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12 보일락말락락앤락 06.08 12:29
하앍 양이잖아! 양이 그렇게또 명기라던데
BEST 39 m구데리안 06.08 12:22
간만에 올라오네. 잘보고 갑니다.
BEST 16 panpan 06.08 13:08
어떤 친구를 사귀시길래 그런. .
BEST 12 Raishin 06.08 14:16
일상생활 ㄱㄴ?
BEST 21 호두 06.09 15:37
낑낑 주인님 그거 하자 그거
BEST 39 m구데리안 06.08 12:22
간만에 올라오네. 잘보고 갑니다.
21 흑애 06.08 12:25
수인이 안나오면 섭하지
50 지옥소녀 06.08 12:25
잘보고갑니다
38 리무르 06.08 12:27
잘 보고 갑니다
50 comsaran… 06.08 12:28
잘 보고 가요
27 l스스l 06.08 12:29
잘 보고 갑니다
BEST 12 보일락말락락앤락 06.08 12:29
하앍 양이잖아! 양이 그렇게또 명기라던데
BEST 16 panpan 06.08 13:08
어떤 친구를 사귀시길래 그런. .
9 신이된사람 06.13 15:31
히토미 보고왔니 ㅅㅂㄹ
14 System 06.08 13:35
좋은취미를 가지고 계시군요 ㅎㅎ
22 星間나그네 06.08 13:52
양 말고 염소 아니었냐?
32 RShiro 06.08 14:15
염소는 그짤이냐 낑낑하는거 ㅅㅂ
BEST 21 호두 06.09 15:37
낑낑 주인님 그거 하자 그거
32 RShiro 06.09 23:56
꺼저 구워먹기전애
호두는 구워먹는게 아니라 깨먹는 겁니다. 아시는 분이 우째.......쯧쯧
BEST 12 Raishin 06.08 14:16
일상생활 ㄱㄴ?
BEST 11 더치커피 06.08 15:00
해설

동인지나 그런게 아니라, 옛날 옛적부터 수간 관련해서는 유명한 동물입니다
23 강간마 06.08 15:21
명기는 양이 아니라 염소야
16 불량꼬맹이 06.08 15:35
핸들 타입에 따라 다른건가요.....
아무리 친구가 없어도 이건 아니지 ㅉㅉㅉㅉㅉ
10 기술적특이점 06.08 22:49
정말 대단하군요 휴먼
12 123qwe 06.09 10:40
역시 질보다는 양이지
15 고구고구마 06.09 13:36
양도 고구마 잞 먹어?
10 더블피스 06.09 18:35
양보단 질이좋은데
5 하치켄 06.08 12:32
잘보고 갑니다
26 minato23 06.08 12:32
잘 보고 가요
40 双葉杏 06.08 12:34
이제는 수인도 동료인가
35 알퀘 06.08 12:34
양 털 밀면 그안에 뭐가 있을까요?
13 ragna 06.08 14:08
ㅈㄱ ...
12 수닭이 06.08 14:28
아깝게 왜밀어요 박고 그대로 다키마쿠라로 쓰면 돼는구만
50 시다바리 06.08 12:35
잘 보고 갑니다
50 파워 06.08 12:36
잘 보고 갑니다.
27 문도박사 06.08 12:37
딱봐도 재봉 잘할거같은 양이
27 뭐야이게 06.08 12:38
잘 보고 갑니다
28 古代京 06.08 12:38
잘보고갑니다
42 말시키지마 06.08 12:38
마족은 또 뭐지.
20 레티샤 06.08 12:39
잘봤습니다
29 Coastgua… 06.08 12:39
ㅎㅎㅎ 하렘시작
14 압길 06.08 12:40
간만에본다
36 정령 06.08 12:40
끼요요요욧
나중에 용사구제하러 갑니다말하면 어케나올려나.
23 흰머리소년 06.08 12:40
감사 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20 사가라소스케 06.08 12:42
재봉질이나 보질이냐
1 19세백작 06.08 12:43
개인적으로는 선장인 묘인족도 여자로서 하렘 인원이 늘어나기를 바랬지만...
남녀 성비가 너무 안 맞는 것도 좀 문제가 될지도...
23 아마노메구미 06.08 12:44
자기털로 재봉하나요?ㅎㅎㅎ
46 레비아탄 06.08 12:47
잘 보고 갑니다
16 하루살이처럼 06.08 12:48
저런 큰배를 훔쳐서 물고기나 낚으려하다니 ㅋㅋㅋ
그릇이 큰거냐 작은거냐 ㅋㅋㅋ
28 자몽맛카레 06.08 1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은 오지게 큰데 뇌가 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System 06.08 13:36
텔레포트 능력이 생긴다면 택배상하차 하신다는 분들보단 나은듯 ㅎ
4 887788 06.08 14:28
훔치는게 아니라 선장만나서 고용해달라고 하려했다잖아;;
21 나가토유키 06.08 12:49
동료가 늘어나고 있네요
용사구제 여행
잘 봤습니다
15 주황뿡뿡이 06.08 12:49
잘봤습니다
15 곰태이만화 06.08 12:50
사스가 이세카
24 sss페이커 06.08 12:50
이거 점점 수인 회사가 되는거아니야 ?? ㅋㅋ
35 아르니람 06.08 12:51
잘봤습니다..
29 전생트럭 06.08 12:52
잘봤습니다
18 리리마루 06.08 12:53
오랜만이네 잘보고가요
27 명탐정피카츄 06.08 12:55
피카 피카
8 ♂버섯 06.08 14:02
븅 따봉 1개도없을만 하네 내 버섯보다 못한자식
12 수닭이 06.08 14:31
님버섯은 그  프샷임?? ㅅㄱ
꼭 끼요오오옷~~
내가 해줬어
20 오덕후짱 06.08 13:00
회사라니!!!!!!!!
1. 주인공이 어떤 인재를 원한다.
2. 누가 주인공에게 범죄나 잘못을 저지른다.
3. 마침 잘 됐다고 생각하며 그 녀석을 동료로 삼는다.
4. 범인은 주인공의 도량에 감사하며 충성을 맹세한다.
5. 메데타시 메데타시
30 마루 06.08 13:02
잘 보고 갑니다
18 미리내 06.08 13:02
호오 마지막 컷...생김새나 분위기 봐선 마족 느낌이다...근데 왠지 귀엽다?!?!
14 나나기 06.08 13:10
핸들이 알맞게 달려있구마
갓세계물 특 : 인생날로먹고싶다
23 찔릉소 06.08 14:45
?뼈빠지게일하는데
12 광폭 06.08 21:39
방금 일할려고 회사까지 세운 애인데 무슨 날로먹어ㅋㅋㅋㅋㅋ
23 말랑카우 06.08 13:13
잘보고가요.
12 복날 06.08 13:13
여초회사는 뭐다?
17 Bear 06.08 13:13
잘보았읍니다.
44 인간나오시 06.08 13:15
잘 보고가여
24 MILF 06.08 13:21
잘보고갑니다
42 흠냐 06.08 13:22
잘보고갑니다!
21 갓구라찬양해 06.08 13:24
근데 이미 쟤 용사보다 강하다고 하지 않았나?
27 아침은네슬레 06.08 13:24
척봐도 양 인것 같은데
17 Jack77 06.08 13:34
마지막 손 모은게 순간 와칸다인줄
12 앤트맨 06.08 13:37
잘 봤습니다
29 Miyabi 06.08 13:40
잘 보고 갑니다
2 Liel 06.08 13:41
잘봤습니다
38 잭도슨 06.08 13:49
ㅋㅋㅋㅋㅋ
29 흰고래 06.08 13:53
잘봤습니다
50 엘리엇 06.08 13:54
이야 회사도 차리넫ㄷ
19 hhh1526 06.08 13:58
잘보고갑니다
23 멘홀 06.08 13:59
방역업자 16화 감사합니다..
15 하이소 06.08 14:02
음 저런뿔은 양인가 악마 아닌감...
12 수닭이 06.08 14:31
그럼 어떻고 저럼 어떻습니까?
맛만 좋으면 돼죠 (핡짝)
24 TeraB 06.08 14:03
커여운 캐릭이 나왔다~
36 복근 06.08 14:09
뭐? 이름이 세스라고?
왠지 벌레 잘 잡을거 같은 이름이군! ㅋㅋㅋㅋㅋㅋㅋ
사장 이름이랑 합쳐서 세스코무로 컴퍼니 좋네 ㅋㅋㅋㅋ
18 심해소녀 06.08 14:11
혼자서 펀치날리면 다날리겄는디
17 아이오와 06.08 14:18
데프프픗 잘보는레
50 키즈나 06.08 14:31
잘봤습니다
11 흐규흐구 06.08 14:31
그렇게 히로인이 늘었다
13 마안귀인 06.08 14:32
뿔달린건 좋은데 귀는 개같이 생겼네....
7 노란풍선2 06.08 14:36
잘봤습니다.
30 오티누스 06.08 14:38
잘 보고 갑니다
27 먹고죽자 06.08 14:46
잘봤습니다
43 토오노아키하 06.08 14:54
양이라니!!
24 학신 06.08 14:56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30 전갈자리 06.08 15: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미적분학 06.08 15:11
잘봤습니다
16 짙은어둠 06.08 15:17
와우~ 이제 사장님이십니까?~ 부정 부패는 회사가 망하기 지름길이니
조심하시길... 아~ 로비 같은 것도 함부러 하면 망해요... 뒷 돈 받아 챙기는
것도 그렇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 코이누 06.08 15:20
아마회사운영하기 힘들것같은데저두명땜
25 Hekmatya… 06.08 15:27
오랜만이네요 잘 보고 가요~
20 애니덕 06.08 15:27
오늘 부터 너는 선장이야  무급으로 말이지 낄낄낄.
1 후로자 06.08 15:43
얘 초반에 자기 따르던 리자드맨 소녀는 기억하나??
20 응냐 06.08 15:47
또 다른 변태의 등장이군
30 샤피르 06.08 15:52
잘보고가요
잘 봤습니다
35 새닉넴 06.08 16:14
잘봤습니다
17 키요이요 06.08 16:35
주인공 왜이리 차분하냐..
28 아그리아스 06.08 16:59
감사합니다
33 카미가리 06.08 17:00
잘 봤습니다
8 서호 06.08 17:00
잘 봤습니당
8 마조 06.08 17:02
좋은 손잡이
22 가능 06.08 17:14
.......!!!
26 qsc123 06.08 17:20
오랜만에 올라왔네
25 모리아스 06.08 17:51
잘 보고 갑니다
42 리제 06.08 18:14
크크크큭..
15 babo1 06.08 18:34
잘보고 갑니다
폭신폭신하게 생긴거 보니
재봉쪽이냐!
24 실버스타 06.08 18:43
마지막은 재봉인가...
17 옥소보이 06.08 18:52
잘보고있어요
16 초심자 06.08 18:53
이제 용사 및 정령 정리해고에 드러가는건가... 근데 마왕이 저회사에 입사 할것 같은 예감이 드는거지?
29 로제타 06.08 19:29
근데 근무조건에 대해선 말이 없군 얼마나 부려먹을려는 거야 ㄷㄷ
25 엘스마스 06.08 20:12
보고갑니다
1 ho9ho9 06.08 20:24
세스
코무로
세스코..?
잘보고갑니다
잘보고갑니다
9 교미 06.08 22:38
네?이이 섹스라고요?
24 さゆ 06.08 22:39
모든 종족 모든 직업 다 모이겠구나 ㅋㅋㅋㅋ
26 대마왕스탈린 06.08 22:40
잘봤소 동지!
5 엑셀러로리콘 06.08 22:42
아 그러고보니 표지에 있는 애 맨 처음에 나왔던 여자애구나
도대체 저런 애가 어딨지 하고 생각해봤는데
35 nagisa 06.08 22:49
잘 보고 갑니다
1 무한주인 06.08 23:00
잘보고갑니다
26 라이브러리 06.08 23:16
재봉스킬 MAX일 듯한 양이닷!!
2 둥기둥기 06.08 23:16
뿔로 찔리면 아프겠다
34 Leepi 06.08 23:22
감사합니다.
32 LOLI 06.09 00:36
양 뿔 잡고 그렇고 그런 플레이?
24 레이어 06.09 01:27
남캐는 또 왜들어와
17 choyc116… 06.09 01:36
멋대로 부사장과 연구소장 직함을 챙겨가네ㅋㅋㅋㅋ
38 Mk23 06.09 02:01
갑자기 선장ㅋㅋ
26 유에츠키 06.09 02:29
재봉잘할거같은 양이네
22 뱅이 06.09 02:37
잘봤습니다
21 Khasim 06.09 02:44
이렇게 회사직원들 만나나
27 쿠오오오 06.09 04:58
잘봤습니다.
21 favina 06.09 06:26
잘보고가요
35 Sskkyy 06.09 06:26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17 엠씨맨 06.09 07:36
잘봤습니다!!
4 모기향 06.09 08:29
잘 보고 갑니다~
50 은빛여우™ 06.09 08:29
이번엔 양이냐
33 히나츠루 06.09 09:28
구제인 16
44 누룽지떡 06.09 10:15
잘봤습니다
28 didi 06.09 10:16
잘보았습니다
6 빠루 06.09 10:27
양이라.....
35 타카나시릿카 06.09 11:00
세스 별명은 세스코인가
11 스핏 06.09 11:14
아일 언제 따먹냐?
13 동화나라 06.09 11:26
잘봤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50 베르무트 06.09 16:49
사원 파견이 가능하나?
아 그냥 퇴치 아이템이랑 방법만 알려주면 되니까 가능할려나
50 베르무트 06.09 16:50
난 악마족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뿔이 동그랗게 말려있네
양 맞구나
20 에스 06.09 17:14
인제 중소기업 에서 시작인긴 ㅋ
15 염소년 06.09 21:13
잘보고갑니다
30 컵케잌 06.09 21:23
감사합니다
21 아카샤 06.10 13:49
기대하고 있는 것들중 하나인데 잘 보고 갑니다
21 바바코코몽 06.11 02:00
잘보고갑니다
14 무제 06.11 02:49
마왕 딸이다
21 대신마왕 06.11 07:54
잘봤습니다
8 드라트랑 06.11 11:37
양이라니... 수인이 너무... 많아
24 프로딸게이 06.11 16:49
잘봤습니다~~
34 만이 06.12 18:01
잘봤습니다
50 XOXO 06.13 18:09
잘봤습니다
9 황금백수 06.14 00:06
잘 봤습니다
50 센세 06.14 19:07
잘 보았습니다.
8 동네바보형 06.14 19:16
잘 봤습니다..
36 가족충 06.14 22:55
잘봣습니닫
50 xxapplee 06.15 11:06
잘보고가요
1 ktw2002 06.16 23:17
그래서 위로는 언제하는거야ㅋㅋㅋ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