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안드로이드 공식 앱 출시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38 Aaaaa 2019.06.03 15:23
어제나온 레어보다 노말이 더 취향인데..
BEST 39 송지효 2019.06.03 15:44
여자들에 대한 생각이 1. 이미 죽어서 영혼인 상태이거나 2. 죽지는 않았지만, 동면상태이거나 3. 여자들도 남자들처럼 남친가챠를 해서 실패한 결과로 저기에 들어갔거나 4. 돈 OR 기타 사항으로 강제적으로 들어갔거나 이런것같은뎅
BEST 21 메롱123메롱 2019.06.03 16:11
저상처를 보니 저걸로 인해 죽은 애인데 다시 살아나고 싶으면 여친 노릇해라 이런 계약인듯..
BEST 24 광고받자 2019.06.03 16:08
성인로리일듯
BEST 32 sakurasu… 2019.06.03 16:11
할머니를 넘어선 스켈리톤? 성감대를 자극하는 갈비뼈라던가
50 시바견55 2019.06.03 15:22
잘 봤습니다
20 御所車 2019.06.03 15:50
UR은 어떤 년일까?
BEST 24 광고받자 2019.06.03 16:08
성인로리일듯
9 Lo리나와야댓글… 2019.06.03 18:11
그러면삽가능
20 御所車 2019.06.03 18:39
금발 로리라면 인정
BEST 32 sakurasu… 2019.06.03 16:11
할머니를 넘어선 스켈리톤? 성감대를 자극하는 갈비뼈라던가
39 포돌OI 2019.06.04 01:48
할머니 다음화 나올까 겁났다..
30 qjaj 2019.06.03 15:22
오이오이 이번 에피소드도 할망구 엔딩같은 멋진 스토리 기대한다구 ㅋㅋ
BEST 38 Aaaaa 2019.06.03 15:23
어제나온 레어보다 노말이 더 취향인데..
30 반동분자 2019.06.03 19:49
애초에 가슴 90짜리 노말이 말이 되냐?? ㅋㅋㅋㅋㅋ
34 토오사카린 2019.06.03 23:21
어제 나온 레어 라면 할머니 ㅡㅡ;;
38 Aaaaa 2019.06.04 14:09
할머니는 ur아니었음?
50 파워 2019.06.03 15:23
잘 보고 갑니다.
46 만년대회 2019.06.03 15:23
다음화에 주인공 가챠 다시 뽑겠지? 할머니는 에바자너 ㄹㅇ루
37 이럴수갘 2019.06.04 03:29
ㄴㄴ 기술만 좋으면 80살 할머니도 가능함 잇몸딸까지 해서
37 동물귀진리 2019.06.04 22:21
잇몸딸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 CODE002 2019.06.03 15:24
이번엔 다른사람이구만
16 순대 2019.06.03 15:24
동정은 다 하자가 있는건가 ㅋㅋㅋ
18 이군 2019.06.03 20:13
동정이 하자가 있는게 아니라
하자가 있으니까 동정인거
37 유포리아 2019.06.03 15:25
.끼요오오옷~!. 여자들도 사연있나보내  호의가 있다는것은 그 사연이랑 관련있는것 같고
BEST 21 메롱123메롱 2019.06.03 16:11
저상처를 보니 저걸로 인해 죽은 애인데
다시 살아나고 싶으면 여친 노릇해라 이런 계약인듯..
50 리게이™ 2019.06.03 15:25
끼요오오오옷
21 하렘마스터 2019.06.03 15:25
이거 결말이 벌써부터 예상되누 ..
28 저세상곰탱이 2019.06.03 15:26
여기 내 돈 5만엔!!  나도 돌리자~~~
39 포돌이 2019.06.03 15:26
그 할무니의 태크닉은 더 안나오나?
50 상처입은카나데 2019.06.03 15:48
포돌이야 니가 성격이 변하거냐?

아니면 포돌이 취향이 할머니였어..?

우리가 알던 포돌이를 돌려줘 ㅠㅠ
13 Dobag 2019.06.03 15:27
자원봉사 개심하네 나도한번만 가챠하고싶다
50 나무 2019.06.03 15:28
옴니버스식 스토리인가?
48 RShiro 2019.06.03 18:07
내가 볼땐 딱히주인공은없는듯 그냥 저 가챠하는곳이메인인거같음
34 하루살이처럼 2019.06.03 15:28
남자에게 선택받는 여자는 상금같은걸 받게되는건가?
부유층이 운영하는 트루먼쇼?
50 잭도슨 2019.06.03 15:30
후우우우우 ㅅㅂ
33 ほのか 2019.06.03 15:30
쳐죽이고싶다
50 comsaran… 2019.06.03 15:30
잘 보고 가요
23 vhzlahs 2019.06.03 15:30
다음화 언제임?
31 와타텐 2019.06.03 15:30
노말이 더 나아보이는데
50 치요 2019.06.03 15:31
할머니 에피소드 기대중
50 아침은네슬레 2019.06.03 15:32
다음화에서 멘탈이 좀 나갈려나
4 루카와있었던여름 2019.06.03 15:35
범죄가 아니란다....
30 쿠로우사기 2019.06.03 21:05
프사가 아주 대단하시네
18 심해소녀 2019.06.03 15:36
아.. 이거 의처증 비슷한 각 나오겠는데?
39 立花ひな 2019.06.03 15:36
잘보고 갑니다~
9 욕해줘 2019.06.03 15:36
남주 바뀔때마다 기계에 대한 설명하느라 5~6페이지 그냥 먹네
50 지옥소녀 2019.06.03 15:37
잘보고갑니다
50 지옥소녀 2019.06.03 20:03
역식감사합니다
34 이름이없떠연 2019.06.03 15:37
남주 스애끼들이 죄다 ㅂㅅ범죄자들이냐
48 미트 2019.06.03 15:38
전화남주어디갔어..
30 24시간히토미 2019.06.03 15:38
ㅋㅋ 하나같이 다스섹만하고싶어하네
32 가능세계 2019.06.03 15:38
가챠에 들어가 있는 여자들 이미 다 죽은 게 아닐까 싶네
37 NknNino 2019.06.03 15:39
잘봤습니다 끼요오오옷
BEST 39 송지효 2019.06.03 15:44
여자들에 대한 생각이

1. 이미 죽어서 영혼인 상태이거나
2. 죽지는 않았지만, 동면상태이거나
3. 여자들도 남자들처럼 남친가챠를 해서 실패한 결과로 저기에 들어갔거나
4. 돈 OR 기타 사항으로 강제적으로 들어갔거나

이런것같은뎅
34 띄기 2019.06.03 16:31
참 많은 생각을 하셨군요
42 문도박사 2019.06.03 18:01
1번이나 2번이 왠지 그럴듯한듯
오홍...이거 듣고 생각했는데 남자한테 배신당하고 자살 후에 성공 또는 실패하고 저기 들어간건가?하는 가능성도 좀 있는듯.
50 지옥소녀 2019.06.03 20:04
1,2번 중에  하나인것 같네요 끼요오오옷
22 지나가는물리학도 2019.06.03 22:10
난 3번인거 같아... 그래서 남자를 꼬셔서 남자 가챠에 넣는거지 ㅋㅋㅋ
32 cmsbass 2019.06.03 15:45
이거 보면 볼수록 솔로들 마음속 후벼파는 전개가 아닐까싶은데 그래도 본다.
32 아스나 2019.06.03 15:46
근대 하나같이 .........집에 안가고......... 음.....진짜 뭔가 사연이 있는듯한 여자들 같아 ....진짜 죽은 여자라던가 ........
.....도대체 무엇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A/V 인가 어딘가 에서 본거 같은대 여자 가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로도 나와 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아르니람 2019.06.03 15:48
잘봤습니다..
40 아이젠파르드 2019.06.03 15:49
재산들고 튀는 히로인은 아니지?
26 아아싼다 2019.06.03 15:52
잘봤습니다.
저번 가챠 개 슬펐다 ㅠㅠ

ㅄ이 걍 평타만 쳤어도 해피엔딩였는데 .ㅠ
35 개미 2019.06.03 15:53
이러다 또 할머니 엔딩은 아니겟지
50 아카샤 2019.06.03 15:54
잘 보고 갑니다 옴니버스 형식이라서 그런지 다른 형태의 전개도 기대되네요
48 네더맨 2019.06.03 15:57
굿굿
37 톱을노려라 2019.06.03 15:57
생각과 다른 만화
50 카나타 2019.06.03 15:58
잘봤습니다
50 은빛여우™ 2019.06.03 16:00
남주가 몇명까지 있는거지
50 형제 2019.06.03 16:04
저 가챠돌려서 행복해지는 케이스가 있기나 할까? 매번 어떻게 망할지가 궁금하네.
50 엘리엇 2019.06.03 16:06
이 만화 끝날 때까지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남캐가 있을까 궁금해진다
31 앙기모띠세쿠스 2019.06.03 16:08
노멀이 저정도면 레어 위 등급은 어케되는거지ㄷ
50 루나스노우 2019.06.03 16:09
잘 보고 갑니다
50 미스터도넛 2019.06.03 16:14
잘보고갑니당
11 나라라 2019.06.03 16:17
여친 뽑았더니 딴남자 갈아타는 전개가 보인다.
50 먹고죽자 2019.06.03 16:20
잘봤습니다
50 악엔 2019.06.03 16:20
여친뽑기 ㄷㄷ
50 전갈자리 2019.06.03 1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합법애완로리 2019.06.03 16:22
남주 개 ㅈ같아요^^
31 흐규흐구 2019.06.03 16:25
이거 뽑고 실패하고 남주 망하고 그런 형식으로
갈 거 같은데
정상적인 남주에 해피엔딩 한 번씩 나왔으면 좋겠다
42 스님 2019.06.03 16:27
섹스가 문제다
23 Akihasan 2019.06.03 16:32
전편 할매도 그렇고 이번편 노말도 그렇고  외모로 등급이 나뉘는건 아닌듯하네.  노말은 아마 뭔가 결함이 있지 않을까
35 의미없다 2019.06.03 16:38
설정을 풀어놓지 않으니 이해하기가 힘들다.
50 m구데리안 2019.06.03 16:38
잘 보고 갑니다.
50 없음 2019.06.03 16:39
잘봤습니다
31 Sherry 2019.06.03 16:40
인생가챠...
50 워싱턴보살 2019.06.03 16:42
보고갑니다
29 전설 2019.06.03 16:42
50 Meaclupa 2019.06.03 16:48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7.0
50 双葉杏 2019.06.03 16:49
으음 뭐지
18 선글라스 2019.06.03 16:53
감사합니다
31 마시로마이 2019.06.03 16:57
동정새끼들 섹스 못 해서 안달났구만
저번 남주도 섹스만 오지게 하다 할머니 엔딩이었는데 ㅋㅋㅋㅋ
50 오티누스 2019.06.03 17:03
잘 보고 갑니다
주인공 왜 바뀜???
50 알퀘 2019.06.03 17:24
N확률 70퍼가 순간 내눈에는 NTR확률 70퍼로 보였다...
50 시다바리 2019.06.03 17:25
잘 보고 갑니다
27 njy0513 2019.06.03 17:35
펫숍 오브 호러즈 보는 느낌이네요 ㅎㅎ
50 애드워드 2019.06.03 17:39
잘보고갑니다
26 5252믿는다구… 2019.06.03 17:42
뽑기로인해 나온 남자한테 무조건적으로 호의를 가지는 시스템이 이상한데
특히 첫번째 에피남자는 그래도 그럭저럭 외관은 평범했는데
이번놈은 걍 파오후인데도 저렇게 좋아한다는건 흠..
50 さゆ 2019.06.03 17:44
왜 남주는 저런식으로 하는거지????????? 볼수록 남주들 짜증나는데
14 Goch 2019.06.03 17:50
처음에는 적극적인 떽뜨를 한다.
->여자들의 계약조건
등급은 뽑은 사람이 우선시하는 욕망을 채워줄 능력의 등급이다.
->처음에는 오타쿠로써 이해자, 둘째는 성욕으로써 섹스머신
계약에 대해서 말하지 못한다.
->공짜가 아닌 가챠
->여자들의 계약은 이후 빚쟁이 남자들이 받게될 계약일 것이다.
33 미친악마 2019.06.03 17:52
나오는 남자새끠들 하나같이 ㅈ같냐...
13 유키쿠마 2019.06.03 18:00
저 와꾸에 노멀? ㅆㅅㅌㅊ인데?
37 간빠루비 2019.06.03 18:09
SR에 얀데레 캐릭 있어라
50 바비 2019.06.03 18:24
잘 봤습니다
50 로제타 2019.06.03 18:44
저런 시작인데 진지한 교제가 가능할리가
38 락언 2019.06.03 18:45
별 3개가 노멀이고 별 4개가 레어면 별 1개나 2개는 등급이 뭘까...?
SR이나 UR 등급 정도는 있을거 같고...
지금까지 나온 확률이 노멀 70에 레어 3퍼...
1~2등급에서 25퍼쯤 나올거 같고 R 3퍼 SR 1.5퍼 UR 0.5퍼 정도가 적당한 확률일거 같군
39 카시너스 2019.06.03 18:47
실눈캐가 눈을 뜨니 상놈의 새끼가 돼버렸구만..
47 Westerlu… 2019.06.03 18:53
솔직히 무섭군요
36 타카하시미우 2019.06.03 18:57
잘보고갑니다
13 누물보 2019.06.03 19:04
와 가챠 가격은 창렬이여도 확률은 혜자인데? 별 1~2개도 아니고 3성인데 확률 70퍼 모야;; 심지어 3성 노말이 레어 압살하는데
50 jjfox12 2019.06.03 19:18
잘봤습니다
24 QB스트 2019.06.03 19:25
ㅉㅉ 진짜 대박가챠는 가챠 옆에 서있는 안내원 여자잖어. 너를 뽑겠다하고 저 여자를 데려가야지.
50 v천재v 2019.06.03 19:31
아몰랑~~~~<
50 키즈나 2019.06.03 19:48
잘봤습니다
28 또막혔나 2019.06.03 20:00
이거 보니까 일본웹툰중에서 그
능욕 판매기 인가 그거 떠오르네.....그건 그래도 선별소환이던데 이건 완전 가챠네
29 머니머니 2019.06.03 20:03
SSR 도전!
50 초등학교1학년 2019.06.03 20:17
안돼 저건.....!!!!
11 티모 2019.06.03 20:26
무야? 옴니버스였어? 전편의 할머니 궁금해!
33 babo1 2019.06.03 20:35
전편의 할머니는?
50 레비아탄 2019.06.03 20:45
잘 보고 갑니다
50 인간나오시 2019.06.03 20:45
잘 보고가여
33 팥죽엔설탕 2019.06.03 20:47
계속 다른 스토리들로 이어지는건가..
39 나는나답게 2019.06.03 21:02
잘봤습니다.
33 한국사 2019.06.03 21:13
노말이 저 정도면 꽝은 없냐
41 꺼져게이야♥ 2019.06.03 21:37
저번화 레어는 내기억에서 지우고싶어
50 라이징태클 2019.06.03 21:44
어쨌든 남자쪽에 뭔가 결함이 있다는 것은 알겠다.
50 아그리아스 2019.06.03 22:10
감사합니다
50 카지군 2019.06.03 22:11
................
50 일베충따먹는놈 2019.06.03 23:15
잘보고갑니다
34 토오사카린 2019.06.03 23:23
슴가 흉터만 아니었으면 그렇저럭 먹을만한 년 이었을 텐데.....
4 유부녀따먹 2019.06.03 23:29
으 저런 남자는 되지 말아야지
50 정령 2019.06.03 23:33
할머니 왜 안나와요?
40 에드몽 2019.06.03 23:45
할머니가 레어인거 설명좀
테크닉? 피지컬? 속도&가속도?
50 맛좋은조개 2019.06.04 00:40
남자들 여친없던 이유가 있었구만
근데 이거 설정잘잡혀있네 재밌군
11 졸웃긴 2019.06.04 03:07
2차뽑기 여친은 남성과 같은 성격이된다 규칙이적용된다면
1화남자가 섹스만 원한걸로 섹스잘하는 할머니나왔으니
2번째남자는 sm성격 파탄으로 sm여왕님 모시는 시나리오
가능하다
27 링힐 2019.06.04 03:28
가챠!!
44 helloman… 2019.06.04 03:40
잘봤습니다
19 trivia 2019.06.04 06:45
그.. 죽어서 게임하는 옴니버스식 애니메이션 생각나는데...
50 베르무트 2019.06.04 10:43
아 남주가 계속 바뀌는구나
첫 번째 남자는 결국 그거만 하더니만 할매랑 이어졌나보네ㅋㅋㅋㅋ
50 XOXO 2019.06.04 15:22
잘봤습니다
41 iiiiilll… 2019.06.04 17:42
별게 다....
25 허니호빵 2019.06.04 19:06
가챠가챠~
29 thebigdi… 2019.06.04 19:43
오빠 나 이려러고 만나?
22 바바코코몽 2019.06.04 19:45
잘보고갑니다
37 동물귀진리 2019.06.04 22:24
다음편 나와아앗!!!
5 쿠랍 2019.06.05 14:52
남자라는 생물이 열등한 이유가 나오네. 성욕이 뇌를 지배함.
44 나니코레 2019.06.05 17:45
압도적으로 감사
35 배고프다아 2019.06.05 17:56
잘봤습니다
7 아부지뭐하시노 2019.06.06 16:36
잘보고 가요
1 무한주인 2019.06.06 16:52
잘보고갑니다
31 hhh1526 2019.06.07 01:54
잘보고갑니다
50 뱅이 2019.06.07 11:16
잘봤습니다
5 시꼬 2019.06.07 12:19
잘보고 갑니다 ~
36 Hekmatya… 2019.06.08 09:35
남주들이 하나같이 찌질하고 글러먹었네요... 그러니까 가챠 돌리겠지...
27 NTR만봄 2019.06.08 13:55
노멀이 더 좋냐 왜
50 Mk23 2019.06.08 15:11
ㅋㅋㅋㅋㅋㅋㅋㅋ
40 가족충 2019.06.08 23:43
잘봤습니다
50 xxapplee 2019.06.09 17:00
잘보고가요
50 토오노아키하 2019.07.06 22:10
잘보고가요
32 새벽녘 2019.08.05 16:32
잘 보고 갑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