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18 라그라노크 06.10 23:10
이게 복수물이지! 최근에 복수물 컨셉으로 나오는 만화중에 제일 낫다
BEST 22 DIFONG 06.10 23: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축하해주네
BEST 25 미트 06.10 23:07
굿굿 이런복수가좋지..한번에죽이지않고..
BEST 20 빌리형 06.10 23:07
저년을 흑우로 만들어야 되는데
BEST 27 애니 06.10 23:03
저녁맛있었어
BEST 27 애니 06.10 23:03
저녁맛있었어
BEST 36 정령 06.10 23:05
양념 소고기 갈비가 끝내줬지
BEST 20 빌리형 06.10 23:07
저년을 흑우로 만들어야 되는데
8 ♂버섯 06.11 00:21
내 버섯 진액은 어때
20 빌리형 06.11 00:28
난 먹이는쪽이라 영....
8 ♂버섯 06.11 02:47
먹였으면 먹혀봐야 도리지
나도 한 숟가락만 줄래?
25 재성이 06.11 18:47
둘이 환상의 조합이지만 끔찍합니다...
17 포돌OI 06.12 00:34
흑우에 버섯올리고 같이 굽자
8 ♂버섯 06.12 00:39
당신 왼손에 빛나는건 내 버섯이군
17 바이콘 06.10 23:11
고기는 당연 흑돼지지!
31 교보문고 06.11 03:06
바이콘도 훌륭한 고기일텐데..
8 만랩꼬부기 06.10 23:11
자신의 살을 뜯어 먹는 광우병걸린 흑우가먹은
저녁이란(10점)
24 ColorBar 06.10 23:26
부위별 부분점수 있는건가
19 엔쥬 06.10 23:53
당근 고환 빳다지
15 UNICIRN 06.11 00:37
솔직히 관통식 기대하고 있었는데 안하네...., 시무룩 :(
13 아몬이 06.11 01:13
음멍ㆍ?므어응ㅏ의ㆍ이ㅡ어ㆍ어ㆍ어ㆍ아어어
소잡기좋게 전기톱들고 왔습니다
소잡아서 여기 댓글올린분들게 고기대접을
19 Noir 06.11 21:28
왕녀는 왜 안먹누 ㅠㅠ
다음에 먹으려고 남긴건가?!
그건 그거대로 기대가 되는군
우리 병조 이것도 보는구나?
최병조 병조판서 엌ㅋㅋ
잘봤습니다
13 회돌이 06.10 23:03
하드하구먼
18 앗꿈이네 06.10 23:03
멀했냐 불어
6 흑우인생 06.10 23:04
ㅅㅅㅅㅅㅅ
22 피의자 06.11 17:56
섹스섹스스
3 초록새우 06.10 23:04
새우도 맛있어
10 fkvtvtv 06.10 23:04
ㅈㅂㄱㄱㄴㄷ
50 파워 06.10 23:04
잘 보고 갑니다.
BEST 22 DIFONG 06.10 23: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축하해주네
9 하유리자하드 06.10 23:06
ㅋㅋㅋㅋㅋㄱ그러니깐요 ㅋㅋㅋㅋ 축합니닼ㅋㅋ
BEST 21 띄기 06.10 23:17
누가 용사 아니랄까봐 예절이 몸에 배어있네요
14 쿤에드안 06.10 23:19
ㅋㅋㅋㅋㅋㅋ ㅇㅈ
27 문도박사 06.10 23:19
오메데토~~
22 ReLife 06.11 04:07
디퐁님이당 ㅎㅎ
난 왜 디퐁님만 보면 너무 반갑지??? 인사해줘용
22 DIFONG 06.11 13:19
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
50 comsaran… 06.10 23:05
애도 참 돌아이네

잘 보고 가요
26 minato23 06.10 23:05
빨리 죽이기를...
잘 봤습니다
12 엘EL 06.10 23:05
영원한 고통 속에서 몸부림 치도록!
1 티오 06.10 23:06
잘 봤습니다
크 다크다크
4 아리따운그것 06.10 23:06
저게 주인공의 봉인 당해있던 힘이냐
15 Duecalio… 06.10 23:06
다음화 진짜 기대된다
20 알리바바 06.10 23:07
칼빵 맞고 칼꽃인체로 축하한다하다니 대단해
19 여호와 06.10 23:22
칼빵이 일상인 단테형님도 있는데 이정도야
12 나만아니면돼 06.11 01:02
그양반은 시리즈마다 맨날 칼빵맞는게 전통이라
19 여호와 06.11 17:03
칼한테 칼빵. 형한테 칼빵. 조카한테 칼빵. 지손으로 칼빵. 잡몹한테 칼빵.
칼빵성애자 단테
BEST 25 미트 06.10 23:07
굿굿 이런복수가좋지..한번에죽이지않고..
15 만화분석가 06.10 23:07
퀄리티에 응기잇
11 하이든씨 06.10 23:08
ㅋㅋㅋㅋ  미친놈이누
17 schwarze… 06.10 23:08
역시 복수는 화려해야해
13 용미르 06.10 23:08
검 3개중 1개만 빼고 나머지 2개는 꽂은상태로 가는 주인공
ㄷㄷㄷ
4 더게이머 06.10 23:10
장침으로 치료중임
BEST 9 야매회장만수르 06.10 23:08
다크하다 하지만 이 전개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
14 배고프다 06.10 23:08
왜 여기서 그만한거야  더하지
13 애플쨈 06.10 23:09
지대로복수하네
4 더게이머 06.10 23:09
사람은 인성도 좋아야되
39 시바견55 06.10 23:10
잘 봤습니다
27 로리는최고다 06.10 23:10
칼빵맞은채로가네
간지오지네 ㅋㅋㅋ
18 붕마루 06.10 23:10
뭐야 자궁 터뜨린거야?
14 닉넴위장술 06.10 23:10
뭐지?
자궁을 부숴버린건가?
21 후훗 06.10 23:10
오↗️우↘️ 잘 보고 갑니다:)
20 아리스티아 06.10 23:10
다음회도 기대된다.
BEST 18 라그라노크 06.10 23:10
이게 복수물이지! 최근에 복수물 컨셉으로 나오는 만화중에 제일 낫다
38 잭도슨 06.10 23:40
ㅇㅈㅇㅈ 이렇게 나와야 재밌지
29 애드워드 06.10 23:10
잘보고갑니다
29 神切り 06.10 23:10
조금 더 괴롭히는 걸 보고 싶었는데 아쉽군
다음엔 더 괴롭힐려나?
19 hhh1526 06.10 23:11
잘보고갑니다
27 l스스l 06.10 23:11
잘봤습니다
24 TeraB 06.10 23:11
오....복수를 오래오래 할려고하네...좋아
42 空白 06.10 23:11
잘 보고 갑니다
22 그랄 06.10 23:11
ㅋㅋㅋ 애가 죽고 살아나니까 사이코가 됬엌ㅋㅋㅋ
15 맹인화가 06.10 23:11
이게 복수다
24 구르띠 06.10 23:11
좀더 괴롭히지
40 나무 06.10 23:12
어떻게 흘러가려나
17 직박구리 06.10 23:12
자궁파열된듯?
임신 평생 못하게 하려고 ㅋㅋ 복수중 하나
19 구미냥 06.10 23:12
개쩐다
이정도론 안죽어
크 ... 그래 용사가 저정돈 되야지
50 은빛여우™ 06.10 23:12
공개 육변기 안하는거야?
29 전생트럭 06.10 23:12
잘봤습니다.
뭔가 더 피의 축제가 될줄알았는데
12 응키노미 06.10 23:12
4화가 되어서야 간신히 여기까지 왔네...
15 블레 06.10 23:12
굳이 왕녀로 냉기지 말고...
노예루트 가지...샌드백으로..
17 요시노 06.10 23:12
후하...  더 좀 더
14 뭐왜뭐어뭐 06.10 23:13
좋아 이거지
1 인간탈곡기 06.10 23:13
자궁 터트린건가?
BEST 43 라이징태클 06.10 23:13
그래도 엄청 속 시원하네~
크으~ 앞으로 더더욱 시원한 전개를 원한다ㅋ
6 심심해요오 06.10 23:13
캬 사이다
17 qwxz 06.10 23:13
왜 적들을 몰살해서 정보를 차단하지 않은건가요 ?
20 Yseok 06.10 23:14
이렇게 죽이기에는 아깝다고 저러잖음 솔직히 마을사람이랑 가족 죽였는데 바로 죽이기엔 내상각에도 아까울듯
20 엥에 06.10 23:53
정보 차단 안 해도 충분히 가능한듯. 왕녀 악행 소문도 낼 목적이 있을거고, 진득하게 발악하고 고통스러워하도록 복수 끌려는듯?
10 ㄱㅈㅇ 06.11 19:57
여신이 봉인된 힘을 해제하면서 되살려주었기때문에 이전보다 상상이상으로 강함 고로 공주측에서 뭔짓을하든 언제든지 밟을수 있다 이말임
20 Yseok 06.10 23:13
옛 용사 동료들도 참교육 오질나게 하자 ㄹㅇ루다가
28 형제 06.10 23:14
이렇게 괴롭히고 괴롭히다 공주가 자살해도 다시 되살려 괴롭힐 것같은 주인공일세 ㅋㅋ
50 엘리엇 06.10 23:14
최대한 괴롭게 해주자
29 스님 06.10 23:15
뭐야 좀더 조져야지 어디가
19 에드몽 06.10 23:15
복수는 존귀하다.
23 Eres 06.10 23:15
잘봤습니다
잘 보고 가오~
22 星間나그네 06.10 23:15
설마 자궁파괴한건가?
16 전왕 06.10 23:16
아니 두번째 용사는 복수의 길을 웃으며 걷는다 주인공도 그렇고 여기 주인공도 왜 계속 왕녀를 살려놓지.;;
BEST 12 보글뽀글된장국 06.10 23:21
나라도 살리겠는데?

저렇게 자신이 불사라면 죽고싶지만 죽지 못하게 하면서 죽을 것같은 고통을 주는것이

최고의 복수가 아니겠어?
25 야사카 06.10 23:24
죽이면 만화끝나 임마..
5 룽루룽 06.10 23:27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구경이 남의집 불구경이란 말이 있듯이
공주의 주변인과의 연결을 다 끊어놓고선 멀리서 구경하면서
가지고 노는거죠 어차피 지금 주인공 스펙이면 공주를 육체적으로 학대하는건
진짜 언제든지 쳐들어가서 할 수 있는데 굳이 지금 그럴필요가?
6 닉넴없음 06.10 23:47
악마를 보았다 처럼 원수한테 최대한 고통을 주면서 가장 잔인하게 복수하려고 그러겠지
17 마나탐험가 06.10 23:16
마지막에 축하 인사까지ㅋㅋㅋ 제대로네
15 Tfhgh 06.10 23:17
여왕보다 더한 놈이 있을것 같은 예감이 듬 돔료중에 한명이..,..
19 Westerlu… 06.10 23:17
아무튼 사이다군요
14 화루 06.10 23:18
와 용사 짱 멋있어 소름돕게 멋있다 저장해야징~
33 카미가리 06.10 23:18
잘 봤습니다
17 Erebus 06.10 23:18
평민들 조종해서 공주 강간시키고 강제로 애낳게 하는줄 알았는데
17 흑막 06.10 23:18
왕녀콧물 할짝
(지퍼를 내리며)
5 NTR사이코 06.10 23:19
머야 자궁 부셔버린거냐 아이 못낳게?
19 가이브러시 06.10 23:19
ㅋㅋㅋㅋㅋㅋㅋㅋㅌ
23 이계의달 06.10 23:19
뭔짓을 한거냐 ?? 뭐 다음이 있다고 했으니 다음에라도 알려주려나 ???
16 허니잼 06.10 23:19
의미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자궁을 파괴한 모양이네요. 복수 시원시원 합니다. 역식자님들 감사합니닷
25 모탈독자 06.10 23:21
공주의 꿈이 왕이 될 아이를 낳아서 섭정하는거였으니까 엄청나게 벌이 되었을 듯ㅋ
16 허니잼 06.11 03:56
ㅇㅎㅋㅋㅋ 정보 감사요ㅎㅎ
15 보노얌이 06.11 14:00
차라리 낳게 하고 한 2살 때 쯤 죽이는 걸 반복하는게 더 절망적이지 않을까
10 ㄱㅈㅇ 06.11 19:59
그애는 뭔죈데
7 코코코 06.10 23:20
온몸에 문신 새기고 눈알 코 팔 다리를 만날 때마다 한짝씩 날려서 마지막엔 오뚝이를 만들어야지
그리고 팔다리로 젓갈과 수육을 만들어 먹이는 거야ㅎㅎ
12 coco 06.10 23:20
근데 터트린게 자궁 터트린건가요?
24 sss페이커 06.10 23:21
술이 이렇게 달았던가 ㅋㅋ 복수의 맛은 달콤하고 간미로웠다 ㅎㅎ 너의 복수에 건배를 ㅋㅋ
25 모탈독자 06.10 23:21
그로테스크, 자궁폭파!!
25 야사카 06.10 23:22
왕녀 매력적인데 그냥 파혼하고 용사랑 같이 잘살면 안되냐
25 야사카 06.10 23:26
근데 자궁터친거같은데 저런 판타지세계는 회복마법으로 원상복구 되지않나?

아니면 용사가 걸어둔 특별한거라 치료가 안되려나
2 비르리 06.10 23:34
난소째로 날려버린건 단순하게 살만 붙이는 수준의 치료마법으론 안될듯? 생명창조나 부활에 준하는 치료마법이어야 난자까지 재생가능할듯
23 강간마 06.10 23:42
보통 판타지 세계관에서
결손을 복구하는 마법이 익스트라 힐임
최상급 마법에 속하고
s급 마법사나 현자,대주교,신녀들이 씀
그외에 방법으로는 엘릭서로 회복하는 방법 있음
엘릭서는 어느 세계관이든 초희귀 아이템임
23 강간마 06.10 23:48
너의 야망은 끝이야 라고 말한거 보면
자궁을 파열 시켰는데 그걸 복구할만한 수단인
익스트라 힐 마법이 없거나 있더라도 그걸 사용할수 있는
존재가 없는듯
아니면 복구를 못하게 존재자체를 없애버린듯
18 슬림베이글 06.11 01:09
만약에 복구하면 또와서 똑같이 해주면 됨. 그러나 작가가 2번그릴꺼같지는 않다.
19 치우맥달 06.11 11:05
저런 외모만 번지르르한 ●년이 정말 매력적임??
5 룽루룽 06.10 23:22
주인공이 공주 이정도로 하고 놔둔 이유는 어차피 주변에서 알아서 잘 괴롭혀 줄 것이기 때문임.
공주의 성격파탄이 만천하에 까발려졌으니 이제 민심은 공주를 버릴것이며 주인공이 공주의 자궁을
파괴시켜놨기 때문에 공주는 더 이상 자식을 낳지 못하게됨. 즉 왕가의 피를 이을 구실을 할 수 없게 된건데
5 룽루룽 06.10 23:24
그렇게되면 이용가치가 0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궁정 내부에서도 취급이 어떻게 될지는 쉽게 상상가능. 그나마 민심유지용으로 쓰고싶어도 미친련인게 다 들어났으니 그러지도 못하고 생긴것만 반반한 공주가 된건데 그마저도 자궁이 없으니 대려가고싶어하는 사람은 없을거고..
5 룽루룽 06.10 23:25
최종적으로 이래저래해서 궁정에서 내버려져서 밖으로 내쫓아졌을 때 주인공이 조져서 노예로 쓰던가 아니면 내쫓아지기전에 또 사건 터뜨려서 자존심 뭉개거나 하겄지..
15 Hatano코코… 06.10 23:23
이야... 이래야지 복수물이지
15 닉뭐할까 06.10 23:24
용사 복수 못하네 손톱을 하나하나 뜯은 다음 발톱도 하나씩 뜯은 뒤 피부 벗기고 죽기직전까지 가지고 놀다가 고쳤주고 5번 반복 하고 떠나야지 참고로 정신 붕괴 안되게 정신마법도 걸어둬야했어
22 몽키D스패너 06.10 23:24
잘 보고 갑니다
14 검은구름 06.10 23:25
한번에 죽이는것보다 두고두고 괴롭히며 정신을 부순 다음에 육체를 부수는게 최고에 복수지..
20 만득이삼촌 06.10 23:25
착카게 살자 착카게 ㅋㅋㅋㅋ
20 만화시민 06.10 23:25
회복술사였는데 이거 나온뒤로 바로 갈아탔다
27 뭐야이게 06.10 23:26
잘 보고 갑니다
50 키즈나 06.10 23:26
잘봤습니다
24 ColorBar 06.10 23:27
복수물은 언제나 찰져
16 쪼꼬맛떡 06.10 23:28
그 정도로 안 죽는 데, 어케 죽였노 시발련ㄴ아
14 순애좋아 06.10 23:29
이게 복수다
50 comsaran… 06.10 23:29
잘 보고 가요
7 백합은진리 06.10 23:29
한명 한명 가장 고통스러운 방법 수백가지를 시도하며 죽여버리자!
38 리무르 06.10 23:30
잘 보고 갑니다
15 이슈타르 06.10 23:30
잘 보고 갑니다 속이 후련하네요
탄산 한가득이로 ㅋㅋㅋㅋ 사이다 오지네
50 지옥소녀 06.10 23:31
잘보고갑니다
15 불편한세상 06.10 23:31
잘보고 갑니다
8 Bloodnig… 06.10 23:32
이런 복수물을 보고 싶었습니다!!!!
14 망샤 06.10 23:36
복수 있는복수물을 볼수 있다니
4 벚꽃의정령 06.10 23:40
다음에 뭔짓하려나궁금하네
14 마나나 06.10 23:40
뭔데 멋잇냐;;
20 성소 06.10 23:41
최근본 복수물 중에서 제일사이다!
주인공 ㅈㄴ멋짐
38 잭도슨 06.10 23:41
후 속 편안하다 요즘 주인공련들 개답답해서 암걸릴거 같았는데 이거보고 치유 됐다
20 레미르 06.10 23:42
불임만들었나 ?!

것보다 그냥 안죽이고
상처 나으면 와서 패고 나으면 와서 패고 나으면 와서 패고 만 반복한다거나 ? ㅋㅋ
22 카시너스 06.10 23:42
왕녀 레알 얼굴 고블린 같다.ㅋㅋㅋ
좋네. 이세계 전이물도 아니고, 정도가 있는 복수물이고, 복수는 깔끔하고, 진부한 하렘물은 아니고, 마지막으로 주인공이 멋지다.
생각이 있는 생산자들이 아직 판타지 업계에 남아 있다는 게 얼마나 다행인지.
14 playwork… 06.10 23:43
캬....멋이쓰.,.!!!!
38 CODE002 06.10 23:43
복수물최고봉
사이다인 거시와요!
38 워싱턴보살 06.10 23:45
보고갑니당ㅇㅇㅇ
31 히메라기 06.10 23:47
이게 진정한 복수다!!!
10 허드렛 06.10 23:47
와 진짜 최고의 사이다물 작화도 쩔고 후회함점 없습니다
11 하슈 06.10 23:50
용사 너무 잘생김 하아♥
17 유카리 06.10 23:51
몸에 구멍이 가득하네
34 Leepi 06.10 23:51
감사합니다.
19 방탄소년단 06.10 23:52
와... 진짜 자궁 부순건가 ㄷㄷ
47 치짱 06.10 23:55
외모도 흉측하게 하고가지...
코를 잘라서 볼드모트 처럼 만든다던가...
23 mobius 06.10 23:56
감사합니다.
13 NTR만봄 06.10 23:58
이게 ㄹㅇ 개통쾌 복수만화지
43 야샤진 06.10 23:58
잘 보고 갑니다
16 un나무 06.10 23:59
자궁뿌셔 ㅠㅠㅠ
11 뱀주인좌 06.11 00:00
내가 아는 복수물중 이녀석이 제일 정신나갔지
42 말시키지마 06.11 00:02
엄청 잔인한 만화네
6 이누꼬로 06.11 00:03
번식 못하게 자궁 파괴 해버렷구나 ㅋㅋ
9 クロウシ 06.11 00:09
어우 띵작
11 비네트 06.11 00:10
용사를 복수자로 바꾼 만화라... 어마무시하네..
자궁파괴술!
힘의 차이만 압도적이면 가지고 노는것도 나쁘진 않지.

일단 왕녀의 자궁을 파괴한건 왕자를 낳을수 없는 몸으로 만들어서 무슨 짓을 해도 결국 권력에서 떨어지도록 만든거긴 한데...

악착같이 괴롭히면서 죽일꺼라 큰 의미가 있나 싶음.

괜히 괴롭힘 당하는 와중에 애가 생기면 애는 죄가 없으니까 그게 곤란했나?
4 크림속잉여 06.11 00:13
잘봤습니당>ㅅ<
뭐야 마을 사람들 같은 미천한 신분들 한테 집단 강간 능욕 당한 다음에
그 씨앗을 임신 하는 플레이 일줄 알았는데 꼬무룩 했다
19 치우맥달 06.11 11:06
마을사람한테 강간당해 낳은 자식이라도
일단은 왕족으로 취급해서 다음 왕이 될 가능성도 있고
그럼 저 왕녀는 지 소원 성취하는거임.
16 아르테시아 06.11 00:18
근데 이건 항상 보면 너무짧음
17 마나탐험가 06.11 00:24
원서 올라온거 봐도 이렇게 잘라서 연재하더라. 별 수 없음 ㅋ
12 타이치 06.11 00:18
시원 하네 잘보고가요
19 나는나답게 06.11 00:22
잘봤습니다.
35 새닉넴 06.11 00:23
잘봤습니다
50 xxapplee 06.11 00:29
시원시원하네~
21 대악당라팜 06.11 00:32
포ㅑㅊ욮ㅇㄹ
18 순재 06.11 00:32
잘봤습니다
9 순대 06.11 00:33
자궁 터트린건가;;;;;
20 소니드 06.11 00:36
역시 한방에 죽이는거는 진정한 복수가 아니지...
23 카나타 06.11 00:36
잘보고갑니다
잼따 잼따 잼따
30 마루 06.11 00:43
잘 보고 갑니다
38 10덕 06.11 00:45
ㅇ이정돈 해줘야지ㅐ
볼만하지
9 웃자 06.11 00:46
불임을 만들었다기엔.... 각혈, "큰 소리를 내면 다량출혈로 죽을거야",  하혈도 없는 걸로 봐서는 자궁쪽이라기 보다는 폐나 위쪽에 손상을 준것 같은데.......  정황상 불임이 맞겠지만...
23 톨캣 06.11 01:31
뭐 네 야망을 끝냈다고하는거보면 정황상 자궁파괴가 맞는거같네요 저 왕녀 야망이 자식낳아서 지가 대리청정 하려했던거니
36 복근 06.11 00:46
오호~
죽어도 안죽는 용사가 주기적으로 왕녀의 정신을 강간하러 오는거구만 ㅋㅋㅋㅋㅋ
이런 거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29 로제타 06.11 00:48
이제 서장 끝난 셈인가
7 하얀종이 06.11 00:48
잘 봤습니다^^
13 마안귀인 06.11 00:49
진심 최고다....!!
6 치킨게임 06.11 00:53
허허허허 엄청나구만
27 댕청여우 06.11 00:55
잘보고가요
28 아그리아스 06.11 00:56
감사합니다
21 말캉말캉 06.11 00:57
그래 이게 복수지 복수란 한방에 죽이는게 아니라 괴롭히면서 서서히 죽음으로 몰아가는거지
24 잘부탁해 06.11 01:00
복수 제대로해서 좋당
15 동물귀진리 06.11 01:05
방패용사 본 다음에 항상 정독하러 옴
15 아오이군 06.11 01:07
근데 그 대마도사 새끼는 주인공 배신때린후 근황이 안나옴
다음 타켓은 그 새키일듯
16 압류계정 06.11 01:10
빅토리아 뒤에다가 빅토리했네
13 U코 06.11 01:10
오......
24 전설 06.11 01:11
33 re0부터 06.11 01:18
와 진짜 복수극중에는 최고다
43 토오노아키하 06.11 01:19
시원시원!!
6 이누꼬로 06.11 01:24
번식 못하게 자궁 파괴
40 双葉杏 06.11 01:27
ㅋㅋㅋㅋㅋ
21 아카샤 06.11 01:28
두 번째 용사랑 이거는 확실히 복수한다는 느낌이 있어서 좋네요 잘 보고 갑니다
42 흠냐 06.11 01:30
잘보고갑니다!
23 톨캣 06.11 01:35
비참한 방법으로 죽이는 역할이라니...왕녀 ㅈ몸끔찍히 생각하는데 저 병사들에게 조리돌림으로 강간당하려나
15 비용 06.11 01:37
멍다빠지면 다시 찾아올게~!
35 카네키 06.11 01:43
잘봤습니다
37 치요 06.11 01:57
이게 복수닷
30 오티누스 06.11 01:58
잘 보고 갑니다
20 응냐 06.11 02:15
내용 진짜 짧지만 그래도 사이다네.. 그전에 용사한테 나쁜짓한거 보는게 좀 승질이 나지만 그래도 간간히 보여주는 통쾌한 복수.. 재밋게 보고 갑니다^^
22 미네티 06.11 02:18
크으 사이다네요 회복술사랑은 좀 다르지만 통쾌 !!
23 루시드 06.11 02:19
이게 복수지 그냥 갈궈버리는거지...
진행이 너무 빠른데...
앞으로 뭐하려고 그러지...
21 KodyNoel 06.11 03:18
요즘 용사의 취급이 너무 나쁘다.....
19 질식교배 06.11 03:21
ㄱㄱ을 안하네 이러면 재미없지
15 토오사카린 06.11 03:28
왕녀 저 얼굴로 시집 갈수나 있나?
15 주황뿡뿡이 06.11 03:40
복수물 넘나 좋아
7 서후 06.11 03:44
이것이 복수다
15 babo1 06.11 03:52
이게복수임
회복술사랑 이 작품은 조금씩 나오는데 두 번째 용사는 왜 안나오니?
8 릿카쨩 06.11 04:08
미쵸따..
22 늉뇽늉뇽 06.11 04:09
잘봤습니다~
35 Sskkyy 06.11 04:11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22 YURANI 06.11 04:16
이게복수지 두고두고 복수하자~^^ 그리고 저거 백퍼 2세 못만들게 없애버린듯 ㅋㅋㅋㅋㅋㅋ
예로 부터 복수는 끝나면 허무함만이 남는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 만화처럼 인내하면서 죽이지 말고 복수를 현재 진행형으로 해야 하는게
올바른 복수입니다.
죽여서 후련 할리가요~?
19 치우맥달 06.11 11:09
이건 제 생각이지만 허무함만이 남는 이유는
원수를 깔빵 한방. 독약 한잔으로 죽여버려서 그런듯...
죽어버리면 끝. 더 이상 원수에게 고통을 줄수가 없으니.
시체에 칼질해봐야 본인만 피곤하지 원수가 고통스러워 할 일 없죠.
38 Mk23 06.11 04:39
잘보고가요
21 판매금지 06.11 04:44
달달하네..
9 쿠로누 06.11 04:56
와 씨 발진짜 속시원해서 심장으로 멘솔피운기분
뇌내마약 존 나분출된다ㅎㅎㅎ 개돼지 수간까지 시켰으면 딱인데
15 에토펭 06.11 05:08
잘 봤어요
1 뽕나무 06.11 05:21
여긴 학교다닐때 쳐맞은 애들이 많은가? ㅋㅋㅋㅋ
7 쿠노이치 06.11 06:03
우씨 ㅡㅡ 다른 복수저기동네는 따묵는데 여기안묵네..
20 레티샤 06.11 06:11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46 레비아탄 06.11 06:39
잘 보고 갑니다
21 악엔 06.11 07:00
정말 사이다 인데
16 쭉퓅쉥부뷎 06.11 07:16
잘 보고 갑니다~
24 실버스타 06.11 07:23
그렇지...복수물은 이래야지...
24 레이어 06.11 07:23
근데 쓸데없이 칼은 왜맞았지
15 사이클론vic 06.11 08:31
칼빵 맞아서 왕녀한테 잠깐의 희망을 안겨줬다가 다시 절망을 느끼게 해주는 그런거지
24 레이어 06.11 22:02
아항~ 답변 ㄱㅅ
28 didi 06.11 07:23
잘보았습니다
40 Choi☆ 06.11 07:27
ㅣㅣㅣㅣㅣ
28 jjfox12 06.11 07:46
잘봤습니다
28 쿄로 06.11 07:51
잘봤습니당
26 유비 06.11 07:56
잘보고가요
18 심해소녀 06.11 07:58
뭘 걸어둔건데?
21 불량식품 06.11 08:01
감사합니다
43 라이징태클 06.11 08:24
사이다폭탄 너무 좋다ㅋ
22 배고프다아 06.11 08:25
잘봤습니다
33 레벨0 06.11 08:26
이빨을 뽑아야지
29 Miyabi 06.11 08:34
잘 보고 갑니다
29 흰고래 06.11 08:44
잘봤습니다
35 타카나시릿카 06.11 08:50
이것이 복수지
32 수믜 06.11 08:51
복수물중 탑이다 이건..
35 nagisa 06.11 08:58
잘 보고 가요
26 데스메노스 06.11 09:22
잘보구가여
23 아마노메구미 06.11 09:38
잘봤어요 ~
1 호로롤 06.11 09:38
자궁파괴 지린다
27 먹고죽자 06.11 09:39
잘봤습니다
6 boy♂ 06.11 09:41
남주 잘생겼네,...흐뭇
20 합법애완로리 06.11 10:28
잘봤습니다
21 허헐헐헐 06.11 10:58
중성화 시술을 저리 간단히 짝짝짝짝
15 Lethal 06.11 11:02
잘 봤슴둥
15 여름이야옹 06.11 11:10
잘보고 갑니다 이만화 좋아요 !!!
29 카라멜 06.11 11:11
어찌 찔리고 살아있니.. 묻지마 살인 당해놓고.. 살인미수라니..
25 야사카 06.11 11:11
1화부터 다시보니까 .. 복수 대상자가 한둘이 아니네

애꾸눈 남자 / 성녀 / 왕녀 / 마법사 / 기사단장... 일단 메인 대상은 이정도고 왕국 전체 없애버릴지도 ㅋ
21 호두 06.11 11:17
이야 행복한 결말 메데타시 메데타시
14 머장 06.11 11:30
복수용사 감사합니당
25 엘스마스 06.11 12:00
그로테스크하구만조아조아
21 ago덩어리 06.11 12:11
잘 봤습니다
29 상핑 06.11 13:28
감사합니다
12 성인 06.11 13:40
잘봤습니다
50 바비 06.11 14:02
잘 봤습니다
23 멘홀 06.11 14:07
섬멸무쌍 4화 감사합니다..
28 없음 06.11 14:12
잘봤습니다
19 Gin5 06.11 14:46
잘봤습니다
23 말랑카우 06.11 15:35
잘보고가요
16 빠따 06.11 15:44
잘보고 갑니다
30 Utahasen… 06.11 15:52
언제 박나요?
15 킬러조 06.11 16:55
거세시켜버리지

난소 난관 절제해보리면 끝인딩
44 인간나오시 06.11 17:15
잘 보고가여
29 norangei 06.11 17:48
감사합니다
20 레플리카 06.11 17:53
복수물중엔 이게 최고다
11 세츠 06.11 17:57
주인공도 이케맨이고 사이다고 전개좋고 시이이바 다좋노
27 명탐정피카츄 06.11 18:00
피카 피카
30 토미토미 06.11 18:45
왠일로 제대로 복수물이네
22 미야코 06.11 18:50
잘봤습니다
35 아르니람 06.11 19:52
잘봤습니다..
50 시다바리 06.11 20:19
잘 보고 갑니다
16 골D로저 06.11 20:26
나의 보물? 원한다면 주도록 하지···. 잘 찾아봐. 이 세상 전부를 거기에 두고 왔으니까.
1 무한주인 06.11 20:50
잘보고갑니다
복수를 바라는 최강용사 ~ 4
11 종산 06.11 21:26
마지막에 도깨비 됬네
5 smvwleo 06.11 21:58
개멋지누 ㄷ
32 LOLI 06.11 22:18
남주도 어쩌면 M성향이라 칼빵 맞은걸지도 몰라
28 古代京 06.11 23:43
잘보고갑니다
14 절규 06.11 23:45
4화까지 겨우와서 겨우 사이다를 터뜨려 주는구나 ㅋㅋㅋㅋㅋ 그래 복수물은 이맛에 하는거지 ㅋㅋ
17 엠씨맨 06.12 00:49
잘봤습니다!!
16 명이나물 06.12 01:28
크으...이거지
12 마나만바 06.12 02:24
글쎄 뭔가 별로 막 시원하진 않은데?
22 라피네스 06.12 02:42
간만에 시원한 복수물이네
17 로리할짝할짝 06.12 10:46
가슴 안찌르고 머리를 쳤으면 끝난거같은데
13 티르 06.12 12:44
주인공이 복수귀이긴 하지만 애까지 죽일 정도의 귀축은 아니겠지 진짜 잔혹한건 애가 생길때마다 찾아가서 죽이는 것이겠지만
50 베르무트 06.12 15:03
그냥 이렇게 그냥 간다고?
최소 팔다리 하나는 자르거나
강간을 하거나 해야지
36 걍흑곰 06.12 20:57
잘보고갑니다
9 황금백수 06.13 22:21
잘 봤습니다
18 미적분학 06.13 23:54
잘봤습니다
18 이세바이블 06.14 00:36
완전 멋져... 저 여신 마음이 이해가 갈려고 한다~
잘보고갑니다
21 대신마왕 06.15 08:50
잘봤습니다
15 불편한세상 06.15 21:46
잘보고 갑니다.
1 ktw2002 06.16 01:11
누나ㅠㅠ
2 청록 06.16 01:33
너무 근본없는 복수물이라 극혐임 ㅎㅌㅊ.
50 xxapplee 06.16 17:07
잘보고가요
50 XOXO 06.16 19:26
잘봤습니다
10 살맛탱 06.16 23:08
잘봤습니다
3 AntiSnip… 06.17 02:35
복수물 처음보는데 줠라 시원하네요
17 트트라 06.17 04:17
잘보고 갑니다
36 가족충 06.17 19:13
잘봣습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