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16 전왕 06.07 14:22
ㅋㅋㅋㅋ 와 졸라 쌔구만 ㅋㅋㅋㅋ
BEST 26 kaguya 06.07 14:19
이게 만화다
BEST 14 아르타 06.07 22:23
맘스터치..
BEST 7 개왕 06.07 14:19
3등이다아
BEST 17 이미테이터 06.07 14:28
바이러스라도 뿜을줄 알았는데 그냥 공룡이었네~ 그럼 왜 역병의 퀸인거 ㅋㅋ
15 꾸래미 06.07 14:18
1등이다아아
9 골드라이타 06.07 20:45
이거 아직도 연재하는구나
31 교보문고 06.08 03:22
한참 연재하죠. 휴재가 잦을뿐..그래도 초반은 항상 지루했고 클리셰 범벅이라 뭐라고 했지만 후반으로 가면 재밌게 되는 이상한 작품이에요.
한 편당 2년은 기본..
1 음다 06.12 12:20
꾸래미 ㅠㅠ
BEST 26 kaguya 06.07 14:19
이게 만화다
10 멸망게임 06.07 20:03
짤먼데  졸귀네 ㅋㅋㅋㅋ
BEST 7 개왕 06.07 14:19
3등이다아
11 하이든씨 06.07 14:20
빅맘 물리력으로 그냥 이기네 ㅋㅋ
18 난나 06.07 14:21
조금 재밌어졌네
14 만수르 06.07 14:21
미친 ㅋㅋㅋ 퀸 한방에 가버렸누
BEST 16 전왕 06.07 14:22
ㅋㅋㅋㅋ 와 졸라 쌔구만 ㅋㅋㅋㅋ
28 틈새빌런 06.07 16:38
영혼이 아니라 물리력도 대박이넼ㅋ
15 고구고구마 06.09 13:28
괜히 사황이 아니지
50 comsaran… 06.07 14:22
잘 보고 가요
12 나만아니면돼 06.07 14:23
담주 또 휴재
8 원피스볼래요 06.07 14:24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26 minato23 06.07 14:25
팥죽...ㅋㅋㅋ
17 立花ひな 06.07 14:25
아나 담주 또 휴재네..
잘보고 갑니다..
9 버블낙타 06.07 14:26
상디쉑 이제 슈트빨 아니면 어디가서 비비적대지도 못하네 ㅠ
34 RainonFr… 06.07 14:26
상디 현상금 타령ㅋㅋㅋ
13 NTR만봄 06.07 14:27
이젠 빅맘이 사이다를 주네ㅋㅋㅋ
20 맛좋은조개 06.07 14:27
ㅈ터지네 어디서 정신나간 할머니한테 덤벼
10 크레타사람 06.07 14:27
담주 휴재. 다시 육다로 돌아왔는가.
BEST 17 이미테이터 06.07 14:28
바이러스라도 뿜을줄 알았는데 그냥 공룡이었네~
그럼 왜 역병의 퀸인거 ㅋㅋ
15 번개바람 06.07 14:29
빅맘 ㅋㅋㅋ
20 맛좋은조개 06.07 14:29
피지컬로 눌러버리네 역시 사황은사황
27 AXFGT 06.07 14:30
잘보고갑니다
38 워싱턴보살 06.07 14:30
잘 보고가지않는다
가독성 ㅅㅂ
2 Trtrtr 06.07 14:31
빅맘 개 멋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 성소 06.07 14:31
ㅈ피스!!
4 히이이잌 06.07 14:32
기억을 잃어도 클라스는 클라스네 삼재해가 얻어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
19 양배추 06.07 14:35
나중에 카이도한테 일격에 빅맘 나가 떨어지는 건?
10 wkrmskda… 06.07 14:36
팥죽 한그릇 주면 안잡아먹지
34 Leepi 06.07 14:39
감사합니다.
15 핡핡핡핡핡 06.07 14:39
ㅆㅂ빅맘 ㅋㅋㅋㅋㅋㅋㅋ
15 로셈보 06.07 14:41
한동한 엄청 난잡하다가 이제 흐름이 잡히는 느낌
BEST 39 시바견55 06.07 14:42
원킬인가 ㅋㅋ
13 끼요오오옷 06.07 14:42
사황 클라스 ㅋㅋㅋ
15 불편한세상 06.07 14:42
잘보고갑니다.
12 앤트맨 06.07 14:45
잘 봤습니다
37 미스터도넛 06.07 14:45
유사원펀맨이네
16 히리 06.07 14:45
또 휴재라니
BEST 15 새매 06.07 14:46
빅맘 개웃김 ㅋㅋ
15 상큼한망고 06.07 14:47
처음으로 빅맘이가 사이다 짓거리 한것같다...
15 AIM멀티북 06.07 14:50
백수간부 TOP3가 맘모스.브라키오.프테라였ㄴㆍ기
16 쥐제리 06.07 14:51
아 여기서 휴재라니
21 갓구라찬양해 06.07 14:52
주인공 교체 각이냐?
BEST 15 요시마루 06.07 14:52
나만  팥죽쏭 생각났냐?
15 soul뭐니 06.07 14:57
원래 사황이니 그렇다치지만 원샷원킬이라니 비중에 비해 너무 한거아니요
1 홋이야 06.07 15:01
오다 새끼  지도 스토리 어떻게 이어나가야할지 감이 안잡히나보네
일주일씩 연재, 휴재 반복하는거보면
20 만화인간76 06.07 15:01
원킬 ㅋㅋㅋㅋㅋㅋㅋㅋ
4 미남 06.07 15:01
생긴 모습이 역병의 퀸일 수도 있겠군.
상디는 레이드 슈트를 지니고 있으면서도 활약을 못하는군.
괜히 기대했다.
29 카지군 06.07 15:02
............
35 새닉넴 06.07 15:07
빅맘을 주인공으로..
38 잭도슨 06.07 15: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몽땅짱 06.07 15:09
퀸 한방컷 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쯔란 06.07 15:10
역시 빅맘 화끈하네
26 데스메노스 06.07 15:11
잘보구가여
27 v천재v 06.07 15:12
갑자기 빅맘 등장
14 리카 06.07 15:13
쿵쾅언냐...
20 만득이삼촌 06.07 15:13
잘봣습니다
7 노란풍선2 06.07 15:14
감사합니다
15 darkdrag… 06.07 15:14
천하의 루피도 엄청 놀라는 모습을 보니 묘하네요.
19 개나리 06.07 15:15
잘보고갑니다
14 뷁앙 06.07 15:16
또 휴재냐....
17 렉스 06.07 15:16
보면볼수록 빅맘 상디의 요리로 유인해서 조종할수있는거 아닌가.......
1 고이즈미 06.07 15:17
빅맘은 동맹이든 뭐든 루피와 한편이 될거다. 왜냐하면 빅맘의 궁극적인 목표가 결국은 루피가 이 만화의 결말에서 이루어낼 결과와 같기 때문이지. 다들 얼추 알고 있잖아. 원피스란 인간 거인족 소인족 어인 하늘족 등등 모든 종족이 차별없이 어울려 사는 세상이라는거. 빅맘이 원하는 세상과 거의 같다.
1 고이즈미 06.07 15:19
스토리상 루피의 목표인 원피스는 아직 뭔지 모르므로 루피와 빅맘이 목표가 같으니 동맹하자!! 이럴 일은 없겠지만 오다의 머릿속 전개상 이미 빅맘은 루피쪽 편이 될 것이라는 큰 그림임. 결국 마지막은 루피,샹크스,빅맘,칠무해일부 vs 검은수염,세계정부,칠무해일부 의 싸움이 될거임
6 djkdhjdi 06.07 22:28
이야 존/나 그럴만하다 근데 칠무해의 일부가 검은수염편에 붙을놈이 개코모리아말고 또있음?
1 고이즈미 06.08 10:09
자칭 흰수염 주니어도 칠무해임
50 키즈나 06.07 15:17
잘봤습니다
29 Coastgua… 06.07 15:18
ㅋㅋㅋㅋ 팥죽에 목숨을 버려 ㅋㅋ
19 Gin5 06.07 15:18
잘봤습니다
33 스위트HUNT 06.07 15:18
팥죽이나 시켜먹어야겠다
19 leonar 06.07 15:21
처음엔 약캐 모습을 지금은 쩌는 강캐모습을 이랫다 저랫다 능력치가 왓다갓다 하
27 명탐정피카츄 06.07 15:21
피카 피카
10 世界のあわり 06.07 15:24
원샷 원킬ㅋㅋ
22 발전기 06.07 15:26
잘봤습니다
8 원피스볼래요 06.07 15:27
이제 완결도 얼머 안남은거 같고 조로가 여기서 히요리랑 결혼해서 와노쿠니의 장군이 될거같다 
야스이에의 아들이 맞을테니 장군 자격이 충분하지
그래서 왜국 무사들을 이끌고 루피를 도와 2차 정상전쟁을 할거같다
14 클루지 06.08 00:57
걔 대령 여자애 있잖아 개랑 결국 이어질
10 LOST 06.07 15:31
이제 기절한 퀸 입에 수수경단 먹이면 노예 획득
퀀의 능력이 공룡 중에서도 온순하다고 알려져 있는 브라키오 사우르스구나? 백수해적단은 어지간히도 공룡을 좋아하나보네?
근데 아무리 그래도 퀸이 좀 멍청하다. 부하의 발언을 보아 빅맘의 식성을 모를리가 없을텐데 싸움을 걸다니
5 mdjwda 06.07 15:37
큰 일은 여자가!
8 드라트랑 06.07 15:38
빨리 끝내자
결전의 날이 다가오고 있다. 반전은 이제 그만
역시 팥죽
14 네버랜드 06.07 15:40
ㅂㅅ 만화 수준 ㅋㅋㅋ
24 sss페이커 06.07 15:43
빅맘 머리스타일이 옛날 머리스타일로 바꿧네 ㅋㅋ 언제 바뀐건지 ?!
12 링힐 06.07 15:44
지루한 전계가 끝났구나!!!
1 미유키 06.07 15:45
잘봤습니다
19 msn06s02 06.07 15:49
뭐여 기억을 잃어도 강한건 변함없네요? 퀸을 한방에 때려눕히네 ㅋㅋㅋㅋ
14 모아조아 06.07 15:51
재밌다 ㅋㅋ
16 놋부 06.07 15:52
기억을 잃어도 사황이네
3 오동통한CC 06.07 15:59
아무짝에 쓸때없는 공룡열매 어따 쓴다고 3명이 다 저거냐... 익룡도 이미 육식나온이상 큰 의미도 없고 쟤들이 피닉스처럼 재생을 하냐 드래곤처럼 브레스를 쏠줄아냐 구미호처럼 변신술을 하냐??
11 술수리다요 06.07 19:05
동물계고 그중에 힘이 특출나게 세겠지.  사자 호랑이같은건 아무것도 아닐정도로
9 카인s 06.07 15:59
잘보고갑니다
22 엘릭 06.07 16:00
퀸도 루피마냥 사황 앞에선 한방?ㅋㅋㅋㅋㅋ
16 데빌트릴 06.07 16:02
수도 대난투. 그리고 공룡 머리를 잡아챈 빅마마.
7 FLASHER 06.07 16:03
도대체 뭘 보여주고 싶은건지 모르겠다. 하늘섬은 복잡해보여도 두근거림이 있었는데
8 한봄 06.07 16:06
ㅈ나 쌔네 시바 ㅋㅋㅋㅋ
4 하늘빛서리 06.07 16:10
빅맘이 그래도 사황인데 어딜 간부따위가 비빌려하냐
1 랄주빞래 06.07 16:13
와 리얼 조로가 주인공해라;;;
39 m구데리안 06.07 16:13
걍 빨리 끝내라. 점점 재미 없다.
11 베어 06.07 16:14
재밌게 보고 가요. 감사감사^^
25 야사카 06.07 16:16
와 아직도 해먹고있냐 ? 이제 스토리작가 따로 있고 그림도 오다가 안그린다는 소문이있던대
17 옥소보이 06.07 16:18
잘보고있어요
16 쇼미러망령 06.07 16:22
1년이 53주이니...중간 중간 휴재 포함하고 하면 내년 4분기 되면 1000화 찍을듯 한데
그때도 와노쿠니 스토리 연재하고 있을듯 하네요....
1 cjsrhdtp… 06.07 16:24
내용이 산으로 가는듯.
20 맛좋은조개 06.07 16:24
하 휴재 슈우발
1 vdf23123 06.07 16:29
전개 어떻게 할라고;;;
50 은빛여우™ 06.07 16:29
앙~ 몰라 팥죽내놔~
16 남자아 06.07 16:30
잘보곡바니다
9 만두0419 06.07 16:33
빅맘 개쌔네 ㅋㅋㅋ 사황중 ㅂ1ㅅ취급 받아도 사황은 괜히 사황이 아님ㅋㅋㅋㅋ 간부급이 어찌할수있는 그게 아니라곸ㅋㅋㅋ
28 없음 06.07 16:33
잘봤습니다
11 흐규흐구 06.07 16:39
와노쿠니편 언제끝나
26 qsc123 06.07 16:41
흉폭모드에 그딴 것은 없단다 쵸파에몽 ㅋ
50 파워 06.07 16:43
잘 보고 갑니다.
6 치킨게임 06.07 16:44
원펀맘이넼ㅋㅋ
24 즈라마루 06.07 16:45
빅맘ㅋㅋㅋㅋ ㅈ돼네ㅋㅋㅋㅋ
10 meos 06.07 16:47
그만좀 싸우고 초심으로 돌아와서 탐험좀 했으면 좋겠네. 잘만든 세계관 냅두고 뭐하니 오다센세.
23 mobius 06.07 16:49
감사합니다
18 시공좋아 06.07 16: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지난주도 그렇고 요즘 다시 재밌어지네ㅋㅋ
5 oanjgdw6… 06.07 16:57
역시 빅맘,괜히 사황이 아닙니다 여러분.거의 사이타마급인데?
29 norangei 06.07 17:05
감사합니다
33 히나츠루 06.07 17:16
휴재다 나왔네
39 HyoAh 06.07 17:21
팥죽의 가치가 참 높구나
11 apdo 06.07 17:30
퀸이 루피급이라 치면 카이도한테 원컷 났으니
퀸도 원컷나야한다. 다음화에 멀쩡히 반격하면 육다인증
29 애드워드 06.07 17:41
잘보고갑니다
42 흠냐 06.07 17:45
잘보고갑니다!
35 알퀘 06.07 17:46
루피 파워업은 언제?
1 네이비실 06.07 17:52
퀸 짜르고 시작하네. 체크메이트
11 나도잘몰라 06.07 17:54
이미 익사하고 죽었겠다..
11 vlfflq 06.07 17:55
원피스 올만에 몰아서 보니 꿀잼이내 ㅋ
13 reozero 06.07 17:55
13억 따리 해적을 한방컷내는 그녀는/./
33 레벨0 06.07 17:59
팥죽을 안 주면 저 섬은 끝이다!
17 직박구리 06.07 18:08
또 휴재냐 ㅋ
1 빅맘가조쿠 06.07 18:09
주인공 바뀐거 아니냐ㅋㅋㅋㅋㅋ 빅맘이 훨씬 주인공 스럽네 진짜 해적같고
14 선교사 06.07 18:09
이번에피에서 카이도우VS빅맘 붙는거까진 나올텐데 마무리를 어케하려나
쇼군?인가 무너뜨리고나서 루피네가 카이도우한테서 도망가는걸로 마무리를 할지
아니면 뭐 또 해군뜨려나
8 원피스볼래요 06.07 19:20
카이도우를 그대로 두고 떠날수는 없지
나라나 백성을 옮길수는 없으니까
카이도우를 죽이던지 굴복시키는 스토리가 될거같음
조로의 칼이 용을 베는 칼이잖음? 주인공 체인지가 될지도 ㅎㅎ
14 선교사 06.07 20:18
근데 여태까지 보스전은 항상 1:1로 붙어왔지않나
특히 상대방을 완전히 패배시키는 결투에서는 무조건 1:1이었는데
빅맘&조로, 빅맘&루피, 루피&조로 이렇게 붙어서 사황을 무찌르는건 원피스 답지못함
사황을 여기서 굴복시키기엔 시기가 넘빠름
카이도우가 빅맘을 피해서 도망가는게 가장 가능성 높을듯
10 박아줘 06.07 18:10
슬슬 재밌어지누
21 악엔 06.07 18:15
사스갓빅맘ㅋㅋㅋㅋㅋ갓피스
21 ago덩어리 06.07 18:18
잘 봤습니다
47 치짱 06.07 18:39
원래 빅맘이 능력보다 거인족 중에서도
특별히 강한 저 육체로 유명해진거라
멍청해져도 강한건 마찬가지 ㅋㅋㅋㅋ
11 ㅎㅎgg 06.07 19:42
빅맘 거인족 아닌데......
47 치짱 06.07 19:45
아 맞네 헷갈렸네요 거인족의 영웅을 조졌구나
5 하찮은닝겐 06.07 18:48
여윽시 비크맘!!
9 유키쿠마 06.07 18:53
그림체 ㅈㄴ 정신없네
8 원피스볼래요 06.07 19:01
그런데 와노쿠니(왜국)인데 왜 이렇게 덩치가 큰놈들이 많아? 실제 18세기 19세기 사무라이들 키가 120cm 130cm였다고 사진들이 다 증명하는데 ㅎㅎㅎ 그나저나 히요리하고 조로 너무 뜨거워서 좀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3살 연상이라도 저정도 미모면...
12 px26 06.07 19:03
잘봤ㅅㅂ니다
22 완결과미완결 06.07 19:04
상대가 되면 안되지 사실, 사황대 사황패거리 넘버3중에 한명인데. 카이도우랑 카타구리랑 붙는다고 생각해보면 간단
14 나우시카 06.07 19:04
간만에 재밌내 ㅋㅋㅋ
30 토미토미 06.07 19:07
겁나 쿵쾅 이네
4 snine990 06.07 19:18
결국 와노쿠니 ㅈ도 재미없다던 세끼들이 재미있네? 하며 우디르급 태세변환
12 광폭 06.07 22:12
아니 재밌는 부분이 있으니까 재밌다고 하지
9 HDVINT 06.07 19:24
팥죽(물리)
5 턱끈펭귄 06.07 19:24
가랏 비익마암~!
5 스펙터 06.07 19:32
역시 재밌네요
36 복근 06.07 19:36
자자 이제 주절주절 떠드는 거는 내용 다 뽑은 거 같으니 좀 싸워라!!!
9 이명박장대소 06.07 19:37
아니 상디는 뭐 2년후 된 이후로 맨날 쳐발리기만하냐ㅡㅡ
11 ㅎㅎgg 06.07 19:40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빅맘 무장색도 안썼엌ㅋㅋㅋㅋㅋㅋㅋㅋ 간부랑 너무 급이 다르 잖앜ㅋㅋㅋ
6 dlsl3 06.07 19:50
대박 빅밤이
15 이오라응기잇 06.07 19:52
퀸 ㅄ쉑 왜깝치냐그니까
16 zzhh 06.07 19:53
조로 좀 망가뜨리지마라
BEST 24 ColorBar 06.07 19:59
팥죽요청(물리)
11 명이 06.07 20:21
잘보고 가요
빅맘 일시적인 아군되니 졸라 든든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부를 한방컷내는거보니 역시 사황은 사황이지 ㅋㅋㅋㅋㅋㅋㅋ
12 광폭 06.07 20:39
기껏해야 루피랑 비슷하거나 살짝 쌘거같은 퀸이 저 할매를 어케 이기냐 ㅋㅋㅋㅋㅋㅋㅋ
미ㅡ친놈이 빅 맘한테 개기네ㅋㅋㅋㅋㅋㅋㅋ
26 대마왕스탈린 06.07 20:42
간만에 웃었군ㅋㅋㅋㅋ
14 이제곧여름 06.07 20:59
간만에 잼있었다ㅋㅋ
17 양커비 06.07 21:02
역병의 퀸이라더니... 뭐 숨긴 능력없나
42 루나스노우 06.07 21:03
잘 보고 갑니다
50 지옥소녀 06.07 21:11
잘보고갑니다
12 뭐하긴 06.07 21:31
상디 부들부들거리네 ㅜㅜ
8 유라사랑 06.07 21:37
기억을 잊어 버려도 빅맘은 빅맘인듯ㅋㅋㅋㅋㅋ
18 천황 06.07 21:43
팥죽먹고싶다
14 클루지 06.07 21:46
시발 오다새끼는 맨날 휴재냐 그냥 격주 연재라고 해라 새끼
12 에테리얼 06.07 22:01
재미는 있는데 누가 누군지 헷갈리는 캐릭터가 몇 명 있음. 그거땜에 진행도 중구난방인거처럼 보이
10 러브탐정치카 06.07 22:23
오다가 빅맘보고 빅맘이 만약 해군이었으면 오로지 힘만으로 해군대장이나 원수클래스라고 말할정도로 세계관 최강급이라고 발언했는데 먹을거에 관해서는 카이도보다 더 쌔다고 하니 순수힘으로 현재 세계관 최강이 빅맘임.
BEST 14 아르타 06.07 22:23
맘스터치..
싯8ㅋㅋㅋㅋㅋ 맘스터치에서 개터졌넼ㅋㅋㅋㅋ 적절하다 맘스터치!!
그대에게 주어지는 합격 목걸이.
6 djkdhjdi 06.07 22:29
나는 저번화에서 그렇게끝나고 요번화에서 빅맘이랑 퀸이 안나올줄알았어
7 릴리에 06.07 22:30
오오 오랜만에 재밌겠다 했드만 휴재다
1 유즈드포 06.07 22:30
퀸이라는 등장인물이 뭐 보여준 것도 없고, 단순히 액수가 13억이 넘어간다는 것밖에 없었잖아? 이번 화는 그냥 오다가 그 동안 저평가 되어왔던 빅 맘의 위신을 높이려는 의도로 보여짐. 아무튼 저런 식으로 모가지가 땅바닥에 처박히는 굴욕을 당했는데, 이건 오다가 퀸이라는 카드를 사실상 버린 거나 다름 없음.
6 djkdhjdi 06.07 22:35
야씨 아무리 빅맘이 기억상실이라해도 카이도우도아닌 퀸을 어쩌지못할라고 게다가 킹이 기습을해서 배를 뿌셨으니 당한거지 지상에서 붙었으면 킹은 기술도못썼어ㅋㅋㅋㅋ 프로메테우스랑 머리에 나폴레옹인가? 걔는 장식이냐
6 djkdhjdi 06.07 22:37
빅맘이 확실히 쵸파랑 많이친해졌구나... 팥죽냄새난다고 가장 먼저 부르네
21 팥죽엔설탕 06.07 22:42
조로 많이 망가졌네.
33 카미가리 06.07 22:48
잘 봤습니다
13 흠이형님 06.07 22:50
퀸 이 새@@끼는 전화해서 카이도우씨 거리면서 질질짜도 모자를 판인데 명을 재촉하네
9 베아트리스 06.07 22:58
와노쿠니편은 빅맘이 캐리하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몽키D스패너 06.07 23:05
잘 보고 갑니다
13 우왕굿 06.07 23:27
잘 봤습니다
1 원탑원피스 06.07 23:28
치매 할망구 개쌔네 ㄷㄷㄷ;;
16 liden99 06.07 23:35
잘 봤습니다.
17 아야노케이코 06.07 23:43
이것이 여왕님의 클라스
11 은하신 06.07 23:46
이거 팥죽 다 모아다가 빅맘 조련하면 카이도한테 비벼볼한 하겠는데 ㅋㅋ
17 넥타이 06.07 23:51
일단 보고간다.
22 뱅이 06.08 00:12
잘봤습니다
13 이건뭐야 06.08 00:30
그냥 줘..
14 때지영이 06.08 01:05
담주 또 휴재.. 이젠 지겹다
1 초록소 06.08 01:27
혁명군간부vs보라호랑이, 초록소도 빨리 보고싶다
27 문도박사 06.08 02:23
끼요오오옷
16 리갈 06.08 02:39
ㅈ피 개ㅂㅅ새ㄲ 웅앵웅ㅈㄹ만하다가 퀸맘 사이다ㅋㅋㅋㅋㅋ
8 Blow 06.08 02:49
그래 루피도 카이도우한테 원빵 났는데 어딜 잡캐가
13 thebigdi… 06.08 07:19
담주는 휴재입니다!!
1 고이즈미 06.08 10:03
어찌되든 이번 와노쿠니편에서 루피는 카이도우 못이겨. 킹잡는거까지가 한계지. 빅맘함테 줘터지고 오고 카이도우한테도 원펀치 한방에 기어4가 무너졌는데 갑자기 이기면 말이 안되지. 그럼 카이도우 어떻게 이기냐고?? 그래서 오다가 빅맘 끌어들인거잖아. 빅맘이 카이도우 잡는 전개임
35 Sskkyy 06.08 10:34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5 머리가띵 06.08 11:19
원피스 945화
10 비빔밀면 06.08 12:41
감사합니다
19 hhh1526 06.08 13:25
잘보고갑니다
4 추국 06.08 13:46
조로 버프 좀
12 용담 06.08 13:48
잘봤습니다
32 쵸코왕자v 06.08 16:00
완피르 945
8 원피스볼래요 06.08 17:13
빅맘은 처음부터 귀엽게 느껴지는 이미지를 준 캐릭이라 나중에도 참패로 끝날거같지가 않음
그렇다고 루피 산하로 들어갈지는 않고 어중간한 상태로 물러나려나?
악당 이미지가 있는건 카이도우하고 검은수염이니 그 둘을 차례로 깨뜨리고 라프텔로 가겠지
잘보고갑니다
10 살맛탱 06.08 19:31
잘봤습니다
38 Mk23 06.08 22:03
잘보고가요
50 베르무트 06.08 22:21
조로 하렘해라
BEST 6 nash1231 06.09 00:12
뭐 재밌겠다 하면 휴재래 ㅅㅂ
31 히메라기 06.09 10:48
이제 또 휴재함???? 너무 많이 하네 한번하고 한번쉬고;;;
와우 ㅋㅋㅋ
30 컵케잌 06.09 18:59
감사합니다
8 이제동 06.09 23:01
원피스 945화 예상대로 흘러가지만 슬슬재밌어질거같은데
3 시꼬 06.10 05:11
상디 어떻하냐 ㅋㅋㅋ
10 아쇼다라 06.10 16:40
빨리 끝내자!!! 진짜 연재 30년 채우려고 하는건가...
18 지인찬스 06.10 17:54
아..뭔가 난잡한 이느낌은???
36 걍흑곰 06.10 19:49
잘보고갑니다
50 XOXO 06.11 18:05
잘봤습니다
10 눈깔사탕v 06.11 21:16
잘보고갑니다
늙은 할망구가 졸라 쎄네
꼭 스토리가 재미있어지면 휴재야;;
1 음다 06.12 12:21
이대로만 가면 꿀잼
2 아나아나 06.13 11:46
잘보고갑니다..
50 xxapplee 06.14 07:33
잘보고가요
6 djkdhjdi 06.14 11:33
루피일행이랑 사무라이들이 킹 퀸 잭 다 잡고 카이도우를 다잡기엔 어떻게 싸움을 그릴지 막막하니까 빅맘을 이용해 한명 처리한거뿐이야
50 센세 06.14 13:04
ㅋㅋㅋ 역시 쎄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