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10 ragna 05.12 09:25
너무 많이 하면 고환에 염증 생겨
BEST 14 자위 05.12 08:35
주말 아침엔 탁탁탁탁탁 응기잇
BEST 9 개냐리 05.12 11:54
???: 일딸은 너무 적소.. 사딸즘으로 합시다
BEST 18 빅팀 05.12 09:23
하루4딸은 기본아님? 아침 점심 저녁 자기전 해서
1일1딸만 해, 더 하면 그닥 좋을 거 없다. 근데 벌써 주말단위로만 소식이 온다면.... 하긴 뭐 딱히 매일 신호 온다고 해서 쓸 수 있는 것도 아닐테니 내가 걱정할 바는 아니네. 힘내라.
BEST 14 자위 05.12 08:35
주말 아침엔 탁탁탁탁탁 응기잇
1일1딸만 해, 더 하면 그닥 좋을 거 없다.
근데 벌써 주말단위로만 소식이 온다면....
하긴 뭐 딱히 매일 신호 온다고 해서 쓸 수 있는 것도 아닐테니 내가 걱정할 바는 아니네.
힘내라.
BEST 18 빅팀 05.12 09:23
하루4딸은 기본아님? 아침 점심 저녁 자기전 해서
BEST 26 神切り 05.12 09:36
여긴 자기 딸친걸 자랑하는 곳인가?
대단한 자신감이군ㅋㅋ
여긴 원래 변태들이 넘쳐나는 사이트인걸요~
변태들의 천국 마나모아~!!
15 SAKI 05.13 02:07
변태모아임
14 팔레토 05.12 10:06
정자가 생기는속도보다 빨리빼내면 점점 줄어들텐데
21 틈새빌런 05.12 12:51
매번 말하지만 복상사 하지않도록 조심....
10 아셰라 05.12 13:41
복상사라니...
13 레바 05.12 19:56
복상사가 아니라 자기색정사라고 하지 않나요?
BEST 9 개냐리 05.12 11:54
???: 일딸은 너무 적소.. 사딸즘으로 합시다
12 Rebuster 05.12 17:50
앜ㅋㅋㅋㄱㄱㄱㅋㅋㅋ
12 Siego 05.12 23:06
프로 4딸러가 될듯
29 복근 05.13 01:40
??? : 어떻게 1일 1딸러의 딸질을 4배나 올린단 말이오? 1.5딸로 합시다!
11 지9 05.12 09:01
친구는 1일 5딸이든데...
25 교보문고 05.12 11:26
그게 사람인가 싶다
BEST 10 ragna 05.12 09:25
너무 많이 하면 고환에 염증 생겨
6 내level돌려… 05.12 11:01
그러니세크스를못하지 빙시..
2 오오옹aa 05.12 13:47
섹파 인^^증 한다
toa16.site
걸 래 많 아 서 먹 기 쉽 다
4 JustMoni… 05.12 16:43
아 시발 진짜 쫌 닥치고 딸쳐라 계속 하면 니 다시는 딸못치게 고추짤라 버린다
15 호오오별꼴 05.12 21:34
관장딸함?
BEST 34 나무 05.12 08:35
또 이세계! 또 노예!
BEST 16 御所車 05.12 11:21
2화 병든 노예년 사 치료하니 대박인 흔해빠진 스토리.
BEST 3 이세계최고권위자 05.12 08:36
승인못합니다. 갓세계물에 양산이라는 더러운 썩은물을 치우십시오.
5 한설 05.12 08:36
꺄아아아아앙
50 리게이™ 05.12 08:36
잘 보고 가요
12 응기잇가버렷 05.12 08:37
모고 이건 또
BEST 3 이세계최고권위자 05.12 08:38
당연하듯한 주인공이 어디 높은 직위의 자제를 구하고 은혜를 쌓는다는 말도 안되는 설정 집어 치우십시오.
12 hhh1526 05.12 08:39
1화부터 뭔 전개냐...
21 유비 05.12 08:39
잘보고가요
29 아르니람 05.12 08:39
잘봤습니다..
12 이렇게이렇게 05.12 08:40
전생물 흔하디 흔한데 거기에 노예까지 .... 미래가 보인다
12 만화분석가 05.12 08:40
나는 형태가 바뀌는 총 달라할껀데...산탄도 되고 자동도 되는
11 지9 05.12 09:02
나는 욘두처럼 총알 조종
11 지9 05.12 09:03
그라면 한발만 쏘고 조종해도 수백발 맞은거랑 같잖아
50 파워 05.12 08:41
갓세계물이 또...
10 立花ひな 05.12 08:41
잘보고갑니다
27 정령 05.12 08:42
하렘 플래그 생성이오
23 minato23 05.12 08:42
잘 보고 가요
13 야미 05.12 08:42
이세계물 겁나 나오내요 재밋긴하지만
13 미니툰 05.12 08:43
??: 내 딸을 노예로 삼아주게
7 왕벚꽃 05.12 08:45
갑분노???
31 시바견55 05.12 08:45
잘 봤습니다
19 진로이드 05.12 08:45
총보니까 군하렘 만든다던 또세계물이 있었던거 같은데..
17 이누야샤 05.12 08:46
마안+백발+총=하지메 마시떼
17 이누야샤 05.12 08:47
근데 저거 백발 맞제? 아닌가?
14 개징징이 05.12 08:46
왜 노예부터지...
18 Luminous 05.12 08:48
이세카이 기모띠
22 애니 05.12 08:51
제목부터 토나오네
12 마솔로지 05.12 08:55
거의 이세계 의 배틀 그라운드 되겠네
50 comsaran… 05.12 08:55
잘 보고 가요
46 바비 05.12 08:56
잘 봤습니다 ...
23 로리는최고다 05.12 08:58
주말아침부터 갓세계라니 딱좋누
15 흑애 05.12 08:59
재미도 관통하네
10 TheDocto… 05.12 08:59
총 보면 모신나강인데 아무리 소음기를 달았다고는 해도 초음속 탄환이 나가는데 아무것도 못듣는다는 ㅄ같은 고증을 둔 만화군. 마법으로 어떻게 소리를 없앤다면 모를까
9 Radi 05.12 09:05
특전 무기니까 마법적인 처리가 되어있다는 설정일듯.... 에미시발 낙차도 고려안하고  달리는 마차위에서 죄다 맞추는게 정상이냐
고증이 뭐가 필요함 ... 까놓고 말해서 신의 힘으로 다 해놨네 허허허허허
이러면 모양새만 잡아주면 되는데 ㅋㅋㅋㅋ
34 라이징태클 05.12 10:56
세삼스레 이세계 치트 한 두번 보신 것도 아니잖아요ㅎㅎ
11 몰랑 05.12 11:03
조준점만 맞춰놓으면 전부 보정되는 마법이라도 해놨겠지
저 총 청소도 안할건 분명하고, 롱소드로 후려치는것도 막겠지
3 매엇 05.12 13:09
이왕 사기로 해줄거면 휴대 간편하게 권총이 좋지 않았을까
11 지9 05.13 01:07
이세계도 공간이니까 총알이 하는짓이 공간 절단인가봄
11 아재 05.12 09:00
왜 정보를 노예한테 얻는거야...
9 Radi 05.12 09:03
중력조.까 내 탄환은 낙차없다고
40 치짱 05.12 09:03
또세계에서 또귀족에게 은혜를팔고
또노예를 얻어서 또하렘을 만들겠지
9 하신 05.12 09:04
이것 어디서 본것 같기도 하고..
비슷하다.
50 은빛여우™ 05.12 09:05
총이 짱이지
17 로리조아no 05.12 11:48
아니 전체무기가 짱이야 ㅎㅎ
18 데스메노스 05.12 09:07
잘보그가여
8 Dice 05.12 09:07
시1발 이 총 하나면 으이! 마물은 걱정 없다고 으이! 마왕도 쓰러트린 총이라고 으이!!!!!
12 Watcher 05.12 09:07
https://ncode.syosetu.com/n7346dt/
11 지9 05.13 01:06
아니 안해줘
27 저격망토 05.12 09:10
총은 탄알이 있어야해 판타지 이세계에 쓰지 못해
13 lhM4 05.12 09:46
생긴 건 볼트액션 라이플인데 일종의 마법무기처럼 된 걸 보니까 킬을 할 때마다 불릿포인트라는 걸 획득해서 그 포인트를 사용해 총알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24 마루 05.12 09:17
잘 보고 갑니다
29 레벨0 05.12 09:18
총알은 마력?
7 DarkFlam… 05.12 09:22
넌 아직 너무 약해.. 더 강해져서 돌아와라
33 空白 05.12 09:23
잘 보고 갑니다
11 쒸나몬롤 05.12 09:24
이세계, 금사빠, 노예, 일확천금, 치트무기&능력 여기까지는 참고 보는데....
쓸대없는 국뽕만 없으면
13 나가토유키 05.12 09:25
재밌네요 탄환이라
이 세계에서 노예는 흔하지만
주인공 성격으로 보았을 때 좋은 취급을 해 줄듯 싶네요
다음화도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21 아그리아스 05.12 09:26
감사합니다
2 황제냥이 05.12 09:30
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14 심해소녀 05.12 09:31
작가놈 총은 다뤄본겨?ㅋㅋㅋ
14 카나타 05.12 09:34
맨날 노예...
또또또또또또또 이세계물 또! 아니 언제까지 이세계물만 나올거야?
22 애드워드 05.12 09:39
잘보고갑니다
5 아크루이네 05.12 09:39
맨날 이세계물은 노예제도가 합법이래...
13 lhM4 05.12 09:48
아법처리된 총이냐... 생긴 건 볼트액션 라이플인데 킬을 할 때마다 포인트를 획득해서 종알을 만드는 걸 보니 일종의 마도구네.
21 yuiim 05.12 09:51
잘보고갑니다
38 시다바리 05.12 09:56
잘보고갑니다
19 l스스l 05.12 10:00
잘 보고 갑니다
12 킁카킁카 05.12 10:05
주변 여자들의 처녀막을 관통시켜라!
47 무한주인 05.12 10:06
잘보고갑니다
34 레비아탄 05.12 10:17
오늘도 이세계물이 늘었다.....
15 불량식품 05.12 10:40
감사합니다
15 질랏트표 05.12 10:41
감사합ㄴㅣ다
22 괴라는나물 05.12 10:47
이제 이세계 소환당하는것도 한두컷으로 끝내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라이징태클 05.12 10:49
딱 봐도 하렘의 조짐
8 선글라스 05.12 10:51
감사합니다
33 Choi☆ 05.12 10:53
재미있네요
19 구르띠 05.12 10:54
하렘 각이네
18 레플리카 05.12 10:55
나중가면 뮤탈처럼 총알 튕기면서 한발느 다잡는거 아니냐
19 로제타 05.12 10:55
딱 봐도 근거리에선 힘들 타입
27 나만봐 05.12 10:57
역식 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20 didi 05.12 11:02
잘보았습니다
6 내level돌려… 05.12 11:03
작가 미필오지네
총 반동부터 모든걸 고려해봐야 되는게
스나이퍼 저격수인대
심지어 저격수는 2인1조이고
풍속,풍향 조금만 달라져도 힘들구만

샹노무작가
군대생각나게해
12 아조브 05.12 11:15
일본 애들은 기본적으로 미필이죠. 그나저나 스코프를 택티컬레일에 달아서 총 바디에서 살짝 띄워놓은거 완전 거슬리네요.
26 Utahasen… 05.12 13:52
일본에도 밀덕은 많아서 조금만 조사하면 됬을텐데
12 DrKim 05.12 11:14
역시 총은 만병지왕!
50 키즈나 05.12 11:15
잘봤습니다
15 밤토리1호 05.12 11:22
그래서 마안은..?
15 mpboy 05.12 11:23
총이라 무쌍이네.
23 Miyabi 05.12 11:29
잘 보고 갑니다
4 에프킬라 05.12 11:41
이건 또 뭐냐
5 비올레 05.12 11:44
잘봤습니다
19 갓김치버스터 05.12 11:52
저격은 간지가 별로 안나네
7 블루기사 05.12 11:52
잘봤스비다
Zzzzzz
34 인간나오시 05.12 12:19
잘 보고가여
13 제로프레이 05.12 12:21
영주딸 구하고 다죽어가는 노예 사것지
17 Quant 05.12 12:28
수인족 노예소녀는 아니겠지?;
잘 봤습니다
28 Mk23 05.12 12:37
기승전노예 ㅋㅋ
18 참이슬 05.12 12:51
하루에 1개씩 갓세계 신작이...
12 mmnn 05.12 12:57
무기로 총에다가 노예 이세계물 중에서도 너무 오래된거라 이젠 안 쓰이는줄 알았는데 ㅋㅋㅋ
26 카미가리 05.12 12:58
잘 봤습니다
40 리제 05.12 13:12
떳다.. 노예
30 카네키 05.12 13:40
잘봤습니다
9 무시기 05.12 13:46
관통하는 건 이세계가 아니라 처녀막이겠지!
15 월야 05.12 13:51
잘보고갑니다
잘 보고갑니다
27 코이누 05.12 13:52
저격뿐이야? 근접은?
33 CODE002 05.12 13:59
와!!!노예!!!
26 LOLI 05.12 14:18
노예에게 총박 %7ㅣ있
4 에린 05.12 14:28
원래 스코프로 조준할때 양눈 다 뜨고하나?
2 지우 05.12 15:48
미필 탐지
32 흠냐 05.12 14:37
잘보고갑니다!
18 멘홀 05.12 14:43
마안탄환 1화 감사합니다..
잘보고가용
9 이슈타르 05.12 14:49
잘 보고 갑니다~
15 아리스티아 05.12 14:53
잘 봤습니다!!!
10 기가막혀 05.12 14:56
노예는 2화에서 구입하고 반드시 동물귀가 달려있어야하며
덤으로 드래곤이 미소녀로 변신하지 않으면 품격있는 갓세계가 아니다
32 정열맨 05.12 14:58
초반 부터 노예 구하기 인가?
9 개같네 05.12 15:00
이세계 처녀막도 관통하갰군
24 flanfm 05.12 15:08
잘 봤습니다
23 qsc123 05.12 15:16
무소음의 탄환인건가?
7 디쿠 05.12 15:21
이번 노예물 기대해도 되는 작품인건가
10 흑풍지우 05.12 15:23
잘 보고 갑니다.
29 리무르 05.12 15:37
잘 보고 갑니다
모신나강 들고 무쌍하는 만화도 나오네 ㅋㅋㅋ
31 치요 05.12 16:21
이쁜년 겟또~!
11 꼴페미 05.12 16:29
저격총을 서서 쏜다고?? ㅆㅂ??
11 허니잼 05.12 16:37
댓글들 보면 밀리터리 지식은 좀 떨어지는 작품인 것 같네요. 뭐 만화니까 스토리만 재밌으면 되는 것 같아요ㅋ 역식자님들 감사합니다!
30 双葉杏 05.12 16:47
으음 이상하군
27 10덕 05.12 16:51
또또또또또또또또또

노예?????
노예도질린다
23 대마왕스탈린 05.12 17:19
수령과 군단으로 이세계를 정복하자! 만들어주시구려!
23 古代京 05.12 17:33
잘보고갑니다
26 helloman… 05.12 17:33
잘봤습니다
9 아돌프히틀러 05.12 18:13
현실노예갖고싶다. 거유누님이나, 빈유로리.
18 さゆ 05.12 18:15
노예정말 좋아!!!!
16 겨울달빛조각 05.12 18:32
역시 총은 권총이나 저격총이지!!!
12 카쿠야오죠 05.12 18:45
재밋겟네요 잘보고 갑니다
28 수믜 05.12 19:08
잘 봤습니다
7 Game 05.12 19:30
기대가 되는 작품이네요
14 호두 05.12 20:14
초 미소녀 게또 다제~!
43 제나제나 05.12 20:18
앞으로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재밌게 잘봤습니다!!
29 걍흑곰 05.12 20:18
잘보고갑니다
3 하카세 05.12 20:47
노예물이라뇨..
26 느글느글 05.12 20:56
잘 보고 갑니다.
13 건프라좀 05.12 21:25
몇명 더 사자
11 테리하운드 05.12 21:28
그놈의 갓본도 보단 낫네 역시 총이 치트
보지나 관통하자
24 카지군 05.12 21:41
오이우야..
9 익스플로젼 05.12 21:56
아니 이거 어떻게 쳐 읽으란 거임?
17 식자 05.12 22:02
잘봤습니다ㅏ
2 riyue 05.12 22:03
라이플 소재 지겹다 이제 벌칸이나 판져파우스트 시작으로 이세계 작품좀 나와라
18 엘스마스 05.12 22:08
보고갑니다
21 흰고래 05.12 22:12
잘봤습니다
31 대한국인 05.12 22:38
어우 씨 요즘 나오는건 스토리가 다 똑같네 ㅋㅋㅋㅋㅋ
쪽바리들아 그렇게 이세계가 좋으면 1억 총 자살이나 해라
20 잘부탁해 05.12 23:14
와! 합법노예!
46 미니 05.12 23:26
잘 보고 갑니다
27 캬릉 05.13 00:26
이세계막 따인건가
29 스위트HUNT 05.13 01:07
여자애 태세전환 보소
12 깜놀했네 05.13 01:11
중세시대 같은 시대에 총들고 설치는거 좋아함.
24 전생트럭 05.13 01:27
잘봤습니다.
시작부터 너무치트인데? 합법노예에 로리!!!
35 토오노아키하 05.13 01:34
잘보고가요
29 복근 05.13 01:43
새가 태연히 날아오는 걸 보아하니 화약탄이 아니라서 소음이나 반동도 거의 없나보네 ㅎ
끽해야 마법이나 활정도가 원딜탑 찍는 세계일테니 일단 무쌍은 예약이구나 ㅋㅋㅋ
3 Payot 05.13 02:23
너무 극혐인데
마차 위로 기어올라가는 컷에서 역겨워서 접음
21 도미 05.13 04:17
십사기캐네 벌써부터 ㅋㅋㅋ
17 YURANI 05.13 06:41
노예로 평민의 상식을 얻을 수 있는거야?;;
22 댕청여우 05.13 08:43
오우.. 쏠줄아는놈인가
노예랑 알콩달콩인가?
잘보고갑니다
20 부처 05.13 12:27
노예 겟또다ze~
7 엘린7 05.13 12:50
권총은 어따 팔아먹고 라이플만... 거리만 좁히면 순삭이네...
근거리전투용 노예를 사겠군
14 이세바이블 05.13 13:14
갑자기 노예 사란다~ 게다가 아가씨가 있는데서~ ㅋㅋㅋㅋㅋㅋㅋ
21 유에츠키 05.13 16:20
이것도 이세계 먼치킨인가
22 먹고죽자 05.13 16:27
잘봤습니다
26 medi 05.13 17:32
잘봤습니다
26 가족충 05.13 18:05
잘봤습니다,,^^
29 Leepi 05.13 19:42
감사합니다.
50 센세 05.14 15:40
노예 루트.. ~ ㅅ ~
45 XOXO 05.14 18:14
잘봤습니다
13 아그뭐더라 05.15 10:04
일본애들은 노예를 왜이렇게 좋아하냐
50 베르무트 05.15 22:16
또 노예
뻔하지만 어쩔수 없지 또세계물이니까
탄환이 남주라면 저 노예가 마안인가??
여행이라면 그럼 저 영주 딸은 1회용인가?
50 xxapplee 05.16 13:02
잘보고가요
12 yeoju 05.18 15:03
귀엽네 ㅋㅋ
5 whwpals 05.19 03:03
적당히 해라 ㅁㅊ놈들아
5 웨하스 05.19 16:21
잘보고 갑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