜 익숙한거고, 오리지널은 이미 숙련된 모험가여서 그런거 아닐까요?
아아아아아....
좋은 뜻...
21 성인 07.08 01:12
잘봤습니다
36 오티누스 07.08 01:13
잘 보고 갑니다
18 데카오스 07.08 01:15
어엌 ㅎㅎ 저 고블린 홉과 셔먼 해석 농담치고는 진짜 알아들은 듯이 해석했군요 ㄷㄷ
고블린 언어를 알고 있나 봅니다? ㄷㄷ
10 엥그리스트맨 07.08 01:18
캬ㅑ캬역시
42 알퀘 07.08 01:20
고슬은 언제나 진리다
18 폐인 07.08 01:21
이게 만화다
12 존스미스 07.08 01:25
이제 숨 쉬셔도 됩니다.
13 자집오지 07.08 01:25
낭심파괴 = 동심파괴
23 클라우드나인 07.08 01:26
잘보았다는 것이었다
15 흑사신사 07.08 01:28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역식자님 어여 다음편도 연이어 후딱 올려주세요 한편만 더 올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그만한힘 있으시잔아요 정말 존경합니다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28 흰머리소년 07.08 01:28
감사 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11 겨울의시간 07.08 01:29
슬레이어양반...여기가... 어디오?
30 즈라마루 07.08 01:31
진짜 고슬은 너무 재밌음.
25 쿠죠 07.08 01:33
잘보고갑니다
44 시바견55 07.08 01:34
잘 봤습니다
40 카네키 07.08 01:35
잘봤습니다
30 sss페이커 07.08 01:40
이번편도 잘 죽였군 ㅋ
47 HyoAh 07.08 01:40
그림퀄 좋고 내용도 좋고
34 AXFGT 07.08 01:43
잘보고갑니다
객관적으로 보여지는 모습으로는
약한 몹이나 때려잡는 녀석...이겠지...

근데 이렇게 아둥바둥 싸우는거보면 무시하기도 애매하고...
20 놋부 07.08 01:49
역시 본편보단 전략이 부족하네
20 qwxz 07.08 01:51
남주가 고블린시체는 안먹나요 ?
23 Sinkuro 07.08 01:56
홉……어뜩하냐. 참고 일어났는데……어후…….
12 골든샤워 07.08 01:58
이거지 이거
어줍잖은 전투씬 넣은 만화는 다 꺼져라
고블린 슬레이어 나가신다!
50 Hong 07.08 01:59
자기도 고자라서 남자의 고통을 공감봇해서 저런 악랄한 공격을
26 뱅이 07.08 02:02
잘봤습니다
30 모탈독자 07.08 02:03
부랄에 칼날 꼿고, 추가타라니.... 적이지만 넘나 잔인한 것
48 토오노아키하 07.08 02:11
고자샷...!
6 dalbong 07.08 02:12
쩐다.....
저 세계관신은 망할놈이라 주사위굴리기로 운명을 결정한다면서
그럼 저 고블슬은 그 운명에서 벗어난거임?
고블린 잡는데 행운이 엄청 따르는건가
18 내장성애자 07.08 08:23
보통 TRPG에선 어떠어떠한 상황에서 주사위를 굴려 판정한다 라는 규칙이 있는데
예를들어 님이 사과를 먹을때 사과가 상했는지 안상했는지를 주사위 굴리진 않을 거 아님?
상한 사과를 먹을때 배탈이 날지 안날지를 주사위 굴리지
18 내장성애자 07.08 08:25
그럼 고블린슬레이어가 고블린 한마리 잡을때 주사위 굴리겠음?
이게 점점 가면 갈수록 주사위를 안굴린다는 거임
그래도 동굴도 아니고 필드에서 20마리 이상의 고블린과 맞닥뜨리면
고블린슬레이어도 주사위 굴릴 수밖에 없음
19 촌닭 07.08 02:15
잘보고가요
16 작은노을이 07.08 02:21
어우야...구추바사삭이라니...
5 불멸자 07.08 02:23
메엥ㅔ에에에에엥ㄱ
15 치킨게임 07.08 02:25
진짜 고슬은 고블린 사냥이 진미다
표현력이 개쩔어요 요즘은 이런거 보기가 힘들어...
만화에서 소설로 갈아탄 가장 큰 이유고
9 오리고기좋아 07.08 02:27
개.멋.있.어...
25 나는나답게 07.08 02:37
거침없이  학살하는게 시원해서 좋네
9 동팔이 07.08 02:45
저여자 엄청 센거 아니야? 모험가도ㅈ얼굴 표정은 변하는데  바뀌질 않네.
12 Fgktkez 07.08 03:04
어우야....
22 토오사카린 07.08 03:08
고슬이 너무 잔인 한데!! 홉이 너무 불상해!!!
28 mobius 07.08 03:11
감사합니다.
15 잦이조아 07.08 04:01
끼요오오옷
26 늉뇽늉뇽 07.08 04:15
잘봤습니다~
17 귀혁 07.08 04:30
???: 칼이 영 좋지 않은 곳에 박혔습니다...
홉: 뭐라구요? 내가 내가 ㄱㅈ라니!!! 으ㅏㅇ아아아!
50 말시키지마 07.08 05:43
잘 봤습니다
34 아카샤 07.08 05:53
잘 보고 갑니다
16 고등어 07.08 06:18
우지지지직
4 풍란 07.08 06:22
이게 갓만화다
50 은빛여우™ 07.08 06:23
학살 학살
12 하지마비요 07.08 09:08
여우 여우
13 COCOBOLL 07.08 06:48
잘 보앗슴미다
32 神切り 07.08 07:00
학살을 해야 뒤에 귀찮은게 없지
44 Choi☆ 07.08 07:14
ㅣㅣㅣㅣㅣ
16 블랙쿠퍼 07.08 07:24
잘보고 갑니다
50 키즈나 07.08 07:25
잘봤습니다
28 실버스타 07.08 07:25
판타지가 이래야 재밋지...
39 아르니람 07.08 07:30
잘봤습니다..
50 인간나오시 07.08 07:35
잘 보고가여
21 이슈타르 07.08 07:44
잘보고갑니다
50 레비아탄 07.08 07:45
잘 보고 갑니다
50 파워 07.08 07:46
잘 보고 갑니다.
19 babo1 07.08 07:47
잘보고가요
고블린 슬레이어 외전 이어 원 26
39 히메라기 07.08 08:13
잘보고 갑니다
잘봤읍니다
20 옥소보이 07.08 08:23
과연 잘보고있어요
18 선교사 07.08 08:28
어서 다음편을 내노커랏!
7 치우대 07.08 08:37
역쉬 띵작....
43 nagisa 07.08 08:45
잘 보고 갑니다.
7 킴상 07.08 08:52
진짜 이 작가 겁나 현실적이네.
11 유교탈레반 07.08 09:03
잘보고 갑니다
33 라키 07.08 09:28
잘 보고 갑니다
28 어나더가디언 07.08 09:32
잘 보고 갑니다.
21 세글자 07.08 09:34
역시나 재미지구나
50 comsaran… 07.08 10:06
잘 보고 가요
34 전갈자리 07.08 10:12
역시 재미나~!~!
22 Thirdste… 07.08 10:14
고블린 언어를 아는겨?
16 연두최약체 07.08 10:17
뚝배기 존맛
29 네임 07.08 10:23
잘 보고 갑니다
6 미어컛 07.08 10:24
캬 역시 너므좋다
29 프로딸게이 07.08 11:05
와 존내 멋져!!!!간지만화~~잘 보고 갑니다~~
35 Miyabi 07.08 11:09
잘 보고 갑니다
29 모리아스 07.08 11:14
잘 보고 갑니다
40 코이누 07.08 11:23
역시 전설의 남은그분이야.
10 야자가실어33 07.08 11:52
고블린 대사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17 붉은10월 07.08 11:56
이어원이 액션 장면은 더 좋은거 같음.
17 몰라요 07.08 12:13
고슬이가 푸른단검술 배웠구나. 스킬명 말못할고통.
24 ASUT12 07.08 12:19
잘보고갑니다
근데 여자들 불쌍....
50 지옥소녀 07.08 12:56
감사합니다
1 시다바리 07.08 12:59
잘 보고 갑니다
15 용담 07.08 13:00
잘보고갑니다.
23 에드몽 07.08 13:17
갓 슬레이어!
48 루나스노우 07.08 13:18
잘 보고 갑니다
28 TeraB 07.08 13:24
박력 넘치게 고블린 죽이기~
40 Sskkyy 07.08 13:26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48 m구데리안 07.08 13:55
잘 보고 갑니다.
16 Kiki 07.08 15:07
고기방패 너무 부럽다 나도 저런거 하나 가지고 다니면 사람들이 존경의 눈길로  바라볼텐데
18 선토로 07.08 18:13
미쳤습니까 휴먼?
13 달달무슨달 07.09 12:17
손에 매달고 다니시게요? ㄷㄷ
17 Sendol 07.08 15:21
잘봤습니다~~~~
40 Leepi 07.08 15:34
감사합니다.
26 학교 07.08 16:20
잘봤습니다
41 정열맨 07.08 17:19
멋진 형님의 기술들
29 나훈아로크 07.08 17:25
멋져부렁!
14 초코초코S2 07.08 17:29
와우 멋져요
19 쭉퓅쉥부뷎 07.08 17:40
잘 보고 갑니다.
21 갓치콜 07.08 18:15
고블린 고자... 판타지 + 현실성 합쳐진 매력적인 만화
29 대신마왕 07.08 18:29
잘봤습니다
32 없음 07.08 18:39
잘봤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33 토미토미 07.08 19:19
진짜 거의 다크나이트임 돈없는
23 Gin5 07.08 19:31
잘봤습니다
22 미적분학 07.08 20:22
잘봤습니다
캬아ㅏ.......... 진심 고블린 퇴치의 교과서다
고블린의 정석 bbbbbbbbbbbbbbbb
15 이게웬떡 07.08 20:51
만화계의 존윅 ㅎㄷㄷ;
7 라킨바 07.08 21:26
잘봤어요~
43 정령 07.08 21:44
멋지십니다
15 뭐하긴 07.08 22:23
줘패버리기
27 라이브러리 07.09 00:37
믿고 보는 고슬~
10 망가꾼 07.09 00:52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10 식빵맛죽빵 07.09 02:02
믿고 보는 고슬 ㅋㅋ
20 나니코레 07.09 04:47
압도적으로 감사
9 무모한R씨 07.09 06:17
캬 사이다에 뚝배기 하나
8 은짜씨 07.09 07:41
고블린인가....?고블린이다 ㅋㅋ
30 리제니코 07.09 18:24
잘보고 갑니다.
31 먹고죽자 07.10 07:43
잘봤습니다
9 신화 07.10 10:19
내장이 아니라 전립선까지 닿았을 것 같은데....
23 schwarze… 07.10 22:06
고블린 슬레이어 스트라이크예요.
23 schwarze… 07.10 22:07
예의 없는 고블린은 고블린 슬레이어가 처참하게 끔살시킨다.
31 Marru2 07.11 00:01
이거지이이이
50 센세 07.11 17:55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 u '
26 배고프다아 07.11 23:57
잘봤습니다
16 마나부족 07.12 10:36
고블린슬레][이어 원 26
6 sorkdksk 07.12 15:23
잘봤습니다
1 아스트로EE 07.12 16:54
잘 보고 갑니다~~~
50 베르무트 07.13 15:45
저 여자는 죽는게 더 행복하겠다
치료받고 살아도 트라우마로 밖에 나갈수나 있겠어?
이야... 그곳을..... 진짜 자비란 없네....
근데 그걸 참고 때리려고 하다니.....
그러니가 더 끔살당하지.
27 류제로 07.13 20:25
수고하셨습니다
1 천리 07.14 09:50
고슬 이어원 26
50 xxapplee 07.14 16:14
잘보고가요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