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1 만년대회 06.12 22:52
어머 자매덮밥 각인가?
BEST 15 워즈맨 06.12 22:50
역시 그림체 겁나 귀엽내
BEST 15 워즈맨 06.12 22:50
역시 그림체 겁나 귀엽내
14 babo1 06.12 22:50
잘보고 갑니다
22 사진모아 06.12 22:51
잘보고 갑니다
BEST 21 만년대회 06.12 22:52
어머 자매덮밥 각인가?
24 미트 06.12 22:52
자매들이있네..이제3명이서사육하나..
21 루시드 06.12 22:53
?????????????? 그래서 19금 거냐!!!
11 까마귀학자 06.12 22:54
역시 저여자 자살하기 전부터 저남자 좋아서 조사했
21 싱크로100 06.12 22:55
음????
4 ComicLO 06.12 22:55
새로운 캐릭터 등장?
29 스님 06.12 22:55
남주뭐하냐 빨리가서 햇반 안사오고
13 밀크티 06.12 22:55
잘 보고 갑니다
39 나무 06.12 22:56
과연 주인공의 운명은!!
14 동물귀진리 06.12 22:58
4p 각이다
9 다인큐 06.12 22:58
하나도 아니고 둘..!
19 세비지 06.12 22:58
먹이주는것도 씻기는것도 다 내가 할테니까!!

키우게 해줘어엇!!
15 락언 06.12 23:48
저 남자요?
물론 취향은 존중입니다.
19 나가토유키 06.12 22:58
난리 나겠네용 끌끌
잘 봤습니다
28 카지군 06.12 22:58
..........
20 Quant 06.12 22:58
무단결근하면, 해고해도 부당노동행위 아니지 않나?
40 야샤진 06.12 22:58
하렘루트 돌입?
8 천사들의오후3 06.12 22:59
잘보고 가요
13 타카하시미우 06.12 22:59
Threesome..?
50 은빛여우™ 06.12 23:00
복잡해 진다
다음화 기대대넹
17 그리즐리v 06.12 23:01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 상황이냐...
50 파워 06.12 23:03
잘 보고 갑니다.
13 한류전도사 06.12 23:03
쪽바리들 자체가 찐따인종인데 뭔 유토리를 따지고 있냐 ㅋㅋㅋㅋㅋ 역사상 좁은 열도에 갇혀서 한번도 누구를 이겨본 적이 없는 주제에 ㅋㅋㅋㅋ
37 HyoAh 06.12 23:04
포치 주인님 세명 되는겨?
41 Hong 06.12 23:05
주변에 경찰아저씨 있었으면 만화 완결날 장면이ㅋㅋㅋㅋㅋㅋ
13 망꼬찡꼬 06.12 23:06
헥헥 멍! 멍멍!! 멍멍멍멍!!!
15 resident… 06.12 23:08
잘 보고 갑니다
2 KiddKing 06.12 23:10
부럽다 3명가동거라니
44 레비아탄 06.12 23:12
잘 보고 갑니다
22 야사카 06.12 23:13
우와 위아래 빵과 패티까지!
17 소쉬르 06.12 23:23
ㄷㄷㄷ??
9 《SYSTEM》 06.12 23:26
몰매 뚝배기 엔딩이냐
36 10덕 06.12 23:27
이건
몰랐다
15 세나7 06.12 23:31
퍄 주인님 3명되네
50 키즈나 06.12 23:31
잘봤습니다
15 미스터로리콘 06.12 23:32
나니이이이이
17 요약충 06.12 23:33
풀숲에서 여자 뒤잡고 입막은거 개껄린다 말풍선 지우고 편집 잘 해서 이미지 따주면 그분 집 방향으로 108배함
18 소미려 06.12 23:33
예상 못했다; 뭔데 점점 재밌어지지
26 괴라는나물 06.12 23:36
뭐야 가족이있었어????ㅋㅋㅋ
41 루나스노우 06.12 23:37
워 자매주인
잘 보고 갑니다
15 락언 06.13 00:00
뭔가 굉장히 귀엽네
34 카네키 06.13 00:04
잘봤습니다
9 상상의자유 06.13 00:10
ㅋㅋㅋㅋ 지금이라도 도망가야 하는거 아닌가
이만화 계속 신경쓰이는게 남주가 여주 집에 들어온 시점에서부터 그누구랑도 대화하는 장면이 없습니다. 작가가 일부러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죽은거냐??? 엄청 궁금하네... 다음화는 여주 가족이랑 마주칠듯하니 제 궁금증이 풀리겠네요...
16 놋네눨느 06.13 00:41
흐음...
아랫도리는 자신있나 모르겠네 ㅋㅋㅋ
21 카나타 06.13 01:03
잘보고갑니다
19 성소 06.13 01:14
그림체 십호감
13 작은키 06.13 01:33
.....뭐야....
36 双葉杏 06.13 01:43
어떻게 되냐
41 라이징태클 06.13 01:51
이렇게 애완겸 겸 하렘이 시작되는가?
3 30yearol… 06.13 02:04
*slurp*
8 순수한아이 06.13 02:26
그림체가 딱 호러물이나 좀비믈에 어울리는데.. 조교물도 괜찮넹
12 티르 06.13 03:03
뭐야 갑자기 하렘이냐 쫌 실망스러운데 이러면
7 류뚱 06.13 04:07
포치 되고 싶네
28 칸나짱 06.13 06:07
오우 쓋...
7 양심파탄자 06.13 07:18
여주 진짜 귀엽네  표정이
33 RainonFr… 06.13 08:16
가족이 있긴하네..
27 흰고래 06.13 08:18
잘봤습니다
15 남자아 06.13 08:51
잘보고갑니다
39 흠냐 06.13 09:30
잘보고갑니다!
36 미스터도넛 06.13 09:40
가족이있었네
50 comsaran… 06.13 09:51
잘 보고 가요
17 갱호갱 06.13 10:47
여주 원톱인 줄 알았더니 자매 하렘이었나.... 것도 세자매라니. 포지션이 투머치라 조금 실망이군
45 치짱 06.13 12:21
진짜 이 만화는 묘한 매력이 있어
귀여운 그림체에 대비되게
어두운 배경을 많이 집어넣고
밝은 척하는 어두운 만화 느낌
31 히나츠루 06.13 12:51
악역 등장인가
9 phosphor… 06.13 13:45
셋인거냐 ㅋㅋㅋㅋㅋ
30 캬릉 06.13 15:11
포치자리를 노리는 분들이 많은거 같다
50 베르무트 06.13 16:16
에에에에에엥!!!!!!!!!?!!?!?!
이건 몰랐다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3자매ㅋㅋㅋㅋ
허벅지 존1나 귀엽네
13 Goch 06.13 19:05
저 수건! 저 츄리닝!
'포치'가 아니라 '○사쿠'여야 하지 않을까?
23 さゆ 06.13 23:06
갑자기 여자 2명이 더들어 온다고?? 돌아가면서 먹는거 아냐?? ㅋㅋㅋ
잘보고갑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