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19 안알랴쥼123 06.18 23:26
세상에 이게 만화냐
BEST 21 킹덤사랑신 06.18 23:27
일본은 대단 하당 ^^
BEST 23 앗꿈이네 06.18 23:28
저세상만화군
BEST 20 회색신사 06.19 10:00
우리나라엔 지우개로 발정하는 레바도 있는걸
BEST 15 끄믁쓰 06.18 23:26
뭐야 이게...
BEST 15 끄믁쓰 06.18 23:26
뭐야 이게...
1 사꾸라아당 06.19 13:34
betcris sports 첫 제휴 기념
일주일 무제한 100% 페이백 이벤트!
예)3만  충전 + 첫충10% 지급 낙첨시 -> 3만 포인트 지급
10만 충전 + 첫충10% 지급 낙첨시 -> 10만 포인트 지급
20만 충전 + 첫충10% 지급 낙첨시 -> 20만 포인트 지급(최대)

텔레그램 아이디: @bck11
24 애니덕 06.19 14:43
머긴 합법 만화지.
32 말랑카우 06.19 17:38
시발...
BEST 19 안알랴쥼123 06.18 23:26
세상에 이게 만화냐
BEST 30 이름이없떠연 06.19 01:16
시바르...하다하다 도마뱀까지 모에화시켜서 발정해버리는 작가들 상상력...
50 워싱턴보살 06.19 0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하고 싶은말이다
BEST 33 호두 06.19 02:52
열도에서는 요즘 인외물이 유행이냐? 뭐냐이게 ㅅㅂ
BEST 20 보노얌이 06.19 10:00
우리나라엔 지우개로 발정하는 레바도 있는걸
승궈니 불렀엄?
24 소금소금 06.22 0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엣ㅡ헴 06.25 23:17
승궈니 불쌍해 ㅠ
15 skyrim67 06.19 09:52
호모나 섹상에 이게이 망가다 휴대용 오나홀 쌉가능이누
23 식자 06.18 23:26
잘봤습니다ㅏ
19 Nyan 06.18 23:26
표지가 나를 불렀다
19 Nyan 06.18 23:29
예전에 봤던건데 역시 수간충 뒈져
26 하마는입이커 06.18 23:27
구지라 파충류 만화 아니였군
9 석천홍 06.18 23:27
유녀라서 아쉽네 쩝
BEST 21 킹덤사랑신 06.18 23:27
일본은  대단 하당 ^^
17 왜이걸보니 06.18 23:48
나중엔 변기통도 모에화 시킬듯
BEST 25 쇼우타 06.19 00:04
푸른갯민숭달팽이도 모에화 되어 있는데 변기라고 안될리가.
그보다 이미 있을 것 같은데
22 양양양양 06.19 00:08
그거 육변기 아닐까
19 FluffyFo… 06.19 01:00
바퀴벌래도 있는판에 ㄷㄷㄷ
20 시세로 06.19 03:28
나 예전에 쓰레기통 모에화는 본적 있는듯해
27 Sinkuro 06.21 14:01
비둘기나, 프린터기랑 연애하는 게임도 있는데, 못할게 뭐가 있겠음?
17 형제덮밥 06.18 23:58
이새기 카운터가 충식소녀 아니냐?
BEST 23 앗꿈이네 06.18 23:28
저세상만화군
50 더블유엠 06.18 23:28
혼돈 파개 망-가
41 틈새빌런 06.18 23:29
예전에 바퀴벌레 모에화 생각난닼ㅋㅋㅋㅋ
21 Sane 06.18 23:29
와 이젠 도마뱀이냐;;
6 세인트 06.18 23:30
어...음...어 뭔가 만화들이 가면 갈수록 혼종이 되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36 미트 06.18 23:31
바퀴벌레작품도있던데..이정도는머...
20 cmsbass 06.18 23:31
이건 뭐 괴랄....
22 트럭기사 06.18 23:32
???????????
23 카구야님 06.18 23:32
구에에에엑
50 m구데리안 06.18 23:33
점점 갈수록 대단해 지네.
25 죠죠가최고죠 06.18 23:33
밑에 동물서큐버스도 그렇고 좀 그렇다
27 unnamed 06.18 23:33
우리나라에선 '레오파'보다는 '레게'라고 부릅니다.
50 레비아탄 06.18 23:33
잘 보고 갑니다
20 나그네184 06.18 23:33
세상에 세상에.....세상에...
50 空白 06.18 23:34
잘 보고 갑니다
37 송지효 06.18 23:35
...........가...가능?
18 아밀 06.19 18:33
쌉가능데스요오옷!
8 정육점 06.18 23:35
성진국 놈들 이젠 파충류냐
47 코이누 06.18 23:35
머지이 혼종은..
27 누님제국 06.18 23:35
와 뱀키우고있어서 파충류 소재의 만화길레 반가운마음에 들어왔는디 ㅅㅂ 이게 뭐시여
20 냠이 06.18 23:35
뭐야 평범한 갓만화자너?
26 적도 06.18 23:36
미쳐따 미쳐써
이제 대놓고 수간이네
잘보고가욧
50 은빛여우™ 06.18 23:36
교미다 교미 !
42 Ericales 06.18 23:37
ㅗㅜㅑ...
50 치짱 06.18 23:37
뭐야이게 ㅋㅋㅋ귀엽네
50 키즈나 06.18 23:37
잘봤습니다
26 한글공부중 06.18 23:38
고마씀니다
50 바비 06.18 23:39
컹 .......
39 전갈자리 06.18 23:39
세상에 맙소사 이게무슨???와우..인간이 개입하는건 안돼지 암.ㅋㅋㅋ
50 RainonFr… 06.18 23:39
이게 뭐야...
27 NknNino 06.18 23:39
잘보고 갑니다
22 쇼미러 06.18 23:39
이건 무슨 혼종이지...
48 복근 06.18 23:39
모에빔을 피하지 못한 도마뱀......
17 아재 06.18 23:39
파충류가 좋은거면 모애화됐을 때 실망해야
27 누님제국 06.18 23:40
이거보니까 갑자기 마돈나는 유리케이스안에 보고싶네
47 야사카 06.18 23:41
손나 바카나.... 일본은 미쳤어
41 알바생 06.18 23:41
잘보고갑니다.
27 오덕후짱 06.18 23:41
파충류 한번 키워 보고 싶다......
50 Hong 06.18 23:42
이거 있지 않았나 다른사람 블로그서 본건가
한종류 더 인간화하는데까지 본거 같은데
17 989공백 06.19 00:27
어디서요?
50 Hong 06.19 02:14
기억안나니까 이렇게 써놨죠
29 ASUT12 06.18 23:42
이간 뭐...괴랄 맞은 만화야...
20 오홍충 06.18 23:43
이번에는 파충류인가...?
오홍...
20 Dhsbsus 06.18 23:43
니코? 정말 좋은선택이야?
29 paperbac… 06.18 23:44
왜 꼬리가 허리가 아니라 똥꼬에 달려 있어...
50 흠냐 06.18 23:45
세상에 맙소사...
45 로제타 06.18 23:45
얼래 이거 위험한거 아닌가요 ㄷㄷ
50 双葉杏 06.18 23:45
ㅋㅋㅋㅋㅋ
40 카지군 06.18 23:49
오우야...
24 응기2잇 06.18 23:49
ㅋㅋㅋ ㅅㅂ 가능?
11 고양이구이 06.18 23:49
아청법에서 자유로운 만화를 지향하는건가?
50 HyoAh 06.18 23:49
창작의 자유..... 라고 존중해줘야겠지??
23 고교생 06.18 23:50
이거 가능함??
17 잔챙이 06.18 23:51
앗 아아..
50 파워 06.18 23:51
잘 보고 갑니다.
23 짖는개 06.18 23:51
요즘 파층류는 진화하면 인간이되는건가..
쌉가능충 여기있다
21 MoKo 06.18 23:51
동물서큐버스같은거보다 이게 훨씬가능
12 kidari 06.18 23:52
저건 박사가 정신병 걸린거 아닐까?
22 오브 06.18 23:54
성진국 파충류까지 건드리네
바퀴벌레고 뭐고 안건드리는게 잇냐 ㅋㅋㅋㅋㅋㅋ
25 쇼우타 06.19 00:05
푸른갯민숭달팽이 모에화도 있음.
ㅋㅋㅋ이건좀...
30 한류전도사 06.18 23:56
가능하냐???
26 동물귀진리 06.18 23:57
이건 괜찮다.
26 동물귀진리 06.18 23:58
아니 괜찮은게 아닌데 밑에 서큐버스 만화보고와서 착각하는건가.
2 미세문지앙 06.19 00:01
레오파드말고 사람만한 모니터(왕도마뱀)이나 이구아나엿음가관이엿을텐데
32 태들 06.19 00:01
이건 좀..
27 타이치 06.19 00:03
세상에...
20 spike62 06.19 00:06
그 동안 이세계 이세계 해대서 역겹기까지 했는데 이건 괜찮네요. 단 좀 웬지 찝찝한게 느껴지는 군요.
6 로링링 06.19 00:07
와 ㅆ발 섰다
41 명탐정피카츄 06.19 00:08
ㅋㅋㅋㅋㅋㅋㅋㅋ
22 다이나밐 06.19 00:10
내가 뭐 잘못봤나?
29 그랄 06.19 00:15
오징어 소녀 파충류판?
50 류제로 06.19 00:16
이건 또 신게계네...-_-
19 Rhaast 06.19 00:16
다음엔 뭘 모에화 시킬까~~  하....
16 REAL 06.19 00:21
아니 어쩃든 동종간이네.
38 kaguya 06.19 00:21
이게 진정한 로리다
43 카나타 06.19 00:23
에반데..
21 파푸아뉴기니 06.19 00:23
흐음 희귀한 만화 일세!
24 아스나 06.19 00:23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는 도마뱀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한국사 06.19 00:25
울나라 10년 뒤가 일본이라며
울나라도 곧 저리 되냐?
36 Meaclupa 06.19 00:28
및  7.0
23 1911 06.19 00:31
뱀이나 거북등도 나오겠구만
20 정회원 06.19 00:32
가능하겠는데
13 aaddcc 06.19 00:32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간의 상상력은 끝도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사력이 느껴지는 만화군
50 comsaran… 06.19 00:35
잘 보고 가요
2 포그바 06.19 00:36
여자가 호탕해서 재밌네요
14 버섯농부 06.19 00:40
도마뱀 의인화 ㄷ
18 ♣Tet♥ 06.19 00:43
우웩; 이건 못보겠다; 징그럽달까
15 나데시코쨩 06.19 00: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믿을수가 없다
19 니노보털파카 06.19 00:53
이것이 표현의 자유다
졸귀만화
생각없이보기에좋음
13 uBlock광고… 06.19 00:54
다음장면 당장 내놔라
39 댕청여우 06.19 00:55
ㅋㅋㅋㅋㅋㅋㅋㅋ
25 mpboy 06.19 00:56
우와 세상에
22 분홍머리슈나 06.19 01:08
가능충 나와라...
22 별빛에서 06.19 01:10
잘 보고 갑니다
20 Lumicon 06.19 01:17
잘봤습니다
15 mansa 06.19 01:23
와 근데 표범도마뱀붙이 찾아봤더니 진짜 환장하도록 귀엽네
23 밀크티 06.19 01:25
도마뱀은 좀..
20 스미라 06.19 01:28
컵라면 이름 봄?? fuck noodle ㄷㄷ
48 Mk23 06.19 01:29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 개나리 06.19 01:36
애반데;;;;;;
22 Danta 06.19 02:08
다른블로그에서본거네
12 병1신 06.19 02:20
이런 씨ㅡ발
2 노른자달걀 06.19 02:21
와 씨 마지막 대사 뚫렸다로 보였다
누가 이런 끔찍한 혼종을.....
인간의 망상이란...
11 djkdhjdi 06.19 02:50
나 저 여자애 다리사이에 손가락으로 쓱 만져보고싶다
표지보고 외계인정도로 생각했던 내 얕은 상상력에 깊은 유감...
그나저나 도마뱀 귀엽게 잘그린다
25 SoulRoka 06.19 03:17
맙소사 혼종이다 도망쳐!
26 un나무 06.19 03:18
에반데..
28 판매금지 06.19 04:01
으으으응?? 이거시 뭐시여?
15 DaijouV 06.19 04:12
결국 수간물 되버리네
27 방탄소년단 06.19 04:24
에엑따...!
14 순수한욕망 06.19 04:29
이건 시발 상상도 못한...
19 Qkakdaka… 06.19 05:00
어우 시발 이건좀...;
38 문도박사 06.19 05:06
끼요오오옷
16 절망그리고 06.19 05:09
뒤틀린 욕망의 황천 레오파드 게코...
28 끼요요요옷 06.19 06:01
제정신이 아니네 ;;;;;; 다흑님이 이거 보면 무슨기분일까 ㅋㅋㅋ
19 디지캐럿 06.19 06:44
이거 4마리까지 늘어남
11 시츄 06.19 06:55
아르르르르
30 星間나그네 06.19 07:00
고전코믹스인 펫샵 오브 호러즈를 온갖 동물 모에화를 볼수 있다
37 레티샤 06.19 07:00
잘봤습니다
27 Sinkuro 06.19 07:09
탈피하면서 서서히 포유류로 변해가는 건가.
21 나가토로 06.19 07:11
미친 제 정신이 아닌 만화네 북마크함
19 쯔란 06.19 07:16
허.....삽입은 불가능하지만 보고 딸가능
33 쿠죠 06.19 07:26
이게뭐야..
20 ComicLO 06.19 07:30
수간... 가능... ㅗㅜㅑ...
50 comsaran… 06.19 08:49
잘 보고 가요
잘보고갑니다
33 악엔 06.19 09:18
파충류이제사람으로만드네 ㄷㄷ
24 KIMCY 06.19 09:28
으아 컬처쇼크다;;;
22 장나래 06.19 09:37
훌륭한 만화...
15 심심한먼지 06.19 09:47
와 신박하다...ㅋㅋㅋ
49 미스터도넛 06.19 09:50
아니 이건...
18 Caesariu… 06.19 10:10
요즘은 수간을 뛰어넘는군 ...
50 루나스노우 06.19 10:14
와 이건...
잘 보고 갑니다
43 LOLI 06.19 10:37
이건 충간인가
11 디라이너 06.19 11:49
머야... 이 만화... 무서워....
41 캬릉 06.19 12:00
치트키 다 쓰네
26 엔류 06.19 12:45
강제 합방부터가 사람의 개입 왕창인데 왜 보고만 있어야 한다고 하는겨야. 뱀 사육통에 새끼 햄스터 넣고 개입 하면 안된다는둥 이럴녀석인가
24 애니덕 06.19 14:43
이것이 쿨제팬~
초로리 키타!!
38 사진모아 06.19 16:55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잇~!
13 택배줍다 06.19 17:11
파(파충류)간 새로운 장르네....
37 토미토미 06.19 17:19
ㅋㅋㅋㅋㅋㅋㅋㅋ 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 가능 06.19 18:26
....!!
39 さゆ 06.19 18:28
이야..이걸 의인화한다고? 생각대단한데?
눈앞에서 파충류 얏홍....
22 티르 06.19 19:34
바퀴벌레도 의인화했다 이정도는 애교지
15 드래그 06.19 20:41
뭐지 이건...?
50 베르무트 06.19 21:26
중간에 모에 의인화를 해버리다니
2 AZUSATTA… 06.19 23:33
역시 방사능 만와야
47 10덕 06.19 23:53
그래
언젠가는
이런것도
나올거같았다
34 Utahasen… 06.20 01:22
음 그래 이런발상할수도 있지
19 작은키 06.20 02:05
미ㅊ습니까 휴맨?
21 흑사신사 06.20 11:46
상상을 초월하는군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화아아악..이게 뭔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다봤넼ㅋㅋㅋㅋㅋ
굿 입니다
50 동네바보형 06.20 20:40
잘 보고 가요~
18 뀨르페 06.20 21:37
파충류 웃는거 귀엽네
4 수인가능충 06.20 21:53
ㅆㄱㄴ ㅂㅂㅂㄱ
나만꼴리냐??
16 그로 06.21 03:56
잘 봤습니다
23 혼양笑 06.21 04:00
미친 이게 뭐람
7 MiniMin1… 06.21 08:02
오우 지져스.... 진심인가?
13 직업용병 06.21 17:31
하다하다 이젠 별 ㅈㄹ을 다하네............
11 잇히히힝 06.21 19:23
진짜 상상도 못한 소재
14 베어 06.21 19:37
미도리의 나날이 생각나네 ㅋㅋㅋ
20 트트라 06.22 05:36
잘보고갑니다
17 라데온 06.22 11:06
....................................
18 aaaa001 06.22 13:31
작가  일상생활 가능한지;;;;
25 WolfT 06.22 14:51
충격과 공포 그자체다...
36 아카샤 06.22 17:18
일단 작가 입장에서는 파충류 펫을 대변하는 것은 개뿔 뭐냐 이건....
50 xxapplee 06.23 20:02
잘보고가요
32 WTFBoy 06.23 23:18
이상성욕 중간보스
9 QUDRA 06.24 09:53
잘봤습니다
18 물통 06.24 16:57
이 만화는 신선하네
40 가족충 06.25 00:09
잘봣습니다
41 jjfox12 06.25 02:09
잘봤습니다
50 강물 06.25 13:04
ㅗㅜㅑㅗㅜㅑ
50 XOXO 06.25 19:06
잘봤습니다
12 쏘로리 06.25 19:39
와 댓글...갯수..
오우....ㅈ...잘보고...가요......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