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 @manamoa_01]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1 오친친4545 06.20 12:10
정확히는 마족 제압할수있는 AD가스가 지크 독으로 만들어지는거 근데 고스펠은 지크 아들이라 내성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고 거기다 로렘 아들이라 힘도 쎌게 뻔함 들키면 고스펠 가만히 냅둘리가 없어서 일부러 자기 아들인거 숨길려는거임.
BEST 32 하루살이처럼 06.20 09:48
같이 지내면 위험대비가 안되서 그런건가? 마수화가 안되면 로렘 전투능력은 확떨어질테니...
34 한글공부중 06.20 09:41
잘밨음니다
50 comsaran… 06.20 09:42
잘 보고 가요
50 레티샤 06.20 09:44
잘봤습니다
39 아회남 06.20 09:44
일발필중이었나?
24 hgbregag… 06.20 09:45
헉 나무위키에선 지크가 아빠인거  116화에 나온다고 했는데 110화에서 나와버리네
28 cjsqortl… 06.20 09:45
116화가 아니라 110화에 아들이라고 나오네.
34 初音ミク 06.20 09:45
과거 이야기 가는겁니까? 그러면 첫날밤 까지 그려주십쇼 작가님
44 만년대회 06.20 09:47
아빠가 된 과정이 궁금하네
29 나비 06.20 09:47
치하루가 우는장면 슬프네
28 용미르 06.20 09:48
헛! 고스펠아빠가 살아있었어?!!
24 헬라 06.20 10:14
그냥 죽여버리네 ㅋㅋㅋ
28 용미르 06.20 15:41
전에 이야기 하는 느낌은 이제 볼수없는느낌이여서 죽은줄알았어요
BEST 32 하루살이처럼 06.20 09:48
같이 지내면 위험대비가 안되서 그런건가?
마수화가 안되면 로렘 전투능력은 확떨어질테니...
23 풍선타워 06.20 09:55
오늘은 (정답이) 이거다!!
12 벨메이 06.20 10:04
정확히는 좀 다른이유임
강한놈×강한놈 이니까 정부에서 가만 안둘걸?
37 치우맥달 06.20 12:08
일단 지금까지 나온 부분은
로렘을 미워하거나 경계하는 태도를 보입니다.
아마 과거 무슨일이 있어서
그런식으로 표면을 위장하거나
상층부를 속이고 있는듯?
4 갓파파 06.20 14:46
연기하는거 맞아요
BEST 1 오친친4545 06.20 12:10
정확히는 마족 제압할수있는 AD가스가 지크 독으로 만들어지는거
근데 고스펠은 지크 아들이라 내성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고 거기다 로렘 아들이라 힘도 쎌게 뻔함
들키면 고스펠 가만히 냅둘리가 없어서 일부러 자기 아들인거 숨길려는거임.
50 Ericales 06.20 09:54
애아빠 등장!!
29 유키노 06.20 10:01
애비가 있었어??!!!
50 키즈나 06.20 10:03
잘봤습니다
50 파워 06.20 10:04
잘 보고 갑니다.
32 렉스 06.20 10:07
116화를 기다리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빨리 나오네
50 AXFGT 06.20 10:07
잘보고갑니다
48 형제 06.20 10:12
드디어 가족사에 대해 나오는구나.
28 향기없는민트 06.20 10:14
이야 날개 끝이 뾰족하고 송곳같은데 지크하고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정확한거였다니 진짜 얘상도 못했다
50 흠냐 06.20 10:19
잘보고갑니다!
29 Tfhgh 06.20 10:28
뭔가 기러기 아빠같은 느낌이 드네.......
50 Miyabi 06.20 10:39
잘 보고 갑니다
45 sss페이커 06.20 10:59
역시 아빠 였군 ㅋ 회상씬 나오는건가 ㅋ
25 Limeeee 06.20 11:26
아빠??????? 머리가ㅜ안돌아간다
50 은빛여우™ 06.20 11:44
무슨 이유일까
50 코이누 06.20 11:47
지크가 아빠라니신기하네
47 ColorBar 06.20 11:52
잘 보고 가빈따
37 치우맥달 06.20 12:05
위키 수정 해야 겠다.....
누가 116화라고 적어놓은겨??
미국 간줄 알앗는데
32 KodyNoel 06.20 12:35
와.....
50 오티누스 06.20 12:41
잘 보고 갑니다
50 동네바보형 06.20 12:55
잘 보고 가요~
50 알퀘 06.20 13:02
와...둘이 싸우다가 사랑하게 된거자나..쩐다..
29 Materia 06.20 13:04
동료가 전멸했는데 사랑에 빠지다니....
30 ehdehdeh… 06.20 13:17
동료가 전멸했는데 사랑에 빠진게 아니라 사랑했기에 동료들을 전멸시킨 거 아닐까?
50 Hong 06.20 13:18
과거 드디어 나오나
50 베르무트 06.20 13:22
이번에 스토리 제대로 나올려나
29 거유x유몽도 06.20 13:51
116화에 밝혀진다며 누구냐 맞는다
4 갓파파 06.20 14:46
110화가 맞음
50 레비아탄 06.20 14:36
잘 보고 갑니다
46 모탈독자 06.20 15:01
지크 이 쓰레기 자식
50 새닉넴 06.20 15:46
잘봤습니다
50 강물 06.20 16:29
잘봤습니다
50 타카나시릿카 06.20 17:06
이제 공개했네
5 게토라이 06.20 17:15
아니 그러니까 지크가 로렘을 푸슉푸슉해서 찍 했단 말이야!?!?
47 토미토미 06.20 17:30
엌 뭐야 몰랐네 ㄷㄷㄷㄷㄷㄷ
50 복근 06.20 17:31
엄마 아빠가 각각 저 정도니 그 아들인 고스펠은 나중에 어떤 괴물이 되는거여? ㅋㅋㅋㅋㅋㅋㅋ
혈통빨은 제일 무서운거라구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가족의 비밀이 밝혀지는가
50 명월 06.20 20:20
누가 먼저 고백한거냐
32 두둠칫 06.20 20:47
귀여운 내 고스펠은 내꺼다
29 생갈치1호 06.20 22:10
꺼무위키에 116화라고 써놓은새끼 누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Sskkyy 06.20 22:26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14 룡이 06.20 22:47
아빠 등장
34 이게머니 06.20 23:04
잘밨습니다
50 히메라기 06.20 23:41
고스펠 너무 규ㅣ엽누
50 루시드 06.21 00:47
그래 아버지는 우리가 안보이는곳에 얼마나 열심히 가족들을 위해서 일하고 가족을 생각하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8 레바 06.21 02:17
디벞 무효화에 자벞극딜러가 되버린거구만.....잘 크면 마왕각인듯
잘 보고 갑니다
50 Leepi 06.21 23:29
감사합니다.
33 미리내 06.22 05:06
와우....과거편 정주행 시작~~~~~~~~~~~!!
50 xxapplee 06.23 00:02
잘보고가요
50 아카샤 06.23 06:31
잘 보고 갑니다
40 지군 06.23 11:29
헐퀴 아빠도 능력자냉
50 카미가리 06.24 14:10
잘 봤습니다
50 센세 06.25 13:55
호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