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2 DIFONG 06.12 23:18
귀여운 퐁쟝이 왔어요 ㅎㅎㅎ
BEST 20 엔젤지브릴 06.12 23:17
다키테 섹스 존버합니다. 코인탑승 ㄱㄱㄱ
BEST 12 Femalebi… 06.12 23:24
귀여운 디퐁쟝 사랑해요오
BEST 14 X신 06.12 23:23
5252...믿고있었다고 젠자앙!! 끼요오오오오옷!!!!!!
BEST 20 엔젤지브릴 06.12 23:17
다키테 섹스 존버합니다.
코인탑승 ㄱㄱㄱ
16 불량꼬맹이 06.12 23:25
고생하셨습니다~
BEST 22 DIFONG 06.12 23:18
귀여운 퐁쟝이 왔어요 ㅎㅎㅎ
BEST 14 X신 06.12 23:23
5252...믿고있었다고 젠자앙!!
끼요오오오오옷!!!!!!
BEST 12 Femalebi… 06.12 23:24
귀여운 디퐁쟝 사랑해요오
6 이츠키츠키 06.12 23:25
진짜로 귀염귀염 인가요?ㅋ덕분에 항상 잘보고 있네요 ^^
20 엔젤지브릴 06.12 23:26
안 귀여운 노예퐁
주인님이시다
31 교보문고 06.13 03:01
주인님을 받들어라..
18 Stratos 06.14 16:48
주인님 오셧네용..ㅋㅋㅋ
16 닉값감별사 06.12 23:32
항상 고마워요 (찡긋)
42 야샤진 06.12 23:40
항상 응원합니다
16 쇼미러망령 06.13 00:45
아프신데는 괜찮아 지셨는지.. 복귀 환영합니다 ㅎㅎ
25 Hekmatya… 06.13 07:44
언제나 수고 많으세요~
2 구름냥 06.13 09:27
퐁쟝 다이스키이이이이!!
50 comsaran… 06.13 09:56
항상 감사해요
8 오보기1124 06.13 12:30
13화도 잘박습니다.
21 호두 06.13 15:43
사랑한다구 디퐁쨩!!
27 아침은네슬레 06.13 20:01
사랑합니다!!
18 Stratos 06.14 16:47
지브릴님에게 조교당한 디퐁쨩이닷..!!
38 리무르 06.12 23:18
잘 보고 갑니다
16 죠죠가최고죠 06.12 23:19
생수패밀리
50 은빛여우™ 06.12 23:19
먹혀라 먹혀
39 시바견55 06.12 23:19
잘 봤습니다
18 혼종이로다 06.12 23:20
6명이서 죽이고 싸우라고..?
그냥 너 한명 죽이는게 더 나을 것 같은데...?
16 아키트 06.12 23:59
같은 제안을 6명에게 다한듯
21 피의자 06.13 16:58
저런 똑똑이 를 보았나
15 킬러조 06.12 23:21
오이...늦었잖아!!
34 Leepi 06.12 23:23
감사합니다.
17 간빠루비 06.12 23:23
잘가랔ㅋㅋㅋ 중생여
30 마루 06.12 23:23
잘 보고 갑니다
20 Yseok 06.12 23:24
흑보 옆에 있는 수하도 흑막인거 같다
그냥 누나가 민폐 여기저기 끼치고 있네
31 히메라기 06.12 23:24
이것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50 파워 06.12 23:25
잘 보고 갑니다.
38 10덕 06.12 23:25
오랜만에보네
21 말캉말캉 06.12 23:26
흠...남주가 저 현디바왕에게도 뭔가 수를 쓴거같은디?? 아니 모든걸 알고있다 했으니 설마??
33 카미가리 06.12 23:27
잘 봤습니다
21 Quant 06.12 23:27
이미 술집 여자는 주인공의 여자가 되었을 듯...ㅋㅋ
17 흑막 06.12 23:30
세.엑.스!
세.엑.스!
15 이슈타르 06.12 23:30
잘봤습니다
5252 이제 시작하는건가 !?
10 비네트 06.12 23:31
대단히 수고가 많으셨다능 식자님~!
46 레비아탄 06.12 23:32
잘 보고 갑니다
4 더게이머 06.12 23:32
잘보고갑니다
12 심풀하게 06.12 23:32
도마뱀 여자 은건 마음에 드는데...
19 에드몽 06.12 23:33
지르크는 누구냐
10 Cowboybk 06.12 23:35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의 만화.. 감사합니다.
42 루나스노우 06.12 23:35
잘 보고 갑니다
29 전생트럭 06.12 23:36
잘봤습니다.
몰살가즈아
36 정령 06.12 23:36
나는 8수 앞을 보고 행동하지
14 레이카 06.12 23:36
통수의 통수인가..
34 저격망토 06.12 23:37
잘봤습니다
44 인간나오시 06.12 23:38
잘 보고가여
24 sss페이커 06.12 23:38
역시 능구렁이 ㅋㅋ
20 레미르 06.12 23:41
6명이서
사워 힘빼고 지한태 덤비라고 ? 하란다고 하면 6명은 호군데 ㅋㅋ
29 애드워드 06.12 23:41
잘보고갑니다
21 가능 06.12 23:42
....!!
23 멘홀 06.12 23:43
가족전기 13화 감사합니다..
11 타이치 06.12 23:44
재밌게보고가요
1 무한주인 06.12 23:46
잘보고갑니다
14 펄스완 06.12 23:48
이 스토리 작가님의 특징은 얼핏 특별할것 없어보이는 평범한 소년이지만 사실 엄청난 능력을 가졌고 뭘해도 결국 주인공 손바닥 안이라는것..아닌작품도 있긴 하지만 어쨌든 그 패턴을 생각하면 이 상황도 주인공의 어느정도 예상 안이라고 볼수...근데 로락이란 여자는 과연 그의 사랑을 받는 여자란 위치로 만족할까..??
14 펄스완 06.13 02:06
주인공은 아마 다바왕한테도 뭔가 귀띔해 손써둔게 있을것 같지만 혹시 초반에 나왔던 진흙인형을 쓰는 방법은 안되나..?? 그 인형들을 대신 싸우게해 쓰러뜨린것처럼 꾸며 방심시킨다던가...
16 M4SOPMOD… 06.12 23:49
난장판이 일어나지만 주인공의 누나는 힘들게 무사하겠지
24 실버스타 06.12 23:50
섹스전기구만...
19 유포리아 06.12 23:50
저 바보 그냥 받아줄것이지 그걸 차버리내
50 키즈나 06.12 23:51
잘봤습니다
25 엘스마스 06.12 23:54
보고갑니딘ㅇ
26 송지효 06.12 23:54
모든건 남주의 손바닥 안이네 ㅋㅋㅋㅋ
느낌이 배신자 있다는것도 감안해서 전략 짯을꺼고, 마지막에는 여주가 왕이 되거나, 남주가 왕이 되서 디바왕국을 속국화 ㄱㅇㄷ
15 닉뭐할까 06.12 23:56
잘봤습니다
25 모리아스 06.12 23:57
잘 보고 갑니다
17 qwxz 06.12 23:57
남주는 언제쯤 무적먼치킨 되나요 ?
읭? 이거 근대 딱봐도 남주가 계획한거아님?
21 팥죽엔설탕 06.13 00:00
머야.......
15 히힝 06.13 00:04
?저 여자 배신자엿누..?ㅋㅋㅋ..
19 질식교배 06.13 00:09
여튼 저 누나년 누가 됐든간에 빨리 따먹혀라.
26 뭐야이게 06.13 00:11
잘 보고 갑니다
15 흔한덕후 06.13 00:12
왕자시키는 죽여도 되는데 저 꼴리는 공주는 안 죽이겠지? 저 공주 개좋음
20 뭐로할까 06.13 00:13
근데 남주능력이 여자후리는거니까 저놈이 이용하던 여자들도 남주가 어찌저찌할듯
8 골아파덕 06.13 00:14
디바왕이랑 첨부터 짜고친거임, 누나 디바왕으로 만들려고
35 새닉넴 06.13 00:23
잘봤습니다
14 순애좋아 06.13 00:26
아 그냥 섹스해
23 찔릉소 06.13 00:28
어딜감히미안해하시나우리가당신계신방향으로그랜절해야하는데
21 대악당라팜 06.13 00:29
ㅗ어어어튜야개굴잼
26 l스스l 06.13 00:35
잘 보고 갑니다
10 책씨 06.13 00:37
솔직히말해서 이만화 내 주관적으로 말하지만 기분나빠
19 가이브러시 06.13 00: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아그리아스 06.13 00:47
감사합니다
18 슬림베이글 06.13 00:50
넌 왕비 X "세계의 왕이 가장 사랑한 여자" ㅇㅋ? 이러는데.. 저여자가 그딴거 웃기지도 않게 생각하겠지.. 이미 주인공이 후려서 바람 넣은상태라.. 그딴자리는 성에도 안찰거임...
14 Yostuba 06.13 00:51
다키테 코인 탑승 준비 완료!!!!!
37 치요 06.13 00:53
이세계 섹스!!
14 수육고기 06.13 00:54
여캐들은 다 하나같이 여자대장부들이라, 시작과 동시에 굴복의 의미로 알몸도게자 자세로 파워오줌 갈긴 후에, 자신의 오줌을 핥아마시면서 먼저 행복 주사를 넣어주는 상대에게 주인님이라고 불러줄듯.
25 야사카 06.13 00:55
왕 겁나 자비롭네 주인공 누나는 결국안건들고 도전도 받아주고 무쓸모에 반항적인 아들도 살려두고 .. 도전횟수 정해놔야는거 아니냐 ㅋㅋ 저새키 몇번을 도전하는거야
38 워싱턴보살 06.13 00:59
스토리가 재미나게 흘러가네 굳굳!!!
36 복근 06.13 01:03
이야......그냥 왕가를 통채로 조지려고 빅픽쳐 짜왔구만 ㅋㅋㅋㅋㅋㅋ
마나코가 자식들 쳐바르고 주인공 버프 받아 왕까지 ㅅ십어먹으면 왕가 통채로 소멸시키고 나라 냠냠 ㅋㅋㅋㅋ
21 Khasim 06.13 01:13
암걸렸다구요? 설마 그 암? 아니겠지 그 암인거죠?? 괜찮나요오오오옷??
35 nagisa 06.13 01:32
잘 보고 갑니다
28 jjfox12 06.13 01:34
잘봤습니다
29 로제타 06.13 01:45
하루에 한명씩 덤비면 왕이 불리할 텐데 머리 좀 쓰네
15 babo1 06.13 01:53
감사합니다
22 학교 06.13 01:53
잘봤습니다
23 톨캣 06.13 02:17
ㅈ바보 도마뱀 맞네 ㅋㅋㅋ 지입으로 자기가 생각한거 다 눈치채고 그랬는데 나중에 그런일까지 주인공이 눈치 못챘을까...
16 빠따 06.13 02:17
잘보고 갑니다
16 갓치콜 06.13 02:40
츠키사가 누구였지???
28 없음 06.13 02:44
잘봤습니다
28 didi 06.13 02:47
잘보았습니다
5 지뢰사정 06.13 03:42
시벟 빨리 저 갸루 처녀따이는거 보고싶다
친구게임의 카타기리 유이치에 필적하는 인재다.
15 에토펭 06.13 05:03
잘 봤어요
19 레티샤 06.13 05:09
잘봤습니다
27 문도박사 06.13 05:47
끼요오오옷
15 토오사카린 06.13 06:00
단체 섹쿠스 하러 간다냐!!조개 두개에 육봉이 넷. 조개가 조개가 먼저 갈것 인가? 육봉이 먼저 부러질 것 인가?
22 카시너스 06.13 06:12
결국엔 우물속 개구리.ㅋㅋ
35 아르니람 06.13 06:43
잘봤습니다..
25 데스메노스 06.13 07:09
잘보구가여
20 불량식품 06.13 07:32
감사합니다
39 Choi☆ 06.13 07:44
ㅣㅣㅣㅣㅣ
38 Mk23 06.13 07:45
감사해요~
24 MILF 06.13 08:22
잘 보고 갑니다.
24 TeraB 06.13 08:27
발암 누나 하나 때문에 참 고생이다...
23 아마노메구미 06.13 09:03
잘봤어요 정말정말~!!!!!
근데 노출씬때문에 보고있긴한데
소환해서 협박받은주제에 왜저리 열심히 일해??? 라는 생각이 드는건 잘못인가?
18 mpboy 06.13 09:29
싸워라싸워라~
42 흠냐 06.13 09:29
잘보고갑니다!
7 NTR충 06.13 09:40
깨알 NTR 잘 보고 갑니다!
..
.
.
.
.
정말 깨알같네...
50 comsaran… 06.13 09:57
잘 보고 가요
15 주황뿡뿡이 06.13 10:21
잘봤습니다
.
4 code9 06.13 10:24
드디어 올라왔네요!! 외국사이트보니깐 14화도 어제 올라왔던데 더 기다려야겠죠?
49 시다바리 06.13 10:51
잘 보고 갑니다
24 다이호애껴요 06.13 11:06
주인공 역시 머리 하나는 최고군!!!!
22 마붕이 06.13 11:07
그림체가 정말 쎅쓰하여 계속 보게 되는구나. 매화 쎅쓰를 하길 바란다.
50 바비 06.13 12:45
잘 봤습니다
스토리 안드로메다로간다.
23 말랑카우 06.13 13:09
잘보고가요
24 프로딸게이 06.13 13:20
잘 보고 갑니다~~
17 옥소보이 06.13 13:24
잘보고있어요
21 아카샤 06.13 13:30
잘 보고 갑니다
17 한류전도사 06.13 14:18
섹스다 섹스!
21 이세계전생 06.13 15:15
지르크가 약속을 안지킬걸 알고 수를 쓴거겠지~ㅋㅋ 욕심이 과하면.. 독이 되는것~ㅋ
21 favina 06.13 15:52
잘보고가요
50 베르무트 06.13 16:24
저 여자가 지르크 부하였어?
그럼 저 여자 때문에 중간에 한번 일 틀어질 것 같은데
22 미네티 06.13 16:44
크으 가즈아 ㅋㅋ
30 토미토미 06.13 20:07
ㅋㅋㅋㅋㅋㅋㅋㅋ 파멸로 가즈아
17 미적분학 06.13 20:33
잘봤습니다
23 이계의달 06.14 00:27
갸루 컨셉이라 그런지 저러고 있으니 위화감이 없네... ㅡ.ㅡ.....
중간에 첩자도 끼어 있고 이야기가 꼬인다... ㅎㅎㅎ 쥔공은 어디까지 알고 있을려나 ???
29 상핑 06.14 02:10
감사라비나
28 古代京 06.14 03:02
잘보고갑니다
21 태들 06.14 03:37
오랜만이네
19 Gin5 06.14 14:11
잘봤습니다
잘보고갑니다
35 타카나시릿카 06.14 21:24
어짜피 남주가 통수칠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