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하면서 헬창인 애들아 3일동안 쉬면 근손실 많이오냐 ?

9 카와이이 43 1,530 09.12 01:02


근손실 많이옴??



에초에 명절떄도 친할머니가 일본에서 거주하셔서 하라주쿠에서도 1일 이용 헬스장 사용햇는데



이번달에는 외할머니 때문에 목포로 가는데 



ㅅㅂ 뭐 아무것도 시골덩어리인데다가 헬스장은 3일동안 쉬네 


현타오기 시작하는데 어떻하면 좋음 

Comments

BEST 2 10 hsjxnj18 09.12 01:46
응 진짜 헬창들은 기구 맨몸 안가리고 운동해~
너같이 찔쩍대면서 근손실 ㅈㄹ하는애들이 젤 찐따같다야ㅋㅋ
헬스장 등록이나 하고 근손실거리렴
BEST 3 9 카와이이 09.12 01:40
애들아 덤비지 말고 그냥 궁금해서 물어보는거니까 친절하게좀 말해줘라 소심한 A형인 나는 맘찢어진다 ㅋ
10 hsjxnj18 09.12 01:47
드립이냐고 물었더니 꼴리는대로 생각하라는 새끼가 친절하게 말하래ㅋㅋㅋ
어디 투기장식 친절이냐
그래그래 ㅋ 힘내
24 No89 09.12 02:02
목포면 옥암동에 건휘트니스라고 있음. 거기 지나가면서 보이기로는 명절에도 저녁까지 하는거같았음. 낼 전화 함 해봐
진자냐 ?? 고맙다 친구야
어떻하냐... 이 맞춤법 실화냐 ㅋㅋㅋㅋ 뇌까지 근육으로 변해버렷노
조선의 궁궐에 온것을 환영하오 낯선이요 그대는 세종이요
23 초갓 09.12 02:12
고중량 치는거 아니면 근손실 신경 안써도 됨
정 걱정되면 보충제 챙겨가서 그거 마시면서 할머니집 근처에 있는 공원이나 학교에서
풀업이라도 하던가
어제 등운동 조졋는데  힘안난다 광배를 한계로 단련해서 ㅋ 내일 하체날이엿으니 조카들이나 업고 스쿼트나 런지나 할련다
헬창 포기해서 맘 편함
보충제랑 철봉하는 정도로 만족
28 깜디 09.12 10:06
시골이면 나무에 고무줄 매달고 운동해도 되고 주변 바위산 하나 들고 스쿼트해도되고 은근 자연이 기계보다 뛰어날때도 있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https://manamoa13.net 새로운 주소 공지 댓글+32 A 모아 09.03 20247 4
[공지] 혐오감 유발(아동 누드 포함)하는 프로필사진 사용시 아이피 밴처리합니다. 댓글+48 A 모아 08.01 29343 13
공식 SNS 및 대피소 안내 + 텔레그램 댓글+80 A 모아 04.06 70847 26
사이트 이용안내 댓글+564 A 모아 03.31 61660 60
39323 망가 제목이나 작가 좀 알려주세요 19 신즈 07:45 79 0
39322 ㅇㅎ)이 망가 번호 찾는사람있길래 도리 16 트이따짹짹이 07:41 232 0
39321 마이소라센세 최고다아아아아아아아 12 REDMAUS 07:41 114 0
39320 만화 찾습니다 2 NaraRive… 07:40 45 0
39319 애니에서 8 달바 07:31 44 0
39318 이세계c마트부흥기보고싶다 8 내눈앞에서NTR… 07:24 82 0
39317 잘 지내라 이말이야!! 댓글+3 23 뿌슝빠슝 07:18 126 0
39316 개좋은 작품 추천시 일본여 댓글+2 16 안기모 05:51 323 0
39315 요즘 콜레트보다가 생각났는데 댓글+1 12 만두조아 04:33 199 0
39314 ㅋㅋㅋㅋㅋ 진짜 구글 서비스 역이용되네 댓글+1 13 샤티에 03:16 1182 1
39313 이세계, 전생물 중에서 회차수 많이 올라온거 추천 해주세요! 댓글+2 14 쵸콜릿은쵸킷 03:11 421 0
39312 화수 많은 럽코물 추천좀 댓글+4 21 호라이산 02:33 304 0
39311 둘러보면 일러 잠긴거 많던데 댓글+2 19 앨리 02:31 347 0
39310 불꽃소방대 댓글+3 2 quality 01:58 391 0
39309 센류소녀 애니가 확실히 좀 그렇네요 ㅠㅠㅠ 댓글+6 9 딩그루딩 01:45 623 0
39308 죄와 벌 댓글+5 3 Noah011 01:39 227 0
39307 만화제목좀... 댓글+3 16 리에이 01:22 315 0
39306 순정만화 였던거 같은데 만화 이름좀 찾아주실분 댓글+2 8 로드타찬카 01:17 288 0
39305 만화찾아주세요 댓글+3 2 마나마니 00:52 273 0
39304 만화 제목좀 댓글+3 46 리제니코 00:49 325 0
39303 붕괴 보급돌려서 s테레사 뭔가 했더니 댓글+3 36 naijfiov 00:45 554 0
39302 방과후의 고문소녀 ㅎㅌㅁ... 댓글+1 4 호연 00:42 1076 0
39301 ㅎㅌㅁ고수분들 댓글+1 1 Mmmmmmmm 00:40 380 0
39300 드래곤볼 11 잔화태도 00:36 139 0
39299 다들 pdf 어디서 구해요? 댓글+1 13 Maha 00:35 392 0
39298 귀멸의 칼날 일러스트 댓글+9 4 아녀자 00:24 825 0
39297 너무 건전한 일러스트 댓글+12 17 레모나m 00:20 1143 1
39296 만화 찾는거 올려도 되나요 이세계 영혼 두개? 전생? 댓글+2 2 파피루스 00:16 301 0
39295 혐기 시ㅂ 진짜 댓글+4 33 찹쌀먹는병아리 00:15 475 0
39294 스트리머 ㄷㅇㅈ 댓글+21 10 dfgadf 00:09 1026 0
39293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댓글+5 3 galenmar… 00:08 421 0
39292 음란 love 2부 나왔나요?? 21 마히로 00:06 341 0
39291 만화 뮤지엄 추천 1 어빈이 09.17 78 0
39290 안들어가져요 댓글+1 23 sukiyo 09.17 131 0
39289 떡인지 찾습니다 꼭 찾고싶네요 1 쑤까쁠리엣 09.17 581 0
39288 개인적으로 원피스 에피소드중에 댓글+13 3 닥터노구찌 09.17 466 1
39287 생각해보면 던전밥처럼 12 방탕소년단 09.17 135 0
39286 내 프사 원본 댓글+6 28 깜디 09.17 430 0
39285 만화제목좀 알려주세요. 댓글+1 1 질문용아이디다 09.17 228 0
39284 만화 이름이 생각이 안나서 질문드립니다 댓글+1 1 리찌킹 09.17 220 0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