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나루토 사스케 싸움수준 ㄹㅇ 실화냐?

15 그냥울리는사이렌 24 19,626 03.27 02:17

3964a8ba16e00e33d0acc8b01d54ceee.png
73e21c735af0047ea802fe41fd58582d.jpg
1fd49d91f66ab29584eb95a034d1cbe1.jpg
16367869bf17765fdf189500ca763a58.jpg
37c0770119c1f93958cf41ed6fd7ad5b.jpg
d5f9f95f733a152f1b4b574edddbd0f4.jpg
e3b34755dd56401c69a68aa7f2c15665.jpg
190dafb7ea0a828d92708c3845d42f48.jpg
75250c91a89b593e2c23a3844bb16f22.jpg
1073b8769571dd896b796d8596f1e4ca.jpg
2cb397d18355f690ce19bf0193dc12bc.jpg
2b3a5e0a677e73edf6dfe06961437482.jpg
fb0bd7f42bf1aeb30212e79202d2f995.jpg
7230bc4be98e05fa98058551e8d2f703.jpg
08ac0eb9a4b9294cb2fea95333d71e59.jpg
7f6f3f6f5c1597d98b32c2e46f3d0435.jpg
2345ae7c22c8ca7e6e1ef0ae28515702.jpg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Solopip b 나방녀 망가 수준 ㄹㅇ실화냐? 진짜 세계관최강개꼴림들의 싸움이다.. 진짜 백습는 전설이다..진짜옛날에 백습 미번역본 봤는데 무한루프되서 창고에서 ㅅㅅ학다가 나방녀 임신해서 되서 세계최강 전설적인 모녀덥밥 강제로 하게된 주인공 보면 진짜내가다 개꼴리고 루프 빠질때부터 외전으로 신혼부부 되는것까지 ㄱㅊ 커지는 장면들이 뇌리에 스치면서 ㄱㅊ가 웅장해진다.. 그리고 마지막에 또 루프에 빠질줄 알았던 주인공이나방녀가 이제 나가지 않아도 된다고 하니까 당황하는 주인공 앞에 갑자기 주인공 분신이 순식간에 나타나서 문을 잠가버리곤 개꼴리게 나방녀가 주인공한테 이제 시작이라고 가족모두가 보내는 행복한 시간의 시작이라고 하면서 주인공이 영원히 창고에 같히게 된 장면은 진짜 백습 시리즈 처음부터 본사람이면 안 설수가없더라 진짜 너무 감격스럽고 Solopip b를 최근에 알았는데 미안하다.. 지금 외전 보는데 진짜 신혼생활 나와서 너무 감격스럽고 행복하게 생활하는거 보니하게 내가 다 뭔가 알수없는 발정이라해야되나 그런감정이 이상하게 얽혀있다.. 나방녀 딸은 귀여운고 같다 좋은 꼴림이고 ..그리고 주인공 왜 욕주인공이 저항해야 루프물에 역레이프 되는건데다 그리고 히요비에 쳐봣는디 이거 ㄹㅇㄹㅇ 진짜팩트냐?? Solopip b 작가 그림 다른것도 꼴림 왜임?ㅡ 주인공나방녀 합체한거봐라 진짜 ㅆㅂ 이거보고 개충격먹어가지고 % 소리 저절로 나오더라 ;; 진짜 저건 개오지는데.. 저게 ㄹㅇ이면 진짜 꼭봐야돼 ㅂㄱ 한계도 파괴시키는거아니야 .. 와 진짜 나방녀 역레이프가 저렇게 되다니 진짜 눈물나려고했다.. 그래서 계속보는중인데 저거 ㄹㅇ이냐..? 하.. ㅆㅂ 인외물 얀데레 보고싶다.. 진짜언제 이렇게 신급 최강 꼴림들이 되었을까 옛날생각나고 나 중딩때생각나고 뭔가 슬프기도하고 좋기도하고 감격도하고 여러가지감정이 복잡하네.. 아무튼 백습은 진짜 망가중 최거명작임..

Comments

5 wwvwwvww 03.27 02:19
ㅋㅋㅋㅋ
나 이거 봄.
그래서 도리는?
solopip b로 검색하면 나옴
BEST 2 38 투명드래곤 03.27 03:26
https://hitomi.la/doujinshi/shiragasane--tsuzure--%7C-백습--누더기--한국어-1355514.html
39 kuikg 03.27 02:21
이건 무슨 만화임? 제목 좀..
백습(shiragasane)
뭐여 하드에 다른 작품이 이미 있었네
어디서 볼 수 있음?
ㅎㅌㅁ 막힌 거 같은데..
킹-갓 히요비 쓰십사
저작가 인외물 말고도 껄림
요즘 유행이야...?
좀 무섭다 ntr보는 느낌이랄까
정 무섭다면 번외편을 함 보도록.
이게 후속도 있었다고??  세상에
BEST 1 32 때비누 03.27 04:49
이걸 보여주고 싶었으면 걍 제목에 적어 ㅂㅅ아 뭘로 어그로를 끄냐
40 URIdiot 03.27 09:55
찐...,.
뭐냐 좋네? 이런 개 싸이코 냄시나는거 좋음
와 좋아하던 건대 후속작 나왔나 보내
L캎?
ㅗㅜ나방 주제에 몸매가;;
그래서 제목이 뭐였더라...
26 klars 03.27 18:40
이야앗 와드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게시판 글쓰기는 레벨 4부터입니다. 댓글+80 A 모아 2019.08.01 38964 16
18067 도쿄역 칼부림 살인예고 레전드 댓글+2 50 커염둥이식자 12:33 419 0
18066 청소년들이 폭주족이 된 이유 댓글+3 50 커염둥이식자 12:29 876 0
18065 호빵맨 코스프레 레전드 댓글+4 50 커염둥이식자 12:27 1127 0
18064 어른이 되어버린 세일러문 댓글+6 50 커염둥이식자 12:24 1468 0
18063 태국의 징병 제비뽑기 현장 댓글+6 50 커염둥이식자 12:22 1493 0
18062 [혐/주의] 드디어 이쪽을 보는구나 댓글+6 50 커염둥이식자 12:20 1657 0
18061 ???: ㅋㅋㅋㅋㅋ 저 ㅄ새끼ㅋㅋㅋㅋ 댓글+8 50 커염둥이식자 12:19 1652 0
18060 시위 현장에서 깽판치기 댓글+5 50 커염둥이식자 12:16 1737 1
18059 오해할만한 여지가 다분한 광고 댓글+1 4 이로치폴리곤 12:16 1780 0
18058 이시각 한국가고 싶은 미국인 댓글+3 30 부차라티 12:16 1867 2
18057 [혐] 미쳐버린 일본 방송 댓글+11 50 커염둥이식자 12:14 2148 0
18056 화장실에서 찾은 희망 댓글+4 50 커염둥이식자 11:59 2998 2
18055 전직 한의사 출신 댓글+6 50 커염둥이식자 11:40 4629 1
18054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음식 댓글+7 50 커염둥이식자 11:38 3945 5
18053 남자들 목욕탕 코스 댓글+9 50 커염둥이식자 11:34 4589 2
18052 독서실 옆자리 빌런 댓글+11 50 커염둥이식자 11:29 4501 2
18051 (n번방) 트위터 일탈계 수입 레전드......jpg 댓글+24 5 낭만닥터김바보 10:44 8278 2
18050 (스압) 이것이 지옥이다! 중세편. 댓글+5 24 오이겐 10:38 5398 0
18049 (스압) 실제 와칸다. 댓글+5 24 오이겐 10:31 5289 1
18048 일본식 코로나19 검사 방법 댓글+32 30 신대나 07:21 13576 1
18047 독일 요리 유튜브 채널 수듄 댓글+23 28 불판 04:36 13756 1
18046 (레전드) 그윽한 눈과 게슴츠레한 눈의 차이점 댓글+10 7 mangozza… 01:21 17124 4
18045 레전드 리얼돌 배달사건 댓글+17 7 mangozza… 01:01 19953 7
18044 밑에 지우 포켓몬 보고나서 지우 전적 정리해봄 댓글+26 34 오노레오노레신나… 00:20 14943 3
18043 (스압) 아! 게임 참 조 까치 하네! 댓글+11 24 오이겐 04.02 12640 2
18042 (스압) 이것이 실크로드다! 절망편! 댓글+7 24 오이겐 04.02 9631 4
18041 갓냥이 수확방법 댓글+8 18 lililil 04.02 12932 5
18040 집사들을 위한 마사지샵 댓글+12 18 lililil 04.02 10891 6
18039 라면먹고 갈래는 너무 고전이잖아 댓글+21 18 lililil 04.02 15309 5
18038 악어의 역대 전적 댓글+19 39 네코미 04.02 12757 9
18037 태국 여행 후기 댓글+19 18 lililil 04.02 12320 4
18036 허니버터 전성기 시절. 댓글+17 18 lililil 04.02 13179 7
18035 사탄의 숲 댓글+11 39 八乙女うるし 04.02 11101 2
18034 짱구를 밀어 버렸ㄷr 댓글+10 39 八乙女うるし 04.02 10616 1
18033 귀엽네 몇살이니? 댓글+11 18 lililil 04.02 10520 6
18032 다시봐도 재밌는 편의점 갤 레전드 댓글+14 25 모아모아러 04.02 11727 3
18031 왕년에 악어 잡은 썰 푼다 댓글+15 18 lililil 04.02 9887 3
18030 군필 여고생쟝 댓글+13 18 lililil 04.02 11512 2
18029 이쁜여자들이 많은 이유 댓글+40 18 lililil 04.02 14254 3
18028 흔한 신작애니의 성우 조합 댓글+20 30 Emiya 04.02 12759 8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