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1 djenkd 06.13 14:20
원작없는 오리지날작품인데 망상스포에 속노 ㅋㅋ
BEST 15 ageha19 06.13 13:55
엄마한테 학대당하는 딸하고 딸한테 무시당하는 아버지의 결합이었구나. 갑자기 노선이 급전환되는 느낌인데, 혹시 또 편집부에서 간섭했나? (일본은 편집부 입김이 너무 세서...)
BEST 11 생각나는사람 06.13 18:14
남주는 뭐 시파 돌겠구만 기껏 일해서 자리잡을라 그랬더니 아내는 죽고 딸은 시바 자기탓이라고 방에서 쳐안나오는데 일 안가면 돈은 땅파서 나오나 ㅂㅅ같은 계집 가족시간 ㅈㄹ할거면 알바해서 생계에 보태던가
BEST 18 안데스고양이 06.13 15:36
미야도 존내 이해 안가네 ㅅㅂ 아빠한테 일은 어쩔 수 없잖아. 당연히 먹고 살려면 일해야 하는데.. 계속 딸만 쳐다봐야 하냐??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그리고.. 이거 막판에 딸 따귀 때리고.. 딸은 도게자 하는건 뭐야? 작가가 생각한 스토리가 있는거 같은데.. 편집부에서 간섭해서 방향 바꾼거 같은데
BEST 7 만물상 06.13 13:48
?! 그럼 읍읍까지 봐야지 왜 하차하시나요?????
6 whoamii 06.13 13:19
1빠인건가
BEST 13 짖지마라 06.13 13:19
도개자무엇
11 응키노미 06.13 13:20
fd 무서워....
28 오티누스 06.13 13:20
잘 보고 갑니다
갑자기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하고 매치가 되는 이유가 뭘까?
9 별빛에서 06.13 13:20
뭐지 딸 흑막 아닌가
BEST 18 paperbac… 06.13 13:20
남주 여주 둘 다 도망치고 싶겠다
7 236rp 06.13 13:21
뭐 멀쩡한 사람새끼가 없어
4 12am 06.13 18:40
이거네 ㅇㅇ 다들 마음에 병이 있는듯. 무서워..
16 쥐제리 06.13 13:21
이건 도데체 무슨 전개야..
4 갓본스고이 06.13 13:21
딸친 9화 엄마 사이코 무엇
18 십따끄 06.13 13:22
마지막...뭐냐......?
18 십따끄 06.13 13:24
뭔가...스토리가 쪼금씩 보이는 기분이다
17 Qwerqwer 06.13 13:22
새로운 가정 꾸리기.....인정합니다
24 미트 06.13 13:22
작품에 정상인이안보인다..
6 ♂버섯 06.13 13:22
옛날에 1 2화때 부처와예수 닉네임이 말씀하시기를 남주 딸 자기랑 다른 처지라 부러워서 멘탈주수고 남주같은 아버지 부러워하다가 남주 좋아하게되고 막장이라고 하셧는데 사실이엇어 나중에 읍읍도 한다는데 ㅉㅉ 하차한다
BEST 7 만물상 06.13 13:48
?!
그럼 읍읍까지 봐야지 왜 하차하시나요?????
BEST 1 djenkd 06.13 14:20
원작없는 오리지날작품인데 망상스포에 속노 ㅋㅋ
6 ♂버섯 06.13 19:31
아 갑자기 내 버섯이 폭주하기 시작했어 달래주라
9 이상성욕자 06.13 18:36
응... 찐
12 눈동자 06.13 13:23
갑분 도게자.. 혼란하다 혼란해
40 야샤진 06.13 13:23
잘 보고 갑니다
36 미스터도넛 06.13 13:23
미친년이였구만
39 나무 06.13 13:24
딸도 이유가 없지는 않았네
1 뉴끼리 06.13 13:24
아슬아슬함이 사라지니 재미가 반감되네.
14 방구석대마왕 06.13 13:24
재혼상대 나왔다
22 야사카 06.13 13:25
아... 이번화 보니까 그냥 여주랑 남주랑 잘어울리네 멘탈흔들흔들하는 애들끼리
11 hasooda 06.13 13:26
저기도 정상이 아니구나
12 카날 06.13 13:26
딸의 친구의 피의 흔적....
14 사이클론vic 06.13 13:27
양쪽 다 위로가 될 상대가 필요하다는게 일치하네...
34 아르니람 06.13 13:27
잘봤습니다..
44 레비아탄 06.13 13:28
잘 보고 갑니다
12 정우성재범 06.13 13:28
저러다 빌런 될 각인데 사방에서 쪼여오는데 안 미치는게 비정상일 듯
걍 섹스해라...
9 phosphor… 06.13 13:30
그럼 그렇지 정상적인 여고생이 아재가 뭐가 좋다고 덤벼듬 ㅋㅋㅋㅋㅋㅋ
집에 밖에서 놀다왔다고 뺨때리는 엄마정도는 있어야지
4 ComicLO 06.13 13:30
여기도 정상은 아니였네
16 아르샤 06.13 13:31
저쪽 부모가 문제가 있어네
왠지 여학생이 행동이 이상하더라 했어 역시 가족문
22 Luminous 06.13 13:31
이거 그냥 순순하게 저 아빠 좋아하는거같은데???? 순애물이였네
50 은빛여우™ 06.13 13:31
딸친구 엄마도 정상은 아니네
4 logicps 06.13 13:32
딸년은 별 개초딩같은 이유로 히키코모리 된 거네ㅋㅋ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니 알몸으로 내쫓길
19 성소 06.13 13:32
도게자무엇...
25 어나더가디언 06.13 13:34
애 엄마가 싸이코인가?
21 만년대회 06.13 13:34
여주는 친구의 아빠에게서 부성애같은 가족애를 찾으려했던건가? 그게 삐뚤어져서 유혹하는 것 처럼 행동했던거고???
21 만년대회 06.13 13:35
일단 여주네 가정도 정상은 아닌듯허네 ㅋㅋㅋㅋ 도게자 ㅋㅋㅋㅋㅋㅋ
26 v천재v 06.13 13:34
도게자까지???
집으리으리 하네
36 双葉杏 06.13 13:35
음 이게 뭐야
16 빠따 06.13 13:35
아 여주 너무불쌍해 ㅠ.ㅠ  내가 대리고 키워주고싶다
20 아회남 06.13 13:36
딸 귀엽게생겼네
16 아그뭐더라 06.13 13:38
친구집도 미친집이구나
딸친09 긴장감 쩌네
23 즈라마루 06.13 13:44
저집도 정상이 아니네
50 comsaran… 06.13 13:44
잘 보고 가요
9 니노보털파카 06.13 13:48
뭔가 저 엄마부터 이상한데...? 딸도 이상하고... 졸나 기괴하네 ㅋㅋㅋㅋ
31 강물 06.13 13:48
뭐야 도게자
17 마시로마이 06.13 13:49
도게자하고 사과해봤다
18 시공좋아 06.13 13:52
아 분위기 호러스러운것도 좋았는데
BEST 15 ageha19 06.13 13:55
엄마한테 학대당하는 딸하고 딸한테 무시당하는 아버지의 결합이었구나. 갑자기 노선이 급전환되는 느낌인데, 혹시 또 편집부에서 간섭했나? (일본은 편집부 입김이 너무 세서...)
17 마나탐험가 06.13 20:43
엄마 전화 무시하던거 보면 그런건 아닌 듯.
그냥 처음부터 설정이 각각 사정이 있는 아저씨와 여고생의 아슬한 만남 스토리 같음
19 나가토유키 06.13 13:59
전 편에 시끄럽네 하는 성격이 이래서 나왔던 거군요
흐... 잘 봤습니다
7 pico 06.13 14:00
으 잘 봤습니당 ㅠ
50 파워 06.13 14:06
잘 보고 갑니다.
15 건방진뇨속 06.13 14:06
엄마가 아니라 상사인거같다
BEST 12 전지적불편시점 06.13 14:06
복수물은 아니고 그냥 일탈하고 싶은 인간들의 합리화 네요(처한 상황같은게)
여자애는 저런집이면 미친게 이해가 가는데 남주는...??? 영~
BEST 11 생각나는사람 06.13 18:14
남주는 뭐 시파 돌겠구만 기껏 일해서 자리잡을라 그랬더니 아내는 죽고 딸은 시바 자기탓이라고 방에서 쳐안나오는데
일 안가면 돈은 땅파서 나오나 ㅂㅅ같은 계집 가족시간 ㅈㄹ할거면 알바해서 생계에 보태던가
14 PrivateE… 06.14 00:12
알바는 못해도 가사라도 했으면...
21 마붕이 06.14 14:08
니는 줫고딩때 애미 뒤져버리면 정상일꺼 같냐?
12 리턴0 06.13 14:07
엄마 사이콘데 ㅋㅋㅋㅋ
14 붉은10월 06.13 14:07
지금 각은 딸 친구가 일그러진 가정을 보고 마음을 닫았지만 행복했던 예전의 친구 가족을 보며 동경했던 마음이
아빠까지 연결된거 같은데, 근데 그 동경이 연예로 스위치된 계기가 애매모호함.

딸친구도 일그러져있다면 자신의 가족을 버리고 친구 가족의 일원이 되기위해
아빠한테 대시하는 것도 이해가지만
1 무한주인 06.13 14:08
잘보고갑니다
16 立花ひな 06.13 14:09
잘보고갑니다
14 하루망이 06.13 14:09
각 가정마다 어려운 일을 겪고 있네..
24 다이호애껴요 06.13 14:10
와아...대박이네여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18 방탄소년단 06.13 14:12
미투가 아니라 순애였네.
10 와지 06.13 14:16
집에서의 자신이 하찮아지니까
자신에게 반응을 보이는 친구아빠를 보면서
자존감을 회복한건가
5 급식도살자 06.13 14:22
아빠가 돈 안벌어오면 굶어죽을 애가 눈 시퍼렇게 뜨고 가정보단 일이냐고 따지네 ㅋㅋ
2 토가 06.13 14:31
잘봤습니다
24 전설 06.13 14:34
16 놋네눨느 06.13 14:35
위험도 하락했네 ㅋㅋ
15 죠죠가최고죠 06.13 14:36
기묘하구먼
29 전갈자리 06.13 14:40
엌ㅋㅋㅋㅋㅋㅋㅋ
20 허헐헐헐 06.13 14:42
하... 이건 이것대로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어요 by 카페베네 엔딩 밖에 없어 보인다 ㄷㄷㄷㄷㄷㄷㄷㄷ
13 몰라요 06.13 14:44
가정에서 사랑을 못받는 여고생은 다른남자와의 섹스로 치유받는
3 만덕이2 06.13 14:53
뭐지?저 개호로 애미 종간나년은?
25 kaguya 06.13 14:57
이게 만화다
6 하얀종이 06.13 14:58
헐.... ㅁㅊ년인가
34 알퀘 06.13 14:58
다들 사랑,애정이 필요한거구나....
19 마린쨩 06.13 14:59
와 빡쌔다
14 NeuN 06.13 15:02
도개자 ㅋㅋㅋㅋㅋ
36 Mk23 06.13 15:08
흠.....
10 koish 06.13 15:16
빰때리는건 과하긴 했는데 딸이 갑자기 문자하나 띡 보내놓곤 외박을 해버리면 화내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뭘 하든 관심없는거보단 나을거같은데
36 치요 06.13 15:21
띠용...
13 타카하시미우 06.13 15:28
잘보고갑니다
15 2sump 06.13 15:28
서로 자존감 바닥에 마음에 여유가 없는 무거운 현실. 둘다 본능적으로 일탈하고 싶어하는 욕구가 있다는 걸 알아채게 되고 시나브로 가까워 지게 되는데...
8 5252믿는다구… 06.13 15:30
일을해야 널 먹여살리지 ㅅㅂ년아 ㅋㅋㅋㅋ 개 ㅈ같은소리하네
BEST 6 Vaginism… 06.13 15:33
일이 더 소중 하냐고 따지는 것들은

반지하에서
돈없이 살아 봐야
돈 잘버는 아빠가 최고란걸 알게 된다
50 키즈나 06.13 15:34
잘봤습니다
11 슈팅스타빙수 06.13 15:36
이번 화로 여주의 가해자썰도 사라지는건가... 그냥 엇나간 부모 때문에 옆에 있어줄 누군가가 필요한거였네
BEST 18 안데스고양이 06.13 15:36
미야도 존내 이해 안가네 ㅅㅂ 아빠한테 일은 어쩔 수 없잖아. 당연히 먹고 살려면 일해야 하는데.. 계속 딸만 쳐다봐야 하냐??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그리고.. 이거 막판에 딸 따귀 때리고.. 딸은 도게자 하는건 뭐야? 작가가 생각한 스토리가 있는거 같은데.. 편집부에서 간섭해서 방향 바꾼거 같은데
17 일군 06.13 19:38
개쌉 ㅇㅈ
워커홀릭 되고자 자기가 주도해서 일을 만들어 더 하는 사람은 최상위 관리직 정도는 되야 가능하고 보통의 일반직급 샐러리맨이나 작은 상공업자는 정말 가족 먹여살리기 살기위해 특근에 야근 뛰는건데...진짜 저런년은 죽여버리고싶음
16 나니코레 06.13 15:49
압도적으로 감사
4 병1신 06.13 15:54
도게자해서 사과해보았다
13 한류전도사 06.13 15:58
쪽바리는 도게자 없으면 아무 것도 못 하네 ㅋㅋㅋㅋㅋㅋ 역시 노예민족이라 굴종하는게 DNA에 새겨져있나보다
2 사랑해빡 06.13 16:14
딸의 친구 9화
20 KatoMegu… 06.13 16:20
암 걸리겠다...
15 resident… 06.13 16:24
잘 보고 갑니다
4 skaurl 06.13 16:34
ㅋㅋ니들 빰한대때렸다고 바로 싸이코행 너무한거아니야?
15 소니칼 06.13 16:37
딸 도게자를 하도 시키니 자동반사로 나온거잖아요
당연하다는듯이 후에 안아주고
개싸이코져..
15 소니칼 06.13 16:36
아빠가 거래처에 도게자하는 모습 보고 반했나?
22 강백련 06.13 17:04
넌 어디가서 엄마라고 하지마라
37 HyoAh 06.13 17:18
딸친구가 아저씨를 함정에 빠뜨려서 어쩌고저쩌고 하려고 한다...고 생각했는데 저 엄말 보니 딸친구도 숨 쉴 곳이 필요해서 한 행동이었나.. 싶다가도 뭔가 아닌거 같고
24 Hekmatya… 06.13 17:21
전개가...어떻게 되가는거??;;;; 양쪽다 가정에 문제가 있네;;;
41 Hong 06.13 17:23
와 집의 상태가ㄷㄷㄷㄷㄷ
친구아빠랑 불장난 해보고 싶어질 만 하다
21 카나타 06.13 17:24
잘봤습니다
27 citrus 06.13 17:27
부모도 자격증 만들어야해 ㅅㅂ;;  저런 부모면 자식이 무슨죄임
뒤틀렷네 저곳도
36 10덕 06.13 17:48
엄마쉬운데?
26 문도박사 06.13 18:05
끼요오오옷
12 키무라횽타이 06.13 18:17
아저씨 각성해서 딸친구 엄마년 불방망이로 조교한뒤에 딸 친구까지 모녀덮밥으로 하렘엔딩하고
친딸은 자기 친구가 새엄마가 되는걸 구경하는 엔딩이면 좋겠
13 Goch 06.13 18:36
부모 노릇 하면 안될 놈들이 많네. 돈만 벌어오면 다냐? 애초에 남주의 성격이 글러먹어서 수단과 목적의 의미를 착각한 체로 인생을 살아온건 눈에 안보이나봐?
공교육만 믿고 인성교육의 책임은 뒷전에 두고 돈만 벌면 된다고 생각하니 가면 갈 수록 청소년 문제가 심각해지지.
17 일군 06.13 19:39
개쌉 에바 댓글 ㅇㄷ
13 Goch 06.14 06:24
쿨찐 새뀌. 애키우는게 식물 심어 놓으면 알아서 쑥쑥 자라는줄 아는 듯. 당장에 주객전도되서 돈만 벌다가 기러기 아빠나 돌아가기 불편한 내집 되는 현실이 뻔히 있는데도 눈가리고 아웅하네
16 Foro 06.13 18:55
저집은 또 뭐냐
50 베르무트 06.13 19:02
엄마가 저러니까 딸이 일탈할려고 하는거였구나
16 존구가 06.13 19:19
알고보니 엉망집이였다 여기도 ㅋ
4 라데온 06.13 19:32
ㅗㅜㅑ... 전개 쌈빡하네
23 naijfiov 06.13 19:43
어떻게 행복한 인간이 없누;;
12 네임닉 06.13 19:49
너두! 나두! 야 나두~
26 괴라는나물 06.13 19:52
무서운게 아니라 순애물이 되는건가 흠
14 VWWVVVWV… 06.13 19:56
저여자애 흑막이고 그런게아니라 걍 불쌍한집안에서 지쳐서 일탈하려는애네 그러다 비슷한처지의 저 아버지 만나서 공감한거고ㅇㅇ
12 NTR만봄 06.13 20:09
긴장 확풀리네
27 로제타 06.13 20:31
저 상황이면 재도 평소 멘탈의 상당부분 내려놓고 멀리 간거구만 어찌보면 대단한데
19 사가라소스케 06.13 20:41
저집도 또라이네
7 mamoru 06.13 20:44
가족이 필요할 때 자리에 없는 아빠의 경우하고 딸의 친구의 상황하고는 차이가 많이 나는데...이렇게 되면은 아버지 쪽이 완전 쓰레기잖아.
9 상상의자유 06.13 20:51
여주 흑막 아닌것 같으니깐 내 소꿉친구가 새엄마 루트 빨리 가자아
21 루시드 06.13 20:56
아니 스토리가 이렇게 된다고!!!!!
13 아르타 06.13 20:56
딸친 엄마
25 재성이 06.13 21:15
딸친 엄마의 엉덩이를 친 남편의 엉덩이를친 빌리
2 에헿헿헿 06.13 21:07
피의....작가랑 먼 연관이 있나...
연관은 없을수록 좋습니다
저 아버지도 문제가 없는건 아니었는데...

뭐 여튼 여주(?)때문에 급 더 좋아지고 있는듯.

남주 딸도 나중에 철들면 이해하겠지.솔까 애들이 뭘 알겠누.
12 asdsaqwd… 06.13 22:33
이 만화의 끝은 어디일까?
23 さゆ 06.13 23:10
아 저 엄마 싫은데?? 자식한테 도게자를 시키냐??
50 바비 06.13 23:27
아이고 ...
13 작은키 06.13 23:35
아저씨 꼬실만 했네
13 automale… 06.14 00:08
갑자기 띵작의 냄세가 난다
28 Utahasen… 06.14 00:10
부모한테 못받은 사랑을 친구아빠한테 찾네
21 마붕이 06.14 00:16
이번화로 불안감이 사라졌다. 이제 편안하게 감상하면 되겠다. 그림체도 잔잔한 느낌이라 좋아.
잘 봤습니다
19 질식교배 06.14 01:37
딸래미 친구도 가정에 문제가 있네. 그냥 데려와서 딸래미 옆방에서 떡치면 되겠다.
14 Pinkseal 06.14 02:13
와오 이건 예상 못했네
28 상핑 06.14 02:15
감사합니다
21 늉뇽늉뇽 06.14 02:48
잘봤습니다~
7 양심파탄자 06.14 06:58
만화가 어케 꿈과 희망이 하나도 없냐 진짜 너무하네
7 양심파탄자 06.14 06:59
만화가 어케 꿈과 희망이 하나도 없냐 진짜 너무하네
18 나는나답게 06.14 10:52
암살교실 주인공 처럼 인생2회차라고 생각하는 건가?
41 라이징태클 06.14 11:24
자세한 내용이 좀 더 밝혀져야겠어
15 kakakai 06.14 12:26
둘 다 너무 불쌍해서 걍 위기는 겪어도 여주인공이 미야네 새엄마 됐으면 좋겠네 ㅎ
2 Nova 06.14 18:53
후 외줄타기하듯 뭔가 아슬아슬 고구마 생으로 먹는 기분 ㅜ
잘보고갑니다
13 우왕굿 06.15 02:49
잘 봤습니다
34 걍흑곰 06.15 18:20
잘보고갑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