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8 미니툰 05.22 17:03
포씨1빨(년)이 염병합니다! 24-2화
BEST 5 뭐하는물건인고 05.22 17:04
엄마가 그랫는데 너무 컴터만 하지말래 밖에나가서 친구들이랑 놀다가와줘 ^__________^
BEST 20 마오마오쩌둥 05.22 17:05
근데 흑우야 너 인생은 괜찮은거야? 진심 걱정돼서 물어보는거...
BEST 40 애니 05.22 17:00
쨰밌꼤땅!!
BEST 10 술취한미세먼지 05.22 17:18
흑우새... 아니 흑우형 가끔은 문을 열고나가봐
BEST 40 애니 05.22 17:00
쨰밌꼤땅!!
BEST 5 뭐하는물건인고 05.22 17:04
엄마가 그랫는데 너무 컴터만 하지말래 밖에나가서 친구들이랑 놀다가와줘 ^__________^
BEST 20 마오마오쩌둥 05.22 17:05
근데 흑우야 너 인생은 괜찮은거야? 진심 걱정돼서 물어보는거...
23 테디안귀 05.22 17:16
흑우친구 해맑은 친구라 맘에듬 업진살 살살녹을거같음
BEST 10 술취한미세먼지 05.22 17:18
흑우새... 아니 흑우형 가끔은 문을 열고나가봐
22 큐어써니 05.22 17:18
흑우 마나모아 레벨 50찍어야지 인간됩니다. 얼른 만화를 풀어라!!흑우가 그래야 먹고 잘크지!
26 히라기타미 05.22 20:14
흑소..맛나는데...일본에서 와규라고도 하구 초밥처럼 하면 더맛나던데..
28 이럴수갘 05.22 22:03
이새끼 맨날 댓글에서 1등하고 자주보이는데 레벨21이라는게 안 믿긴다 ㄹㅇ
15 크라켄 05.22 23:19
•___________•
46 교보문고 05.23 03:19
웃어 친구
15 크라켄 05.25 13:43
•_                          _•
    -------------------
15 크라켄 05.25 13:44
.








●________________________●
20 대지의정수 05.23 08:32
포션으로 세계를 멸망시키는 쌍년
8 伝説の白石 05.22 17:03
악마년...
50 아르니람 05.22 17:03
잘봤습니다..
BEST 28 미니툰 05.22 17:03
포씨1빨(년)이 염병합니다! 24-2화
23 l로리콘l 05.22 17:21
미니툰은 복구 안되려나
45 틈새빌런 05.22 18:39
타사이트 언급 위험합니다
26 씹덕거울 05.22 19:49
왱? 아이디 새로파면 되는뎅
41 문도박사 05.22 20:25
기껏올린 레벨 날라가자너
20 더더러지 05.22 20:31
역시 틈새빌런 글 많아서 발견하기도 힘든데 틈새를 찾았군.
17 수닭이 05.22 21:37
흠,, 일단 타사이트 언급 잘가시게
20 팩트폭력배 05.22 17:34
도랐네 ㅋㅋㅋ 본심 한가득
42 명탐정피카츄 05.22 17:05
잘보겠습니당
20 마오마오쩌둥 05.22 17:05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꿀먹벙됐누
50 파워 05.22 17:05
잘 보고 갑니다.
흑우가1등 2등 3등은 과연누구~?
14 건어물 05.22 17:07
고로네... 그냥 죽지않게해주는 물약이랑 노화방지물약 먹으면 죽지도않자너 ㄷㄷ
19 pinecone… 05.22 17:08
독에 당하면?
50 comsaran… 05.22 17:10
해독 포션.....
27 세나│SENA│ 05.22 17:34
그냥 모든 상태이상면역 물약 만들어먹으면됨 ㅋㅋ
필요할땐 상태이상면역 해제 먹고 ㅋ
50 comsaran… 05.22 18:23
독 애기만 했잔아요
27 세나│SENA│ 05.22 19:46
상태이상면역 만들어 먹는김에 다른것도 예방할수 있으면 하는게 좋잔아요 그걸 생각해서 한말
28 엔쥬 05.22 17:34
여주가 빡대가리라서 거기까지 생각 못함
27 세나│SENA│ 05.22 17:36
그리고 포션으로 리얼 천사날개도 만들수도 있고
모습도 키도 원하는건 전부 바꿀수 있음 ㅋㅋ 포션으로 초능력을 가질수도 있고..ㅋㅋ
예를들어 텔레포트라던가 그런거
그러고보니 리얼 신의 권능을 받은거네.. 제한 건것도 없고.
수명도 모습도 어떤것이든 커스터마이징 가능하고..
특히 포션으로 창조도 할거같음...ㅋㅋ
26 sephilia 05.22 17:43
그거 그거임? 포션의 병의 재료는 꼭 유리류일 필요가 없다하면서 난동부리는거 말하는그거임?
27 세나│SENA│ 05.22 17:49
ㅋㅋ 그것도 있지만 포션효과 제한을 걸어놓지 안았잔아요
예를 들어 포션 만들때 효과를 땅에 부으면 총이 창조되어 나온다던가
아주 맛있는 바게트빵이 나온다던가.. ㅋㅋ
새롭게 창조되어 나온다라고 해서 자신이 원하는
그런걸 이만화는 가능할거 같음..ㅋㅋ
41 RShiro 05.22 17:46
애초에 칼도만들더만 니트로가머야 핵도만들것던대 아니애조에 병안에 작은태양은못만드나? 호문쿨루스는?
27 세나│SENA│ 05.22 17:51
ㅋㅋㅋ 아예 거리 상관없이 자기가 원하는 곳에 핵폭발을 일으킬수 있는 능력을 얻게되는 물약을 마시면 됨 ㅋㅋ
방사능은 그런 효과를 가진 물약을 땅에 부어서 방사능 없애고 ㅋㅋ
41 RShiro 05.22 17:52
그니까 온갓 상상력은동원하면 되는능력이란말이지.  예를들어세 상시 발정약이라든가 투시약 투명약 비아그라
41 RShiro 05.22 17:53
심지어 딴만화는 원자구조라도알아야되는대 앤 몰라도되 시파 ㅋㅋ
27 세나│SENA│ 05.22 17:55
ㅋㅋㅋㅋ 카오루가 우리들처럼 조금만 더 생각하면 어느 만화의 먼치킨들을 그냥 이김ㅋㅋㅋ
27 세나│SENA│ 05.22 17:54
아 차라리 진짜 영원히 여신이 되는 물약을 만들어 먹으면 되겠다 ㅋㅋ
그럼 정식으로 당당하게 여신행세를 할수 있고 ㅋㅋ
41 RShiro 05.22 18:01
왜여신을 귀찮게 마왕으롣전직해 그냥.
27 세나│SENA│ 05.22 18:09
ㅋㅋㅋㅋㅋㅋ 마왕으로 하면 여신한테 퇴치당해서 포션능력이 없어질까봐요 ㅋㅋㅋㅋ
기껏 얻은 신의권능인데 여신의 눈밖에 나서 신의권능을 회수당할순 없잔아요 ㅋㅋㅋㅋㅋ
41 RShiro 05.22 18:25
세레스말하는거보면 딱히종말만안시키면안건든다니까 군림만하자고 마왕으로 ㅋㅋ
28 엔쥬 05.22 18:27
군림하되 통치하지 않는다 오지네 ㅋㅋㅋㅋㅋ
27 세나│SENA│ 05.22 18:30
ㅋㅋ명쾌한 답안 ㅋㅋ
47 리제니코 05.22 19:09
진짜 능력은 쓰기 나름이라고 하는데 이 만화가 딱 그런거 같음
27 세나│SENA│ 05.22 19:39
ㅋㅋ 맞음 어떤 것이라도 포션능력으로 다 처리되니까 ㅋㅋ
카오루는 진짜 말그대로 신의권능을 제한없이 그대로 받은거나 마찬가지 ㅋㅋ
옆동네의 죽어만 말해도 죽는 그 능력도 얻을수도 있고 ㅋㅋ
26 레플리카 05.24 00:02
근데 진짜 한계점이 없어서 막 신이 되는 포션 이런거 마시면 ㄹㅇ 신될듯
17 에피네프린 05.22 18:33
자기가 좋아하는 남신하고 몇안되는 접점이라 만약에 방심해서 죽어도 걍 살려버릴듯
32 카라멜 05.22 21:28
사실 물약때문이 아니라 환생하던 시점에 능력정할때 여신이 언급한게 있습니다.
저 나이 육체 그대로 고정된 상태죠...
32 minato23 05.22 17:08
잘 보고 가요
28 roqnfa 05.22 17:08
역시 여신짱 커여워 핥아야겟어!!!!!
50 comsaran… 05.22 17:08
잘 보고 가요
32 qsc123 05.22 17:09
여신의 친구가 악마야 ㅋㅋㅋㅋㅋㅋ
23 JaeJ 05.22 17:10
she is chinese
17 멜론냥 05.22 17:10
이야 포션으로영생하면  시발어우야
50 시바견55 05.22 17:10
잘 봤습니다
17 로리한몸매 05.22 17:11
말 겁네 많은데 번역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13 ml1342 05.22 17:12
난또 다른여신인줄~
25 낍꾫훍뛟쀯 05.22 17:13
이 븅신같은만화 번역하느라 고생 많으십니다.
코믹물로는 ㅅㅌㅊ하는 만화라 언제나 기다리고있습니다요
14 하이든씨 05.22 17:13
소생포션 만들면 살아나나
41 RShiro 05.22 17:14
주인공 뒤질리가없음 뒤질거같으면 약으로어려지면되고 병들어도고치고 팔잘려도 다시생기는대 뒤지겠냐?
15 파쿤 05.22 17:23
악마에겐 즉사가 답이다
41 RShiro 05.22 17:49
즉사안될껄... 약으로상시보호같은거할수있을거아녀.
30 ygdrs 05.22 17:14
잘 봤습니다.
50 키즈나 05.22 17:15
잘봤습니다
50 리무르 05.22 17:15
잘 보고 갑니다
19 헤인레디온 05.22 17:17
역식자입니다... 이거 하고 싶으신분??? ㅡㅡ
역식 넘겨드림 ㅡㅡ ㅋㅋ
제가 한때 한던거고 밀려있는게 안타까워서 잡았을뿐인데...
오랫만에 역식질하니 또 빡이 쳐오는게 이 만화답네요 ㅡㅡ
그대의 희생 잊지않겠다.
28 엔쥬 05.22 17:35
감사합니다 계속 힘내십쇼 ㅎㅎ
27 세나│SENA│ 05.22 17:37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런 재밌는걸 계속 볼수가 있어요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 주세요~
19 헤인레디온 05.22 17:51
아니 댓글로 욕이 나와도 공감이 가는 판국에 점점 오글오글거리다 이젠 괄약근까지 쫄깃해져서 변비에 걸릴거 같아서 ㅠ.ㅠ
19 운좋은놈 05.22 18:18
형 계속해죠 고마워
14 하이든씨 05.22 18:24
그대의 희생을 잊지않겠습니다
50 空白 05.22 17:18
잘 보고  갑니다
2 구라구라 05.22 17:20
이년 이제 대놓고 여신대행으로 악행을 저질르겠다는거 아냐???
17 개냐리 05.22 17:22
손가락 다들 잘펴지냐?
47 리제 05.22 17:23
ㅋㅋㅋ 어휴,
31 나니코레 05.22 17:24
압도적으로 감사
27 세나│SENA│ 05.22 17:38
ㅋㅋ ㅇㅈㅇㅈ 저건 포션이라기보다 완전 신의 권능..ㅋㅋ
17 새매 05.22 17:27
이게 현자의 손자보다 오글거린다 ㄷㄷ
19 헤인레디온 05.22 17:48
현자의 손자는 손가락이 오글거리지만
이건 괄약근까지도 쫄깃해지는게 변비걸릴기세..ㅡㅡ
어째선지 막나가는 막장이지만
이게 제일 재미있다.
33 몽키D스패너 05.22 17:31
잘 보고 갑니다
22 놋부 05.22 17:32
여신과 손잡은 악마인가...ㄷㄷㄷ
44 뭐야이게 05.22 17:34
잘 보고......가요?
50 은빛여우™ 05.22 17:36
6월 3일
24 로리조아no 05.22 22:05
은빛여우님 생일 아니죠~
2 유우키 05.22 17:37
세레스가 웃은거 저게...아마 포션이나 약으로 죽지않게 연명이 아니고 처음소원으로 빌었던 말내용을 융통성없게 문자 그대로 이루어져서 일거임.
나이도 안먹고 신체상태 고정이라 죽음개념도 없을겁니다.
32 카라멜 05.22 21:29
정답입니다.
25 외쿸인 05.29 01:51
이게 개그 코믹만 아니였음 마지막에 다죽고 자기한테
죽는약 만들어서 쓸쓸하게 끝나는 엔딩일텐데
개그코믿이여서 ㅈ만화
44 아마노메구미 05.22 17:40
잘봤어요 ~
21 동그리동동 05.22 17:42
힘드시겠지만 계속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
2 QAMkMg 05.22 17:42
애초에 카오루는 가족들에게 둘러싸여서 늙어죽는게 꿈인데 강제로 저 모습으로 불로 고정 ㅋㅋㅋ
27 세나│SENA│ 05.22 18:04
ㅋㅋ 그래도 포션먹어서 불로효과를 없앨수도 있으니 상관은 없을듯..ㅋㅋ
39 흰머리소년 05.22 17:43
감사 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19 유카리 05.22 17:43
하긴.. 포션으로 겉모습까지 바꾸는데 노화방지나 불사포션같은거 못만들리가ㅎㅎ
32 카라멜 05.22 21:30
포션때문이 아니라 환생할때 여신한테 능력받은것중에 문제가 있었어요..
저 나이 그대로 늙지않고 유지되는겁니다...
19 크세르크세스 05.22 17:47
포션은 어디에...
35 전생트럭 05.22 17:47
잘봤습니다
41 helloman… 05.22 17:47
잘봤습니다
25 Erebus 05.22 17:50
어... 그런일이 없다니 무슨 뜻이지.... 주인공도 신이라서 수명 무제한이라는건가...?
32 카라멜 05.22 21:31
비슷합니다 환생할때 조건 그대로 육체를 만들어서 저 나이 그대로 고정된거죠.. 늙지않는 몸
25 Erebus 05.22 23:20
아아 그러쿤요.... 감사합니다
다들 레벨이 무시무시하군
34 호두 05.22 17:52
설마 저 악마년이 수명도 반영구적이냐?
32 카라멜 05.22 21:32
수명이 무한인게 아니라 그냥 아예 안늙는다고 보면됩니다.. 환생하던때 육체 설정이 저 나이 그대로 유지되는걸로 되어있어서...
50 레비아탄 05.22 17:56
잘 보고 갑니다
17 게로게로게로 05.22 17:56
여신이 현현했는데 아이돌 마주 본거보다 사람들 반응이나 태도가 담백한듯?;;;;;;;;;
18 챠닝 05.22 17:57
아마 소설에서는 신이 여주가 수명으로 죽으면 남신과의 연결고리가 사라지니까. 여주의 소원을 과대해석해서 늙지도 죽지도않는 불로불사로 만들었던것같은데...너무 오래전에 봐서 기억이 잘 안나넹.
25 RedOne 05.22 17:58
저건 악마여~
12 로자리 05.22 17:58
포션을 찾습니다
21 블리어 05.22 18:00
음 포빨 순서 정렬이 됬으면 좋겠내요~
23 날개현자 05.22 18:08
네 계속 해주세요 스토리 너무 좋음ㅋ  다음이 너무 기대 됩니다.
리얼과 판타지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려져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겨속 올려주세요 ^^ 힘내세요! 화이팅!
25 쓰담쓰담 05.22 18:08
불로불사 포션 만들면 되는거 아냐?ㅋㅋ 여신 세레스가 저렇게 말하는거 보면
50 말시키지마 05.22 18:10
적당한 인맥과 말빨로..
50 XOXO 05.22 18:18
잘봤습니다
14 하이든씨 05.22 18:19
이거  진짜 잘사용하면 다른 세계도 만들거 같아
15 카인s 05.22 18:20
잘 보고 갑니다
진짜그냥 염병하네 시발진짜
28 양배추 05.22 18:22
이미 젊어지는 약까지 만드는 수준이고,
어지간한 불치병도 완치 레벨로 고치는 수준이고,
정말 막말로 소원의 약이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지.
18 먹다버린커피 05.22 18:22
포션갖고 염x합니둥...
50 双葉杏 05.22 18:23
허허 대박
18 먹다버린커피 05.22 18:23
이거 제목 안바꾸나... 말빨로 연명합니다로.. 아니 허세로 연명합니다?
50 시다바리 05.22 18:26
잘 보고 갑니다
34 Utahasen… 05.22 18:27
포션빨이아니고 빽빨이구먼
43 古代京 05.22 18:30
잘보고갑니다
14 q1w2e3 05.22 18:37
여신빨로 염병합니다 24-2
48 LOLI 05.22 18:40
ㅋㅋㅋㅋㅋㅋ 여신 권한까지 위임받는 악마년
50 로제타 05.22 18:48
하는거 보면 누가 여신이고 누가 인간인지 모르겠네 에휴
37 TeraB 05.22 18:54
무시무시한 아마년이네
22 광폭 05.22 18:55
여신빨로 연명
34 실버스타 05.22 18:57
바로 파문이네ㅋㅋㅋㅋㅋㅋㅋ
50 리게이™ 05.22 19:00
잠만 6월 3일에 나오면 나 못보고 군대갈지도 모르겠네 ㅠ
32 유포리아 05.22 19:53
힘내요 그리고 군대에서도 볼수있어요
50 리게이™ 05.22 20:21
그래도 훈련소기간동안은 못보겠군요 ㅜ
25 세나7 05.22 19:13
여신이 왜 가만히 있냐 했더니 저년도 사이코패스 기질이..좋아하는 신이 카오루 까먹으면 바로 지워버릴듯
37 Stranz 05.22 19:14
잘봤습니다
30 파랑청 05.22 19:14
잘보았습니다
재미....있...다...하하
24 초심자 05.22 19:25
세레스 말하는 늬앙스봐서는 카오루 인간으로 환생시킨게 아닌것같은데.... 신급으로 수명이 무한에 가까운것 아닌가 ;;;
32 카라멜 05.22 21:34
아뇨.. 환생할때 (소원)말한거 단어 그대로 이루어 준거라.. 저 나이 그대로 늙지않고 유지되는겁니다...
50 치짱 05.22 19:29
ㅋㅋㅋㅋㅋㅋㅋ 더 날뛰겠구만
37 불량식품 05.22 19:30
감사합니다
38 sss페이커 05.22 19:35
혹 카오루 안죽나???
50 타카나시릿카 05.22 19:47
죽는게 농담이면 안뒤지는건가
48 카나타 05.22 19:49
잘봤습니다
29 니머하노 05.22 19:51
잘봤습니다
32 유포리아 05.22 19:52
.끼요오오옷~!. 악마와 친구인 여신이라니
50 Leepi 05.22 19:56
감사합니다.
24 엘가라 05.22 19:57
킹션빨 스고이!
50 인간나오시 05.22 20:15
잘 보고가여
50 라이징태클 05.22 20:46
빈유 악마의 친구는 빈유 여신님
34 norangei 05.22 20:48
감사합니다
8 오덕구 05.22 20:51
표ㅅ발(년)려 연병합니다
37 구미냥 05.22 21:10
뭐지, 카오루 불로불사나 수명이 이상하게 긴건가 ...
29 천황 05.22 21:25
여신년도 아1가리 파이터였네
40 엘스마스 05.22 21:29
ㅂㆍㄷ고갑니다
32 유포리아 05.22 21:32
.끼요오오옷~!.
32 카라멜 05.22 21:34
참고로 다른 나라로 간 뒤에 어느 사건때문에 (포션능력으로) 직접 저 구슬을 만들어 써서 여신 한번더 등장합니다.
49 복근 05.22 21:35
여신의 반응으로봐선...저 이빨 털어 사는 것이 죽지도 않는다는 거 같은데......
인류의 재앙이로군 ㅋㅋㅋㅋㅋㅋ
22 파푸아뉴기니 05.22 21:39
걸어다니는 여신  포션쿤
25 미미 05.22 21:40
대충읽었는데 이젠 정말 하차뿐이야 ㅋㅋㅋㅋ
50 정열맨 05.22 22:01
안죽는거 보면 재앙인데
44 캬릉 05.22 22:07
구라빨로 염병합니다
22 내장성애자 05.22 22:10
즐기시게 놔둬
50 히메라기 05.22 23:14
잘보고 갑니다
50 미니 05.22 23:20
잘 보고 갑니다
저저 악마년..... 또 온동네 사람들을 악의 구렁텅이로!!
26 피핀 05.22 23:45
여신이 저년을막지않고 그냥가버렸네.... 이젠 돌이킬수없다..
23 허드렛 05.22 23:57
감사합니다
50 정령 05.23 00:10
저 악마년
26 대악당라팜 05.23 00:33
ㅓ너나니ㅏ안악마
28 요시 05.23 00:36
하.. 이번에도 악의근원을 못조졌네 저년언제뒤지노
39 상핑 05.23 00:58
하차해야하나
18 로이드z 05.23 01:01
이제 졸라 쎈 투명드래곤이 되는 포션 만들어서 사용하면 끝이넹.
19 Kiki 05.23 02:00
별로 하고싶은 말은 없는데 댓글쓰면 경험치 올라가나?
15 roksv 05.23 02:32
내용은 하나도 안보지만 댓글보러 들어오는 만화
5 웨하스 05.23 03:36
저런 싸패같은 악마년... 주인공이 진짜 젤 쓰레기
47 샤피르 05.23 04:03
뒤죽박죽...ㅎ
잘 보고 갑니다
50 만이 05.23 19:15
잘봤습니다
45 컵케잌 05.23 20:29
감사합니다
50 Mk23 05.23 22: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레미르 05.23 22:59
졸라쌘 골렘 포션 만듭시닷. . !
것보다 카오루 수명말한건 아마
처음에 ㅋㅋ 원래 몸 그대로 나이틑 15살로 ... 별생각 못했는데
여기선 이게 15살로 고정시킨단 뜻으로 말했을껄요 ㅋㅋㅋ
16 마인크래프트 05.23 22:59
악마같은년
9 카트로 05.24 23:01
포션빨로 염병합니다 24-2화
50 센세 05.25 12:05
잘 보고 갑니다. ㅋ
30 라이브러리 05.25 23:56
드디어 대륙을 접수하였구나... 이제는 전세계다~ x빨...
40 가족충 05.26 10:11
잘봣습니다
46 jjfox12 05.26 10:27
잘봤습니다
27 지브릴데스 05.26 19:15
여포 카오루짱
50 xxapplee 05.28 18:40
잘보고가요
50 베르무트 05.29 06:01
닝겐들 앞에서 맡긴다는 언질까지 확실하게 받아버렸고
앞으로 얼마나 더..
37 호롤롤로 09.05 18:26
잘봤슴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