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1 아회남 06.13 02:07
사기링이랑 바람피워서 부인의 얼굴이 어두워지는 전개...는 아니겠지
가비마루 처음엔 눈썹 없이 눈만 땡그래서 무서워보였는데 최근에는 미형으로 바뀌고있어..
14 우짱사마 06.13 01:40
가비마루 ㅠ ㅠ
16 빠따 06.13 01:58
잘보고 갑니다
가비마루 처음엔 눈썹 없이 눈만 땡그래서 무서워보였는데 최근에는 미형으로 바뀌고있어..
지고쿠라쿠 59.5

지옥락 한국 정발 하나?
BEST 21 아회남 06.13 02:07
사기링이랑 바람피워서 부인의 얼굴이 어두워지는 전개...는 아니겠지
13 리턴0 06.13 10:09
면 좋겠다 헠헠 NTR 최고야
13 난나리난낭 06.13 17:08
저 속 시커먼 할아버지 밑에 저런 딸년이 있다는게 말도 안됨 분명히 뭔가 있음
14 학학 06.13 02:13
결말이 불안하단말이지...
크.. 상륙시점 회기 보소
18 갱호갱 06.13 02:37
어후 가비마루 ㅆ존잘됐네;;;;;; 인기의 힘인가. 그나저나 마누라는 진짜 환각술이냐 뭐냐. 사기리는 진히로인이냐 뭐냐
21 갓구라찬양해 06.13 02:58
1화 보고 안봤는데 와이프 살아있긴 함?
17 쇼우타 06.13 03:08
근데 1화 보니깐 사기리가 지입으로 바위마을(?)에 와이프가 기다리고 있는걸 확인했다고 했는데..?
왜 와이프 없음 설이 생긴거지..? 작가도 까먹었나?
19 익명버프 06.13 07:40
여자 시노비가 말한 의문 때문인듯 수하를 묶어두기 위해 닌자 세계에선 흔하게 사용하는 세뇌법중 하나라고
17 쇼우타 06.14 23:58
근데 어쨋든 사기리는 와이프가 있다는걸 남주 만나기 전에 확인한거 아님?
아내는 진짜로 있던건 맞나 환상의 존재인지
8 ♂버섯 06.13 03:35
아내 내 버섯에 홍콩가서 못만날텐데 ㄷㄷ
めでたし めでたし。
4 내친구보거스 06.13 03:50
아..그림 졸 못그리네 진짜
38 워싱턴보살 06.13 04:39
보고갑니당
17 Bear 06.13 04:54
잘보았읍니다.
20 끼요요요옷 06.13 05:14
가짜 기억이 아니길 기도한다...
16 쭉퓅쉥부뷎 06.13 06:15
잘 보고 갑니다
50 은빛여우™ 06.13 06:22
아름답구먼
25 모탈독자 06.13 06:36
아내 쪽은 정말 살아있는걸까... 혹은 이미 다른 놈하고 결혼시키지 않았을까 걱정되는데
50 키즈나 06.13 06:41
잘봤습니다
16 changpye… 06.13 08:28
개뜬금 자살시킨 닌자 여기서 비중있는거보니 안쓰럽다
18 mpboy 06.13 09:32
아내 진짜일까...
37 미스터도넛 06.13 09:47
꿀잼 ㅇㅅㅇ
50 comsaran… 06.13 10:09
잘 보고 가요
5 ngc10 06.13 10:15
그림체 개좋음.. 근데 구글에 카쿠 유우지로 검색해도 다른 작품정보 안뜨는데 이 작가 다른 작품좀 알려주실분
27 들토 06.13 10:18
잘봤습니다
40 나무 06.13 10:46
잘 보고 갑니다~
35 nagisa 06.13 10:53
잘 보고 갑니다
27 먹고죽자 06.13 11:33
잘봤습니다
35 Sskkyy 06.13 11:54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21 아카샤 06.13 12:03
생각보다 오래 가네요 전에 봤을때는 빨리 끝낼줄 알았는데... 잘 보고 갑니다
50 바비 06.13 12:23
잘 봤습니다
33 히나츠루 06.13 12:40
지고쿠라쿠
49 시다바리 06.13 12:56
잘 보고 갑니다
24 프로딸게이 06.13 13:11
몰입도 장난아니네 잘보고 갑니다~~
11 나도잘몰라 06.13 13:47
개꿀잼이넹.
6 답없는나 06.13 14:10
아내가 실존해있을껏같긴한데 나중에 만나서 죽을껏 같에 그래서 사기리가 옆에 있는게 아닐까
돌아왔을 때 자신을 기다리는 건 자신을 잊어버린 아내의 흐린 눈동자.
저 집단 두령의 스타일로 보건데 아내 자체는 있었을듯.

문제는 그 아내가 두령의 입장에서 어지간한 수준을 넘은 꼴통이라 얼굴 지지고 개생쑈를 해도 안되니까

자기 손으로 해결하는거 포기하고 그나마 부하중에 젤 나은 놈 한테 던져줘본듯한데 그 부하마저 맛이 가게 만든듯.
진짜 세뇌햇다면 저 나름 철두철미한 두령 입장에서 불살같은 미적지근한 암시가 걸리는 세뇌를 하진 않았을듯함.아님 말고.
50 베르무트 06.13 17:12
머냐 이 불안함은
38 10덕 06.13 18:05
이거랑
제목비슷한
얀데레물있었던거같은데
14 머장 06.13 18:53
지옥락 감사합니당
11 하난 06.13 21:30
더벅머리는 2차 출발진에 있다가 자결한 닌자고 장발 다크서클은 그뒤에 닌자 지휘권 받은 애네
44 인간나오시 06.13 21:44
잘 보고가여
19 hhh1526 06.13 21:52
잘보고갑니다
23 아마노메구미 06.13 21:56
잘봤어요 ~
21 태들 06.14 03:30
아내가 실존하는건 맞는것 같네
14 빠따쿠 06.14 04:00
와이프가 너무 사랑스럽
16 초보딩지 06.16 16:23
잘바습니다
이렇게 훈훈한 것도 좋네. 작화도 점점 안정화 되가는 듯
50 xxapplee 06.17 17:42
잘보고가요
50 XOXO 06.19 18:49
잘봤습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