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대학교 3학년인데 모쏠아다인 사람이 있다?

16 인생패배자루저 50 3,758 2019.10.22 14:52

여기 있다 주륵..

Comments

소개팅만 나갈 수 있으면 시키는대로 할텐데 그럴 기회가 안생긴다~ 이말이야 ㅠ
내가 좀 못생겨야지 말이야 ㅠㅠ 평균이라도 돼야지 소개팅도 제의가 들어오고 할텐데 그러지도 못하누
이분이 진짜 잘 말해주시네
급식일 때 페미할 것 같이 생긴 애가 고백하길래 차갑게 깟더니
인성 안 좋다고 소문 다 나가지고 시2발ㅋㅋㅋ
특히 대학생이면 여자들끼리 소문은 진짜 조심해야함
뭐 같은 애가 형한테 대쉬한다고 띠겁게 까면 온갖 소문 다 나서 같은 대학 여자애 못 사귈 수도 있음ㅋㅋㅋㅋ
친구야 카톡좀 줘봐 ㅠ 진짜 진지하게 물어볼게 있어서 그런다..
일단 카톡했는데 남 외모 평가하는 건 진짜 싫어..
25 라떼는말야 2019.10.22 20:39
아니면 학과에 보면 양아치 같이 껄렁한 애들 말고 (그런 애들은 모솔 껴 주지도 않음.
니가 비집고 들어갈 범생이 같고 말랑한 착한 넘들 중에서 찾아봐 ) 여자 많고 여자들이 호응 잘 해주고
개 나온다고 하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넘들이 하나씩은 꼭 있을껀데, 개네들 하는 거 보고 배워.
여자들하고 어떻게 애기하는지 리액션이 어떤지 니 절친은 앞으로 개네들이다 너의 베프! 친한척 엉겨!
그 무리에 껴 꼭 껴. 그러면 접근 하는 여자들 오며 가며 볼거 아냐
여자랑 말 한다고 오버하고 농담하고 그러지 말고 그런거 안 좋아함. 앞에서는 웃으면서 넘어가도 뒤에서는 욕함
그 여자애들 목적은 인기남이니까 접근하는 여자들 중에 예쁜애 있어서 니 맘에 들어도 좋아하는 티 질질 내지 말고
그냥 이성적관심 없이 평범하게 잘해줘.
너도 생각해 봐라. 니가 좋아하는애 이쁜애 한테 접근하는데 옆에 못생 시녀 1이 자꾸 추파 던지고 좋아하는 티 내면
좋냐? 싫지? 글고 인기남도 이 새키 머야 하고 경계하겠지

인기남 전공 이번학기에 뭐 듣는다더라 니도 그거 들어라 정도 무심하게 던져주고 밥 같이 먹을래? 처럼 챙겨 주고
(근데 인기남이 싫어하는 애 한테 그러면 안댐니다.)

너의 목표는 그 떨어지는 콩고물이여. 뭔 여자사람이랑 접점이라도 있어야 사겨보지 않것냐.
인기남한테 접근 하는 여자 애들하고 안면 익혀서 친구 소개해 달라고 하거나, 인기남이 커플 되면 새끼 쳐 달라고 하거나.
또는 인기남한테 들이대다 힘들다고 고민 상담한다고 인기남 주변 친구들한테 연락하는 여자애 생긴다 꼭 있다.
그 연락받는 친구가 니가 되야 해 부담 없는 남자사람 1의 존재로 시작해.
인기남 학교 안 왔다거나 안부 묻는다거나 다른 여자 접근 한 거 같다거나 하는거 돌려서 물어본단 말이야
같이 술 마시면서 고민 상담 해주고 하면서 그냥 동성친구 대한다 싶게 평범하게 대해줘
니가 그 여자애를 좋아해도 좋아한다고 들이대는 티는 처음부터 내지 말고.
그러다 보면 어 이 남자가 나한테 잘해주네 인기남 저건 허들도 높고 나한테 잘해주는 남자한테 가자 하고
넘어오는 여자애가 있다고 그럼 그 타이밍을 잘 재가지고 작업하고 해서 사귀라고

여자들한테 안면 익히고 착하고 매너 있게 굴어서 호감 얻은 담에 대쉬하거나 여자 좀 소개해 달라고 부탁하면 되잖어.
걍 나가 나가서 뭐라도 해 그래야 여자 만나. 이건 진짜임. 학과 활동을 하든 서클 활동을 하든 뭘 하든

그렇다고 너무 문어발 처럼 이 애 저애 다 그렇게 하면 안됨. 또...
여자들 사이에 모든 연락은 다 공유된다고 봐야함 남자들하고 또 다름
지랑 관계없는 일까지 지들끼리 아주 다 전해줌
인스타 보다 지 남친도 아닌 다른 학과 친구의 친구 남친이 다른 여자 사진에 하트 한거까지
참견하며 소식공유하며 전해준다고 보면 됌.
니가 a한테 한말 하루만 지나면 bcdefr 다른 여자들도 대사 하나하나 다 알고 있을꺼임.
아 그새끼 껄떡쇠 새끼 이 여자 저 여자 발정난 거 처럼 다 작업 걸고 난리임 이러면 그냥 바람둥이 새퀴 1 되는거임.
뭐 그래서 성공하는 경우도 있기는 있지 ㅋㅋㅋ 아무나 걸려라 하고 다 작업해서 하는 일명 번따새 같은

못생긴 여자면 좀 수월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는데 건 아님. 못생긴 애들은 이상이 높고 예쁜 애들은 허들이 높음
노력해야 하는 품은 똑같이 있다.
그러나 예쁜애들은 a나 a+급  남자 만나지 그 이하는 아무리 잘해줘도 안됨 롯또 2등 될 확률임. 어장에 넣고 관리나 하겠쥬
예쁜 애들은 걍 돌상에 수저 들 때 부터 지가 예쁜거 알고 접근 하는 남자들 2244736860969165678 이 있기 때문에
니 경쟁 상대는 그 다른 남자 오조오억명임 ^^
인기 없을거 같은 여자도 주변에 남자 한 둘은 꼭 있음.
여자들은 남자랑 달라서 남자가 없다라는게
생물학적 남자가 주변에 없다(x)
키크고 잘생기고 돈 많고 매너좋고 공주모시듯 뭐든지 다 해주고 어른스럽고 착하고 시중 들어주고
쎈스있고 귀찮은 일 해주는 내 눈에 차는 놈이 없다 (ㅇ) 는 뜻임

게임도 하려면 게임기 사야하고 공략집 사야하고 현질도 하고 여러번 플레이도 해 봐서 랭크도 올려야 하고 그러잖슴
여자도 비슷함 걍 할거도 많고 돈도 많이 들어가고 귀찮음
그래도 게임은 시간투자 대비 아이템이라도 얻는데 
여자는 꽝 뽑기가 더 많은 확률의 현질 가챠템임. 돈과 시간과 노력을 들여도 결과값 0 일수도 있는.

그래도  일단은 시작은 해봐야지 나이 들 수록 도전 하기 더 힘들어짐.
어리면 어리니까 하고 서로 어버버 해도 대충 넘어가지는데
크리스마스엔 여자랑 데이트 하길 바람.
BEST 3 25 라떼는말야 2019.10.22 20:49
그리고 여친이랑 문제있음, 주변 여자들 한테 상담해. 돌직구로 말해줄수 있는 사람으로
가족이 제일 나은데 엄마는 제외

여자 친구 많은 남자 혹은 연애경험 많은 남자랑 상담해
주변 친구 x  모솔 그릅 x

여자 맘은 걍 같은 여자가 젤 잘 암 왜 화가 났는가 포인트를 남잔 백날 봐도 모르는데
지들끼리는 아주 잘 알아냄. 알면서도 말을 안해줘서 그렇지 돌직구로 말해줄 수 있을 정도 사이가 아니면
화내는 이유 대부분은 말하자면 개 치사하고 쫌생 스러워서 말로 하기는 웃긴데 그냥 넘어가자니
짜증나서 지도 쪽팔려서 말 안하는 경우 많음 오빠가 뭐 잘못했는지 몰라? 같은 
근데 그걸 모솔 그룹에 상담해 봤자

메갈입니다. 손절각 아님
화 풀릴때까지 롤이나 하다 무심하게 야 밥 먹자 하고 문자 보내
그냥 미안하다고 하십셔 이딴 소리나 할텐데
그러다 이유도 모르고 어느날 이별 통보 받음.
그리고 이런 특성때문에 다른과 애들하고는 말도 안 해봤고 유일한 기회는 과팅인데 한번도 못 나가봄.. 안 나가본게 아니라 못 나가본거임 기회조차 안 왔거든
그리고 남고 나오기도 했고 대학도 이지경이고 주변에 여자가 한명도 없으니까 부담없는 일반 친구가 되려해도 아예 주변에 여자 자체가 없다. 연결고리도 없고, 술자리 아무리 많이 나가봐야 다 남자들만 있는 자리고.
여친이랑 문제생겼을때를 고민할 게 아니라 그냥 주변에 일주일에 2번 이상 대화하는 이성 친구가 있기만 해도 좋겠네
이 형은 뭔데 그렇게 잘 알아ㅋㅋㅋ 소름돋네
전부 뼈가 되고 살이 되는 말이다
이건 좀 공감하기가 힘든데 일단 지잡대라 강의 스케쥴 짜져있는대로 그냥 들어야함. 즉 4년동안 같은 과 야들끼리 정해진 시간표로 고등학교 중학교처럼 지내는거임.  반에는 여자 3명밖에 없음. 인기남이 있긴 한데 그냥 핵존잘이라 인기남임 ㄹㅇ.  여자 많이 만나는놈 한명 있긴 한데 걔랑은 안 친해서 모르겠다
그리고 걔랑 아무리 친하게 지내더 학교에 있을때나 술마실때는 걔 없에 여자 안 온다.. 밖에서 1대1로나 만나겠지... 이래서 지잡전문대는 안되는건가 ㅠ
엾에->옆에
저 말에 다 동의하는데 나같은 도태된 사람은 그저 다른 남자들 발판이나 깔아준다는 사실이 너무 살플 뿐이다 ㅠ
35 chu8 2019.10.23 06:59
갑자기 컨셉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
놀랍게도 아닙니다ㅠ
14 Aaaaaaaa… 2019.10.23 14:47
왜케 본인을 패배자라고 비난하고 낮춤?
여친 없으면 없는거지 그게 뭐 큰일이야
대학교 3학년이래봐야 20대 초중반아님?
아직 새파랗게 어린데 사회도 안나간게 뭔 연애 못한다고 패배자 루저야
그런곳에서 가치 찾지말고 다른 곳 에서 찾아 개인적인 능력 같은 걸로
넌 패배자 루저 아니다
남자는 특히 못생겼다고 여자친구 없는 것도 아니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당분간 아청법 언급 금지합니다. 댓글+84 A 히카리 06.05 4103 21
[공지] 최근 중점 제재 관리 대상 댓글+88 A 히카리 06.02 6690 21
반복적인 도배성 경험치, 포인트 노가다 계정 영구밴 댓글+186 A 히카리 04.11 10477 55
수정요청 게시판 만들었습니다 + 작성요령 댓글+57 A 히카리 04.11 4998 11
만화게시물에 스포일러덧글(+요청)은 영구밴입니다 댓글+81 A 히카리 02.19 11156 16
마나모아 공식 텔레그램 채널 오픈 댓글+49 A 모아 01.26 299118 24
최근 계정 해킹과 관련하여 주의사항입니다. 댓글+83 A 히카리 2019.12.16 35465 16
통합 사이트 이용 규칙+대피소+공식안드앱 댓글+801 A 모아 2019.03.31 109535 103
169223 충치치료하면 35 홍챠 00:44 0 0
169222 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30 빠닐라 00:44 0 0
169221 오랜만에 듣누 댓글+1 25 카구야와줄리엣 00:43 4 0
169220 여기서 RPG를 RPG게임이라고하는사람 몇이나됨? 댓글+5 48 Luciel 00:42 35 0
169219 오늘은 12시에 오공이 왔었어? 댓글+4 50 로리다리핥짝 00:42 24 0
169218 오늘 KBO ESPN 중계는 환호와 망신이 공존할 거 같다 댓글+4 50 커염둥이식자 00:41 45 0
169217 화제의 게임 발로란트를 다운로드 해봤는데 댓글+8 22 유루캠프△ 00:40 70 0
169216 스케일링 히고 단거 먹어도 되던가? 댓글+6 6 민감한두피 00:39 45 0
169215 밤에 올리는 섹시한 일러 댓글+10 27 아르마딜도 00:38 179 0
169214 오늘 티비로 헌터헌터봤는데 댓글+1 11 조물조물 00:38 45 0
169213 2020년 vpn 평가순위.....jpg 댓글+1 4 상한고기 00:37 283 0
169212 연륜의 지식in 댓글+3 50 커염둥이식자 00:37 80 0
169211 크으 이것도 좋지 50 로리다리핥짝 00:37 44 0
169210 오랜만에 생각나서 검색한것 댓글+4 5 12번째백묘 00:36 37 0
169209 지식인 꼬털 관리법 댓글+11 20 pk4571 00:34 227 0
169208 나도 고딩때 지식인 많이했지ㅋㅋ 댓글+6 35 유아유아 00:33 107 0
169207 다음 과목 공부 추천 받는다 댓글+8 50 모아자라시 00:33 63 0
169206 1! 10! 100! 1000! 댓글+6 16 ㅣ0ㅇ0ㅣ 00:32 105 0
169205 오늘 스트로베리문이래여 댓글+4 16 누구게요 00:32 69 0
169204 오늘로 금딸 8일차 댓글+4 13 디셉티콘별꺅이 00:31 129 0
169203 본인 샤워하다가 엄청난 사실 알게됨 댓글+11 12 정복물좋아함 00:30 286 0
169202 오랜만에 들어봄 댓글+2 50 로리다리핥짝 00:29 48 1
169201 요즘 취미로 지식인하는데ㅋㅋ 댓글+7 11 오노데라는사랑입… 00:29 85 0
169200 보진않았지만 코코아레 댓글+3 41 겨드랑이 00:29 47 1
169199 여기에 성인 ADHD이신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셈 댓글+5 35 취향은ㅡ얀데레 00:29 114 0
169198 34 붓질하는코지로 00:28 23 0
169197 사아 18 바위마을3084… 00:27 39 0
169196 전.. 성불합니다.. 댓글+2 35 작은끈적한바지 00:26 117 0
169195 유라기장의 유우나.. 댓글+3 28 메구메구밍 00:26 124 0
169194 걸어야 한다 댓글+7 35 유아유아 00:24 47 0
169193 힘내라 탈 회사원짱.manhwa 댓글+6 50 텐짱 00:24 480 0
169192 개쩌는 판타지 소재 생각남 댓글+3 21 lllllllI 00:23 114 0
169191 사쿠라 일러스트 댓글+6 12 소피의월드 00:23 166 1
169190 시라나이 댓글+5 18 바위마을3084… 00:22 49 0
169189 님들은 코스프레 한다면 무슨 코스프레 하고싶음? 댓글+20 17 흑뱀파의3번째주… 00:22 164 1
169188 소꿉친구..핡 댓글+6 41 겨드랑이 00:22 115 2
169187 살려줘 댓글+5 12 사체로발견된엄준… 00:21 38 0
169186 새 성벽에 눈뜬 모데우스 댓글+4 13 디셉티콘별꺅이 00:20 186 0
169185 저 이미티콘 댓글+4 35 l줄리에또l 00:19 45 0
169184 뭔노래냐고? 댓글+2 25 카구야와줄리엣 00:19 27 0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