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DIY 전기의자

50 텐마ㅤ가브릴ㅤ화… 20 16,227 2019.10.14 11:06

머리도 좋으신분이 왜...


giphy.gif

Comments

45 의미없다 2019.10.14 11:11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3 개냐리 2019.10.14 11:12
전기장판의 열선을 그대로 다이렉트로 연결...열선이 엉덩이에 파고들어갔으면 재미난거볼뻔했네
BEST 2 25 동구밖과수원길 2019.10.14 11:13
우리과에서 프로젝트 주제로 늘 4원소를 조심하라했는데
불 : 열나는거
물 : 잠수하는거
바람 : 나는거
흙 : 걷는거
43 맘마MIA 2019.10.14 11:14
걷는 거는 머임ㄲㄲㄲㄲㄲㄲㄲㄲ
43 Ajal 2019.10.14 11:19
발품 파는게 ㅈㄴ 헬임....
아이가 태어나서 걸을 수 있을 때까지 걸리는 시간 정도 투자하면 될 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고, 된다 하더라도 내가 왜이걸 하지? 라는 생각이 들수도있음
50 Coastgua… 2019.10.14 1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양양양양 2019.10.14 11:25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뒤에 오실로스코프도 있고 알거 다 알만한 분일거 같은데 왜 저래 ㄷㄷ
38 RrnaZr 2019.10.14 11:47
저분 일부러 딱 안 죽을정도로만 전기 가지고 노시는 진짜 똑똑한 분입니다.

전압높여서 혀에도 대고 그러심.
ㅡㅡㅋㅋ 불이
ㅋㅋㅋㅋㅋ
15 한넘만팬다 2019.10.14 14:27
이분이 별의별 기계들 수리법 유튭에 올리시는분이던가?
BEST 3 27 이과마스터 2019.10.14 14:56
Electro boom
27 ㄱ나노 2019.10.14 23:06
ㅗ^^
50 엥에 2019.10.14 16:00
빨리 코드를 빼 ~~
40 만두대마왕 2019.10.14 19:16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ㅋㅋㅋㅋㅋ
BEST 1 44 에퀴레이 2019.10.14 21:08
볼기짝 빨간 오춘기
28 미친사람1 2019.10.15 02:00
저러다 석탄 한 번 돼봐야 정신차리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게시판 글쓰기는 레벨 4부터입니다. 댓글+117 A 모아 2019.08.01 52620 24
23596 집사야 지금 대체 뭘하고있는거냥 댓글+13 25 Vlad 03:40 3222 2
23595 페이커와 조커 댓글+4 30 디저트 03:12 4181 0
23594 퍼가요~^^ 댓글+4 43 Shana 02:47 3474 1
23593 다들 군대걱정은 말어 ㅎㅎ 댓글+8 30 디저트 02:47 4489 2
23592 들키면 안되는것 댓글+11 18 옆집JK 01:03 7675 2
23591 오크의 포로가 된 여사령관 34.Manhwa 댓글+8 50 리아무 00:41 7604 6
23590 생크림의 원래 용도 댓글+27 42 콩콩스 00:25 10920 6
23589 여름.. 감동적인 움짤 모음 댓글+32 43 Shana 00:21 9350 20
23588 다들 한번쯤 댓글+17 18 가사이youno 00:00 6484 2
23587 거 남 자는데 무슨 소란이냐? 댓글+7 42 ค้้้้้้้… 07.11 9633 9
23586 이 프리큐어 점프가 굉장하다..! 댓글+13 15 뉴류쀼륭뀨류륭 07.11 10773 7
23585 ???: 그거 자연산이에요? 댓글+14 30 고우으에웁 07.11 11837 2
23584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영어로.jpg 댓글+8 21 정복물좋아함 07.11 10084 4
23583 힐머니의 감을 빼앗는 청년.jpg 댓글+8 21 정복물좋아함 07.11 11474 3
23582 마붕이식 유머(리그오브레전드/노잼주의) 댓글+31 34 저는관심을받고싶… 07.11 7919 0
23581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jpg 댓글+8 21 정복물좋아함 07.11 9522 4
23580 인피니트 멤버.jpg 댓글+5 21 정복물좋아함 07.11 8220 1
23579 빙귀소리 음성인식.jpg 댓글+4 21 정복물좋아함 07.11 8032 2
23578 아이엠그라운드.jpg 댓글+9 21 정복물좋아함 07.11 6898 4
23577 썸남 레전드.jpg 댓글+16 21 정복물좋아함 07.11 9361 2
23576 돈갚는 친구.jpg 댓글+7 21 정복물좋아함 07.11 8092 2
23575 인간젓갈 만드는 빙법.jpg 댓글+15 21 정복물좋아함 07.11 8689 1
23574 맞기 싫은 성빈이 댓글+2 21 정복물좋아함 07.11 6669 7
23573 똥꼬털 제모법.jpg 댓글+8 21 정복물좋아함 07.11 8720 4
23572 방귀뀌고 하는말.jpg 댓글+5 21 정복물좋아함 07.11 6611 5
23571 유희왕 카드 진화 댓글+4 41 소라캔 07.11 7041 2
23570 방귀냄새가 고약하지 않게해주는 알약.jpg 댓글+10 21 정복물좋아함 07.11 7058 3
23569 큰아버지 등이 아프셔서 밞아드림.jpg 댓글+5 21 정복물좋아함 07.11 7057 2
23568 한.미.일 말투 댓글+7 21 정복물좋아함 07.11 7249 6
23567 방금 엘리베이터에서 트림했는데.jpg 댓글+6 21 정복물좋아함 07.11 6659 6
23566 디카프리오 과거와 현재.jpg 댓글+14 21 정복물좋아함 07.11 7321 5
23565 단골 초밥집 왔는데 사장님 때문에 민망함.jpg 댓글+1 21 정복물좋아함 07.11 7621 3
23564 이부분 왜 이렇게 조규현 같지? 댓글+7 21 정복물좋아함 07.11 5807 0
23563 불길한 숫자 댓글+3 15 疑似ハーレムの大… 07.11 5936 5
23562 먹방논란에 팬이 달아준 댓글 댓글+11 21 정복물좋아함 07.11 6670 2
23561 쿵쾅이들 심기 잘못 건드려서 폐지 요구당하고 있는 드라마 시청률 댓글+16 21 정복물좋아함 07.11 7448 6
23560 미국 마피아식 고문 댓글+7 15 疑似ハーレムの大… 07.11 7017 1
23559 요즘 페북 광고 수준 댓글+9 30 고우으에웁 07.11 9592 4
23558 골목에서 맛집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댓글+51 9 달달한로리 07.11 11701 9
23557 이왜유 빌런.manhwa 댓글+21 20 ucanthol… 07.11 12983 12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