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34 호두 06.06 13:31
다른 번역해주는데 많은데 여기서 구걸하냐..
BEST 25 의미없다 06.06 13:32
반대일수도 있지. 이지메 당하다 죽었다고 생각한 여자가 반대로 살아서 살아있다고 생각한 여자의 대역을 하고 있는 걸지도 모르지.
7 번역좀 06.06 13:20
1354266
BEST 34 호두 06.06 13:31
다른 번역해주는데 많은데 여기서 구걸하냐..
먼소리임 ?
24 매지컬루팡씨 06.06 17:28
뭐지 만화 번호인가?
24 오브 06.06 18:12
ㅎㅌㅁ 품번인데 미번역이라 번역해돌라는 뜻일듯
32 minato23 06.06 13:21
잘 보고 갑니다.
40 만년대회 06.06 13:21
ㅋㅋㅋㅋㅋ 개꿀잼이네 그냥
50 시다바리 06.06 13:22
잘 보고 갑니다
37 대마왕스탈린 06.06 13:23
잘봤소 동지!
주인공 개띨빵하누
45 애드워드 06.06 13:25
잘조고갑니다
50 시바견55 06.06 13:25
잘 봤습니다
50 야샤진 06.06 13:28
잘 보고 갑니다
50 comsaran… 06.06 13:28
잘 보고 가요
31 Luminous 06.06 13:28
가즈아!!!!!!!
50 카네키 06.06 13:29
잘봤습니다
50 키즈나 06.06 13:30
잘봤습니다
50 双葉杏 06.06 13:31
허허 미쳤네
BEST 25 의미없다 06.06 13:32
반대일수도 있지.

이지메 당하다 죽었다고 생각한 여자가 반대로 살아서 살아있다고 생각한 여자의 대역을 하고 있는 걸지도 모르지.
39 v천재v 06.06 13:34
허허 난이도 점점 높아지네
29 에드몽 06.06 13:36
돌아가서 계획은 세우려나?
50 엘리엇 06.06 13:36
어우 공략난이도 높다
21 leonar 06.06 13:38
아 그럼 그 죽은 여자로 변신해본단건가 TS라니
25 또세계소환 06.06 13:39
내용 엄청 어둡다 ㄷㄷㄷㄷ
10 하유리자하드 06.06 13:39
그냥 때려 줍히면 끝이지!
5 레몬7 06.06 13:43
5장 부터 재밌는데 아직 2장이네
26 간빠루비 06.06 13:43
남하는 말 다 믿고 살면 이렇게 된다는 걸 잘 보여주는 표본이네
50 미스터도넛 06.06 13:44
잘보고갑니당
40 kaguya 06.06 13:44
이게 만화다
오히려 아케미네 라는 년이 고등학교때랑 다르게 좋은남자만나서 잘살고있어서
그거보고 머리 돌아버리는바람에 아케미네[임신중] 을 충동적으로 죽여버리고선
자기를 아케미나라고 세뇌하고 죽은건 리리사 라고 꾸며낸게아니려나..
다중인격 그런느낌?
50 바비 06.06 13:48
잘 봤습니다
50 레비아탄 06.06 13:50
잘 보고 갑니다
28 비용 06.06 13:51
잘봤습니다
50 정령 06.06 13:54
남이 하는 말 곧이 곧대로 믿으면 안 좋은데..
43 나가토유키 06.06 13:55
남주가 왜
이 게임인지 ...  현실인지...
알 수 없는 곳에 클리어 해야 하는지...
볼 수록 이상하기만 하네요
잘 봤습니다
17 코코아맘 06.06 13:58
넘잼나요 감사합니다
29 안데스고양이 06.06 13:59
이거 내용을 알고 있기는 한데..ㅋㅋㅋ 다들 추측 잘하네..ㅋㅋㅋㅋ 클리어하는 과정에서 뭔일 있음..ㅋㅋㅋ
50 라이징태클 06.06 14:04
흥미진진해지는군ㅎㅎ 그래도 주인공이 행동은 조금 더 신중을 기했으면 하는 바램
50 파워 06.06 14:07
잘 보고 갑니다.
40 아침은네슬레 06.06 14:08
오오 재밌다
50 잭도슨 06.06 14:11
ㅋㅋㅋㅋㅋㅋ
50 HyoAh 06.06 14:11
저 여자의 정체를 밝히는게 우선이네
50 저격망토 06.06 14:17
악녀 고발이 만화네
2 갓등분갓구야 06.06 14:19
나 이거 소설로 본거 같은데? 소설 제목이 내 현실은 h게임이라고 하는 .. 내가 본 소설이 짭인거냐 이 만화가 짭인거냐 둘다 같은 거냐..
근데 이거 ㄹㅇ 개꿀잼임 소설로 두번봤음 여주 그림 예쁘게 뽑혔으면 좋겠다 하학ㅎ
33 카제히쿠노 06.06 14:21
그냥 스턴건으로 조지면 안되누?ㅇㅅㅇ
48 오티누스 06.06 14:21
잘 보고 갑니다
50 루시드 06.06 14:28
가즈아!!!!!!!!!!
30 Hekmatya… 06.06 14:29
음... 아무래도 목표여자가 연기하는거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30 배고프다아 06.06 14:37
잘봤습니다
42 さゆ 06.06 14:38
의심은 없나봐??ㅋㅋㅋ
2 갓등분갓구야 06.06 14:39
이거 단점이 19세긴 한데 떡신이 별로 없음 이상한 종교집단에서 대딸받는거랑 여주1한테풋잡 받는거랑 여주2랑 장기매매에피소드에서 떡치는거 정도 일라나..
24 아르테시아 06.06 14:52
그렇구만 그럼 딱히 떡이 목적인 소설은 아니란거넹
25 하월시아 06.06 14:41
이런 여자가 정말로 사회에 돌아다닌다면 ?~~ 생각만해도 ~~~~~~~~~~ 얼굴은 미인~알맹이는 악녀 ㅋ
50 xxapplee 06.06 14:43
잘보고가요
15 앤트맨 06.06 14:59
잘 봤습니다.
44 카지군 06.06 15:03
오.........
20 합법애완로리 06.06 15:13
살떨린다;;
43 뭐야이게 06.06 15:43
잘 보고 갑니다
50 강물 06.06 15:48
잘봤습니다
35 발전기 06.06 15:48
잘봤습니다
50 은빛여우™ 06.06 15:49
성공좀하자
47 10덕 06.06 15:50
합법애완로리
가지고싶네
43 l스스l 06.06 15:54
잘 보고 갑니다
36 악엔 06.06 16:01
남주점점 사악해지는것같은데
38 먹고죽자 06.06 16:10
잘봤습니다
32 몽키D스패너 06.06 16:36
잘 보고 갑니다
50 흠냐 06.06 16:38
잘보고갑니다!
43 전갈자리 06.06 16: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 resident… 06.06 16:44
잘 보고 갑니다
39 토미토미 06.06 16:45
잘보고 갑니다
22 모아조아 06.06 16:54
이거 재밌어 ㅋㅋ
50 인간나오시 06.06 17:43
잘 보고가여
49 로제타 06.06 17:44
진성 악녀네 재는 공략 다하면 죽을라나
19 Masimaro 06.06 17:53
잘보고갑니다
37 골D로저 06.06 17:58
나의 보물? 원한다면 주도록 하지···. 잘 찾아봐. 이 세상 전부를 거기에 두고 왔으니까.
40 helloman… 06.06 18:00
잘봤습니다
34 닉뭐할까 06.06 18:18
잘보고갑니다
36 학교 06.06 18:25
잘봤습니다
50 베르무트 06.06 19:43
왜 세이브 포인트가 저기지??
변신전에 세이브 했었자나
세이브지점을 골라서 돌아갈 수 있는건가???
50 Leepi 06.06 20:28
감사합니다.
43 아마노메구미 06.06 20:33
잘봤어요 ~
22 바바코코몽 06.06 20:58
잘보고갑니다
24 babo1 06.06 21:21
다음은 칼잽이겠지
50 Sskkyy 06.06 21:25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30 마붕이 06.06 21:39
아님 말고 시전하면 되니 지르고 보자
31 立花ひな 06.06 21:42
잘보고 갑니다
40 아그리아스 06.07 01:20
감사합니다
17 베르베르 06.07 03:13
역식자님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34 뱅이 06.07 04:31
잘봤습니다
23 남자아 06.07 08:47
잘보고갑니다
50 토오노아키하 06.07 10:02
잘보고가요
41 아카샤 06.07 11:29
잘 보고 갑니다
50 루나스노우 06.07 12:07
잘 보고 갑니다
5 시꼬 06.07 12:39
잘보고 가용~
40 문도박사 06.07 17:10
끼요오오옷
45 jjfox12 06.07 18:18
잘봤습니다
잘보고갑니다
30 한류전도사 06.07 22:51
우리나라 작가라 그런지 스토리가 쪽바리들이 짜는거하고 차원이 다르네 ㄷㄷㄷㄷ
49 Mk23 06.08 14:00
잘보고가요
50 XOXO 06.09 15:47
잘봤습니다
46 걍흑곰 06.09 16:17
잘 보고갑니다
20 라데온 06.10 20:29
와.... 이거 므흣한건줄 알고 들어왔다가 제대로된 스릴러 보고가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39 성인 06.10 21:04
잘보고가요
26 동화나라 06.10 21:08
잘봤습니다
28 클라우드나인 06.10 22:51
잘보았습니다
42 댕청여우 06.11 03:35
잘보고가요
30 라피네스 06.11 10:57
스토리가 탄탄해서 좋다
40 가족충 06.11 23:20
잘봣습니다
50 xxapplee 06.12 07:34
잘보고가요
28 漆原龍之介 06.27 03:30
감사합니다
15 일상천재 08.11 04:11
잘봤습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