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0 RLupo 06.13 01:55
안녕하세요 식자입니다 이야 저거 한칸을 제가 잊어먹었네요 죄송합니다 추가로 위에 보다싶이 고블린이 "플래시 매너좀!" 이라던지 말이 말하는거는 그냥 식자가 재미로 넣은거니 그냥 재미로 봐주셨으면 합니다. 고블린의 대사가 궁금하시면 그아앗 입니다 감사합니다
BEST 10 IROHAS 06.13 00:28
대단해요 유키토! 당신은 위저드 였군요! 라는 대사인걸로 암
BEST 19 이카로스 06.13 00:17
일등이니까 섹스하죠 마스터
26 NknNino 06.13 00:14
잘봤습니다
BEST 19 이카로스 06.13 00:17
일등이니까 섹스하죠 마스터
22 고구고구마 06.13 02:11
고구마 먹고 해
19 미친양 06.13 07:46
고구마 싫어함메에에;;
50 알퀘 06.13 11:32
그럼 감자는 어떰?
24 로리조아no 06.14 00:26
감자는 아니지~
 버섯으로 먹고해
8 中出し 06.13 00:15
잘쌌습니다
41 교보문고 06.13 01:29
와이 미친;
43 LOLI 06.13 00:17
버그 갓겜 ㅋㅋ
23 이렇게이렇게 06.13 07:32
버그가 아니고 퀘스트처럼 일정 거리이상 가까워 지면 위치 정보가 사라지는거 아닐까요? 하와와와와
14 황도복숭아 06.13 16:36
오오 아주 그럴싸하다
20 RLupo 06.16 01:55
몰래카메라였습니다! 세상을 기록하는 책따위 어디있겠습니까? 좀더 현실적으로 생각하죠
(식자의 개소리)
22 타카하시미우 06.13 00:18
잘보고갑니다
39 뭐야이게 06.13 00:19
잘 보고 갑니다
12 마왕리무르 06.13 00:19
잘봤습니다
32 norangei 06.13 00:19
감사합니다
32 구미냥 06.13 00:19
그래서 마법쓴 남주한테 쟤는 뭐라고 말한거죠 ..?
저 말풍선은 뭐지
BEST 10 IROHAS 06.13 00:28
대단해요 유키토!
당신은 위저드 였군요!

라는 대사인걸로 암
32 구미냥 06.13 00:35
아리갓또 고자이마수 !
18 매자냥이 06.13 01:24
수캬루님 빨리 유버로 적 섬멸좀해달라냥
45 히메라기 06.13 00:20
잘보고 갑니다
16 boy♂ 06.13 00:21
남주 존나게 울리고 싶네..... 내밑에서 말이야 ㅎㅎㅎㅎ 하앍
이거 스포해주실 분 구합니다. 제발... 쪽지를 사용해서 스포해주세요!!!!!
29 이름이없떠연 06.13 03:01
난 스포 좋아해 야두라 암 걸리는 거 되게 싫어하는 타입이라 미리 알고 보면 더 좋아해
34 멘홀 06.13 00:22
먼치킨 4화 감사합니다..
23 Kres 06.13 00:23
매직 미사일이 좋은 마법이지. 바로 자동으로 맞으니깐.
흠...캔트립은 뭐뭐 가지고 있을까. 이게 정석으로 간다면 파이어볼트 있을거라 생각하는데
50 空白 06.13 00:25
잘 보고 갑니다
50 시바견55 06.13 00:28
잘 봤습니다
16 갓본스고이 06.13 00:30
브라우니아 가문명부터 맛있어보인다
18 수육고기 06.13 00:42
하지만 남주 머리속엔 하루종일 사나(여동생) 먹을 생각뿐이라, 애타게 사나만 찾고있지. 그래도 자꾸 안먹으면 허기지니 주위좀 둘러보고 기운차게 먹어야할텐데...
50 파워 06.13 00:32
잘 보고 갑니다.
32 검은구름 06.13 00:32
역시 가문빨..
17 이타치 06.13 00:33
저 18번째 생일 이네요.
31 ReLife 06.13 03:18
생일인김에 집에서 탈주하는게 어떰??
17 kekhs 06.13 00:34
플래시 매너 좀 ㅋㅋㅋㅋ
33 전생트럭 06.13 00:38
잘봤습니다
30 몽키D스패너 06.13 00:39
잘 보고 갑니다
50 키즈나 06.13 00:39
잘봤습니다
26 순재 06.13 00:40
잘보고갑니당
6 고영욱 06.13 00:41
사나 14살 가능
26 타이치 06.13 00:43
ㅋㅋㅋ 책보고 버그 ㅋㅋㅋ
29 로리는최고다 06.13 00:44
눈뽕매너좀ㅋㅋ
24 황금백수 06.13 00:46
잘 봤습니다
28 전설 06.13 00:47
38 마루 06.13 00:50
잘 보고 갑니다
31 카라멜 06.13 00:50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하네
50 정령 06.13 00:51
버그인건가? 버그겠냐 빡대가리야
50 누룽지떡 06.13 01:02
잘봤습니다
44 오티누스 06.13 01:06
잘 보고 갑니다
플래쉬 매너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 틈새빌런 06.13 18:39
언제적 채팅이옄ㅋㅋㅋㅋ
26 un나무 06.13 01:10
대부분은 버그입니다 ㅋㅋ
12 30yearol… 06.13 01:11
*sip*
24 슬림베이글 06.13 01:12
플래시 매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 복근 06.13 01:13
TRPG로 굴러가는 세상에서 저 책만 오토매틱이구만 ㅋㅋㅋㅋ
46 카네키 06.13 01:15
잘봤습니다
플래쉬 매너 ㅋㅋㅋㅋ
16 도서대출 06.13 01:19
그래도 hp1설정이 계속 유효하게 쓰이는걸 보니
ㅂㅅ급 스토리는 아니네
45 카미가리 06.13 01:21
잘 봤습니다
39 댕청여우 06.13 01:31
잘보고가요
50 nagisa 06.13 01:34
잘 보고 갑니다
35 Meaclupa 06.13 01:37
스토리가 참  7.0
44 로제타 06.13 01:37
마법 회수 제한은 너무 그지같은 설정인데 저러면 법사 계열 할 필요가 있나
14 sakuralo… 06.13 01:40
사나 노예 나 그런거 됬겠지?
20 Pinkseal 06.14 14:40
NTR....?
계속 피 1로 극 회피트리 타거나 마법으로 쉴드 같은 거 쳐서 안맞고 버티는 전개인가?
그럼 식상하니까 중간에 한대 맞고 남주 죽쟈
15 소보로방 06.13 01:41
책보고 버그라네 ㅁㅊ
50 라이징태클 06.13 01:46
버그는 아닌 것 같은데ㅎㅎ
50 双葉杏 06.13 01:46
ㅋㅋㅋㅋㅋ
39 아마노메구미 06.13 01:48
어우스펄ㅋㅋㅋ 군마가 최고
BEST 20 RLupo 06.13 01:55
안녕하세요 식자입니다
이야 저거 한칸을 제가 잊어먹었네요 죄송합니다
추가로 위에 보다싶이 고블린이 "플래시 매너좀!"
이라던지 말이 말하는거는 그냥 식자가 재미로 넣은거니 그냥 재미로 봐주셨으면 합니다.
고블린의 대사가 궁금하시면
그아앗 입니다
감사합니다
10 IROHAS 06.13 02:43
언제나 고생 많으심당
38 문도박사 06.13 06:11
센스 대박이네요! ㅋㅋㅋㅋ
12 바벨의농성 06.13 07:27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언제나 수고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1 제노리 06.13 14:36
왠지 그아앗 보단 나은듯 ㅋㅋㅋ
20 빠따 06.13 02:06
번역 ㅅㅂ ㅋㅋㅋ
33 mobius 06.13 02:07
감사합니다.
40 didi 06.13 02:49
잘보았습니다
28 아주라 06.13 03:24
말 한마디씩 하는 거 소소하게 웃기넼ㅋㅋㅋ
28 판매금지 06.13 03:30
알고보니 여동생이 라스트보스라던가?
24 에토펭 06.13 04:42
잘 봤어요
36 레티샤 06.13 05:15
잘봤습니다
40 칸나짱 06.13 05:38
버그ㅋㅋㅋㅋㅋㅋㅋ
22 Limeeee 06.13 06:02
와! 버그인가!
50 은빛여우™ 06.13 06:18
책버그 ㅋㄱ
46 아르니람 06.13 06:25
잘봤습니다..
50 레비아탄 06.13 06:43
잘 보고 갑니다
37 데스메노스 06.13 07:10
잘보구가여
17 환상제독 06.13 07:15
왜이리 여동생이랑 떨어진 시간대가 다를것 같지
27 포도노 06.13 07:28
감사합니당
12 바벨의농성 06.13 07:28
잘 보고 갑니다.
50 Choi☆ 06.13 07:47
ㅣㅣㅣㅣㅣ
34 흰고래 06.13 08:06
잘봤습니다
31 닉뭐할까 06.13 08:06
잘봤습니다
47 Mk23 06.13 08:17
잘보고가요
33 TeraB 06.13 08:31
세계가 버그야....
39 l스스l 06.13 08:33
잘 보고 갑니다
26 엠씨맨 06.13 08:36
잘봤습니다!!
50 nagisa 06.13 09:14
잘 보고 갑니다
50 흠냐 06.13 09:17
잘보고갑니다!
21 짙은어둠 06.13 09:30
악신이었던 게 착한 신인 척 했다는거네~ 성격 보니깐 알겠더라 ㅋ
50 comsaran… 06.13 10:04
잘 보고 가요
50 시다바리 06.13 10:42
잘 보고 갑니다
50 알퀘 06.13 11:33
여동생은 지금 아무것도 가진게 없는데...어디서  누군가한테 의지하고 있겠지...
35 엘스마스 06.13 11:34
보고갑니다
46 Sskkyy 06.13 11:42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36 아카샤 06.13 12:08
잘 보고 갑니다. 빨리 여동생 사건이 해결되면 좋겠네요
50 루나스노우 06.13 12:37
잘 보고 갑니다
32 말랑카우 06.13 12:56
잘보고가요
33 ago덩어리 06.13 13:04
잘 봤습니다
22 주황뿡뿡이 06.13 13:31
잘봤습니다
50 치짱 06.13 13:51
여러개로 나눠져있네...
심장은 강남에
신장은 중국에
각막은 베트남에
폐는  홍콩에
31 어나더가디언 06.13 13:54
잘 보고 갑니다.
27 라피네스 06.13 14:33
책을 고쳐라 생각이 없냐
39 네임 06.13 14:38
잘 보고 갑니다
41 애드워드 06.13 14:48
잘보고갑니다
50 말시키지마 06.13 15:22
동생찾아 삼만리인가.
31 미네티 06.13 16:32
고생하십니다
50 베르무트 06.13 16:58
혼돈과 맹악? 완전 악신이네
위치를 사신이 방해하는건가

여동생이라는것도 사신이 알고 있고
책도 사신꺼니까

아 그래서 고블린소굴에서 동생찾고 있었구나
여동생 고블린한테 끌려가서 메챠쿠챠 당한줄 알았네
50 베르무트 06.13 16:59
아 잠깐 그럼 여동생을 왕국에서 다른곳으로 강제전이 시킨건가?
거기다 좌표방해까지하고?
46 10덕 06.13 17:57
근친인가
아닐수도있을거같은데
32 골D로저 06.13 20:47
나의 보물? 원한다면 주도록 하지···. 잘 찾아봐. 이 세상 전부를 거기에 두고 왔으니까.
26 미적분학 06.13 20:56
잘봤습니다
50 인간나오시 06.13 21:24
잘 보고가여
26 유포리아 06.13 21:48
설마 신체가?? 아니겠지
22 hhh1526 06.13 21:54
엘더스크롤 마크표시인가..?
46 Leepi 06.13 22:25
감사합니다.
49 리무르 06.13 23:35
잘 보고 갑니다
37 상핑 06.14 02:11
감사합니다
40 古代京 06.14 03:06
잘보고갑니다
30 YURANI 06.14 04:40
이세계 오빠들은 참으로 좋은 사람들 뿐이구나... 우리 집구석에 있는 오랑우탄과는 차원이 달라
50 동네바보형 06.14 09:37
잘 봤습니다.
잘보고갑니다
18 yeoju 06.15 04:08
흠..
41 jjfox12 06.15 14:18
잘봤습니다
44 걍흑곰 06.15 18:10
잘보고갑니다
21 흑사신사 06.17 15:18
잘보고갑니다
50 xxapplee 06.17 17:40
잘보고가요~
50 XOXO 06.19 18:44
잘봤습니다
40 가족충 06.19 20:54
잘봣습니다
50 re0부터 07.09 18:06
너무 이뻐서 휘둥그레?
50 토오노아키하 07.17 11:25
잘보고가요
30 sorkdksk 07.18 20:13
잘봤습니다
28 漆原龍之介 07.19 01:23
감사합니다
1 무한주인 07.22 23:21
잘보고갑니다
49 화랑 07.30 01:07
잘보고가요~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