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giflong.giflong.giflong.giflong.gif

툭. / 엄마야!!!!

50 엘리엇 17 22,952 05.16 16:03




4d91edf3e8dfd91ed4b7b7568341d4c6.gif
 

Comments

오리가 사람을 무네....
BEST 2 23 풍선타워 05.16 16:30
제가 키우는 앵무새도 쇼파에
앉아있으면 어느 순간 날라와서
아무것도 아닌척 띨빵하게 굴다가
어느순간 급속도로 튀어나와서
물어요. 그래서 이젠 날라올때마다
경계해야함... 4마리중 한마리만 사나워서 다행..
호달달 4마리나 동물원이세요?
아빠 앵무새
딸 앵무새 2마리 (1달차이)
경비 아저씨가 데려온 잉꼬.
저희 집이 8년 전부터 새소리로 유명해서...
2년전에 부임하신 경비 아저씨도
이전 경비 아저씨와 교대할때 귀띰 받으셔서
누가 버려놓은 잉꼬를 키울수 있냐고 데려오셨어요.
근데 학대를 받아서인지 사람을 불신해요 ㅠㅠ
저희집 애는 뉴기니아인데 안 날고 걸어다녀서 경계할게 없더라고요
BEST 3 19 나그네184 05.16 16:21
저건 누구라도 놀라겠다.
짜잔~
부딪힌 순간 육체가 바뀜
도마뱀도 놀랐네
BEST 1 21 나오고있어 05.16 21:23
여자도 놀래고 도마뱀도 놀래고 잎파리도 놀램
도마뱀 놀라는건 봤는데 잎파리도 놀랬다는거에서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엽네
23 D통수 05.17 21:45
오리 부스트 실화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게시판 글쓰기는 레벨 4부터입니다. 댓글+40 A 모아 08.01 8979 6
8049 진정 즐길즐 아는자 댓글+2 23 팬티스타킹 20:53 759 0
8048 유머는 아니지만 그래도... 댓글+3 26 리무루템페스트 20:53 607 1
8047 ★인싸들 환장! 인싸확정템★ 댓글+2 23 팬티스타킹 20:48 1298 0
8046 복수 댓글+4 26 리무루템페스트 20:45 1314 0
8045 ★후방주의★) 캠 댓글+3 23 팬티스타킹 20:43 1970 0
8044 야 인스타 올리게 모여봐 댓글+3 36 YoLO2 20:42 1534 0
8043 oh... 불탉? fuuuu~ ez~ 댓글+6 36 YoLO2 20:42 1453 0
8042 어머니가 칼을 드셨어요 어떡하죠 ㅠㅠ 댓글+3 36 YoLO2 20:41 1687 0
8041 강도가 총들고 왔는데 진짜 무서웠어요 (하이톤으로) 댓글+7 36 YoLO2 20:40 1648 0
8040 자... 아이들이여 날뛰세요 (중복인지 모르겟다) 댓글+2 36 YoLO2 20:40 1450 0
8039 아 도를 믿냐구요? 저는... 36 YoLO2 20:38 1471 0
8038 신 들린 점원 댓글+5 36 YoLO2 20:38 1582 0
8037 한국 마약 밀거래 현장 소감문.. 댓글+5 36 YoLO2 20:37 1753 0
8036 아 저 남자인데 탈코 하겠습니다! 댓글+1 36 YoLO2 20:36 1574 0
8035 아직도 한국인 게이머를 우습게 보는 사람이 있어요? 댓글+3 26 리무루템페스트 20:36 1606 1
8034 xx:화장 좀 하고 나갈게 댓글+1 36 YoLO2 20:36 1451 0
8033 야 이거 맛있더라 ㄷㄷ 댓글+1 36 YoLO2 20:35 1315 0
8032 존ㅡ버 댓글+1 36 YoLO2 20:34 1214 0
8031 트랜스포머 잘못된 예.jpg 댓글+4 36 YoLO2 20:34 1548 0
8030 예승이 콩먹어야되 콩 댓글+5 36 YoLO2 20:33 1308 0
8029 현실 아이언맨 댓글+3 36 YoLO2 20:33 1479 0
8028 고양이 죽은 듯이자는게 너무 귀여워! 댓글+11 26 리무루템페스트 20:29 1634 0
8027 아아... 댓글+9 26 리무루템페스트 20:21 1736 0
8026 1개정도는 괜찮은거야? 댓글+4 26 리무루템페스트 20:16 2215 0
8025 포탄 장전, 발사!!!!! 댓글+6 50 HotaroOr… 20:06 2820 0
8024 야구 우천취소 기사와 댓글 댓글+12 50 HotaroOr… 18:49 6521 3
8023 일본에서 난리 난 수도 민영화 댓글+27 8 콩콩스 18:16 8939 3
8022 고전 게임에서 도트 찍는 방법 댓글+15 5 벤스트 17:23 9061 0
8021 신발 젖지 않게 걷는 방법 댓글+16 50 HotaroOr… 16:51 9597 0
8020 이것은 떡을 반죽하는 것뿐! 댓글+9 36 초록고블린 16:50 8805 3
8019 코르크마개 오프너가 없을 땐 이렇게 하세요 댓글+12 50 HotaroOr… 16:50 7850 1
8018 특이점이 온 캐치마인드 댓글+15 36 초록고블린 16:47 8177 0
8017 짝사랑 5컷 만화 댓글+16 36 초록고블린 16:44 7792 1
8016 날 좋아하나? 댓글+2 23 팬티스타킹 16:24 7367 0
8015 아닛 저검은?! 댓글+5 26 리무루템페스트 16:20 7315 0
8014 스파이더맨 다음영화 제목 댓글+17 21 시저스리제 15:28 9212 1
8013 빡친 일본 반도체 소재 기업 댓글+73 8 콩콩스 13:14 15879 5
8012 쿵푸팬더 맨티스 실사 댓글+10 29 얼음소년 13:10 11539 4
8011 경마의 위험성 댓글+15 23 팬티스타킹 12:48 11442 3
8010 한때 유행한 사탄들의 저주 댓글+13 23 팬티스타킹 12:45 11825 0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